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고메’ 피자', 누적 매출 220억원·시장 점유율 30% 육박

    CJ제일제당이 고메(Gourmet) 피자 출시 이후 매출 상승세에 힘입어 냉동피자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 하고 있다.  11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고메 피자는 지난해 7월 출시 이후부터 연말까지 월 평균 매출 20억원 가량을 기록한 데 이

    2018-04-11 김보라
  • 호가든, 벚꽃명소 여의도에 '벚꽃 가든' 연다

    벨기에 정통 밀맥주 호가든이 여의도 벚꽃축제 현장을 찾아간다. 호가든은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서울 벚꽃 명소 여의도 '서울마리나 야외광장'에서 브랜드 전용공간 '벚꽃 가든'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바쁜 일상에 지친 소비자들이

    2018-04-11 김수경
  • 골든블루, 한국청년회의소에 사회공헌기금 1억원 전달

    국내 위스키 전문 기업 골든블루가 지난 10일 골든블루 서울지사 서미트홀(Summit Hall)에서 한국청년회의소(이하 한국JC)에 사회공헌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 11일 골든블루에 따르면 골든블루는 지난 1952년 설립돼 청년들의 성장과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2018-04-11 김수경
  • 롯데주류 '피츠', 대만 수출… 초도 물량 20만 캔 규모

    롯데주류는 '피츠 수퍼클리어'(이하 '피츠')를 대만에 수출해 4월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대만에 수출되는 '피츠'는 355ml 캔 제품으로 초도 물량은 약 20만 캔 규모다. 향후 330ml 병을 비롯해 다양한 규격의 제품을 추가 수출할

    2018-04-11 김수경
  • 아워홈, 기내식 서비스 진출하나···한진重 '하코' 우선협상자 선정

    아워홈이 한진중공업의 항공기 기내식 서비스 자회사 하코를 인수할 것으로 전망된다. 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하코 매각 우선협상자에 아워홈이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매각 가격은 700억∼1000억원 규모로 보고 있다.하코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2018-04-11 김보라
  • KGC인삼공사, 남성 갱년기 건기식 '홍천웅 칸' 선봬

    KGC인삼공사는 남성 갱년기를 위한 '홍천웅 칸'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남성 전문 브랜드 홍천웅의 남성 갱년기 전문 건강기능식품인 '홍천웅 칸'은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민들레등복합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을 주원료로 사용했다.홍삼은 피로개선 및 면역력증진, 항산화

    2018-04-10 김보라
  • 농심 "육개장사발면으로 행운을 전하세요"

    농심은 오는 31일까지 '행운사발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에 특별한 행운메시지를 담은 패키지를 출시해, 소비자들이 사발면을 통해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행운메시지는 사발면 뚜껑과

    2018-04-10 김보라
  • 아워홈 지리산수, 출시 1년반 만에 누적판매 2천만병 돌파 눈 앞

    '아워홈 지리산수'가 출시 1년 반 만에 누적 판매량 2000만병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9일 아워홈에 따르면 아워홈 지리산수는 지리산 국립공원 천왕봉 남단 해발 550m 지역, 지하 200m에서 끌어올린 천연 암반수로 만든 먹는 샘물 제품이다. 

    2018-04-09 김보라
  • 동원F&B, 프리미엄 비엔나 '동원 통그릴 윈너' 선봬

    동원F&B는 한입 먹으면 육즙이 톡 터지는 독일 정통 사이즈의 프리미엄 비엔나 '동원 통그릴 윈너'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동원 통그릴 윈너는 유럽에서 먹었던 프리미엄 비엔나 소시지의 맛과 모양을 그대로 재현해냈다. 프리미엄 콜라겐 케이싱 공법을 사용해 한 입

    2018-04-09 김보라
  • 롯데지알에스, 2018 서울시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후원

    롯데지알에스는 지난 7일 강남구에 위치한 경기여자고등학교 강당에서 2018 서울시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야구리그 후원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이날 후원식에는 조희연 서울시교육감과 김상진 롯데지알에스 상무가 참석해 롯데지알에스의 6년간 지속적인 학

    2018-04-09 김보라
  • 세종시 복합쇼핑몰 개발 등 부동산 사업 확장

    부동산에 공 들이는 KT&G… 新 '성장동력' 될까

    KT&G가 주력 사업인 '담배' 산업이 성숙하면서 성장이 정체되자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부동산 사업에 공을 들이고 있다. 궐련형 전자 담배가 등장하면서 시장 경쟁은 치열해지고 있지만 국내 전체 담배 판매량은 매년 줄고 있어 KT&G가 새로운 수익

    2018-04-09 김수경
  • 하이트진로, 더 순해진 '참이슬 후레쉬' 선봬… 일코올 도수 17.2도

    하이트진로가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고려해 참이슬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하고 더 순해진 참이슬 후레쉬를 오는 16일 첫 출고한다. 9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새로워진 참이슬 후레쉬는 본연의 깨끗하고 깔끔한 맛을 강조하기 위해 제조 공법과 도수 변화를 통해 음용감

    2018-04-09 김수경
  • KT&G복지재단, 대학생들과 함께 북한산 생태복원 봉사활동 나서

    KT&G복지재단은 지난 7일 대학생 자원봉사자 1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북한산국립공원 송추계곡 인근에서 '2018년 북한산국립공원 생태복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8일 KT&G에 따르면 이번 행사 참가자들은 송추계곡 내 건축물 이전으로 인한

    2018-04-08 김수경
  • 동원F&B, 연천공장 동원샘물 PET 일부 리콜… 브롬산염 초과 검출

    동원F&B는 연천공장에서 생산한 샘물 PET 제품 일부에 대해 6일부터 리콜을 실시한다고 밝혔다.리콜 제품은 경기도청의 검사 결과, 일부 제품에서 기준치인 0.01mg/L보다 초과된 브롬산염이 검출됐다. 브롬산염은 생수를 오존 살균 처리하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무

    2018-04-06 김보라
  • 오뚜기, '스위트홈 제 23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개최

    오뚜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12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스위트홈 제23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올해로 23회를 맞는 스위트홈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은 주식회사 오뚜기가 스위트홈 실현과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고자 1996년 처음

    2018-04-06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