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시장에서 J뷰티에 밀린 K뷰티… "中 광군제가 분수령"

    화장품 최대 시장인 중국에서 한국 화장품(K뷰티)의 위상이 흔들리고 있다. 올해 상반기 화장품 수출 1위 자리를 일본 화장품(J뷰티)에 빼앗긴 것. 2016년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 영향으로 한국 업체들이 고전하는 사이 일본 화장품 업체가 무섭게 치

    2019-09-11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친환경 아이템 '에코 플리스 컬렉션' 공개

    영원아웃도어의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10일 새로운 홍보대사 신민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2019 F/W 시즌 주력 제품들을 선보였다.신민아는 이번 화보에서 '컨셔스 패션(Conscious Fashion, 의식있는 패션)'을 선도하는 친환경 제품인 '에코 플리스

    2019-09-10 김보라 기자
  • 올리비아로렌 "간절기 가죽 아이템 판매 호조"

    예년에 비해 덜 더운 여름에서 이른 가을로 넘어가는 선선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가을 간절기 의류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빠르게 올라오고 있다.10일 패션기업 세정에 따르면 올리비아로렌의 가죽 아이템은 전년 동기간(9월 1주차 기준) 대비 약 80%의 판매 신장율을 보였다.

    2019-09-10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친환경 소재 사용한 '에코풀' 라인 출시

    헤지스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에코풀(ECOFUL) 라인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환경을 고려하는 것이 선택이 아닌 필수 조건이 되는 필(必)환경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헤지스는 환경 친화적 소비를 적극 실천하는 그린슈머(Greensumer)를 위한 여성 의류 라인 '

    2019-09-1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창립기념 전사 임직원 '나눔 캠페인' 진행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6일 창립 74주년을 맞이해 국내외 임직원 700여 명이 함께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고 9일 밝혔다.이날 활동은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8개 해외 법인의 임직원들이 동참해 그 의미를 더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2016년

    2019-09-09 김보라 기자
  • 빈폴레이디스, 빈폴 30주년 맞아 '그린 빈폴' 컬렉션 출시

    빈폴레이디스가 지속가능성을 테마로 한 온라인 전용 상품 '그린 빈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레이디스는 2030대의 젊은 고객을 타깃으로 매 시즌 가성비로 무장한 온라인 전용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 가을겨울 시즌에는 빈폴 3

    2019-09-09 김보라 기자
  • 폰타나밀라노 1915, 브랜드 최초로 스카프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최고급 핸드백 브랜드 '폰타나 밀라노 1915(Fontana Milano 1915)'가 스카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메이드 인 이태리(Made in Italy)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최고급 가죽 제품을

    2019-09-09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IFA 2019서 LG전자와 신개념 가상피팅 기술 공개

    생활문화기업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5일(현지시각)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19 행사 가운데 하나인 'LG 미래 기술 좌담회(LG Future talk powered by IFA) '에서 LG전자와 함께 신개념 가상 피팅 기술을 선보였다고 9일(한국시간

    2019-09-09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에블린,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에디션 출시

    에블린은 지난해 첫 출시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에디션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도 한정판 크리스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라벨레 에뚜왈 컬렉션은 총 3가지 라인으로, 디자이너 컬렉션인 에뚜왈 엔젤핑크와 프레스티지 라인인 에뚜왈 로즈퍼플, 에뚜왈 스틸블루로

    2019-09-09 김보라 기자
  • 세정 웰메이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웰메이드컴' 론칭

    세정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 '웰메이드컴(WELLMADE COM)'을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웰메이드컴은 편안함을 뜻하는 'comfort'의 의미를 담고 있다. 'Welcome to the Comfy Life'라는 브랜드 콘셉

    2019-09-09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반사이익 노린다"… 패션업계 '플리츠' 경쟁

    일본제품 불매운동이 장기화하면서 SPA(제조직매입) 브랜드 유니클로 빈자리 쟁탈전이 치열하다. 패션업계 최대 성수기인 F/W(가을·겨울) 시즌을 잡기 위해 각 업체마다 유니클로 대표 아이템 '후리스(플리츠)'를 대체할 제품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다. 우수한 보

    2019-09-09 김보라 기자
  • 구호, 美 뉴욕 소호서 2020 S/S 시즌 프레젠테이션

    여성복 구호(KUHO)가 올해도 글로벌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는 5일(현지 시간) 오후 4시, 미국 뉴욕의 맨해튼 소호(SOHO) 지역의 스프링 스트리트(Spring St)에서 2020년 봄여름 시즌 프레젠테이션을

    2019-09-08 김보라 기자
  • 온라인 강자 '무신사', AK&홍대에 '무신사 테라스' 오픈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최초의 오프라인 패션 문화 편집 복합 공간 무신사 테라스(musinsa terrace)를 홍대&AK에 7일 정식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서울 마포구 홍대 입구, 경의선 숲길에 문을 여는 무신사 테라스는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날 수 있는

    2019-09-06 김보라 기자
  • "이제는 탈(脫) 오프라인"… 온라인으로 영토 확장하는 패션업계

    패션업계가 온라인 영토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소비자들의 트렌드가 온라인 중심으로 급변하면서 가두점의 불황이 이어지자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6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는 세컨 브랜드 '구호플러스'

    2019-09-06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명동 스페이스 H에 '피즈마켓' 팝업스토어 오픈

    LF의 헤지스는 피즈 라인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 피즈마켓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10월16일까지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헤지스는 피즈 라인에 대한 2030 소비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젊은 세대들의 생활과 밀접한 모바일 액세서리 및 문구

    2019-09-0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