• CJ프레시웨이, 한양여자대학교에 '시너지 플러스 센터' 오픈

    CJ프레시웨이가 한양여자대학교 식품산업 인재 양성을 위한 복합 지원 센터를 열었다.CJ프레시웨이는 지난 5일 한양여자대학교(이하 한양여대)에서 문종석 대표이사와 한양여대 이보숙 총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시너지 플러스 센터' 개관식을 개최했다고 6일

    2018-04-06 김보라
  • 하이트진로, 필리핀 저도 증류주 시장 공략… '진로 라이트' 선봬

    필리핀 저도 증류주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하이트진로가 맞춤형 제품을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4월부터 필리핀에 '진로 라이트(Jinro Light)'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진로 라이트는 동남아에 수출하고 있는 진로24(Jinro24, 알코올 도수

    2018-04-06 김수경
  • 아이배냇, '순산양분유' 체험단 2000명 모집

    아이배냇은 5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순산양유아식 체험단 20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아이배냇 순산양분유는 산양유성분 100%의 진정한 산양분유 라는 특징과 유럽의 500여 가지의 까다로운 품질검사를 완료했다. 특허 받은 SD2PR 공법으로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고 영

    2018-04-05 김보라
  • 빙그레, 콘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 4년간 100억 투자한 '슈퍼콘' 출시

    빙그레가 콘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에 나섰다.빙그레는 콘 아이스크림 신제품 슈퍼콘 2종(바닐라·초코)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이 제품은 바닐라맛과 초코맛 2종으로 4년의 연구개발 기간 동안 100억원에 달하는 투자액이 들어갔다.빙그레 관계자는 "메로나, 투게더, 붕어싸

    2018-04-05 김보라
  • 호가든, 7~29일 워커힐 벚꽃 축제서 '체리 가든' 운영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이 오는 7일부터 29일까지 '워커힐 벚꽃 축제'가 열리는 서울 워커힐 피자힐 삼거리에서 브랜드 전용 공간을 운영한다. 5일 호가든에 따르면 행사 기간 '봄 나들이'를 주제로 자연 친화적 브랜드 전용 공간 '체리 가든(Cherry Gaard

    2018-04-05 김수경
  • 해태제과,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 한 달 만에 140만 봉지 완판

    해태제과는 봄 한정판으로 출시한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이 한 달 만에 140만 봉지 모두 팔렸다고 4일 밝혔다. 매출액으로 환산하면 15억원 규모다.해태제과는 "벚꽃 시즌에 맞춰 생산한 3개월치 물량이 한달 만에 전량 판매됐다"며 "한정판 제품이 출시 첫 달 히트제품

    2018-04-04 김보라
  • 한국야쿠르트, KIST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미세먼지 보호 효과 연구 협력키로

    한국야쿠르트는 4일 한국과학기술연구원(이하 KIST)과 서울 성북구 KIST 본원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미세먼지 보호 효과 관련 기술실시 및 연구협력'을 위한 조인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KIST는 한국야쿠르트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카제이 H

    2018-04-04 김보라
  • KT&G, 전자담배 '릴' 전용담배 '핏(Fiit)' 신제품 2종 선봬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의 전용담배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KT&G 전자담배 '릴'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100일 만에 20만대를 돌파하는 등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KT&G는 앞서 출시된 '핏 체인

    2018-04-04 김수경
  • 이른 더위에 냉면 인기… CJ제일제당, 최근 10일간 냉면 매출 전년比 70%↑

    이른 더위에 최근 여름철 대표 먹거리인 냉면 판매가 급증했다. 여름철 날씨가 매년 앞당겨지며 지난 3년간 냉면 성수기가 4월 3주부터 시작된 점을 감안하면 3주 가량 앞당겨진 것이다.4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최근 10일간(3월24일~4월2일) 냉면 매출을 확인한 결과

    2018-04-04 김보라
  • 1인 가구가 증가…새먹거리로 CMR에 주목

    간편대용식 '大戰'…오리온 등 식품업체 가세

    식품업계가 가정간편식(HMR) 시장을 넘어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간편대용식(CMR)사업에 잇달아 진출하고 있다.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기 위함과 동시에 침체된 내수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생존 전략으로 풀이된다.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오리온은 지난 달 16일 특허청에 '

    2018-04-03 김보라
  • 하이트진로, '2018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개최

    하이트진로는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이슬라이브의 주인공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을 오는 5월 12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한다. 3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국민소주 참이슬 탄생 20주년을 맞아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고,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건전한

    2018-04-03 김수경
  • "아메리카노 주문해줘"… 스타벅스, 음성주문 시스템 도입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스타벅스의 모바일 주문 및 결제 시스템인 사이렌오더를 삼성전자 빅스비(Bixby)와 연동해, 3일 오전 9시부터 본격적인 음성 주문 서비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빅스비는 사용자의 상황과 맥락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전자의

    2018-04-03 김보라
  • '창립 60주년' 롯데푸드 "혁신·질적 성장으로 100년 기업 도약"

    1958년 창립해 대한민국 식품산업의 기틀을 놓은 롯데푸드가 창립 60주년을 맞았다.롯데푸드는 지난 달 30일 본사 대강당에서 창립 60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이영호 롯데푸드 대표이사, 이재혁 롯데그룹 식품BU장(부회장), 김용수 롯데중앙연

    2018-04-02 김보라
  • 대상베스트코, PB 경쟁력 강화…"올해 매출 500억 목표"

    식자재유통전문기업 대상베스트코가 자체브랜드(PB) '베스트코(Bestco)'를 앞세워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대상베스트코는 고객 요구에 맞춘 상품 개발을 통해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한 방안의 하나로 자체브랜드 상품과 직수입 상품의 운영을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최근 인건비

    2018-04-02 김보라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핑크 에디션' 선봬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IQOS)의 '핑크 에디션 (PINK EDITION)'을 출시한다. 2일 한국필립모리스에 따르면 봄을 맞아 출시하는 아이코스 핑크 에디션은 벚꽃의 색상을 사용해 봄날의 정취와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아이코스 핑크 에디션은 2

    2018-04-02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