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美 2035세대 겨냥한 '비비고 글로벌 광고' 온에어

    CJ제일제당이 PGA 정규대회인 '더 CJ 컵 앳 나인 브릿지'를 앞두고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 알리기에 나섰다.CJ제일제당은 오는 17일부터 미국에서 비비고 글로벌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해와 동일하게 새로운 경험과

    2019-10-11 임소현 기자
  • 동원산업-한양대, 국내 최초 산업체 위한 한양AI솔루션센터 설립

    최근 글로벌 산업계의 화두가 되고 있는 인공지능(AI) 기술을 산업체 현장에 실제로 적용, 기업이 당면한 문제점을 해결하고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한양AI솔루션센터가 문을 열었다.한양AI솔루션센터는 우리 경제의 근간이 되는 중소·중견기업에게 AI기술을 공유하고 이들의 지

    2019-10-10 임소현 기자
  • KT&G, 파이프 잎담배로 즐기는 ‘보헴 파이프 발렌티’ 출시

    KT&G가 오는 11일 정통 잉글리쉬 파이프 블렌딩을 적용한 제품인 ‘보헴 파이프 발렌티(BOHEM PIPE VALENTI)’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보헴 파이프 발렌티’는 지중해 라타키아 인근 지역에서 재배된 최고급 담뱃잎을 사용해 차별화된 향미와 풍부한

    2019-10-10 한지명 기자
  • 파리바게뜨, 토종효모유산균빵 ‘시그니처 브레드’ 출시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토종효모와 토종 유산균을 혼합한 발효종으로 만드는 ‘시그니처 브레드(Signature Bread)’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시그니처 브레드는 SPC그룹이 특허 받은 토종효모(SPC SNU 70-1)에 토종유산균 4종을 더한 발효종을 사용해

    2019-10-10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아이스디저트로 즐기는 ‘앙빠빠샌드’ 출시

    롯데제과는 ‘앙버터(앙금+버터)’ 콘셉트를 활용한 아이스디저트 ‘앙빠빠샌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금까지 앙버터를 이용한 DIY디저트는 일반적으로 바삭한 빵이나 과자를 활용했지만, 앙빠빠샌드는 부드러운 카스텔라와 아이스크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앙빠빠샌드는

    2019-10-10 임소현 기자
  • 매일유업, 10월 한달 간 임산부의 날 선물 서비스 대폭 확대

    매일유업이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특히 이달 한 달 동안 임신 육아 포털인 ‘매일아이닷컴’을 통해 마더박스를 비롯한 임신 출산 축하 선물과 관련 서비스를 대폭 확대했다.우선 ‘엄마의 행복을 더하

    2019-10-10 임소현 기자
  • 태풍 뒤 배추 가격 폭등에… 김치 업계 "원재료 수급 안정화에 만전"

    김장철을 앞두고 배추 소매 가격이 한 포기에 9000원까지 치솟으면서 '금추'가 됐다. 잦은 태풍과 장마로 과거 5년과 비교해 70% 넘게 뛰어오른 배추 가격에 판매 김치 업계 역시 긴장을 늦추지 못하고 있다.10일 한국농수

    2019-10-10 임소현 기자
  • KGC인삼공사, '홍삼톤골드·홍삼톤' 리뉴얼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대표 홍삼 제품인 홍삼톤골드·홍삼톤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홍삼톤골드, 홍삼톤은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홍삼과 까다롭게 관리하고 선별한 전통소재(부원료)를 오랜 시간 내려온 선인들의 지혜와 정관장의 정성을 더해 만든 우리 가족을 위한

    2019-10-10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코리아, 2020년부터 수익기부형 매장 확대

    스타벅스코리아가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노력을 내년부터 더욱 강화해 나간다.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020년 상반기에 한국에서의 두 번째 커뮤니티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 후에도 커뮤니티 스토어 운영을 지속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커뮤니티 스토어는 스타벅스만의 차별화된

    2019-10-10 김보라 기자
  • [단독] '방탄소년단 사진 담은 콜드브루 나온다"… 한국야쿠르트-BTS, 재계약

    한국야쿠르트가 방탄소년단(BTS)과 또한번 손잡는다. BTS 캐릭터나 일러스트가 아닌 방탄소년단 실사를 처음으로 사용한 사례로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국야쿠르트는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협업)한 콜드브루를 재출시,

    2019-10-10 김보라 기자
  • KGC인삼공사, '월드비전 글로벌 6K for water' 행사 후원

    KGC인삼공사가 지난 3일 상암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월드비전 글로벌 6K for water’ 달리기 행사에 공식 협찬사로 나섰다.‘월드비전 글로벌 6K for water’는 물을 얻기 위해 매일 6km 이상 걸어야 하는 아프리카 아이들의 일상을 참가자들이 대신

    2019-10-08 임소현 기자
  • 빙그레, 한글날 맞아 한글 글꼴 '메로나체' 무료 배포

    빙그레가 새로운 한글 글꼴 빙그레 메로나체를 무료 배포한다.빙그레 메로나체는 아이스크림 ‘메로나’의 제품 로고 디자인을 소재로 개발됐으며, 빙그레가 비용을 부담하고 세종대왕기념사업회와 한국글꼴개발연구원이 자문을, 윤디자인그룹이 디자인을 맡았다.메로나는 빙그레를 대표하는

    2019-10-08 임소현 기자
  • 제주삼다수, 플라스틱 문제 해결 위해 소셜벤처 육성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지난 4~5일 제주시 한라컨벤션센터에서 제5회 창의사업 공모전 ‘내가Green제주-소셜리빙랩’의 일환으로 디자인씽킹 워크숍 및 데모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제5회 JPDC 창의사업 공모전의 일환으

    2019-10-08 임소현 기자
  • [르포] 그래피티 예술가 캔버스로 변신한 ‘아이코스 스토어’ 가로수길점

    “건물이 눈에 띄고 신기하다며 SNS에 사진이 많이 올라와요. 무미건조한 곳에 활력 넣어주는 것이 공공미술의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그래피티 아티스트 제바)‘아이코스 스토어’가 그래피티 예술가의 캔버스로 변신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7일 서울 강남구 아이코스 스토어 가

    2019-10-08 한지명 기자
  • 던킨도너츠, 떠먹는 간편식 ‘핫볼’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오는 8일부터 간편하게 떠먹을 수 있는 ‘핫볼(Hot Bowl)’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와 함께 ‘오믈렛 치아바타’ 등 핫샌드위치 신제품도 선보인다.던킨도너츠 핫볼은 볼(Bowl) 형태의 그릇에 계란, 치즈, 구운 야채를

    2019-10-07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