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스팸 추석 선물세트 광고 온에어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명절 선물세트의 베스트셀러 '스팸'의 신규 브랜드 광고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스팸 선물세트 광고는 '스팸은 누구에게나 최고의 선물'을 핵심 메시지로, 공중파 TV방송용 1개 편과 종편 및 유튜브 채널용 2개 편으로 제작됐다.

    2018-08-29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데블스도어 하남점에 '업스테어스 룸' 열어

    신세계푸드는 복합쇼핑몰에서 워크숍, 파티, 교육, 모임 등을 원하는 단체 고객을 위해 데블스도어(DEVIL’s DOOR) 하남점에 '업스테어스 룸(Upstairs Room)'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신세계푸드는 최근 워라밸 열풍을 타고 도심 속 워크숍으로 레저와 외

    2018-08-29 김보라 기자
  • 대상 청정원 안주야, 출시 2년 만에 1500만개 판매 돌파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가 출시 2년 만에 누적판매량 1500만개, 누적매출 1000억원(소비자가 환산기준)을 돌파하며 안주 HMR 시장의 대세 상품임을 증명했다.출시 이후부터 1분에 15개꼴로 판매된 셈이며, 길이 15cm의 안주야 1500만개를 나열하면 서울에서

    2018-08-28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카히키·마인프로스트 인수… '한식 세계화' 속도

    CJ제일제당이 '한식 세계화' 글로벌 사업 확대를 위해 경쟁력 있는 업체를 인수하며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CJ제일제당은 최근 냉동식품 전문업체인 미국 카히키社(Kahiki Foods)와 독일 마인프로스트社(Mainfrost)를 인수했다고 28일 밝혔다.

    2018-08-28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4분기 신입 장애인 바리스타 공채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018년 4분기 장애인 채용을 위해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전국 매장에서 근무할 장애인 바리스타를 공개 채용한다고 28일 밝혔다.입사 희망자는 모집 기간인 9월2일까지 스타벅스 채용 사이트 또는 장애인고용포털사이트 간편 우리지사 채용정보를 방문해

    2018-08-28 김보라 기자
  • '35살' 농심 안성탕면, 누적판매량 150억개 돌파

    농심의 대표 장수제품 '안성탕면'이 올해 출시 35주년을 맞았다.  농심은 1983년 9월 첫 선을 보인 안성탕면이 올해 8월 기준 누적 판매량 150억개, 매출 3조5000억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라면시장에서 단일 브랜드로 누적 판매량

    2018-08-28 김보라 기자
  • 실버푸드 시장 올해 2조원 전망… 차세대 블루오션 주목

    韓 고령사회 첫 진입… '실버푸드'에 눈돌린 식품街

    식품업계가 앞다퉈 블루오션으로 떠오른 '실버푸드(고령친화식품)'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한국이 본격적인 고령사회에 진입하면서 건강증진, 노후생활의 질 개선과 관련해 고령자용 식품에 대한 관심이 늘자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전략이다. 실버푸드는 과거에는 주로 병원

    2018-08-28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 숙취해소음료 시장 진출… '새벽헛개' 출시

    하이트진로음료는 숙취 해소 기능을 강화한 헛개차인 새벽헛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새벽헛개는 음주 후 숙취 제거도 중요하지만 숙취로 인한 갈증을 달래주는 기능도 필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음주 전후 숙취는 물론 다음날 갈증까지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숙취해소

    2018-08-27 김보라 기자
  • 동원육영재단, 전인교육프로그램 '자양 라이프 아카데미' 3기 모집

    동원육영재단이 '자양 라이프 아카데미' 3기 학생들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자양 라이프 아카데미는 단편적 지식습득 교육에서 벗어나, 덕(德), 지(智), 체(體)가 조화롭고 사명감과 책임감이 있는 인재로 자랄 수 있도록 하는 대학생 대상 전인교육(全人敎育) 프로그램

    2018-08-27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세계적인 美 PGA 대회서 한식의 맛 알렸다

    CJ제일제당이 ‘비비고’를 앞세워 세계적인 PGA 대회 ‘노던 트러스트(THE NORTHERN TRUST)’에 참여해 한국 식문화 확산에 나섰다.CJ제일제당은 노던 트러스트의 공식 후원 브랜드로 비비고가 참여해 한식 홍보활동을 했다고 27일 밝혔다. 노던 트러스트 대회

    2018-08-27 임소현 기자
  • 폭염에 닭값 고공행진… 치킨 가격 또 인상?

    111년만의 이례적인 폭염으로 닭값이 크게 오른 가운데, 치킨 가격에 또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평소보다 1.5배 가까이 가격이 뛰었지만, 닭고기 가격은 변동이 잦은만큼 당장 치킨 가격 인상으로 이어지지는 않을 전망이다.27일 한국육계협회에 따르면

    2018-08-27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컨퍼런스 통해 글로벌 석학과 미래기술 모색

    CJ제일제당이 글로벌 석학들과 함께 바이오∙식품 분야 미래 기술 모색에 나섰다.CJ제일제당은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수원 CJ 블로썸파크(Blossom Park)에서 국내외 석학 10여 명이 연사로 나선 가운데 '2018 CJ R&D 글로벌 컨퍼런스'

    2018-08-26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다문화가정 초청 '명절음식' 요리교실 진행

    신세계푸드는 추석을 앞두고 다문화가정을 초청해 명절음식 요리교실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지난 25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신세계푸드 종합식품연구소 올반LAB에서 열린 다문화가정 요리교실에는 중국, 필리핀 등 다문화가정 주부와 가족 2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2018-08-26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직원 자녀 초대 '드림 하이' 프로그램 진행

    CJ제일제당은 임직원 자녀들이 부모 회사를 방문하는 초청 프로그램 '드림 하이(Dream High)'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드림 하이는 임직원 자녀들을 회사 사업장에 초대해 회사와 문화 등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여름방학을 맞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 및

    2018-08-24 김보라 기자
  • 남양유업, 어린이 안심주스 아이꼬야 3종 출시

    남양유업은 우리아이를 위한 안심주스 아이꼬야 '레드비트 사과', '당근과 토마토', '딸기와 양상추' 3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안심주스 아이꼬야는 유기농 사과, 당근, 토마토, 레드비트를 사용했다. 우리 아이가 안심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국영양학회

    2018-08-2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