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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멤버십 론칭·모바일 앱 리뉴얼…'디지털 쇼핑 강화'
유니클로는 멤버십 제도를 선보이고 기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지난 2009년 온라인 스토어를, 2013년 모바일 앱을 론칭하며 패션업계에서 선도적으로 디지털 채널을 강화해왔다.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 인구가 갈
2018-04-30 김보라 -
코카콜라 입은 '더페이스샵', 출시 50일만에 판매량 30만개 돌파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이 코카-콜라가 함께 선보인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이 출시 50여일만에 판매 수량 3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특히 해외에서도 론칭 및 입고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더페이스샵이 코카-콜라만의
2018-04-30 김보라 -
삼성물산 구호, 시각장애아 위한 '하트 포 아이' 캠페인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는 도네이션 프로젝트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이 캠페인은 구호가 지난 2006년 이후 매년 패션의 아름다움을 시각장애 아이들과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셀레브리
2018-04-30 김보라 -
"日골든위크·中노동절에 들뜬 화장품업계" … 손님 맞이 마케팅 본격 돌입
5월 중국 '노동절'(4월29일~5월1일)과 일본 '골든위크'(4월28일~5월6일)등이 맞물리면서 화장품업계가 오랜만에 손님맞이에 나섰다. 이 기간은 평소보다 일본·중국인 관광객의 국내 방문이 집중적으로 물리는 시기다.30일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일본
2018-04-30 김보라 -
‘미세먼지 제로는 숲 지킴이부터’…LG생활건강, 무공해 캠페인 전개
LG생활건강의 비욘드는 '서울숲과 함께하는 미세먼지 FREE! 도시 숲 지키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서울숲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비욘드는 미세먼지, 황사 등 각종 외부 오염물질을 정화하는 데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도시 숲에 주목했다. 이에 도심 속에
2018-04-29 김보라 -
“명산 등반할 사람 모여라”…블랙야크 ‘클럽데이’ 성료
블랙야크는 28일 전라북도 무주군 덕유산리조트에서 ‘2018 블랙야크 클럽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클럽데이는 블랙야크의 아웃도어 정보 포털인 마운틴북을 각 아웃도어 활동 별로 세분화한 블랙야크 클럽(Black Yak Club)으로 개편한 후 진행한 첫
2018-04-29 김보라 -
빈폴레이디스, 내추럴한 '봄 드레스 컬렉션'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레이디스는 내추럴하고 세련된 패턴이 돋보이는 드레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빈폴레이디스는 서정적인 플라워 프린트부터 모던한 스트라이프 패턴, 뷔스티에 및 오프숄더의 롱드레스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는 데일리 드레스를 선보였다.이와 함께 데님
2018-04-27 -
BYC, '2018 제2회 유아모델 콘테스트' 개최
BYC는 '2018 제2회 BYC 유아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BYC 유·소아 브랜드 라미(Rammi)의 유아 모델을 선발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20~36개월 유아를 둔 부모·보호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응모 방법은 BYC 공식 온라인 쇼핑몰의
2018-04-27 김보라 -
최병오 형지 회장이 공들인 유통업 아트몰링...성적표는 '몰락?'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의 심혈을 기울인 야심작 아트몰링이 굴욕을 겪고 있다. 불황과 포화상태인 패션업을 벗어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유통업을 야심차게 도전했지만 성적표는 실망스럽다. 패션과 유통 양대 축을 바탕으로 신성장동력을 마련하
2018-04-27 김보라 -
LG생활건강 '빌리프', 세포라 600여 매장 입점…유럽 시장 공략
LG생활건강의 빌리프가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빌리프를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등 유럽 17개국에 론칭하고 화장품 채널 '세포라'의 600여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본격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이로써 LG생활건강은 빌리프를 중
2018-04-26 김보라 -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는 스테인드 글라스틱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은 빛을 머금은 듯 수분빛 맑은 컬러와 투명한 유리알 광채를 선사하는 촉촉한 틴트 립스틱이다. 수채화처럼 맑은 컬러감을 연출해주는 워터 스테인드 글로우는 덧바를수록 맑고 선명한
2018-04-26 김보라 -
조지 컨 브라이틀링 회장 "한국, 세계 톱 5위 안에 드는 시장"
스위스 명품 브랜드 브라이틀링이 한국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아시아인에 맞는 제품 출시하고 이커머스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조지 컨 브라이틀링 회장은 25일 서울웨스틴조선호텔에서 내비타이머8 출시 기자간담회를 갖고 "한류로 인해 마케팅 측면에서도 한
2018-04-25 김보라 -
정유경 총괄 사장, 신세계인터 개인 최대주주 등극…"책임경영 강화"
정재영 신세계그룹 명예회장이 신세계인터내셔날 지분을 정유경 신세계백화점 총괄사장에게 증여했다. 이에 따라 정 총괄사장의 책임경영을 강화하겠다는 포석으로 풀이된다.2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정 명예회장은 신세계인터내셔날 지분 150만주를 정유경 총괄사장에게
2018-04-24 김보라 -
코스메카코리아, 美 화장품 제조업체 잉글우드랩 인수…"美 진출 속도"
코스메카코리아는 미국 화장품 제조업체 잉글우드랩을 577억6000만원에 지분 34.7%를 인수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실질적인 경영권은 6월8일(예정)부터 행사하게 된다.잉글우드랩은 2004년 설립된 미국의 화장품 ODM 기업으로 글로벌 R&D
2018-04-24 김보라 -
부가부, 위아핸섬과 두번째 협업 컬렉션 출시
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는 호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아핸섬(We Are Handsome)과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한정판 '부가부x위아핸섬 투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한정판 '부가부x위아핸섬 투칸 컬렉션'은 투칸(큰부리새)과 선명한 열대
2018-04-24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