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식사 위주서 안주 및 간식까지 영역 확장
  • ▲ 집으로ON 7종ⓒ대상 청정원
    ▲ 집으로ON 7종ⓒ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 집으로ON은 안주 2종, 즉석떡볶이 2종, 중화덮밥 3종 등 총 7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해 론칭한 청정원 집으로ON은 일반 가정식을 기본으로 한 국내 간편식 시장에서 고품질의 별미 맛집이라는 콘셉트로 지역별 유명 맛집의 메뉴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집으로ON 안주 2종은  매콤도가니스지볶음과 매콤족발볶음으로 구성, 혼술족의 술 안주나 야식 메뉴로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매콤도가니스지볶음은 을지로 소재의 맛집 인기메뉴로 소의 사태살에 붙어 있는 힘줄인 스지를 주재료로 한 별미 안주다. 쫄깃한 식감의 스지에 신선한 국내산 야채를 넣고 매콤하게 볶아냈다. 매콤족발볶음은 창신동 소재 맛집 인기메뉴로 뼈를 발라낸 순살 족발에 신선한 국내산 야채를 넣고 매콤하게 볶아냈다. 가격은 각각 6500원이다.

    집으로ON 즉석떡볶이 2종은 떡볶이와 어울리는 다양한 재료를 한데 모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고춧가루만으로 깔끔한 매운 맛을 내는 즉석떡볶이와 아이들 입맛에 더욱 잘 맞는 달콤∙짭짤한 짜장 소스의 즉석짜장떡볶이로 구성했다. 가격은 각각 6500원이다.

    집으로ON 중화덮밥 3종은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의 인기 덮밥 메뉴를 그대로 재현한 것으로 고추잡채덮밥, 마파두부덮밥, 유산슬덮밥이 있다. 가격은 각각 4500원이다.

    박영민 대상 온라인사업부장은 "집으로ON은 합리적인 가격에 검증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집으로ON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춰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