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그룹, ‘행복한베이커리&카페’ 장애인 바리스타 대회 개최

    SPC그룹은 푸르메재단과 함께 행복한베이커리&카페 종로점에서 ‘제5회 행복한베이커리&카페 장애인 바리스타 대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이 행사는 장애인 바리스타들의 기술능력 향상을 통해 사회적 자립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직업에 대한 자긍

    2018-11-23 임소현 기자
  • ‘종량세’ 본격 추진에… 해외 수제맥주社 한국 진출 검토 잇따라

    정부와 정치권이 맥주에 매기는 세금을 현행 ‘종가세’에서 ‘종량세’로 바꾸는 방안을 본격 추진하는 가운데, 해외 수제 맥주사들이 한국 진출을 긍정적으로 검토 하고 있다.미국 뉴욕 판매 1위 수제맥주사 브루클린 브루어리는 종량세 전환시 한국 에서 직접 맥주를 생산할 것이

    2018-11-23 한지명 기자
  • '분유 이물질 논란' 남양유업… "공장서 들어갈 가능성 제로" 주장

    남양유업이 최근 불거진 '분유 이물질 논란'과 관련, 자사 분유설비와 생산과정을 전면 공개했다.서경민 남양유업 세종공장 품질보증팀장은 22일 오후 세종공장에서 분유생산설비와 공정 공개를 마치고 "이 공장 안에서 이물질이 혼입됐을 가능성은 '제로'다"고 밝혔다.남양유업은

    2018-11-23 임소현 기자
  • [르포] 남양유업, 세종공장 분유제조 설비·공정 전면 공개… "이물 원천 차단"

    "품질은 우리의 자부심"22일 오후 찾은 세종시 장군면에 위치한 남양유업 세종공장 조제분유 생산동 입구의 글귀다. 연면적 4464평 규모의 해썹(HACCP) 지정 작업장인 분유 생산동은 건조기 2기와 분말 저장 및 포장 시설이 있으며, FSSC 22000, 중국 HAC

    2018-11-23 임소현 기자
  • 스텔라 아르투아, 크리스마스 한정판 패키지 출시

    벨기에 전통의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스텔라 아르투아는 750ml 대용량 병 제품과 전용잔 ‘챌리스’를 다양하게 조합한 한정판 패키지를 26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한다.하얀색

    2018-11-22 한지명 기자
  • 롯데주류 ‘처음처럼’, 2018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

    롯데주류는 ‘처음처럼’의 ‘마이라벨 캠페인’이 ‘2018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프로모션 부문’ 대상, ‘디자인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마이라벨 캠페인’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남들과 다른 나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원하는 트렌드가 퍼지고 있다는 점에

    2018-11-22 한지명 기자
  • KT&G, 저소득 가정에 5억원 상당 월동용품 전달

    KT&G는 연말까지 저소득 가정에 총 5억원 상당의 월동용품을 전달하는 ‘2018 KT&G 상상펀드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전국 14개 기관에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지난 2004년부터 15년째 이어온 KT&G의 월동용품 나눔은 회사 임직원과 지

    2018-11-22 한지명 기자
  • 신세계푸드, 케어푸드 시장 진출… 내년 전문 브랜드 론칭

    신세계푸드가 차세대 유망 식품으로 각광 받고 있는 케어푸드 시장에 진출한다.신세계푸드는 22일 일본 영양치료 선두기업 ‘뉴트리(NUTRI)’, 케어푸드 제조에 들어갈 소재 공급을 맡을 ‘한국미쓰이물산'과 한국형 케어푸드의 개발과 상용화를 추진한다는 내용의 양해각서(MO

    2018-11-22 임소현 기자
  • 오리온, 10월 영업익 246% 성장… 韓·中 법인 성장 지속

    오리온은 10월 한국 및 중국법인의 전년 동월 대비 실적이 매출은 각각 11.6%, 12.6%, 영업이익은 각각 41.4%, 245.7% 성장했다고 21일 밝혔다.오리온은 경영활동의 투명성을 강화하고 주주 및 투자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공시를 시작으로 매월

    2018-11-21 김보라 기자
  • 길거리 음식 외면하는 사람들, 겨울 디저트 수요 실내로 돌려라

    '미세먼지 폭탄에' 길거리 간식 주춤… 외식업계는 디저트 전쟁 중

    길거리 음식 시즌인 겨울에 들어섰지만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가 길거리 음식 안전을 위협하고 있다. 이 때문에 길거리 음식을 꺼리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식품·외식업체의 겨울 디저트 전쟁이 시작됐다.21일 기상청에 따르면 최근 중국발 스모그까지 유입되면서 공기

    2018-11-21 임소현 기자
  • '韓 진출 2주년' 텐가 "성인용품, 일상제품 되는 것이 목표"

    글로벌 성인용품 브랜드 텐가는 21일 서울 중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에서 한국 진출 2주년을 기념해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2005년 일본에서 설립된 텐가는 세계 60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성인용품 브랜드로 현재 미국, 중국, 대만, 유럽에 거점을 두고 있다

    2018-11-21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만두’, 베트남서 통했다… 누적매출 70억원 달성

    베트남에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 만두’ 열풍이 불고 있다.CJ제일제당은 ‘비비고 만두’가 베트남 식품시장에서 ‘한식만두(Mandu)’라는 새로운 식품장르를 창출하며 ‘식문화 한류’를 이끌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말 출시된 ‘비비고 만두’는 1년 만에

    2018-11-21 임소현 기자
  • 동원F&B, '덴마크 뮤닝' 한달새 100만개 판매

    동원F&B의 유가공 업계 최초 면역 건강기능식품인 덴마크 뮤닝이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개수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덴마크 뮤닝은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가 업계 최초로 면역 건강기능성을 인증받아 출시한 발효유다. 특히 소비자들이 건강기능식품

    2018-11-21 김보라 기자
  • 매일유업 '셀렉스' 전용 상담창구 오픈… 고객 서비스 강화

    매일유업이 선보인 웰에이징 전문 브랜드 '셀렉스’는 전용 상담창구를 마련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전용 서비스 구축은 셀렉스 제품의 주요 고객인 중장년층이 온라인을 통한 상담이나 구매에 익숙하지 않은데 따른 것이다. 셀렉스 전용 상담 콜센터에는 영양사로 구성된 상담원이

    2018-11-21 김보라 기자
  • "술과 패션의 만남"… 데블스도어-게스, 패션 아이템 4종 출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스타일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는 패션 브랜드 게스와 손잡고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신세계푸드는 최근 식품과 패션 등 이종 간 협업 마케팅이 소비자에게 신선한 반응을 불러 일으키는 것에 주목했다. 이에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데블스

    2018-11-2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