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패션·뷰티] 이브자리, 노스페이스, 애경산업 外
◇ 삼성물산 패션, 밸런타인데이 선물 제안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코로나19 시대 속 희망과 치유를 담은 달콤한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는 이탈리아 토리노 지역의 165년 전통 캔디 전문 브랜드 ‘레오네
2021-02-03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웰메이드, 에블린, 락앤락 外
◇ 세정 웰메이드, ‘혜택이 소복소복’ 설 선물 기획전 진행세정의 웰메이드는 오는 14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전국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웰메이드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 브루노바피, 데
2021-02-02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화장품 가맹점 460곳에 월세 50% 지원… 지난해 이어 3차
LG생활건강은 코로나19가 1년 넘게 이어지며 화장품 가맹점주들의 어려움이 지속됨에 따라 가맹점 월세의 50%를 지원키로 하고, 지난달 29일에 지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3월과 7월, 동일한 내용으로 진행된 두 차례 월세 지원에 이어 세 번째다.L
2021-02-01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아오페, 네파 키즈, 자주 外
◇ "쉽고 간단하게" 아이오페, 맨 파워 2X 올인원 출시아이오페가 남성의 7가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맨 파워 2X 올인원’을 출시했다. 칙칙함, 번들거림, 건조, 주름, 면도 후 자극, 거친 피부, 장벽 약화 등 남성의 복합적인 피부
2021-02-01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휠라, 노스페이스, 미샤 外
◇ 미샤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 ‘초공진 페이스 앤 아이크림’ 홈쇼핑 판매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 ‘초공진 페이스 앤 아이크림’을 홈쇼핑에서 판매한다.미샤는 홈쇼핑 채널인 쇼핑엔티에서 이날 9시45분부터 60분간 초공진 페이스 앤
2021-01-29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네파, 라이크와이즈, 네이처리퍼블릭
◇ 네파, '눈꽃 산행 최적화' 등산화 2종 출시네파는 겨울 하이킹족들을 위해 눈꽃 산행에 최적화된 등산화 2종을 출시했다.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펠리토 고어텍스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를 사용한 미드컷 등산화이다. 네파만의 기술력으로 구조 설
2021-01-28 김보라 기자 -
코로나 넘은 차석용 매직… LG생활건강, 올해 매출 8조 넘을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업계 불황에도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이 끝 모를 매직을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경기 부진과 화장품 수요 감소에도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2005년 1분기 이후 16년 연속 성장세를 이어갔다.◇ 화장품
2021-01-27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에도 차석용 매직은 매직" LG생활건강, 16년 연속 최대 실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업계 불황에도 LG생활건강이 지난해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글로벌 경기 부진과 마스크 일상화에 화장품 수요 감소 우려가 있었지만 이 같은 우려를 불식하며 16년 연속 성장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매출
2021-01-27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작년 매출 7조8445억원… 또 사상 최대 실적
LG생활건강은 지난해 매출 7조8445억원, 영업이익 1조2209억원, 당기순이익 8131억원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각각 2.1%, 3.8%, 3.2% 증가한 수치다.
2021-01-27 김보라 기자 -
화장품업계 "재활용 안되는 용기 OUT!"
화장품업계가 플라스틱 포장재 사용 절감과 지속가능한 순환경제 실현을 위해 앞장선다.대한화장품협회는 지난 26일 로레알코리아,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LG생활건강 등과 함께 2030 화장품 플라스틱 이니셔티브를 선언했다고 27일 밝혔다. 2030 화장품 플라스틱 이니셔
2021-01-27 김보라 기자 -
스켈레톤 윤성빈 준우승, 숨은 공신 '휠라'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선수가 2020-2021 국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IBSF) 7차 월드컵 남자 스켈레톤 경기에서 준우승 기록하면서 후원한 휠라가 주목받고 있다. 27일 휠라에 따르면 지난 2018년 12월,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과 공식 후원 협
2021-01-2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업계 최초 환경부 통합환경허가 취득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업계 최초로 환경부의 통합환경허가를 취득했다고 27일 밝혔다.허가대상 사업장은 오산에 위치한 공장 '아모레 뷰티 파크'로, '환경오염시설의 통합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허가를 승인받았다.환경부가 2017년 처음 도입한 통합환경허가 제도는 대기·수
2021-01-27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잇츠스킨, 무신사, 블랙야크 外
◇ 잇츠스킨, 유럽 화장품 시장 공략 강화잇츠스킨이 유럽 화장품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잇츠스킨은 올 상반기 화장품 시장의 본고장 서유럽으로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오는 3월 유럽 아마존에 잇츠스킨 브랜드관 오픈을 준비 중이며, 유럽 내 최대
2021-01-27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헤지스
◇ 아모레퍼시픽,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 론칭아모레퍼시픽이 ‘먹고 바르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을 새롭게 선보인다. ‘먹고 바르는 콜라겐’을 브랜드 콘셉트로 한 솔루덤은 바르는 앰플 ‘비타콜라겐 앰플 프로그램’과 마시는 앰플 ‘이너풀
2021-01-26 김보라 기자 -
한섬,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로 소통… MZ세대 매출 149%↑
한섬이 유튜브 웹드라마 인기에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기업명과 브랜드 노출이 전혀 없는 웹드라마를 통해 가치 중심의 소비를 즐기는 MZ세대(18~34세)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어서다.한섬은 자사 유튜브 채널 ‘푸쳐핸썸(Put Your HANDSOME)’에서 선보인 웹드라
2021-01-2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