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365] 치명상 입은 화장품업계 "앞이 안 보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은 우리 경제의 많은 것을 바꿨다. 이 변화는 소상공인이나 전통적 산업에게 있어서는 큰 상처가 됐지만 일부 사업자에게는 다시는 없을 기회가 되기도 했다.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발생 후 만 1년, 365일이 지나면서 엇갈린 다양한
2021-01-2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휠라키즈, BKBC, LG생활건강 外
◇ 휠라 키즈, ‘흔한남매 안전우산’ 신학기 선물로 특별 제작·증정휠라 키즈는 신년, 새 학기를 앞두고 브랜드 팬들을 위해 ‘휠라 키즈 흔한남매 안전우산’을 특별 제작해 선물로 증정한다. 휠라 키즈 모델인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 으뜸이, 에이미의 모습이 담긴
2021-01-20 김보라 기자 -
"레깅스로 年 1000억대"… 젝시믹스·안다르 메가 브랜드로 '우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으로 패션업계가 직격탄을 맞은 가운데 애슬레저업체들이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주요 패션업체들이 정체 또는 위기를 맞고 있는 것과 대조된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젝시믹스의 매출은 2018년 217억원에서 2019년 555억원
2021-01-19 김보라 기자 -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 50년 연구 집념… '뷰티 인삼' 새 장 열다
설화수는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만의 차별화된 인삼 기술을 제품에 적용하며, 안티에이징에 대한 국내외 고객의 바람에 부응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인삼 기술력의 집약체인 자음생에센스의 탄생은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의 연구로부터 시작됐다. 아모레퍼시픽 기술
2021-01-1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억원 기부
아모레퍼시픽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전개하는 ‘희망 2021 나눔 캠페인’에 10억원을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성금은 예년과 마찬가지로 취약계층 여성의 경제적 역량 강화 및 자립 지원을 위한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 사업에 사용한다.아모레퍼시
2021-01-19 김보라 기자 -
무신사 DF, 작년 하반기 매출 200% 성장… 성장세 이어간다
무신사가 설립한 무신사 DF가 지난해 하반기에만 200% 이상 성장했다고 19일 밝혔다.무신사 DF는 면세 시장에서 성공 가능성이 있는 브랜드를 선정해 동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지난해 2월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입점해 오픈 1주년을 앞두고 있다. 현재 커버낫,
2021-01-19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한파에도 봄은 온다"… 엠비오, 봄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가 일상 속 간결하고 편안한 에센셜 웨어로 구성된 '21년 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엠비오는 올 봄 시즌 컨셉을 ‘일상복(일상+福)’으로 정하고, 평소 쉽게 접하는 옷에 행복의 가치를 더하고
2021-01-18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에 건강이 관건… 현대그린푸드, 블루존 장수 건강식단 선봬
현대그린푸드가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글로벌 장수(長壽)마을’의 식습관을 테마로 한 건강식단을 선보인다. 전세계적으로 무병장수 지역으로 검증된 ‘블루존(Blue Zone)’ 사람들의 식습관을 담은 장수 건강식단을 간편식으로 내놓는 것이다. ‘블루존’은 전세계적으로 10
2021-01-1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루나, LG생활건강, 휠라 外
◇ 루나, 롱래스팅 에어리 스틱 파운데이션 출시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롱래스팅 에어리 스틱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루나 롱래스팅 에어리 스틱 파운데이션은 루나의 스테디셀러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커버 노하우를 담아 빈틈없이 매끈한 피부 표
2021-01-18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 스파오, 마켓컬리, 세븐일레븐 外
◇ 이랜드 스파오, ‘하이라이트레코즈’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SPA 스파오가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하이라이트레코즈’는 정통 힙합의 대표주자 팔로알토를 필두로 허클베리피, 레디, 스월비 등이 소속돼 있는 힙합 레이블
2021-01-1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이니스프리, 어퓨, 휠라 外
◇ 이니스프리, ‘1월 멤버십데이’ 진행이니스프리가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2021년 첫 번째 멤버십 세일인 ‘1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
2021-01-14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연 매출 1천억 넘었다… 전년比 76%↑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지난해 최대 실적을 올렸다. 14일 무신사에 따르면 무신사 스탠다드는 2020년 매출이 2019년 대비 76% 이상 증가해 1100억원을 기록했다. 경기 불황으로 국내외 SPA
2021-01-1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코오롱스포츠, 잇츠한불
◇ "매월 새롭게" 애경산업, 2080 월별 칫솔 선봬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매월 새로운 칫솔로 건강하고 깨끗하게 치아관리를 할 수 있는 ‘2080 월별 칫솔’을 출시했다.2080 월별 칫솔은 총 12개의 칫솔로 구성돼 매월 건강하고
2021-01-13 김보라 기자 -
'가습기 살균제' 애경산업 前 대표 등 1심서 무죄
가습기 살균제 사태에 연루돼 재판에 넘겨진 애경산업과 SK케이칼 전직 임원들이 1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았다. 재판부는 가습기살균제 원료와 폐질환 사이 인과관계가 입증되지 않았다고 판단했다.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3부(유영근 부장판사)는 12일 업무상 과실치사 등 혐의로 기
2021-01-12 김보라 기자 -
2020년 화장품 수출 최대… 다시 뛰는 K뷰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화장품 수출이 증가했다. 코로나19 여파로 적지 않은 타격을 받았지만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K뷰티 선호도도 올라가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12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지난해 화장품 수출액은 75억6900만
2021-01-1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