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샤' 에이블씨엔씨, 김유진 대표 신규 선임
화장품 브랜드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IMM오퍼레이션즈그룹 김유진 대표를 대표집행임원으로 선임했다고 21일 밝혔다. 조정열 전 대표는 일신상의 이유로 1년 3개월만에 사임했다.IMM 측은 에이블씨엔씨 인수 후 3년 이상의 기간이 경과됨에 따라 외부에서 새로운 후
2021-06-21 김보라 기자 -
비와이엔블랙야크, 서초구 폐 페트병으로 '친환경 소재' 만든다
비와이엔블랙야크(이하 블랙야크)가 투명 페트병 재활용 활성화 사업 확대를 위해 서초구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17일 오후 서초구청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과 조은희 서초구청장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으로 블랙야크는 서초구에서 분리 배출된
2021-06-18 김보라 기자 -
비대면 레이스 '핑크런 플러스', 라방으로 유종의 미
아모레퍼시픽은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으로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2021 핑크런 플러스’ 상반기 대회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진행하던 핑크런 행사를 2020년부터 코로나19 상황속 참가자의 안전을
2021-06-18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서울시에 52억원 상당 사랑나눔 물품기부… 10년째 이어져
애경산업은 16일 서울특별시청에서 서울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2021 힘내라! 서울 나눔 캠페인’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애경산업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소비자가 기준 약 52억원 상당의 세탁세제, 샴푸 등의 생활용품과 화장품을 전달했다. 지원된 물
2021-06-16 김보라 기자 -
'K뷰티' 동남아 진입 가속도… 정관장 동인비, 라자다 입점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상승세가 심상치 않다. 특히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국내 화장품 브랜드의 진출이 이어지며 해외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 경쟁이 심화되는 모양새다.16일 정관장에 따르면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동남아 최대 온라인 플랫폼인 ‘라자
2021-06-16 임소현 기자 -
코오롱FnC, 삼성물산·LF 출신 영입… "외부수혈로 성장동력 강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외부 인재를 잇따라 영입한다고 16일 밝혔다.7월1일자로 단행되는 인사를 통해 CN사업부(가칭) 총괄에 이지은 상무를, 골프 브랜드 지포어와 엘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에 김수정 이사를 발탁한다. CN 사업부는 남성 정장
2021-06-16 김보라 기자 -
더네이쳐홀딩스, K패션 영토 확장… 내년 일본·호주 출사표
내셔널지오그래픽으로 유명한 패션업체 더네이쳐홀딩스가 해외 영토 확장에 팔을 걷어 부쳤다. 국내 성공을 발판으로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을 확대하려는 성장 전략이다. 한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보급도 활기를 띠면서 해외 사업에
2021-06-16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택배 포장 비닐 쏙 빼고 친환경 더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제품 배송에 사용하는 포장재와 부자재를 종이로 전환한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비대면 소비가 급증하면서 늘어난 비닐 폐기물을 획기적으로 줄이기 위해서다. 환경운동연합에 따르면 국내 가정에서 1년간 발생하는 생활 폐기물이 절반 이상이 포장재 폐기물이다.
2021-06-15 김보라 기자 -
이랜드 슈펜, 유튜버 밤비걸과 2차 협업… 품절대란 이어간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슈즈 SPA 슈펜(SHOOPEN)이 14일 유튜버 ‘밤비걸(심정현)’과 손잡고 ‘슈펜X밤비걸’ 2차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14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슈펜은 지난 4월 밤비걸과 협업해 1차로 출시한 여성화 제품을 5일간 1만 족 이상 판
2021-06-14 임소현 기자 -
싱가포르 이어 홍콩 K-뷰티도 접수… 올리브영, H&B 매닝스 입점
CJ올리브영은 자체브랜드를 홍콩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매닝스(Mannings)’에 수출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홍콩 매닝스 진출은 동남아 최대 유통기업 데어리팜 그룹(Dairy Farm Group)과의 파트너십 확대에 따른 것이다. 올리브영은 지난 2019년 말
2021-06-14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이영애와 '후' 모델 재계약… 16년째 이어져
LG생활건강이 궁중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모델로 활약해오고 있는 배우 이영애와 글로벌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14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영애는 2006년 ‘후’의 모델로 발탁된 이후 업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16년 동안 한 브랜드의 모델
2021-06-14 임소현 기자 -
제2의 광군제도 대박… 'K뷰티' 中 6·18 행사에 총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은 화장품업계가 실적 반등을 위해 중국의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축제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제2의 광군제라 불리는 중국 618 쇼핑축제는 징둥닷컴의 창립일인 6월18일을 기념해 시작된
2021-06-11 김보라 기자 -
SPC그룹, 서울 강남역 인근에 '에그슬럿' 3호점 연다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미국 캘리포니아 명물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Eggslut)’이 오는 7월 초 서울 강남역 인근에 3호점인 ‘강남점’을 개점한다.11일 SPC삼립에 따르면 에그슬럿 강남점은 서울 최대 상업 중심지인 지하철 2호선 강남역과 9호
2021-06-11 김보라 기자 -
스파오, 박수홍 반려묘 '다홍이'와 협업… 국내 최초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방송인 박수홍의 반려묘 ‘다홍이’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다홍이는 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Blackcat Dahong)에 출연하는 방송인 박수홍의 반려묘로 구독자 수 70만명에
2021-06-11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연작, 中 화장품 시장 공략 박차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최대 시장인 중국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색조 브랜드 비디비치의 뒤를 이어 프리미엄 브랜드 연작을 앞세워 시장 공략에 나섰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연작은 이달 중국 최대 뷰티 앱 업체 메이투(meitu)와 손잡고 메이투씨우씨우(美图秀
2021-06-1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