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맥스, '中 법인 실적 성장에' 1Q 영업익 233억원… 전년比 45%↑
코스맥스는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23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5.2%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1일 밝혔다.같은 기간 매출은 345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 증가했다. 순이익은 98억원으로 721.3% 늘었다.세부적으로 코스맥스 한국법인은
2021-05-11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 여파 지속… 애경산업, 1Q 영업익 38%↓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올해 1분기 매출액 1353억원, 영업이익 77억원, 당기순이익 81억원으로 전년 동기대 비 각각 15.6%, 38.8%, 11.7% 감소했다고 11일 밝혔다.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생활용품사업은 매출액 856억원, 영업이익 8억원을 기록해 전년
2021-05-11 김보라 기자 -
비디비치 클렌징폼, 獨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中 공략 강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는 베스트셀러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이 독일 더마테스트의 안전성 평가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비디비치는 이번 인증 획득을 통해 클렌징 명가로서의 중국 내 입지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중국
2021-05-11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홀딩스, CP 강화 선포… '준법·윤리경영' 강화
한국콜마홀딩스는 지난 10일 서울 내곡동 소재 종합기술원에서 '자율준수 프로그램(CP : Compliance Program) 강화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CP는 회사의 업무와 관련해 준수해야 하는 각종 법률을 자율적으로 준수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제정∙운영하
2021-05-11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온라인서 주문하고 원하는 매장서 '오늘' 받는다"
CJ올리브영이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쇼핑하는 ‘옴니슈머(Omni-sumer)’ 공략에 나선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온라인몰 구매 상품을 가까운 매장에서 바로 찾아갈 수 있는 ‘오늘드림 픽업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오늘드림 픽업 서비스
2021-05-1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슈콤마보니, 에이블씨엔씨, LF 外
◇ LF TNGT, 전설의 록밴드 시나위와 협업 컬렉션 출시LF의 남성복 브랜드 TNGT가 국내 전설적인 헤비메탈 록밴드 ‘시나위’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3M, 삼양식품, 파버카스텔 등 업종의 경계를 뛰어넘는 이색 협업을 진행해온 TNGT가 올 봄 록밴드
2021-05-10 김보라 기자 -
코로나에 장사없다… 승승장구하던 SPA '자라'도 역성장
스페인 SPA(제조·유통 일괄형 의류)브랜드 자라가 지난해 역성장했다. 글로벌 경기 침체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데다 내수 부진까지 겹치면서 실적이 하락할 수밖에 없었던 것으로 풀이된다. 10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자라를
2021-05-10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맥도날드, 이디야, 삼양식품 外
◇ 삼양식품, ‘콩나물김치라면’ 출시삼양식품이 신제품 ‘콩나물김치라면’을 출시했다.기존의 김치라면들이 김치찌개의 진한 맛을 낸 것과 달리 신제품 콩나물김치라면은 깔끔한 김칫국 스타일로 차별화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이 특징으로, 스프에 콩나
2021-05-10 김보라 기자 -
'30년 동행' 휠라X두산베어스, 콜라보 컬렉션 출시
휠라는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손잡고 ‘휠라 X 두산베어스 콜라보 컬렉션’을 첫 공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최근 체결한 후원 연장 계약으로 1995년부터 2024년까지 총 30년간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된 휠라와 두산베어스의 ‘아름다운 동행’을 기념하고, 팬들과 함께
2021-05-07 김보라 기자 -
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 소비자 모델 최종 8인 선정… 4천여명 몰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8초모델챌린지 캠페인의 최종 우승 8인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8초모델챌린지 최종 8인은 총 상금 1500만원(1등 500만원(1명), 2등 250만원
2021-05-06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3D 가상 런웨이 아시아 5개국 동시 진행… 업계 최초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공식 홈페이지 '헤지스닷컴'에서 2021년 가을·겨울(21FW) 컬렉션을 선보인다.헤지스는 6일 오후 3시(이하 한국시간)부터 국내 최초의 3D 가상 런웨이 ‘헤지스 버추얼 런웨이(Hazzys Virtual Runway,
2021-05-0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유니클로, 부가부,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 유니클로, ‘2021S/S UNIQLO X Theory 컬렉션’ 출시유니클로는 뉴욕 기반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띠어리와 함께한 ‘2021S/S UNIQLO x Theory(유니클로 X 띠어리) 컬렉션’을 오는 7일 출시한다. 유니클로는 뉴욕의 미래 지향
2021-05-06 김보라 기자 -
암웨이, 퍼스널케어·홈케어 사업부 본사 기능 韓 이전
암웨이가 한국 시장에서 뷰티 비즈니스 전략을 재정비한다. 한국암웨이는 퍼스널 케어, 홈 케어 부문의 본사 기능을 한국으로 이전, 해당 조직을 신설한다고 4일 밝혔다.바디 워시, 로션, 헤어 제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퍼스널 케어 사업 부문과 글리스터(glister) 치
2021-05-0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DFD그룹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와 큐브미 녹색기술제품 인증 획득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와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큐브미가 녹색기술 ‘초고압 인삼 가공 기술’(천삼화)을 활용한 제품으로 ‘녹색기술제품(GTP-21-02299~02301, 3건) 인
2021-05-04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이벤트 알리고자 한 것… 다른 의도 없었다"
무신사가 남성 혐오 논란을 부인하고 해당 이미지를 삭제했다.무신사는 3일 무신사스토어 공지를 통해 "무신사 x 현대카드 물물교환 이벤트 이미지 속 카드를 잡는 손의 형태가 특정 성별의 차별과 혐오의 상징 이미지를 연상케 한다는 문제가 제기되었고 불필요한 오해를 줄이기
2021-05-0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