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집중호우 피해 전남지역에 생활용품 기부… 10억원 규모

    LG생활건강은 이달 초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전라남도에 약 10억원(권장소비자가격 기준) 상당의 생활용품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0일 오후 전남도청 광장에서 열린 ‘집중호우 피해지역 사랑나눔 생활용품 지원’ 행사에 참석해 ‘(사)희

    2021-07-21 김보라 기자
  • [단독] 에이블씨엔씨, 대표이사 사임한 조정열 전 대표 '부회장' 선임

    일신상의 이유로 대표직에서 물러난 조정열 전 에이블씨엔씨 대표가 부회장직에 선임됐다. 그간 수차례 대표이사가 교체된 에이블씨엔씨에도 전례없는 인사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에이블씨엔씨가 적자를 거듭내고 있는 상황에서 전임 경영진에게 과도한 예우

    2021-07-21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올 여름 과감해진 남성… 반바지 입고 출근"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남성 소비자들을 위해 폭염 속 쾌적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반바지 패션 트렌드를 제안한다고 20일 밝혔다.올해는 편안한 패션이 사랑받으면서 시원하고 실용적인 ‘반바지’가 남성복에서도 여름 시즌 키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집콕 생활과 재택근무가

    2021-07-20 김보라 기자
  • "사회적 가치 담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러브 바이 커티스쿨릭'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속가능패션 강화에 나섰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19일 ‘사랑’이라는 인류의 보편적 가치를 아티스트의 감성을 통해 전달하는 캐주얼 브랜드 ‘러브 바이 커티스쿨릭(LOVE BY CURTIS KULIG)’을 자사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 단독 론칭했다고

    2021-07-20 김보라 기자
  • 콜마비앤에이치, 플랜티팜에 지분투자… 미래성장 동력 확보

    글로벌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ODM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스마트팜에 투자하며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했다.콜마비앤에이치는 스마트팜 전문기업인 플랜티팜에 지분(3.6%) 투자한다고 18일 밝혔다. 플랜티팜은 팜에이트의 자회사이며 국내 최대 스마트팜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2021-07-18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패션 SSF샵 온라인몰 리뉴얼… '차별화·소통' 강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이 리뉴얼 오픈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패션에 관여도가 높은 고객 재방문을 유도하고 서비스, 휴머니즘을 아우르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통합 온라인몰 SSF샵의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SSF샵은 MZ세대와

    2021-07-15 임소현 기자
  • 유한킴벌리, 김천 공장 티슈 신규 설비에 430억원 투자

    유한킴벌리는 생활용품 및 B2B 비즈니스에서 새로운 성장동력과 혁신 제품 공급 기반을 확보하기 위해 티슈 신규 설비에 430억원을 투자한다고 14일 밝혔다.이날 유한킴벌리와 경상북도, 김천시는 유한킴벌리 김천공장 첨단 티슈설비 증설을 위한 투자양해각서(MOU) 체결식을

    2021-07-14 김보라 기자
  • "지금이 적기"… '로에베·에트로·몽클레어' 줄줄이 직진출 선언

    경기 불황에도 높은 인기를 실감하는 명품 브랜드들의 직진출 행렬이 거세지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국내 패션 업체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틈을 노린 이들은 직진출을 통해 한국 시장 공략에 본격 팔을 걷어 부친 것으로 해석된다. 14일 업계에 따

    2021-07-14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왁, 도쿄올림픽 양궁·골프 '국가대표 유니폼' 지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은 2020 도쿄올림픽 양궁·골프 국가대표 유니폼을 제작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코오롱스포츠’가 지원하는 양궁 국가대표 선수 유니폼은 태극기에서 모티브

    2021-07-14 김보라 기자
  • LF몰 개편… '카테고리 전문성·고객 맞춤화' 기능 강화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카테고리별 전문성과 고객 맞춤화 영역을 강화하는 개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LF몰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는 전략의 일환으로 ‘카테고리 전문관’과 ‘고객별 맞춤형 메뉴’를 핵심으로 하는 개

    2021-07-12 김보라 기자
  • '창립 30주년' 윤윤수 휠라코리아 회장, '새로운 30년 도약' 선포

    "110년 브랜드 역사를 주춧돌 삼아 기업의 또 다른 30년을 함께 만들어 나간다는 자세로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해 나갑시다."휠라코리아는 지난 8일 서울 강동구 본사에서 윤윤수 회장, 윤근창 대표 등 주요 임직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진

    2021-07-12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엘 헤리티지 1947 가로수길점 오픈… 친환경 실천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엘 헤리티지 1947(L.Heritage 1947)’ 가로수길점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엘 헤리티지 1947’ 가로수길점은 LG생활건강의 헤어·바디·스킨 및 오랄케어 프리미엄 브랜드의 제품들을 선별 및 구성

    2021-07-12 김보라 기자
  • 럭키마르쉐, 테트리스와 협업 팝업스토어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Lucky Marché)’은 클래식 게임의 대명사 테트리스™(TETRIS®)와 협업하여 지난 8일부터 28일까지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럭

    2021-07-11 강필성 기자
  • "패키지에 원료까지"… 화장품업계, 친환경 경영 박차

    국내 화장품업계가 친환경 경영에 속도를 내고 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한솔제지와 최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지속가능 친환경 포장재 및 원료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지속가능한 친환경 대체재 개발을

    2021-07-09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스타일쉐어·29CM 품는다… 3000억 인수 본계약 체결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스타일쉐어와 29CM의 경영권 인수를 확정했다.무신사는 스타일쉐어의 지분 전량(100%)을 확보하는 주식매매계약(SPA)과 주식의 포괄적 교환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인수 대금은 3000억원이다. 스타일쉐어는 무신사가 지분 100%를

    2021-07-0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