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TV광고캠페인 ‘스마트쇼퍼’편 공개
-
제주삼다수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혜수를 발탁하고, 새 광고 캠페인 스마트 쇼퍼(Smart Shopper)편을 10일 공개했다.
지난해에 이어 '물만큼은 삼다수로 산다'는 메시지를 담은 '스마트 쇼퍼'편은 매일 마시는 좋은 물이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물 하나도 꼼꼼히 골라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김혜수 특유의 명쾌하면서도 깔끔한 '건강은 양보 할 수 없으니까'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청정한 제주삼다수의 품질과 ‘삼다수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한 간편 주문도 알리고 있다. 제주삼다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른 먹는샘물과 차별화되는 제주지하수의 우수성과 품질을 알리는데 집중할 전략이다.
제주삼다수 관계자는 "건강한 에너지를 가진 김혜수씨가 건강에 관심이 많고 현명한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물을 통한 건강관리 중요성을 알리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물 음용 문화를 알리고 삼다수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