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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집 키우는 캐치패션, 해외 명품 '리빙' 카테고리 론칭
온라인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은 패션에 이어, 리빙∙가구∙펫용품 등을 포함한 리빙관을 신규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이를 통해 캐치패션은 본격적인 프리미엄 럭셔리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리빙 카테고리는 페브릭, 캔들&디퓨저, 키친&다이
2021-07-08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스위스퍼펙션', 中 상류층 시장 정조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스위스 귀부인 화장품’으로 유명한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으로 중국 상류층 소비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1일 중국 티몰(Tmall)의 명품 전용 플랫폼 ‘럭셔리 파빌리온(Luxury Pa
2021-07-06 김보라 기자 -
"신 먹거리 급부상" 명품 플랫폼 시장에 뭉칫돈 몰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명품 시장이 호황을 이루자 국내 온라인 명품 플랫폼도 들썩이고 있다. 시장이 커지다보니 투자가 몰리는 등 관련 시장을 두고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5일 업계에 따르면 머스트잇은 최근 카카오인베스트먼트와 케이투베스트먼트파트너
2021-07-05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라방' 전문 쇼호스트 1기 출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달 30일 자체 라이브커머스 에스아이라이브(S.I.LIVE)의 전문 진행을 맡게 될 ‘퍼스널 쇼퍼’ 1기 출범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에스아이라이브는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의 시너지를 위해 지난해 말 론칭한 라이브커
2021-07-02 김보라 기자 -
"백 하나에 1000만원"… 샤넬, 가격 또 올렸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이 이달부터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 해외에서 시작된 가격 인상 소문이 현실화된 것이다.1일 샤넬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제품 가격에 따르면 샤넬은 대표제품인 클래식백과 보이백 등 주요 제품 가격을 8~14% 인상했다.이번 인상으로 클래식
2021-07-01 김보라 기자 -
'K패션' 알린다… 몸집 커진 '브랜디' 日 진출 초읽기
K패션을 앞세운 국내 온라인 패션 플랫폼들이 일본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한류 열풍과 함께 한국산 제품 인지도 및 품질력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면서 일본에서도 승산이 있다는 판단에서다. 1일 업계에 따르면 브랜디는 네이버와 협업해 일본 시장에 진출할
2021-07-01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청양물류서비스센터 준공… "물류 경쟁력 강화"
애경산업이 30일 물류배송 시스템 효율 강화를 위한 투자를 확대하며 새롭게 증축한 ‘청양물류서비스센터’ 준공식을 진행했다.애경산업은 116억원을 투자해 청양군 충의로 내에 증축 연면적 4466㎡ 규모의 청양물류서비스센터를 건립했다. 청양물류서비스센터는 자동화
2021-06-30 김보라 기자 -
"대내외 소통 강화"… 아모레퍼시픽, '뉴스스퀘어' 오픈
아모레퍼시픽은 콘텐츠 플랫폼인 ‘뉴스스퀘어’를 통해 대내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뉴스스퀘어는 2013년 사내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만든 임직원 전용 플랫폼이다. 올해부터는 사내에 공유하는 소식뿐만 아니라 아모레퍼시픽의 ESG 경영,
2021-06-30 김보라 기자 -
"패션 회사는 옛말"… LF '부동산 사업' 키운다
패션회사 LF가 영토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주력 사업인 패션에서 벗어나 식품·유통 등으로 사업 다각화를 진행해온 LF가 부동산 개발업까지 확대한다. 국내 패션 시장이 수년간 성장이 정체한데다 지난해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업황이 침체기에
2021-06-29 김보라 기자 -
日 불매운동 2년… 韓서 입지 좁아진 J뷰티·J패션
2019년 7월 한국을 향한 일본 정부의 수출 규제 조치로 촉발한 일본 제품에 대한 불매운동이 2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진행형이다. 불매운동이 화장품, 패션업계에서도 지속되면서 관련 입지가 점점 좁아지고 있다.28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지난해 일본 화장품 수출액은
2021-06-28 김보라 기자 -
무신사, 명품시장 진출… 럭셔리 편집숍 '무신사 부티크' 오픈
무신사가 명품 카테고리를 강화한다. 무신사는 정품 럭셔리 편집숍 ‘무신사 부티크(MUSINSA BOUTIQUE)’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무신사 부티크는 무신사가 엄선한 글로벌 유명 럭셔리 브랜드 정품을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다. 유럽, 미국 등 해외 브
2021-06-28 김보라 기자 -
'슬세권' 올리브영, 당근마켓과 협업… 동네 산책 한정판 굿즈 출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지역 생활 커뮤니티 서비스 당근마켓과 손잡고 ‘동네 산책’ 굿즈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7월5일부터 진행되는 굿즈 응모 이벤트를 시작으로 당근마켓과 7월 한 달간 이색 마케팅을 펼치며 펀슈머(Fun+Consumer)
2021-06-28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서울숲에 두 번째 겨울정원 조성
유한킴벌리는 23일 서울그린트러스트와 함께 서울숲에 두 번째 겨울정원을 조성했다고 23일 밝혔다.유한킴벌리는 기업 공익 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의 일환으로 시민들이 도심 속에서 숲과 자연을 누릴 수 있도록 도시숲을 가꾸어 왔다. 2016년부터 서울그린트러스트와
2021-06-23 김보라 기자 -
에잇세컨즈, 에버랜드 45주년 맞아 '자연농원' 협업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분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리조트 사업부문과 협업해 에버랜드 개장 45주년 기념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삼성물산 부문간 시너지를 확대하는 차원이다. 에잇세컨즈는 에버랜드의 45주년 맞아 ‘자연농원’ 캠페인과 발맞춰,
2021-06-2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계열사 에스트라 흡수 합병 결의
아모레퍼시픽이 그룹 계열사인 에스트라를 흡수 합병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업구조 개편으로 경영 효율성을 높이고 시너지 창출을 통해 기업가치를 제고하기 위함이다.아모레퍼시픽은 이날 이사회를 통해 에스트라의 흡수 합병을 결의했다. 합병 후 에스트라는 존속법인인 아모레퍼시픽
2021-06-2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