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홈푸드, 충주 스마트팩토리 오픈… B2B 소스사업 강화

    동원홈푸드가 최근 고속 성장하고 있는 B2B 소스 시장 공략을 위해 발 빠르게 나서고 있다.동원홈푸드는 1일 충주 메가폴리스 산업단지 내에서 B2B용 소스류(조미식품)를 생산하는 충주 신공장 오픈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종배 국회의원, 조길형 충주시장, 박인구 동

    2019-10-01 임소현 기자
  • 풀무원 '한국산 김치', 美 본격 진출 1년 만에 시장점유율 1위

    풀무원의 한국산 김치가 미국 메인스트림 시장에 진출한 지 1년 만에 시장점유율 1위에 등극했다.30일 풀무원식품에 따르면 풀무원의 한국산 김치가 지난 8월 말 기준 미국의 교포마켓이 아닌 월마트 등 대형 유통매장 시장점유율에서 닐슨(시장조사기관) 데이터 조사 결과 현지

    2019-09-30 김보라 기자
  • 와인나라, 롯데카드 이용 고객에 최대 6만원 캐시백 혜택

    와인나라는 자사 6개 매장에서 롯데 프리미엄 카드 고객에 최대 40% 캐시백 및 와인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10월 한 달간 롯데카드 원 파인 데이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연회비 10만원 이상의 롯데 프리미엄 카드 8종(L.CLASS ‘L

    2019-09-30 한지명 기자
  • 맥도날드 ‘맥윙’ 재출시… 내달 2일부터 한정 판매

    맥도날드의 레전드 메뉴 '맥윙’을 다음달 2일부터 다시 만나볼 수 있다.맥도날드 ‘맥윙’은 닭날개를 바삭하게 튀겨낸 사이드 메뉴로, 특유의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식감과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으로 인기를 끌었다. 지난 5월 한정 판매 당시 일주일 만에 조기

    2019-09-30 임소현 기자
  • KT&G, ‘상상마당 대치’ 문화예술 공간으로 새 단장

    KT&G가 강남구 서울 사옥에 위치한 ‘상상마당 대치’에 다목적 문화공간 ‘대치 갤러리’와 휴게형 독서공간 ‘상상마루’를 개관, 문화예술 공간으로 새 단장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상상마당 대치’는 2006년 전문 공연장 ‘상상아트홀’로 출범해 2017년 ‘상

    2019-09-30 한지명 기자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론칭 6주 만에 10만개 판매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No Brand Burger)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신세계푸드는 지난 8월 론칭한 노브랜드 버거의 판매량이 6주 만에 1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3개의 매장에서 매장당 하루 1000~1500개 가량 판매한 셈이다. 햄버거

    2019-09-30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글로벌 최고 수준 인사 역량 갖춘다"

    CJ제일제당이 국내∙외 인사 담당자들의 모임의 장인 'CJ제일제당 Global HR Conference'를 열고 글로벌 인재 관리 역량 강화와 초일류 인사 기반 구축에 나섰다.지난 24일부터 4일간 CJ인재원 등에서 열린 이번 컨퍼런스는 글로벌 인사 역량 확보, 경영혁

    2019-09-30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만두, 2023년 매출 2조6천억원 목표"

    "비비고 만두를 앞세워 오는 2023년까지 국내외 만두 매출을 2조6000원으로 끌어올리고, 이중 글로벌 매출 2조원을 돌파하겠습니다."김숙진 CJ제일제당 냉동혁신팀장은 지난 27일 인천시 중구 인천냉동식품공장에서 'CJ제일제당 Voyage' 행사에서 이같은

    2019-09-29 김보라 기자
  • [르포] K-만두의 전초기지, CJ제일제당 '비비고 만두' 공장 가보니

    몇 년 전까지만 '만두=인스턴트'이란 인식이 많았다. 소비자들의 이런 생각은 지난 2013년 CJ제일제당이 비비고 만두가 출시되면서 180도 달라졌다. CJ제일제당이 '담백하면서도 물리지 않는 만두', '집에서 만든 만두처럼 씹는 느낌이 풍부한 만두'를 만들자

    2019-09-29 김보라 기자
  • [포토] 동아오츠카 오란씨, ‘랩비트페스티벌’에 참여

    동아오츠카의 최장수 브랜드인 오란씨가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이 참가한 ‘랩비트뮤직 페스티벌’에 브랜드로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이 행사는 9월 28일 오후12시부터 10시30분까지 과천 서울랜드에서 진행된 행사로 지코, 자이언티, 볼빨간사춘기 등이 라인업을 올렸다.한편

    2019-09-29 한지명 기자
  • 남양유업 전국대리점협회, 상생회의서 가짜갑질뉴스 강력 대응 주문

    남양유업 전국대리점협의회가 생존을 위협하는 가짜갑질뉴스에 대한 적극적 대응을 남양유업에 주문했다.전대협과 남양유업은 지난 26일 도곡동 대회의장에서 제22회 전국 대리점 상생회의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이날 회의에서는 남양유업 대표이사 및 영업 실무진을 비롯해 전국

    2019-09-27 한지명 기자
  • 동아오츠카, 생수로 만든 탄산수 ‘라인바싸’ 출시

    국내 탄산수 시장이 매년 성장하는 가운데 동아오츠카가 탄산수 '라인바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탄산수 시장은 마트, 편의점 등 소매점 판매를 기준으로 2014년 373억원에서 지난해 868억원으로 5년 새 2배 이상 커졌다.동아오츠카는 '진짜 생수'를 콘셉트로 한

    2019-09-27 한지명 기자
  • "쥬차가 간다"… 쥬씨, 무료 음료 제공 이벤트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자체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쥬차 ATTACK! 쥬차가 간다’ 모집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쥬차가 간다’ 프로그램은 기존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쥬씨가 간다’를 업그레이드한 프로그램이다. 기존 ‘쥬씨가 간다’가 쥬씨에서 특정 장소를 섭외하여

    2019-09-27 한지명 기자
  • 풀무원건강생활, 건강기능식품에 '친환경 패키지' 도입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는 포장을 간소화하고, 친환경 포장재를 적용하여 건강기능식품에 친환경 패키지를 도입한다고 27일 밝혔다.최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통업계의 친환경 패키지 도입이 활발하다. 이에 반해 건강기능식품은 장기간 섭취 및 보

    2019-09-27 한지명 기자
  • '크러쉬·잔나비 출동'… KT&G,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 개최

    KT&G가 오는 10월 12일 강원도 춘천 의암호 앞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상상실현 페스티벌’은 신진 아티스트 발굴과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목표로 2012년에 시작해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고

    2019-09-27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