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패션] 블랙야크, 코오롱스포츠, 질스튜어스포츠 外

    ◇ 블랙야크, '뉴이스트 W'와 함께한 캠페인 공개블랙야크가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뉴이스트 W(NU'EST W)’’와 함께한 '아트 오브 더 유스(Art of the Youth)’ 캠페인의 화보와 디지털 필름을 공개했다. 작년 런던 차세대 아티스트 크루와의

    2017-10-20 유은정
  • LG생활건강 '후', 올 들어 9개월 만에 매출 '1조원' 돌파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가 지난 10월 2일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후는 지난해 11월 3일 브랜드 출시 이래 처음으로 연 매출 1조원을 달성한 바 있는데, 올해는 한달 가량 앞당겼다. 2004년부터 본격적으로 선보인 ‘후’는

    2017-10-19 유은정
  • 토니모리, 中 화장품 기업과 중국 내 4천억원 공급계약·독점판매계약 체결

    토니모리는 19일 공시를 통해 중국 항저우에 위치한 물산운상유한공사 사옥에서 화장품 전문 유통 기업 DMX와 중국 내 독점판매 및 대규모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독점 판매 및 물품공급 계약은 토니모리가 자회사인 칭다오 법인으로 물품을 공급하고, DMX가 토

    2017-10-19 유은정
  • [Daily New패션] 슈퍼콤마비, 유니클로, 신세계인터 外

    ◇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 전세계 1900여 매장 중 가장 우수한 매장으로 2회 연속 선정유니클로(UNIQLO)의 국내 롯데월드몰점이 반 년에 한 번씩 전세계 매장 중 뛰어난 경영 성과와 쇼핑 환경, 고객 만족을 실현한 매장을 선정하는 ‘U1-그랑프리’에서 2회 연속

    2017-10-18 유은정
  • [生生국감] 유한킴벌리 "여성환경연대 유착설 사실 아냐… 루머 확산자 경찰 고발"

     유한킴벌리가 여성환경연대·강원대의 생리대 시험 및 발표내용에 전혀 영향을 끼친바 없다며 사실 무근이라고 주장했다. 유한킴벌리는 17일 공식 입장 자료를 내고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국정감사에 당사의 임원이 증인으로 출석하는 사안과 관련해 사실관계를 정

    2017-10-17 유은정
  • [Daily New뷰티] 오휘, 베슈, 온뜨레 外

    ◇ 베슈 물티슈, 실속형 부터 프리미엄형까지 4가지 맞춤 라인 선봬 유아용품 전문기업 더퍼스트터치의 하이엔드 브랜드 베슈(béchou)가 신제품 ‘하이엔드 4종 물티슈’를 출시했다.베슈는 유해 환경에 쉽게 노출되기 쉬운 영유아를 케어하는 동시에 일상생활 전반에

    2017-10-17 유은정
  • LF, 임직원 영유아 자녀 보육지원 제도 도입… "가정방문 보육 서비스도 지원"

    LF는 10월부터 만 0~5세 영유아 자녀를 둔 사내 임직원들의 자녀 보육료 및 교육비 일부를 지원하는 임직원 영유아 자녀 보육지원 제도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LF는 해당 제도를 골자로 이달부터 자녀가 있는 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지역에 무관하게 현재 자녀가 통

    2017-10-17 유은정
  • [Daily New뷰티] 설화수, 2080, 올리브영 外

    ◇ 올리브영, 큰 일교차에 방한용품 매출 전주 대비 120% 증가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12일부터 15일까지 방한용품 제품의 매출이 전주 동기간(10/5~8) 대비 120% 신장했다. 스타킹

    2017-10-16 유은정
  • [Daily New뷰티] 미샤, 아모레퍼시픽, 토니모리 外

    ◇ 10주년 맞은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2017년 하반기 캠페인 전개㈜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퍼시픽의 방문판매원 ‘아모레 카운셀러’가 함께하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AMOREPACIFIC makeup your Life)’의 2017년 하반기 국

    2017-10-12 유은정
  • [Daily New패션] ㅋㅋㅋ, 구호, 휠라 外

    ◇ 세정과미래, 온라인 스몰 브랜드 ‘ㅋㅋㅋ(크크크)’ 론칭세정과미래는 유스(YOUTH)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스몰 브랜드 'ㅋㅋㅋ(크크크)'를 새롭게 론칭한다. 유스 세대는 있어 보이는 것보다 실속 있는 것, 비슷하게 보이는 것보다 개성을 중시한다. 트렌드에 민감하고

    2017-10-12 유은정
  • [Daily New패션] 크리스크리스티, 비비안, 에잇세컨즈 外

    ◇비비안, 가을․겨울 타이츠 신상품 34종 출시비비안은 가을과 겨울을 위한 타이츠 신상품 34종을 출시했다. 이번 가을 신상품에는 평상시에 매일 신을 수 있는 아이보리, 블랙 컬러의 타이즈부터 모카브라운, 퍼플브라운, 레드와인, 네이비 등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2017-10-11 유은정
  • [New Daily뷰티] 애경, 불가리, 올리브영 外

    ◇ 애경, 미세먼지·황사 등에 특화된 액체세제 '리큐 안티더스트' 출시애경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에서 미세먼지 세척력을 강화한 ‘안티더스트’(ANTI-DUST) 액체세제를 출시했다.리큐 안티더스트는 미세먼지, 황사 등에 직·간접적으로 노출되는 의류세

    2017-10-11 유은정
  • [인사]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 승진>◇ 사장△ 안세홍 대표이사◇ 상무 △ 허정원 디자인센터장 △ 송진아 마몽드 Division장 △ 이명길 MC 생산 Division장 △ 윤대일 광주지역 Division장 △ 김대호 중국 RHQ 경영지원실장&nbs

    2017-10-10 유은정
  • P&G, 청년들의 잠재력 깨우는 'CEO 챌린지'… 우수한 인재 관리는 채용 단계부터

     국내 청년 실업률이 고공행진을 이어 나가고 있는 가운데, 통계청의 8월 고용동향에 따르면 청년실업률과 체감실업률은 8월 기준으로 외환위기가 있던 1999년 이후 최고치로 치솟아 각각 9.4%, 22.5%를 기록했다. 이에 따라 정부는 청년 실업 문제 해결을

    2017-09-29 유은정
  • [Daily New패션] 노스페이스, 발리, 겐조 外

    ◇ 노스페이스, 한국 론칭 2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국내 론칭 20주년을 맞아 10월 한달간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평창동계패럴림픽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

    2017-09-29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