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 올해 1~3분기 누적 영업익 2119억원… "국내외 신제품 성과로 72.9% 성장"

    오리온그룹은 사업회사 오리온이 올해 1~3분기 누적 연결기준 매출액 1조4338억원, 영업이익 2119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오리온 관계자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매출액은 8.6%, 전년 동일기준 적용 시 영업이익은 72.9% 성장했다"고 말했다.오리온

    2018-11-14 임소현 기자
  • 필립모리스, 15일부터 신제품 ‘아이코스3· 멀티’ 판매

    한국필립모리스는 오는 15일부터 전국 5개 아이코스 스토어와 20개 일렉트로마트 내 아이코스샵에서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3 멀티’ 판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15일 매장 판매가 시작되는 신제품은 지난 2일부터 아이코스 스토어와 일렉트로마트 내 아이코스샵에 사전

    2018-11-14 한지명 기자
  • 사조해표,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 출시 5주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사조그룹의 종합식품기업 사조해표는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 출시 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조해표은 안심팜 고객 감사 이벤트로 14일부터 1월15일까지 두 달간 대형할인점, 슈퍼마켓 및 사조그룹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사조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2018-11-14 김보라 기자
  • 미스터피자, 신제품 ‘랍스터몽땅’ 피자 출시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랍스터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랍스터몽땅 피자 2종을 출시했다.랍스터몽땅 2종신메뉴 2종은 탱탱하고 쫄깃한 랍스터와 새우를 활용한 ‘랍스터몽땅’ 피자와 랍스터와 새우, 풀드포크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랍스터몽땅 하프’ 피자다.랍스터

    2018-11-14 임소현 기자
  • 품질 우선·위생관리 철저… 권오근 공장장 "철학이 아니라 기본"

    [르포] 연말연시 술자리에서 인기인 '쿠퍼스' 생산공장 가보니

    식품 공장이 드문드문 모여있는 마을 같은 곳.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한국야쿠르트 천안공장은 언뜻 보면 새 건물 같았다. 1995년 설립돼 23년이 넘어가는 한국야쿠르트의 대표공장이지만 세월의 흔적은 육안으로 찾기 힘들어보였다.총 1만여평이 넘는 부지에 위치한 천안공장에

    2018-11-14 임소현 기자
  • 임페리얼, '스무스 17·12' 라인업 완성… 퓨어 몰트 저도주 시장 공략

    “현재 국내 위스키 시장은 양극화 됐습니다. 소비자들은 편안하고 캐주얼한 저도주를 즐기거나, 고급스러운 몰트 위스키를 즐깁니다. 두가지 장점을 동시에 충족시키기 위해 고품격 저도주를 만든 것이 신제품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입니다.”김경연 페르노리카 코리아 임페리얼

    2018-11-13 한지명 기자
  • 오뚜기, 중화안주 '오감포차' 2종 출시

    오뚜기가 간편식 안주류 신제품 오감포차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오감포차 2종은 크림새우, 칠리새우로 바삭한 통살새우와 오뚜기의 노하우가 담긴 소스가 결합돼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안주류 제품이다. 술안주나 야식으로 즐기기에 좋다는 설명이다.오감포

    2018-11-13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디카페인 음료 1년만에 1000만잔 팔렸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해 8월 말 소개한 스타벅스 디카페인 음료가 출시 1년만에 100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9월부터는 월 평균 100만잔이 판매되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1200만잔에 달한다.스타벅스의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음료는 화학물질을

    2018-11-13 김보라 기자
  • 동서식품,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 출시

    동서식품은 카카오IX의 인기 캐릭터 브랜드인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한정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콜라보레이션(협업)은 모카골드 시리즈와 화이트골드 등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맥심 커피믹스

    2018-11-13 김보라 기자
  • 롯데주류, 2018년 햇와인 ‘보졸레 누보’ 3종 출시

    롯데주류는 조르쥐 뒤베프 보졸레 누보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보졸레 지역을 대표하는 품종인 ‘가메’를 활용한 레드와인으로 조르쥐 뒤베프 보졸레 누보 2종, 조르쥐 뒤베프 보졸레 빌라쥬 누보 1종, 총 3종으로 구성됐다.보졸레 누보는 프랑스 보졸레 지방에서

    2018-11-13 한지명 기자
  • 새우깡 100원 오른다… 농심, 스낵가격 평균 6.7% 인상

    농심은 스낵류 19개 브랜드의 출고가격을 오는 15일부터 평균 6.7% 인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가격 인상은 2016년 7월 이후 2년 4개월만이다.출고가격 기준 새우깡(90g)은 6.3%, 양파링(84g)·꿀꽈배기(90g)·자갈치(90g)·조청유과(96g) 등

    2018-11-13 김보라 기자
  • 동원에프앤비, 뽀로로 캐릭터 접목한 ‘동원 뽀로로 참치’ 출시

    동원F&B가 36년 국가대표 참치캔 ‘동원참치’와 국가대표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의 콜라보를 통해 어린이 맞춤형 참치캔, ‘동원 뽀로로 참치’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뽀로로는 지난 2013년부터 방영된 국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주인공 캐릭

    2018-11-12 임소현 기자
  • 시몬스 침대, 국내 최초 매트리스 전제품 '난연 매트리스'로 전면 교체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국내 자체 생산을 통해 유통판매하는 매트리스 전종 모두를 난연(불에 잘 타지 않는) 매트리스로 새롭게 선보인다.한국 시몬스는 국내 매트리스 제조 대표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감을 갖고 생활 화재안전기준 정립을 위해 앞장선다. 현재 한국은 일반

    2018-11-12 임소현 기자
  • 한국허벌라이프, '2018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성료

    한국허벌라이프는 어린이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2018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9일 성료했다고 12일 밝혔다.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 하에 소외된 어린이들 및 이웃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

    2018-11-12 김보라 기자
  • 한국인삼공사, 한국조폐공사와 브랜드 보호 위한 기술 협력 MOU 체결

    한국인삼공사가 한국조폐공사와 국내외 시장에서 ‘가짜 홍삼’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방지에 공동으로 나선다.한국인삼공사 김재수 사장과 한국조폐공사 조용만 사장은 12일 한국인삼공사 서울 본사 사무실에서 만나 ‘짝퉁’ 방지를 위한 브랜드 보호기술 협력을 골자로 하는 양해각서

    2018-11-12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