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맥스, AI 전문가 설원희 사장 영입… 디지털사업본부 신설
코스맥스가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코스맥스는 최근 디지털사업본부 조직을 신설하고 AI(인공지능∙ Artificial Intelligence) 및 융합∙산업전문가인 설원희 사장을 영입했다고 12일 밝혔다.설원희 사장은 글로벌 현장에서 AI와 플
2021-01-12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론칭 2년만에 '오늘드림' 서비스 이용 13배 증가
CJ올리브영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오늘드림에게 말해 보이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오늘드림’은 CJ올리브영이 지난 2018년부터 선보인 업계 최초 3시간 내 즉시 배송 서비스다.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APP)에서 구매한 상품을 고객 주
2021-01-1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CES 2021' 참가… 혁신상 수상작 2건 전시
아모레퍼시픽이 11일부터 14일까지(미국 현지시간) 온라인으로 열리는 세계 최대의 소비자 가전 및 기술 전시회, CES 2021(Consumer Electronics Show 202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CES에 참가하는 아모레퍼시픽은 디지털
2021-01-11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미샤 日서 열풍… "쿠션 누적 2천만개 판매"
미샤가 일본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에이블씨엔씨는 미샤 쿠션 파운데이션이 일본 누적 판매량 2000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일본 시장에 쿠션 제품을 처음 내놓은 지 5년3개월만 인 지난해 12월 말까지 총 2026만 개가 판매됐다. 출시 이후 매일 1만719개
2021-01-11 김보라 기자 -
네파, 신임 영업총괄에 이석용 상무 선임
네파가 영업총괄로 이석용 상무를 선임했다고 11일 밝혔다.이석용 상무는 지난 2011년 상품기획팀장으로 네파에 합류했다. 보레방풍재킷, 포르테다운재킷 등 매년 히트아이템을 발굴했고, 블랙라벨 라인 런칭을 통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해 네파를 아웃도어 시장점유율
2021-01-11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등산화 신제품 ‘야크343’ 필드 테스터 30명 모집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2021년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등산화 ‘야크343’을 미리 체험할 필드 테스터 30명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야크343은 산행 시 효과적인 에너지 사용에 도움을 줄 블랙야크만의 독창적인 기술이 적용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필드 테
2021-01-10 임소현 기자 -
코로나19에도 판 더 커지는 화장품 시장
국내 화장품 시장에 후발주자들이 밀려오고 있다. 이미 포화상태가 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시장이 커졌지만 새로운 브랜드들은 저마다 차별화된 전략으로 기존 브랜드의 틈을 비집고 진입을 시도하는 중이다. 8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그룹의 한섬은 올해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
2021-01-0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코오롱스포츠, 무신사, LG생활건강 外
◇ 코오롱스포츠, ‘2020 서울영상광고제’ 동상-파이널리스트 수상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2020 서울영상광고제에서 동상과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에 시작해 18년동안
2021-01-0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락앤락, 브라운, 로엠 外
◇ 락앤락, '슬라이드 뚜껑 유아용 빨대 물병' 출시락앤락이 아이들의 음용 습관을 적극 반영한 슬라이드 뚜껑 유아용 빨대 물병 2종을 출시했다. 뚜껑과 빨대가 아이가 쉽고 편안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편리한 구조로 돼 있다. 뚜껑은 가볍게 들어올리
2021-01-07 김보라 기자 -
휠라코리아, 美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 국내 판권 획득
휠라코리아는 스니커즈 원조로 알려진 미국 브랜드 케즈(Keds)의 한국 판권을 획득, 단독 매장을 오픈하는 등 본격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휠라코리아는 지난해 미국 미시건주 소재 케즈 본사인 ‘울버린 월드와이드’로부터 케즈와 서브 브랜드인 프로 케즈에 대한 한
2021-01-0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LF, LG생활건강, 이브자리
◇ LF,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국내 최초 패션 유튜버 오디션 개최LF는 국내 최초 패션 유튜버 오디션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이하 내나유)’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LF가 뉴미디어 MCN 스타트업 ‘비디오빌리지’와 손잡고 패션 유튜버가 되고 싶은 도
2021-01-06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이병만 대표 "디지털 코스맥스로 도약 원년"
코스맥스그룹이 지난 5일 경기도 판교 사옥에서 비대면 시무식을 진행했다.이병만 코스맥스 대표이사는 이날 온라인으로 중계된 신년사를 통해 "2021년은 초격차를 위해 주춧돌을 세우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디지털 코스맥스로의 대전환이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
2021-01-0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비와이엔블랙야크, 라네즈, 에이블씨엔씨 外
◇ 잇츠한불,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퀘파쏘' 론칭잇츠한불은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퀘파쏘(Que Paso)를 론칭했다. 퀘파쏘(Que Paso)는 ‘What’s up’이라는 뜻의 스페인 인사말로,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맨즈 뷰티 브랜드다.퀘파쏘는 브랜드 론칭을
2021-01-05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연구원들의 축제 '석오기술상' 개최
한국콜마가 2020년 화제의 기술을 개발한 연구원에게 상금과 상패를 수여하는 석오기술상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석오기술상은 한국콜마 연구원들의 사기진작과 핵심인재 육성을 위해 2015년에 제정된 시상 제도로 올해까지 총 33명의 우수 연구원을 배출했다. 수상자는 신기
2021-01-05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삼성전자, 협업 마케팅… 1월 한달간 혜택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삼성전자가 1월 한달 간 진행하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는 올 한 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견뎌낸 국민 모두가 새해를 희망차게 시작하길 바라는 취지의 행사다.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
2021-01-0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