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멀리 보려면 높이 날아라' 도서 출간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이사 회장이 자신의 삶과 경영 이야기를 담은 도서 '멀리 보려면 높이 날아라(알에이치케이코리아)'를 출간했다. 서경배 회장은 지난해 9월 사재 3000억원을 출연한 '서경배 과학재단' 설립 기념 간담회에서 "높이 나는 새가 멀리 보듯이 긴

    2017-02-27 유은정
  • 빈폴액세서리, 일상부터 여행까지 활용가능한 ‘트래블 라인’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가 실용성과 가성비를 고려해 여행을 컨셉으로 한 '트래블 라인(Travel Line)'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트래블 라인은 여행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캐리어 뿐 아니라 백팩, 토트, 메신저백,

    2017-02-23 유은정
  • 코오롱스포츠-中 안타, 합작회사 설립… 中 1위 아웃도어 브랜드 도약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중국 최대 스포츠웨어 기업인 ‘안타(ANTA)’와 합작회사를 설립하고 중화권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합작사 설립은 중국 시장을 확장하기 위한 코오롱스포츠의 전략과 브랜

    2017-02-23 유은정
  • 스위스킨, 저자극 기초라인 '씨드 투' 출시

    내추럴 더마솔루션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봄철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꿔줄 저자극 기초 제품 '씨드 투(Seed To)' 라인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씨드 투 라인은 씨드 투 폼 클렌저(180ml/1만5000원), 씨드 투 토너(25

    2017-02-23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2017' 5개 부문 본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7'의 패키징 디자인 부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총 5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2017-02-23 유은정
  • 스위스퓨어,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 살린 배우 '조우리' 모델 발탁

    에이블씨엔씨의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가 배우 조우리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조우리는 지난 2011년 'MBC에브리원'의 시트콤 '레알 스쿨'로 데뷔한 후 드라마 '메디컬 탑팀', '모던 파머' 등에서 활약했다. 지난해에는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

    2017-02-22 유은정
  • 비비안, 올 봄 더 쾌적해진 헬로핏(Hello Fit) 브라 출시

     속옷 브랜드 비비안은 봄 신상품인 '헬로핏(Hello Fit)' 브라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2017년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 비비안 '헬로핏' 더워질 계절에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우선, 컵 부분에는 시원한 착용감을 위해 타공

    2017-02-22 유은정
  • 유니클로, 난민 지원 위해 히트텍 8만6천장 기부

    유니클로(UNIQLO)는 레바논 및 우크라이나 난민 캠프에 기능성 내의인 '히트텍(HEATTECH)' 8만6063장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유니클로는 '세상을 바꾸는 옷의 힘'이라는 기업 이념 아래 고객들의 기부를 통해 수거된 더 이상 입지 않는 헌 옷을 비롯한 자

    2017-02-21 유은정
  • 치약의 진화, 프리미엄 치약 시대 열리나

    치약시장에 때아닌 프리미엄 바람이 거세다. 치약 만큼은 몇 천원으로 해결 가능했지만 언젠가부터 몇 만원대 치약을 쓰는 사람이 늘고 있다. 우리나라에 고가 치약 바람이 분 것은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사람이 급속히 늘고 있는 현상과 맥을 같이 한다. 처음에는 해외여행을 다녀

    2017-02-21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2017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아모레퍼시픽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올스타(All Star) 기업 및 화장품 산업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기업의 사회∙경

    2017-02-21 유은정
  • 휠라, 한국·네덜란드 대표팀에 '평창올림픽 수트' 독점 공급

      휠라(FILA)는 세계적인 스케이트수트 제조사 ‘스포츠 컨펙스(Sport Confex)’社와 공동으로 평창 올림픽용 '휠라 올림픽 수트'를 개발∙제작, 내년 평창동계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빙상대표팀과 네덜란드 왕립빙상연맹(KNSB) 소속 선수들에게 독점

    2017-02-21 유은정
  • 잇츠스킨, 日 도쿄 신오오쿠보에 단독 로드숍 1호점 오픈

    잇츠스킨은 지난 18일 K-뷰티 열풍의 중심지인 도쿄 신주쿠 인근 신오오쿠보에 '신오오쿠보 1호점' 단독 로드숍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잇츠스킨 '신오오쿠보 1호점'은 도쿄 신주쿠의 대표적인 한류거리 신오오쿠보 초입에 위치한 번화가로 전연령층을 아우르는 유동인구가

    2017-02-20 유은정
  • 네이처리퍼블릭, 원물의 질감과 향 살린 '리얼 네이처 클레이 마스크' 3종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모로코 클레이와 신선한 자연 원료를 그대로 담아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하는 '리얼 네이처 클레이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워시오프 타입의 ‘리얼 네이처 클레이 마스크’는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모로코 라바 클레이가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2017-02-20 유은정
  • LG생활건강, 비욘드 더레미디 세럼 2종 출시

    LG생활건강은 생명의 근원이 되는 뿌리의 영양을 농축, 피부에 진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비욘드 더레미디에서 '리얼 루트 원액 앰플 세럼' 과 '민들레 진액 오일 세럼'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두 가지 제품은 14가지 뿌리의 농축된 영양 성분이 지

    2017-02-17 유은정
  • 비프루브 대학생 서포터즈, '비프루브 매니아(VPROVE MANIA)' 1기 모집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는 오는 3월3일까지 비프루브 대학생 서포터즈 '비프루브 매니아' 1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비프루브 매니아'는 비프루브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과 뷰티 마케팅 실무에 참여할 수 있는

    2017-02-17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