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철곤 오리온그룹 회장 "제주용암수, 세계적 브랜드로 키울 것"
오리온은 3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암해수산업단지에서 오리온제주용암수의 공장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오리온제주용암수는 오리온이 2016년 11월 인수한 제주 토착기업으로, 공장은 제주시 구좌읍 용암해수산업단지 3만㎡(9075평) 부지에 건축면적 1만4985㎡(45
2019-12-03 김보라 기자 -
출시 10년 '골든블루', 누적 판매 4천만병 돌파… '글로벌 경쟁력 강화'
위스키 브랜드 '골든블루'가 출시 10주년을 맞았다.골든블루는 2009년 12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36.5도의 정통 저도수 위스키다. 지난 10년 동안 높은 판매 성장률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위스키 시장의 역사를 새로 써왔다고 자평하고 있다. 골든블루 출시 당시 점유율
2019-12-03 한지명 기자 -
오비맥주, IT 아이디어 공모전 ‘오비맥주 스타트업 데이’ 개최
오비맥주는 지난달 28일 강남구 역삼동 ‘마루 180’에서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IT 아이디어 공모전 ‘오비맥주 스타트업 데이’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오비맥주 스타트업 데이’는 역량있는 IT 분야 스타트업을 발굴하기 위해 오비맥주가 처음 기획한 행사다. 참가를 신청
2019-12-03 한지명 기자 -
동원F&B '양반죽' 점유율 되찾는다… R&D 확대 '사활'
20년 가까이 상품 죽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동원F&B가 '양반죽'을 내세워 제2 도약에 나섰다. 신규 설비 도입은 물론, 인건비 상승에도 연구개발비용을 증가시키고 공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선 모양새다.3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동원F&B의
2019-12-03 임소현 기자 -
BAT코리아, ‘글로 프로’ 출시 기념 온라인 단독 프로모션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glo™ pro)'의 시판을 기념해 온라인 스토어 단독 프로모션을 연다고 3일 밝혔다.글로 전용 온라인 스토어 혜택은 △기기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점을 통해 애플 에어팟
2019-12-03 한지명 기자 -
KT&G, 릴 A/S 채널 확대… '전국 190여 개 서비스센터 구축'
KT&G가 '릴' 출시 2년 만에 전국에 190여 개 채널의 서비스망을 구축했다고 3일 밝혔다. 하루 전인 지난 2일에도 서울 강동구 길동에 전자담배 '릴(lil) 공식서비스센터' 강동점을 오픈했다.KT&G는 지난 2017년 11월 '릴 1.0'을 출시하
2019-12-03 한지명 기자 -
SPC그룹, '행복한베이커리&카페' 장애인 바리스타 대회 열어
SPC그룹은 사회적기업 행복한거북이, 푸르메재단과 함께 행복한베이커리&카페 상암점에서 '제6회 행복한베이커리&카페 장애인 바리스타 대회'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이 행사는 발달 장애인 바리스타들이 기술능력 향상을 위한 동기를 부여하고, 직업에 대한 자긍
2019-12-03 김보라 기자 -
신세계푸드, '가성비·가심비' 저격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신세계푸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20여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신세계푸드는 실속 구매를 추구하는 가성비와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을 중시하는 가심비가 최근 소비 트렌드의 두 축으로 자리잡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신세계푸드가 이마트 내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
2019-12-03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 잡곡밥 라인업 8종으로 확대… "잡곡밥 시장 키운다"
웰빙 트렌드 및 잡곡밥 수요 증가 추세에 따라 CJ제일제당이 햇반 잡곡밥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햇반 잡곡밥 신제품인 햇반 매일콩잡곡밥과 햇반 매일찰잡곡밥 등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햇반 매일콩잡곡밥은 가정에서 많이 먹는 찰현미와 흑미, 병아리콩을
2019-12-03 김보라 기자 -
SPC그룹-동반성장위,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 체결
SPC그룹이 동반성장위원회와 함께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대·중소기업 간 임금격차를 해소하고 선순환적 산업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과 SPC삼립이 동참했다.협약식에는 권기홍
2019-12-02 임소현 기자 -
파리바게뜨, 팝아트 거장 ‘앤디 워홀’ 협업 아트 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가 팝아트의 거장 '앤디 워홀(Andy Warhol)'을 주제로 협업한 '아트 케이크' 6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앤디 워홀은 예술과 상업의 경계를 무너뜨리고 미술, 영화, 광고, 디자인 등 시각 예술 전반에서 혁명적인 변화를 주도한 현대미술의 대표 아이콘
2019-12-02 임소현 기자 -
오비맥주, 건전 음주문화 조성에 앞장… "음주운전 안돼요"
오비맥주는 사회공헌브랜드 ‘OB좋은세상’을 선보이며 음주운전의 경각심 일깨우는 다양한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나아가 음주운전 근절을 통해 책임감 있는 음주 문화를 조성하고 기업의 핵심 비전인 ‘더 나은 세상’을 실현하기 위해 힘써오고 있다.오비맥주는 과
2019-12-02 한지명 기자 -
코카콜라 이어 펩시도, 저당 탄산음료 전쟁 가세
글로벌 탄산음료 제조업체 펩시가 칼로리 없는 무알콜 스파클링 로즈향 콜라를 출시하고 저당 음료 전쟁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코카콜라 역시 앞서 '무설탕' 음료를 선보였다.음료업계 공룡 회사들이 저당 시장을 적극적으로 노리고 있는 만큼, 글로
2019-12-02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강렬한 매운 맛 ‘스팸 마라’ 출시
CJ제일제당이 1등 캔햄 브랜드 스팸의 라인업을 확대하며 소비자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지난 8월 출시한 '스팸 핫&스파이시'와 '스팸 리치치즈'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CJ제일제당은 식품업계를 강타한 ‘마라(麻辣)’ 열풍을 잇는 스팸 마라를 출시했다
2019-12-02 임소현 기자 -
'배스킨라빈스'로 들어간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온은 ‘초코파이정(情)’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와 손잡고 콜라보 메뉴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이번 콜라보 메뉴는 초코파이를 활용한 ‘아이스 초코파이情’, ‘아이스 초코파이情 블라스트’, ‘아이스 초코파이情 케이크’, ‘아이스 초코파이情 초코 마시
2019-12-02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