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올리브영,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 진출

    CJ올리브영은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Shopee)에 공식 브랜드관인 ‘올리브영관’을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CJ올리브영은 쇼피 내 숍인숍(Shop in shop)의 형태로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자체 화장품 브랜드 판매에 나선다. 이를 시작으로 K-뷰티

    2021-01-05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위기 왔을 때 변화 속도 빨라야"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은 △글로벌 사업 확장 △탄탄한 기본기 강화 △고객과 시장의 변화에 선제 대응을 2021년 중점 추진사항으로 제시했다.차석용 부회장은 4일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세계 경제는 코로나19의 확산과 고강도 봉쇄 조치에 따라 극심한 경제활동

    2021-01-04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철저한 고객 중심의 초심으로 돌아가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1년 경영방침을 'Winning Together'로 정하며 위기 극복의 의지를 천명했다.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4일 오전 신축년 시무식에서 "고객과 유통의 변화를 바라보는 인식의 전환이 절실히 필요한 때"라며 "철저한 고객 중심의 초심으로

    2021-01-04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유학수 코리아나화장품 대표 "'힘써 이루자'로 재도약"

    유학수 코리아나화장품 대표이사는 2021년 새해를 맞아 '힘써 이루자'의 새로운 경영지표를 선포했다. 이를 위해 △라이브 커머스 △고객중심 △이익창출을 3대 경영방침으로 설정했다.유학수 대표이사는 4일 신년사를 통해 "새해의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전진해야 하

    2021-01-04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새해 선물도 이왕이면 '친환경·가치 소비'"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연말 연시 모임을 자제하는 대신 새해 선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수요가 늘고 있다.이에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기능성과 스타일이 뛰어나고, 리사이클링 소재나 윤리적 다운 인증(RDS

    2021-01-01 임소현 기자
  • CJ올리브영 "써보고 구매하세요"… 체험마케팅 강화

    CJ올리브영이 신년을 맞아 고객 체험을 강화한 차별화 마케팅에 나선다.CJ올리브영은 내년 1월부터 매달 초 엄선한 주요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 체험분을 증정하는 '올리브 키트' 정기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올리브 키트는 CJ올리브영이 시즌 및 트렌드 변화

    2020-12-31 임소현 기자
  • 코스맥스그룹, '오너 2세' 이병만·이병주 대표 나란히 사장 승진

    이경수 코스맥스그룹 회장의 장·차남인 이병만 코스맥스 대표이사와 이병주 코스맥스비티아이 대표이사가 사장으로 승진했다.코스맥스그룹이 2021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 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2021년 1월 1일자로 총 33명이다.이번 인사에서 이병만 코스맥스

    2020-12-30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한국콜마, 무신사 外

    ◇ 애경산업, '본결' 약쑥 큐어 시트 선봬애경산업의 오리엔탈 스킨큐어 브랜드 ‘본결’은 진정 화장품 ‘약쑥 큐어 시트’를 출시했다. 강화약쑥의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빠른 진정을 돕는 마스크팩이다.&n

    2020-12-29 한지명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헤라, CJ올리브영, 네파 外

    ◇ '립맛집' 헤라, 2021 첫 신제품 'NEW 루즈홀릭' 출시헤라가 완전히 새로운 컬러와 패키지로 탈바꿈한 ‘NEW 루즈홀릭’을 출시한다. 2004년 출시 이래 헤라를 대표해온 제품인 루즈홀릭을 새롭게 선보이며 ‘립맛집’으로 자리 잡은 브랜드의 입

    2020-12-28 김보라 기자
  • 우울한 패션街, 2021년 '온라인'으로 승부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고전하는 패션업계가 내년 온라인에 승부수를 띄운다.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야외활동이 급격히 줄어들면서 언택트(비대면) 기조가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연말 조직개편을

    2020-12-28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친환경 아이템 ‘신학기 키즈 가방’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새학기를 앞두고 아이들의 건강은 물론 환경 보호까지 고려한 ‘2021 신학기 키즈 가방’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노스페이스의 ‘2021 신학기 키즈 가방’은 세균 증식을 억제하고 잔존율을 99% 감소(섬유패션 전문 시험 기

    2020-12-2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닥스, AHC 外

    ◇ 애경산업, 취약계층에 사랑의 연탄 전달애경산업은 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서울시 서대문구 홍은1동 주민센터에서 연말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애경산업은 이번 전달식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연탄

    2020-12-24 김보라 기자
  • 삼성패션연구소 "코로나 시대, 내년 패션 키워드는 'RESCUE'"

    삼성패션연구소는 24일 내년 패션 시장 키워드로 'RESCUE(긴급 구조)'을 제안했다. 임지연 삼성패션연구소장은 "위드(With) 코로나 시대, 지금 우리가 가장 원하고 있는 것은 일상의 회복이다.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백신과 치료제 등이 우선돼야 정상적인 일상

    2020-12-2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K2, 네파 外

    ◇ 네파, 라이프스타일 롱다운 2종 출시네파는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도심이나 야외,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롱다운 2종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안젤로 다운자켓은 긴 기장의 다운자켓으로 옵션 밴딩 벨트와 슬림한 허리라인을 적용해 여성

    2020-12-23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라이크와이즈, 휠라, 톰브라운 外

    ◇ 라이크와이즈, 코로나19 현장 간호사들에 물품 지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Likewise.)’가 지난 18일 코로나19 방역 및 환자 치료 현장에 파견된 간호사들에 기초화장품을 지원했다.라이크와이즈

    2020-12-2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