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인터·클레어스·토니모리 등 화장품 제조 진출했으나 '적자탈출은 언제'

    이른바 'K-뷰티' 열풍 인기로 화장품 제조 시장에 뛰어든 후발업체들의 성적표가 신통치 않다. 아직 기존 상위 업체들을 위협할 만한 성과를 내는 곳이 없을 뿐더러 매출규모는 조금씩 늘었으나 영업손실 폭이 갈수록 깊어지고 있다.2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스템에 따르면 신세

    2018-05-29 김보라 기자
  • 이른 더위에…올리비아로렌, 여름 신상품 판매 '好好'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여름 간절기 아우터의 판매 호조로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28일 세정에 따르면 지난해보다 높은 기온으로 인해 여름 신상품 반응이 예년보다 빠르게 나타나며 최근 판매율까지 지속적으로 신장하고 있다.특히 봄부터 초여름까지 입기에 좋

    2018-05-28 김보라 기자
  • 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여름 겨냥한 '원피스 컬렉션' 출시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여름을 앞두고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섬머 원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번 시즌 린넨과 코튼 등 통기성이 우수하고 피부에 자극이 적은 소재와 여유로운 핏으로 덥고 습한 날씨에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2018-05-2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온라인 전용 아이템 인기…'247팬츠' 3500장 판매

    최근 패션업계가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는 가운데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온라인 전용 상품이 인기몰이 중이다.25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는 온라인 전용 상품인 바이시리즈 '247팬츠'와 스파소 '아편팬츠'의 누적 판매량이 각각 3500장, 1000장에 달하며 단일 아이

    2018-05-25 김보라
  • [르포] "명품이 뭐길래" 샤넬 뉴미니 입고에 새벽 2시부터 '대기줄'

    글로벌 명품 브랜드 샤넬의 시그니처 가방 '뉴미니' 입고 소식에 백화점 VIP들도 새벽부터 움직였다.  웃돈 주고도 구하기 어렵다는 '뉴미니' 신상품을 발빠르게 사려는 고객들이 새벽 2시부터 줄을 서 기다리는 진풍경이 연출됐다.25일

    2018-05-25 김보라
  • 아모레퍼시픽재단, 2018년 '아시아의 미' 강좌 개최

    아모레퍼시픽재단은 올해 첫 인문교양강좌인 '아시아의 미(美) 강좌'를 다음 달 30일 오후 7시30분에 용산 아모레퍼시픽 신본사에서 한다고 24일 밝혔다.2012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재단의 '아시아의 美 강좌'는 아시아의 아름다움에 대한 다양한 견해와 연구결

    2018-05-24 김보라
  • 토니모리 '에이투젠', 52억 규모 바이오 의료기술 개발사업 수주

    토니모리는 자회사 에이투젠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국책과제인 바이오 의료기술 개발사업의 수행사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에이투젠은 휴먼 마이크로바이옴(인체공생미생물군집)기반 바이오 벤처 기업이다. 토니모리는 신산업 강화를 위해 올해 초 에이투젠을 자회사로 편입

    2018-05-24 김보라
  • 코스맥스, '적외선 차단 화장품' 특허…세계 표준화 시동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전문업체인 코스맥스는 개발한 '적외선 차단(Infrared Protection Factor) 화장품'이 특허를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코스맥스가 개발한 '적외선 차단 화장품'은 피부에서 적외선을 반사해 적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토탈

    2018-05-24 김보라
  • 이랜드 헌트이너웨어, '주니어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로 재탄생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 '헌트이너웨어'는 브랜드 콘셉트와 타깃 연령층을 바꿔 '헌트이너웨어 주니어'로 새롭게 재탄생한다고 23일 밝혔다.헌트이너웨어 주니어는 '소중한 우리아이, 첫 번째 브라'로 핵심 키워드를 정하고 메인 고객을 부모님과 함께 가족

    2018-05-23 김보라
  • 계열사 적자·직원 급여 반토막에도...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은 억대 연봉

    최근 몇 년간 인수합병으로 외형을 확장한 패션그룹형지가 계속되는 적자에도 최병오 회장 등 오너 일가는 억대 연봉을 받아왔다. 반면 직원 급여는 감소하면서 처우 개선은 나몰라라 한다는 지적이다. 23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스템에 따르면 그룹 내 핵심 계열사인 형지

    2018-05-23 김보라
  • "성년의 날 선물, 유니클로서 준비하세요"... 18-24일 S/S 감사제

    만 19세를 맞이하는 청년들의 앞날을 축하하는 성년의 날(5월21일)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장미꽃이나 향수 등 전통적인 인기 제품뿐만 아니라 지금 계절에 착용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도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실속 있는

    2018-05-18 김보라
  • "트렌드 1번가 잡아라" … 화장품업계, 강남대전 승기는 누가?

    화장품 브랜드들의 '강남 러시'가 뜨겁다. 강남역에서 신논현역까지 이어지는 700여m의 강남대로에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계열 브랜드숍은 물론 헬스앤드뷰티(H&B)까지 상권 확장에 나서면서 '강남 뷰티대전' 예고되고 있다. 이들은 점포 대형

    2018-05-18 김보라
  • "재도약 시동" 미샤, 첫 플래그십 스토어 '갤러리 M' 오픈

    미샤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갤러리 M'을 서울 강남역 인근에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의 정식 명칭은 '갤러리 M'이다. '미샤를 담은 공간, 아름다움

    2018-05-17 김보라
  • LF 헤지스, 男 화장품 '헤지스 맨 스킨케어' 론칭

    LF의 '헤지스(HAZZYS)'는 오는 9월 남성 화장품 라인 '헤지스 맨 스킨케어'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헤지스 맨 스킨케어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 피부 고민 등을 분석한 다양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남성들이 꼭 지켜야 하는 피부 관리 법칙을 독자성분

    2018-05-17 김보라
  • '휠라코리아 부활' 이끈 윤근창 사장 덕에…성과급도 '부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휠라에 성과급이 부활했다. 지난해 목표 달성에 따른 것이다. 패션업계의 불황으로 실적이 감소하는 상황에서 나온 성과라 그 의미가 더욱 크다. 특히 휠라의 부활을 이끈 인물로 평가되는 윤윤수 회장의 장남 윤근창 사장의 공이 크다는 분석이다

    2018-05-17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