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빈폴액세서리, 페트병 재활용 '호두 니트 버킷백'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지속가능성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폐 페트병을 재활용한 ‘호두 니트백’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해부터 지속가능기업으로서 거듭나는 차원에서 협력사와 함께 인권 및 환경 보호와 관련된 공통 원칙을 공유하고 실천

    2021-04-26 김보라 기자
  • 국내 사업 확대하는 나이키에… 전전긍긍하는 신발 편집숍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한국 시장에서 사업 보폭을 넓히면서 신발 편집숍 업체들이 긴장하고 있다. 경기 침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여파로 비대면 소비트렌드의 확산 등으로 가뜩이나 힘든 상황에 나이키의 사업 확대로 시장에서의 입지가 좁아질 것으로 예상되기

    2021-04-2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네이처리퍼블릭, 애경산업, 무신사 外

    ◇ 네이처리퍼블릭, ‘2021 몽드셀렉션’ 6년 연속 대상 수상네이처리퍼블릭은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인 ‘2021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화장품 부문에서 글로벌 스테디셀러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6년 연속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

    2021-04-26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이주배경 청소년 36명에 장학기금 전달

    애경산업은 지난 23일 창립 36주년을 맞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이주배경 청소년 장학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애경산업은 창립 36주년을 기념해 총 36명의 다문화 및 이주가정 배경의 고교생에게 연간 학비를 지원했다. 지원 비용은 고교생 1인당 평

    2021-04-25 임소현 기자
  • 강태선나눔재단, '블랙야크청년셰르파 Y.A.K.' 6기 선발

    비와이엔블랙야크의 사회복지법인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 ‘블랙야크청년셰르파 Y.A.K.(You. Are. Keepers)’ 6기 단원을 선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올해로 6년째 진행중인 재단의 ‘Y.A.K. 프로젝트’는 우리의 일상 속에서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는 사

    2021-04-25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올리브영, 휠라, 헨켈홈케어코리아 外

    ◇ LF 알레그리, 브랜드 단독 홈페이지 '알레그리코리아닷컴' 오픈LF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가 공식 홈페이지 '알레그리코리아닷컴'을 오픈했다.알레그리가 새롭게 선보인 공식 홈페이지 ‘알레그리코리아닷컴’은 웹사

    2021-04-23 김보라 기자
  • '차석용'의 무한질주… LG생활건강, 1Q 실적 또 사상 최대

    국내 화장품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고전하는 가운데 LG생활건강이 차석용의 매직을 이어갔다. 올해 1분기 사상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한 것. LG생활건강은 올해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2조367억원, 370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

    2021-04-22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1Q 영업익 3706억… 사상 최대 분기 실적

    LG생활건강은 올해 1분기 매출 2조367억원, 영업이익 370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4%, 11.0% 성장했다고 2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도 2588억원으로 전년 보다 10.5% 성장했다.

    2021-04-22 김보라 기자
  • 골프 시장 최대 호황에… 골프웨어 업계도 함박웃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경기 전반이 불황을 겪는 가운데 골프웨어업계는 전례없는 호황이다. 해외여행이 제한, 주 52시간 근무 확산 등으로 여가시간이 증가하면서 생활체육 활동으로 골프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2021-04-22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비이커 ‘서머 드레스’ 캡슐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는 사랑스러운 코티지 플로럴(Cottage Floral) 무드를 바탕으로 한층 청량한 컬러감으로 유니크하게 디자인한 ‘서머 드레스 캡슐컬렉션(Summer Dress Capsule Collection)’을 선보

    2021-04-21 임소현 기자
  •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버추얼 레이스 참가자 모집

    노스페이스가 20일 오후 2시부터 ‘2021 노스페이스 100 강원 버추얼 레이스(이하 노스페이스 100 버추얼 레이스)’의 참가자 25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노스페이스 100’은 중국, 홍콩,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호주 등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트

    2021-04-20 김보라 기자
  • LF, 사내벤처 브랜드 '던스트' 독립법인 출범… 경영 효율성 확대

    LF는 사내벤처로 인큐베이팅 하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DUNST)’를 분할해 독립법인을 설립한다고 20일 밝혔다.LF가 이달 중순 던스트 사업부문을 분할해 씨티닷츠 독립법인을 신규 설립했다. 스트리트 캐주얼 시장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던스트가 2019년 2월

    2021-04-2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삼양사, 한섬

    ◇ 삼양사 ‘어바웃미’, ‘아름다운가게’에 약 9억 상당 화장품 기부삼양사는 서울 용답동 소재 아름다운가게 ‘그물코센터’에서 어바웃미 화장품 기부식을 진행했다.이번에 어바웃미가 기부한 화장품은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사회 취약계층에게 지원되며

    2021-04-20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하티스트, 휠체어 장애인도 편하게 입을수 있는 S/S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어댑티브 패션(Adaptive Fashion) 브랜드 하티스트는 앰배서더 3인이 처음 참여한 '21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오는 20일 장애인의 날에 맞춰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하티스트는 2019년 4월, ’모든 가능성을 위한 패션(Fashion

    2021-04-19 김보라 기자
  • 차석용 매직 또?… LG생활건강, 1Q 실적도 기대감

    국내 화장품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고전하는 가운데 LG생활건강이 올해 1분기에도 차석용의 매직을 이어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19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의 올해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 증가한 2조102억

    2021-04-1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