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에 장사없다"… '디스커버리·MLB' F&F, 3Q 실적 뒷걸음

    패션업계 불황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MLB,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디스커버리)를 보유한 패션업체 F&F가 올 3분기 역신장했다. 몇 년간 폭발적으로 성장해왔던 것과 비교하면 성장세에 제동이 걸렸다. 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

    2020-11-09 김보라 기자
  • "모든 스타일 총망라"… 네파, '아르테 컬렉션' 출시

    네파는 올 가을∙겨울 시즌을 아르테와 함께 미디움 기장에 부클의 포근함이 더해진 아르테 누오보, 숏 기장의 아르테 숏 그리고 4가지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아르테 4in1까지 총 4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아르테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네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2020-11-09 김보라 기자
  • 한섬, 더한섬닷컴 VIP 매출・회원수 급증 중

    한섬이 프리미엄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의 VIP 매출과 회원수 급증에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더한섬닷컴’의 올 1월부터 9월까지 VIP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28%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같은

    2020-11-08 강필성 기자
  • 한섬, 3Q 영업익 226억… 전년比 6.6%↓

    한섬은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 2612억원, 22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5%, 6.6% 감소했다. 같은 기간 순이익은 195억원으로 2.3% 줄었다.

    2020-11-06 김보라 기자
  • LF 美 텀블러 '하이드로 플라스크' 홈쇼핑 진출… 브랜드 최초

    LF의 계열사인 구르메F&B코리아는 국내 전개하는 미국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가 국내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다고 6일 밝혔다.‘텀블러계의 명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국내외 시장서 폭넓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국내 판매

    2020-11-0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그룹, 에피그램, 헤지스

    ◇ 아모레퍼시픽그룹, 제3회 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아모레퍼시픽그룹이 제3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CIIE)에 참여한다. ‘아시아의 미, 중국에서 꽃 피우다’를 주제로 전시관을 운영한다. 2018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참가다.중국 국제수입박람회는 중국 상무부와

    2020-11-06 김보라 기자
  • "코로나 여파 지속" 애경산업, 3Q 영업익 44% 감소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올 3분기 매출액 1522억원, 영업이익 82억원, 당기순이익 45억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 11%, 영업이익 44.7%, 당기순이익 56.9% 감소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국내외 어려

    2020-11-05 김보라 기자
  • "사옥 팔고 매장 접고"…K뷰티의 생존 전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사상 초유의 위기에 직면한 화장품업계가 생존을 위한 몸부림을 치고 있다. 사업 축소는 물론 자산 매각에 나서는 등 허리띠 졸라매기에 나섰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제이준코스메틱은 최근 사옥 건물 및 토지를 매각했다.

    2020-11-0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사회복지시설에 22억5천만원 규모 물품 기부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0년 하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2억5000만원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기탁했다고 5일 밝혔다.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2020-11-0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노스페이스, 신세계인터내셔날, 네이처리퍼블릭

    ◇ 신세계인터내셔날 ‘세이브더덕’, 신세계百 강남점에 첫 팝업스토어 오픈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패딩 브랜드 세이브더덕(SAVE THE DUCK)은 본격적인 패딩 시즌을 맞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에 브랜드의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달 19일까지

    2020-11-05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겨울 '니트 트렌드'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자칫 심심해질 수 있는 겨울 패션을 재미있게 완성해줄 니트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빈폴레이디스는 이번 시즌 클래식한 패턴의 니트 스웨터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캐시미어 혼방 소재의 아이보리 케이블 니트에 그린, 네이비 컬러가 섞인 롱 체크 원

    2020-11-04 김보라 기자
  • 힘들고 비싸진 김장 부담 가중에… 식품업계 '김포족' 공략

    김장 비용이 늘고 시중에 판매하는 김치가 다양해지면서 김장포기족(김포족)이 늘고 있다. 껑충 뛴 배춧값과 김장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후유증이 김장 포기를 부추겼다.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대상이 지난달 19일부터 23일까지 종가집 블로그를 통해 총 2845명의 주

    2020-11-0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이월드, 휠라, 웰메이드 外

    ◇ 이월드 주얼리사업부, 비브스튜디오스와 맞손… AR온라인몰 도전이월드 주얼리사업부는 3D 그래픽 콘텐츠 전문 업체 ‘비브스튜디오스’와 업무 협약을 맺고 로이드 AR 온라인몰 사업 진행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양사 협업을 통해 업계 최초로 AR 기술과 커머스가 결합

    2020-11-0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강화

    아모레퍼시픽그룹은 3년 만에 두배 이상 성장한 국내 더마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그룹 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를 강화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특히 ‘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연구소’와 ‘에스트라’가 공동 개발한 특허성분을 보유해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칸타르(kantar

    2020-11-03 임소현 기자
  • 코오롱스포츠, 4가지 스타일로 확 바뀐 '안타티카'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올 겨울을 맞아 대표 스테디셀러 다운점퍼 ‘안타티카’를 리뉴얼했다고 2일 밝혔다. 안타티카는 코오롱스포츠가 2011년 남극 운석 탐사단 대원들의 피복 지원을 계기로 개발한 헤비다운으로, 2012년 첫 선

    2020-11-02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