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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10억원' 상당 집중 호우 수해지원
LG생활건강은 8월 집중 호우로 인명과 재산 피해가 속출한 서울∙경기∙충청∙강원 지역을 중심으로 10억원 상당의 생활필수품과 복구 비용을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기상관측 이래 115년 만의 폭우로 생활 터전을 잃고 큰 피해를 입은 이재민에게 자사가 생산
2022-08-23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KCON 2022 LA서 K뷰티 전파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현지 시각) 미국 LA 컨벤션 센터와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진행된 ‘KCON 2022 LA’에 참가해 K뷰티를 전파했다고 23일 밝혔다.올리브영은 K뷰티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북미 시장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2022-08-23 김보라 기자 -
휠라코리아, 조직 개편·전문가 영입… "혁신 가속화"
휠라코리아는 혁신을 통한 지속 성장을 추구하고자 조직 개편을 단행하고 외부 업계 전문가를 영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은 지난 2월 발표한 그룹의 5개년 전략 ‘위닝 투게더(Winning Together)’의 성공적인 국내 실행을 위해 조직 역량을 강화하려
2022-08-23 김보라 기자 -
로레알코리아, 신임 대표이사에 사무엘 뒤 리테일 선임
로레알코리아는 22일자로 신임 대표이사에 프랑스 국적의 사무엘 뒤 리테일(Samuel du RETAIL)를 선임했다고 밝혔다.사무엘 뒤 리테일 신임 대표이사는 1996년 로레알 프랑스에 입사해 26년 간 로레알 그룹의 오퍼레이션, 재무, 경영, 이커머스 분야에서 여러
2022-08-22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세계 최초 미생물 유화 시스템 개발
코스맥스가 세계 최초로 미생물을 사용한 유화 시스템 개발에 성공했다고 22일 밝혔다.일반적으로 화장품 생산에서 유화제(emulsifier)는 빼놓을 수 없는 원료다. 수용성 원료와 지용성 원료가 잘 섞인 상태인 에멀젼(emulsion)을 만들 때 사용한다. 대표적인 유
2022-08-22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추석 기프트 대전’ 실시… 최대 41% 할인
CJ올리브영 22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모바일 앱(App)에서 추석 선물 아이템을 제안하는 ‘추석 기프트 대전’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추석 기프트 대전에서는 선물하기 좋은 기능별 건강식품과 프리미엄 화장품, 고기능성 기초화장품 세트까지
2022-08-21 임소현 기자 -
이로, 스포츠 컬렉션 ‘클럽 드 파리’ 첫 팝업 전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IRO Paris)’가 스포츠 컬렉션 ‘클럽 드 파리(Club De Paris)’의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클럽 드 파리는 코오롱FnC와 ‘이로’ 파리 디자인 스튜디오가 공동 기획한 코리아 익스클루
2022-08-21 임소현 기자 -
"가성비 화장품도 못 버텨"… 에뛰드 또 가격 올린다
물가가 전방위적으로 오르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업계도 인상에 가세한다. 업체들은 원자재 상승 등 가격 인상 요인을 반영한 불가피한 선택이라고 밝히지만 경기 침체 속에서 소비자들의 부담은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19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숍 에뛰드는 다음
2022-08-1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집중 호우 피해 복구 성금 2억원 기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집중호우 피해 지역 복구 및 이재민 지원을 위해 성금 2억원을 기부한다.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돼 서울, 경기, 강원, 충청 등 피해 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집중 호우 피해로 고통을 겪고 있는 이재민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김승환 아모레퍼시픽
2022-08-19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빈폴, '제대로 입다' 캠페인… MZ세대와 소통 확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기본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 스타일링의 중요성을 세련되게 소구하고자 ‘제대로 입다(Wear the Right thin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빈폴은 언제나 어떤 상황
2022-08-18 김보라 기자 -
K패션 플랫폼 해외 간다… '지그재그'도 똑똑
K패션을 앞세운 국내 온라인 패션 플랫폼들이 해외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비대면 소비 문화가 확대되고 한류 열풍과 함께 한국산 제품 인지도 및 품질력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면서 해외서도 승산이 있다는 판단에서다.17일
2022-08-17 김보라 기자 -
'미샤' 에이블씨엔씨, 2분기 연속 흑자… 매출은 14.4%↓
에이블씨엔씨는 올해 2분기 연결기준 매출 649억원, 영업이익 24억원을 기록했다고 17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4.4%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이 84억원 큰 폭으로 개선됐다.2022년 상반기 누적으로 보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6% 감소한 1216억
2022-08-17 김보라 기자 -
휠라홀딩스, 2Q '역대 최대' 분기 실적 달성
휠라홀딩스가 올 1분기에 이어 2분기 사상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했다. 휠라홀딩스는 올 2분기 연결기준 매출이 1조171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다만 영업이익은 공급망 이슈,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등 국내외 불안정한 시장
2022-08-17 김보라 기자 -
신원, 상반기 영업익 219억… 전년 영업익 넘어서
패션기업 신원은 올해 연결기준 2분기 매출이 2512억원, 영업이익 102억원을 기록했다고 16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9.2% 늘었고, 영업이익은 전년 보다 101% 증가했다.특히 상반기 만에 영업이익 219억원을 기록하며 지난해 전체 영업이익(216억
2022-08-16 김보라 기자 -
'커뮤니티 커머스'로 도약하는 올리브영, 리뷰 콘텐츠 강화
올리브영이 리뷰 콘텐츠 강화를 통해 ‘커뮤니티 커머스’로 진화에 나선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고객이 자발적으로 후기를 작성하고 소통하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내달부터 ‘탑리뷰언서’를 신설하고 ‘탑리뷰어’를 확대하는 내용의 리뷰어 리워드(보상) 제도를 시행한다고
2022-08-1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