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패션·뷰티] 이니프리리, LF, 휠라 外
◇ 이니스프리,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출시이니스프리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미국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 ‘선물’을 테마로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캘리포니아의 다채로운 문화와 풍경
2020-11-1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무신사, 유니클로, 아모스프로페셔널
◇ 무신사, 10월 월간 활성 사용자 345만 돌파… 패션 플랫폼 1위무신사의 10월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345만명을 돌파했다.13일 닐슨 코리안클릭이 집계한 패션 플랫폼의 모바일 앱·PC 웹 데이터 결과(모바일 웹 제외)에 따르면, 무신사의 10
2020-11-13 김보라 기자 -
파격 택한 서경배 아모레 회장… 젊은 DNA로 위기 돌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고전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젊은 인재로 체질개선에 나섰다. 화장품 1위 기업이라는 과거의 영광에 안주하다간 지금의 자리 마저 위태로울 있다는 서경배 회장의 위기감이 깔려있다는 분석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12일 대표이
2020-11-12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3Q 영업익 70억원… 2Q比 '흑자 전환'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70억원으로 전년 동기 63.4%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2일 공시했다.이 기간 매출은 333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3% 감소했다. 순이익은 51억원으로 76.7% 줄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
2020-11-12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中 광군제도 역대 최고 매출… 화웨이, 애플 이어 3위
LG생활건강이 올해 중국 광군제에서 역대 최대 매출을 갱신했다.LG생활건강이 올해 광군제에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등 6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15억5000만RMB(약 2600억원)으로 전년 대비 174% 신장했다고 12일 밝혔다.‘후’
2020-11-12 김보라 기자 -
[프로필] 김승환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이사
아모레퍼시픽그룹은 12일 대표이사 부사장으로 김승환 현 그룹인사조직실장을 승진 내정했다.김승환 신임 대표는 1963년생으로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미국 시카고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졸입했다.그는 2006년 아모레퍼시픽에 입사한 이후 경영전략팀장, 아모레퍼시픽그룹 전략기획 D
2020-11-1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김승환 대표 발탁… 부진한 실적에 인사 빨라져
아모레퍼시픽그룹은 12일 대표이사 부사장으로 김승환 현 그룹인사조직실장(전무)을 승진 내정하는 등 정기 임원인사를 했다.김 신임 대표이사는 2006년 아모레퍼시픽에 입사한 이후 경영전략팀장, 아모레퍼시픽그룹 전략기획 Division장, 그룹인사조직실장 등을 거쳤다.김
2020-11-12 김보라 기자 -
[인사] 아모레퍼시픽그룹
<승 진>아모레퍼시픽그룹△부사장 대표이사 김승환㈜아모레퍼시픽◇전무△라네즈 브랜드 Unit 정혜진△R&D Unit 박영호◇상무I△설화수 브랜드 Unit 임중식△중국 RHQ 부GM실 황영민◇상무II△중국 RHQ E-Commerce Division Calv
2020-11-12 김보라 기자 -
일 매출 800억원… 이랜드, 中 광군제 특수 '톡톡'
이랜드가 중국 광군제 참여한 이래 가장 큰 매출 실적을 내면서 역대 흥행 기록을 갈아치웠다.12일 이랜드에 따르면 중국 광군제 기간 동안 온라인 쇼핑몰에서 4.75억 위안화 (한화 약 8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이랜드 관계자는 “경쟁이 치열한 티몰 패션 카테고리에서
2020-11-1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휠라코리아, CJ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
◇ 휠라코리아, 대한민국소통대상·소셜미디어대상 ‘2관왕’ 영예휠라코리아는 11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3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2개 분야 ‘패션/의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올해로 13회를 맞이한
2020-11-12 김보라 기자 -
"세계 최대 쇼핑 대전에"… 패션·화장품업계도 파격 할인 '맞불'
중국 광군제(11월11일), 미국 '블랙프라이데이(11월 넷째주 금요일) 등 11월부터 대규모 글로벌 쇼핑 행사가 열린다. 국내 패션·화장품업계도 이에 대응해 다양한 할인 행사로 맞불을 놓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가운
2020-11-11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LG생활건강, 코오롱스포츠
◇ LG생활건강, 시각장애인 안전생활 지원 ‘항균 점자스티커’ 보급LG생활건강은 중증 시각장애인의 안전하고 자립적인 소비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과 생활용품 점자스티커 보급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참여하는 이
2020-11-11 김보라 기자 -
"후발주자 몰려온다"… 농심·샘표·교촌도 HMR 강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호황을 맞으면 국내 시장에 후발주자들이 밀려오고 있다. 이미 포화상태가 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시장이 커졌지만 새로운 브랜드들은 가성비 등을 앞세워 차별화된 전략으로 기존 브랜드의 틈을 비집고
2020-11-1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스파오, 빈폴골프, 휠라 外
◇ '11돌' 스파오, 11가지 혜택 담은 생일파티 연다SPA 브랜드 스파오가 브랜드 론칭 11주년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11가지 혜택을 담은 사은행사를 진행한다.2009년 명동에 첫 매장을 오픈하며 론칭한 스파오는 타임스퀘어, 코엑스몰 등 메가
2020-11-1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코오롱FnC, LG생활건강 外
◇ 아모레 '비레디', 소방관 위한 정신건강 진단·치유 장비 기부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는 소방관들을 위해 정신건강 진단 장비 1대와 치유 장비 71대를 기부했다.이는 비레디의 ‘세이브 더 히어로즈(Save the Heroes)’ 캠페인의
2020-11-0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