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스포츠, 아웃도어 스니커즈 '무브' 업그레이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21SS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스니커즈 ‘무브(MOVE)’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무브는 지난 20FW시즌 첫 선을 보인 아웃도어 스니커즈로, 평균 판매율이 약 90%를 보이며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남긴

    2021-02-07 임소현 기자
  • 이랜드 스파오, '잔망루피' 컬래버레이션 출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캐릭터 ‘잔망루피’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인기 아동 애니메이션 뽀로로에 등장하는 인물 중 하나로 아이들뿐 아니라 MZ 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뽀로로보다 더 큰 인기를 끌며 1020세대 이모티

    2021-02-07 임소현 기자
  • 무신사-아모레, 여성복 브랜드 '유어네임히얼'에 투자

    무신사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국내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유어네임히얼(Your name here)'에 전략적 투자를 결정했다고 5일 밝혔다. 무신사와 아모레퍼시픽이 결성한 'AP&M 뷰티·패션 합자 조합'을 통해 진행됐다. 투자 금액은 비공개다.유어네임히얼은 패

    2021-02-05 한지명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설맞이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에 755억 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대금 지급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9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850여 개 협력사가 대상이다. 이에 따라 오는 15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2021-02-05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 LF, 유니클로, 블랙야크 外

    ◇ LF 헤지스골프, ‘라이블리 퍼포먼스’ 슬로건 봄 신제품 출시생활문화기업 LF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올 봄 필드를 점령할 신제품을 본격 출시한다.헤지스골프는 지난해부터 시작한 ‘리파인드 클래식(Refined Classic

    2021-02-05 임소현 기자
  • 코로나19 여파 화장품 부진… 애경산업, 작년 영업익 63%↓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지난해 매출 5881억원, 영업이익 224억원, 당기순이익 114억원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한해 동안 지속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전년대비 각각 16.1%, 63.1%, 72.7% 감소했다.생활용품사업은

    2021-02-04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준지', 오딕트와 맞손… 무선 이어폰 선봬

    준지가 ‘무선 이어폰’을 출시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프리미엄 사운드를 더한 무선 이어폰을 출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삼성물산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한정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5일 준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021-02-0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플라스틱 문제 해결 앞장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용기가 초래하는 환경 문제에 공감하며 불필요한 플라스틱 소비를 줄여나가고 있다고 4일 밝혔다.지난 달 27일 대한화장품협회가 선언한 '2030 화장품 플라스틱 이니셔티브'에 적극 동참 중인 아모레퍼시픽은 Recycle(포장재와 용기의 재활용성 향상

    2021-02-0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다우니, 해피바스 까스텔바작

    ◇ 다우니, 민감성 피부 위한 다우니 엑스퍼트 센서티브 출시P&G 다우니가 민감한 피부를 위한 ‘다우니 엑스퍼트 센서티브’ 섬유유연제를 출시했다.스킨헬스얼라이언스(SHA)의 인증을 받고 영국 피부과 전문의의 테스트를 완료한 다우니 엑스퍼트 센서티브 섬유

    2021-02-04 김보라 기자
  • "블루오션 공략" 패션街 물오른 골프웨어 경쟁

    국내 패션업계 침체에도 골프웨어 시장이 성장하면서 후발주자들이 밀려오고 있다. 이미 포화상태가 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시장이 커졌지만 새로운 브랜드들은 차별화된 전략으로 틈새 공략으로 진입을 시도하고 있다.4일 한국레저산업연구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2021-02-04 김보라 기자
  • '코로나 희비'…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제치고 'K뷰티' 간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화장품업계 양대산맥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희비가 엇갈렸다. 지난해 LG생활건강은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지만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최악의 성적표를 받았다. 이로써 LG생활건강이 아모레퍼시픽그룹을 누르고 처음으로 국내

    2021-02-03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익 70% 급감… 고심 깊어지는 서경배 회장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의 고심이 깊어지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지난해 최악의 성적표를 받아들였다. 오프라인 매장의 화장품 수요가 급감한 결과다. 30일 아모레퍼시픽그룹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4조9301

    2021-02-03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작년 영업익 1430억… 전년比 66% 감소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4조4322억원, 143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0.6%, 66.5% 감소했다고 3일 밝혔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219억원으로 90% 줄었다. 

    2021-02-03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골프 브랜드 '지포어' 론칭… 프리미엄 시장 공략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G/FORE(이하 지포어)’를 공식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오는 5일 서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입점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골프웨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국내에서는 2020년 1월 코오롱FnC가

    2021-02-03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상생 경영 확대… 중소 패션 브랜드 지원 강화

    무신사가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한 중소 패션 브랜드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해 상생 경영에 속도를 낸다.무신사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한 ‘유통-납품업계의 재도약을 위한 상생 협약식’에 온라인 패션 플랫폼 대표로 참석해 입점 브랜드 상생 방안을 논의했다고 3일 밝혔다. 웨비나

    2021-02-0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