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Z세대 겨냥… 골프 온라인 셀렉트숍 '베이비드로우' 론칭
골프 온라인 셀렉트숍 베이비드로우가 론칭했다. 베이비드로우(BABY DRAW)는 아마추어 골퍼들이 구사하고 싶어하는 샷의 구질에서 착안해 브랜딩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다양한 신진 브랜드의 골프웨어 및 액세서리를 전개한다는 전략이다. MZ 세대를 겨냥해&nb
2021-08-20 김보라 기자 -
공정위 '쿠팡' 과징금 부과에… LG생활건강 "소비자 편익 증진 취지로 이해"
공정거래위원회(공정위)가 쿠팡이 LG생활건강 등 납품업체에 거래상 우월적 지위를 활용한 갑질을 했다고 판단, 과징금을 부과키로 하면서 양사가 온도차를 보였다 .쿠팡은 행정소송을 진행하겠다는 반면 공정위에 쿠팡을 신고한 LG생활건강은 공정위의 심의결과는 양사가 협력관계를
2021-08-19 김보라 기자 -
'4년째 적자' 토니모리… 신성장동력에 '펫사업' 낙점
화장품 브랜드숍 토니모리가 반려동물(펫) 사업을 강화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와 치열해진 화장품 시장 경쟁속에서 주력사업 외에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새 영역 확장에 속속 나서고 있는 것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토니모리는 올 상반기
2021-08-19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미세플라스틱 대체 친환경 제품 개발 '박차'
한국콜마가 미세플라스틱 대체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제품 개발에 앞장선다.한국콜마는 친환경 소재 전문기업인 루츠랩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배 석세포’를 활용해 화장품, 치약,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개발한다고 19일 밝혔다.최근 ESG 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 소재〮제품 개
2021-08-19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바이오, 식물성 연질캡슐 中 특허 등록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바이오는 코스맥스바이오가 생산하는 식물성 연질캡슐이 중국에서 특허를 등록했다고 19일 밝혔다.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연질캡슐은 일반적으로 동물성과 식물성으로 나뉜다. 동물성 캡슐은 대부분 소의 가죽이나 뼈,
2021-08-19 김보라 기자 -
에스아이빌리지, 100% 정품 인증… 리세일도 보장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사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판매 상품에 대해 정품임을 보장하는 디지털 보증서 서비스를 도입한다. 올해 안으로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판매하는 고가 럭셔리 브랜드에 우선적으로 디지털 보증서 발급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추후 온라인과 오
2021-08-19 김보라 기자 -
이랜드 스파오, 기능성 아우터 푸퍼 체험단 1000명 모집
SPA 브랜드 스파오는 FW 시즌을 맞아 업그레이드된 기능성 아우터 ‘허니푸퍼’(HONEY PUFFER) 컬렉션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오는 20일 추첨을 통해 1000명의 고객에게 베이직 푸퍼 또는 파스텔 푸퍼 제품 중 한 가지를 제공한다.&
2021-08-18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상반기 매출 16% ↑… "패션·화장품 약진"
에이피알이 올 상반기 호실적을 기록했다. 기존 강점이었던 화장품 브랜드들의 지속 성장은 물론, K-스트릿패션으로 떠오른 '널디(Nerdy)'의 약진 덕분이라는 분석이다. 17일 에이피알이 공시한 반기 매출은 118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 성장했다.에이
2021-08-17 김보라 기자 -
설화수, 5세대 'New 자음생크림' 선봬… 프리미엄 시장 공략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설화수는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으로 손 끝에서 느껴지는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New 자음생크림’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2000년 출시한 자음생크림은 설화수의 스테디셀러 제품 중 하나로 6년
2021-08-17 김보라 기자 -
비디비치 "中 클렌징폼 1위 노린다"
비디비치가 특허 기술을 앞세운 신제품으로 중국 클렌징 시장 1위에 도전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는 이달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 100%를 사용한 저자극 세안제 ‘마일드 아미노 페이셜 폼’을 출시하고 한국과 중국 시장에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비디비
2021-08-17 김보라 기자 -
리복에 준지 감성 입혔다… 협업 스니커즈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과 협업해 스니커즈 펌프 옴니 존 2(Pump Omni Zone II)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준지는 파리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리복 협업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시
2021-08-17 김보라 기자 -
최병오 형지 회장, 형지에스콰이아 이끈다
형지에스콰이아는 지난 8월12일 서울 역삼동 형지빌딩에서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최병오 대표이사를 공식 선임했다고 13일 밝혔다.형지 창업자인 최 회장은 이번 형지에스콰이아 대표 선임으로 모회사인 패션그룹형지와 형지엘리트에 더해 3개 주력 계열사를 직접 경영하게 됐다.
2021-08-13 김보라 기자 -
"5분만에 1억"… 무신사, '메종 키츠네' 라이브커머스 매출 4.5억원
무신사가 선보인 패션 특화 라이브 방송 ‘무신사 라이브’ 메종 키츠네 편이 방송 시작 5분 만에 매출 1억원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무신사는 지난 11일 오후 8시 무신사 부티크가 100% 직매입한 메종 키츠네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무신사 라
2021-08-13 김보라 기자 -
탄소중립특위, 자원재활용 우수 사례로 '아모레스토어 광교' 방문
더불어민주당 탄소중립특별위원회 자연순환분과(분과장 어기구)는 12일 '제로웨이스트샵과 다회용기 사용의 활성화'를 위한 현장방문 및 간담회를 진행하며, 대표 우수 기업 사례로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아모레스토어 광교'를 방문했다.이날 현장에는 자원순환분과의 강득구 의
2021-08-1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화장품 가맹점 월세 50% 분담… 4번째 지원
LG생활건강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화장품 가맹점들의 어려움이 가중됨에 따라 전국 가맹점의 월세 50%를 긴급 지원하기로 했다고 12일 밝혔다.LG생활건강이 운영 중인 화장품 가맹점은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480여개 매장으로, 코로
2021-08-1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