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 슈펜-로라로라, 10대 소녀 신학기 컨셉 협업 상품 10종 출시
이랜드리테일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는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콜라보레이션(협업) 상품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슈펜과 로라로라는 10대 소녀 신학기 컨셉(PINK SCHOOL GIRL)으로 기획했
2019-02-01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미샤 홈페이지 '앤어워드' 위너 수상
에이블씨엔씨는 자사가 운영하는 미샤 홈페이지가 '앤어워드(&AWARD)' 온라인 쇼핑 부문에서 위너를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올해로 12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
2019-02-01 김보라 기자 -
최운식 이랜드월드 패션 대표, '상생경영'으로 대외업무 첫발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 최운식 대표가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의 정착을 강조하며 부임 후 첫 대외업무에 나섰다.최 대표는 지난달 31일 서울지역에 위치한 1차 협력사 2곳과 2차 협력사 1곳을 방문했다고 1일 밝혔다.그간의 노고와 헌신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전하고
2019-02-01 김보라 기자 -
잇츠한불, 화장용 베이스 파우더 특허 취득
잇츠한불은 제타 전위 표면처리 파우더를 이용한 화장용 베이스 파우더에 관한 특허를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에 취득한 특허는 소수성 실리카를 판상안료 표면에 정전기적 인력을 통해 처리하는 제타 위차를 이용해 미백 기능성 성분을 수상 성분에 용해한다. 소수성 실리카 내
2019-02-01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맨 룰429,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9 수상
LF의 헤지스 남성 화장품 브랜드 헤지스 맨 룰429(HAZZYS MEN RULE 429)는 30일(한국시각)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9의 패키지 부문(DISCIPLINE PACKAGING)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독일 하노버에 위치한 iF 인터
2019-01-31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봄·여름 시즌 컬렉션 '게이트 투 네이처'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코오롱스포츠는 2019년 봄, 여름 시즌 '게이트 투 네이처(Gate to Nature)'를 테마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각자의 삶에서 나름대로 자연을 찾으며 대자연을 갈망하는 도시의 라이프스타일
2019-01-31 김보라 기자 -
"10대와 소통 강화"… 휠라, 휠라틴플루언서' 인증서 수여식 개최
휠라코리아는 지난 29일 부산 광복동 휠라 메가스토어에서 '휠라 틴플루언서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휠라 틴플루언서는 10대를 의미하는 틴에이저(teenager)와 영향력을 가진 인물을 뜻하는 인플루언서(influencer)의 합성어로 만들어졌다. 선
2019-01-31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훨훨 날고' 아모레퍼시픽그룹 '날개 꺾이고'
'K-뷰티의 선봉장'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지난해 희비가 엇갈렸다. LG생활건강은 럭셔리 브랜드의 성장을 발판으로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실적이 후퇴하면서 중국의 사드 보복이 한참이던 지난해보다 실적이 후퇴하면서 업계에 우려의 목소
2019-01-31 김보라 기자 -
"회복은 언제되나" 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익 25%↓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 매출이 6조78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5495억원으로 전년보다 25% 감소했다고 31일 밝혔다.핵심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은매출 3% 성장한 5조2778억원, 영업이익 19% 감소한 4820억원을 기록했다. 면세 채
2019-01-31 김보라 기자 -
롯데GFR 타라자몽, '레더 사파리 재킷' 선봬
롯데GFR의 패션 브랜드 타라자몽은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레더 사파리 재킷'(LEATHER SAFARI JACKET)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타라자몽의 레더 사파리 재킷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아웃포켓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고 깊이 있는 로즈 브라운 컬러가 유니크한
2019-01-30 김보라 기자 -
아디다스, '손흥민 축구화' 익시빗팩 출시
아디다스는 30일 비비드한 컬러로 새롭게 태어난 축구화 익시빗(EXHIBIT)팩을 공개했다. 익시빗팩은 메시, 포그바, 디발라, 제수스 등 정상급 선수들이 착용하게 되며 손흥민, 이승우, 조현우, 김승규, 이강인, 백승호 등도 신는 것으로 알려졌다. 
2019-01-30 김보라 기자 -
[깐깐한 파우치] 건조한 겨울철 피부관리… 유해 논란 성분 없는 '착한 화장품' 없을까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9-01-30 김보라 기자 -
빈폴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와 협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Smiley)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빈폴스포츠는 올해부터 매 시즌 젊은 감성을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가져가는 차원에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2019-01-29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VDIVOV '코랄의 정석' 컬렉션 선봬
LG생활건강은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Living Coral) 컬러가 담긴 제품을 모아 VDIVOV의 '코랄의 정석'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코랄의 정석 컬렉션은 리빙 코랄의 생기와 싱그러움을 담긴 제품들을 모았다.
2019-01-29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프로터치 케미스트리 멀티 팔레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섀도와 블러셔를 담은 특별한 조합의 온라인 전용 '프로 터치 케미스트리 멀티 팔레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6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멀티 팔레트 출시 전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 퍼플 컬러 케이스에 팝아트 디자인이
2019-01-2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