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창립기념 전사 임직원 '나눔 캠페인' 진행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6일 창립 74주년을 맞이해 국내외 임직원 700여 명이 함께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고 9일 밝혔다.이날 활동은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8개 해외 법인의 임직원들이 동참해 그 의미를 더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2016년

    2019-09-09 김보라 기자
  • 빈폴레이디스, 빈폴 30주년 맞아 '그린 빈폴' 컬렉션 출시

    빈폴레이디스가 지속가능성을 테마로 한 온라인 전용 상품 '그린 빈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레이디스는 2030대의 젊은 고객을 타깃으로 매 시즌 가성비로 무장한 온라인 전용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 가을겨울 시즌에는 빈폴 3

    2019-09-09 김보라 기자
  • 폰타나밀라노 1915, 브랜드 최초로 스카프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최고급 핸드백 브랜드 '폰타나 밀라노 1915(Fontana Milano 1915)'가 스카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메이드 인 이태리(Made in Italy)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최고급 가죽 제품을

    2019-09-09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IFA 2019서 LG전자와 신개념 가상피팅 기술 공개

    생활문화기업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5일(현지시각)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19 행사 가운데 하나인 'LG 미래 기술 좌담회(LG Future talk powered by IFA) '에서 LG전자와 함께 신개념 가상 피팅 기술을 선보였다고 9일(한국시간

    2019-09-09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에블린,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에디션 출시

    에블린은 지난해 첫 출시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에디션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도 한정판 크리스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라벨레 에뚜왈 컬렉션은 총 3가지 라인으로, 디자이너 컬렉션인 에뚜왈 엔젤핑크와 프레스티지 라인인 에뚜왈 로즈퍼플, 에뚜왈 스틸블루로

    2019-09-09 김보라 기자
  • 세정 웰메이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웰메이드컴' 론칭

    세정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 '웰메이드컴(WELLMADE COM)'을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웰메이드컴은 편안함을 뜻하는 'comfort'의 의미를 담고 있다. 'Welcome to the Comfy Life'라는 브랜드 콘셉

    2019-09-09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반사이익 노린다"… 패션업계 '플리츠' 경쟁

    일본제품 불매운동이 장기화하면서 SPA(제조직매입) 브랜드 유니클로 빈자리 쟁탈전이 치열하다. 패션업계 최대 성수기인 F/W(가을·겨울) 시즌을 잡기 위해 각 업체마다 유니클로 대표 아이템 '후리스(플리츠)'를 대체할 제품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다. 우수한 보

    2019-09-09 김보라 기자
  • 구호, 美 뉴욕 소호서 2020 S/S 시즌 프레젠테이션

    여성복 구호(KUHO)가 올해도 글로벌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는 5일(현지 시간) 오후 4시, 미국 뉴욕의 맨해튼 소호(SOHO) 지역의 스프링 스트리트(Spring St)에서 2020년 봄여름 시즌 프레젠테이션을

    2019-09-08 김보라 기자
  • 온라인 강자 '무신사', AK&홍대에 '무신사 테라스' 오픈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최초의 오프라인 패션 문화 편집 복합 공간 무신사 테라스(musinsa terrace)를 홍대&AK에 7일 정식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서울 마포구 홍대 입구, 경의선 숲길에 문을 여는 무신사 테라스는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날 수 있는

    2019-09-06 김보라 기자
  • "이제는 탈(脫) 오프라인"… 온라인으로 영토 확장하는 패션업계

    패션업계가 온라인 영토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소비자들의 트렌드가 온라인 중심으로 급변하면서 가두점의 불황이 이어지자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6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는 세컨 브랜드 '구호플러스'

    2019-09-06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명동 스페이스 H에 '피즈마켓' 팝업스토어 오픈

    LF의 헤지스는 피즈 라인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 피즈마켓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10월16일까지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헤지스는 피즈 라인에 대한 2030 소비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젊은 세대들의 생활과 밀접한 모바일 액세서리 및 문구

    2019-09-06 김보라 기자
  •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변화를 즐기고 과감히 도전하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창립 74주년을 맞았다. 서경배 회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고객중심 경영과 글로벌 확장 가속화, 지속가능경영 및 행복한 일터 만들기를 강조하며 "변화를 즐기고 과감히 도전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5일 용산 본사에서 국내외 임직원, 협력

    2019-09-06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병풀 추출물 함유된 '시카 듀오 기획세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with 시카 세럼 기획세트 ver.1(일명 시카 듀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더마 화장품 시장의 확대와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의 인기에

    2019-09-05 김보라 기자
  • 남양유업, 추석 앞두고 거래대금 270억원 조기 지급

    남양유업은 추석을 앞두고 동반 협력사 620여개 처에 거래대금 270억원을 조기 지급한다고 5일 밝혔다.동반 협력사의 안정적 자금 운용을 돕고자 거래대금 예정 지급기한인 17일보다 일주일 이상 앞당겨 거래대금을 조기 지급하고, 명절 연휴간 금품과 선물 금지 등의 내용을

    2019-09-05 김보라 기자
  • "계속되는 日 불매운동에도"… 조용히 매장 확대하는 유니클로 'GU'

    일본 정부의 경제 보복에 맞서 국내 일본산 불매운동 직격탄을 맞은 에프알엘코리아의 제조·직매형 의류(SPA) 유니클로가 자매 브랜드 GU(지유)를 통해 사업 확장에 나섰다. 그러나 불매운동 여파로 소비자들이 여전히 냉담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 만큼&nb

    2019-09-0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