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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변화를 즐기고 과감히 도전하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창립 74주년을 맞았다. 서경배 회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고객중심 경영과 글로벌 확장 가속화, 지속가능경영 및 행복한 일터 만들기를 강조하며 "변화를 즐기고 과감히 도전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5일 용산 본사에서 국내외 임직원, 협력
2019-09-06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병풀 추출물 함유된 '시카 듀오 기획세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with 시카 세럼 기획세트 ver.1(일명 시카 듀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더마 화장품 시장의 확대와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의 인기에
2019-09-05 김보라 기자 -
남양유업, 추석 앞두고 거래대금 270억원 조기 지급
남양유업은 추석을 앞두고 동반 협력사 620여개 처에 거래대금 270억원을 조기 지급한다고 5일 밝혔다.동반 협력사의 안정적 자금 운용을 돕고자 거래대금 예정 지급기한인 17일보다 일주일 이상 앞당겨 거래대금을 조기 지급하고, 명절 연휴간 금품과 선물 금지 등의 내용을
2019-09-05 김보라 기자 -
"계속되는 日 불매운동에도"… 조용히 매장 확대하는 유니클로 'GU'
일본 정부의 경제 보복에 맞서 국내 일본산 불매운동 직격탄을 맞은 에프알엘코리아의 제조·직매형 의류(SPA) 유니클로가 자매 브랜드 GU(지유)를 통해 사업 확장에 나섰다. 그러나 불매운동 여파로 소비자들이 여전히 냉담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 만큼&nb
2019-09-05 김보라 기자 -
미샤, 터키 20호점 오픈… 해외 화장품 시장 공략 박차
미샤가 터키에 20호 매장을 오픈했다.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터키 수도인 앙카라의 '투날리 힐미 거리(Tunali hilmi street)'에 20호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투날리 힐미는 앙카라 시내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쇼핑 거리로 서울로 치면 명
2019-09-0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추석맞아 협력사 납품 대금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에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4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00년대 중반부터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협력사의 자금 수요가 증가하는 명절마다 거래 대금 조기 지급해왔다.이번 조기 지급 대상은 아모레퍼시픽그룹 계열사와
2019-09-04 김보라 기자 -
휠라, 대구 쇼핑 메카 동성로에 2개 매장 동시 오픈
휠라코리아는 지난달 말 대구 중구 동성로에 '동성로점'과 '대구점'을 동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휠라 동성로점과 대구점은 각각 8월20일, 27일에 새롭게 문을 연 휠라의 가두점이다. 동선 상 동성로 쇼핑거리의 시작과 끝 지점이라 할 수 있는 두 곳에 위치해 동성로
2019-09-04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업계 최초 ISMS-P 인증 획득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국내 패션업계 및 쇼핑몰 전체를 통틀어서 최초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 ISMS-P 인증을 취득했다고 4일 밝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비롯, 홈페이지 등 모든 온라인 서비스 및 운영에 대한 고객
2019-09-04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추석 앞두고 협력사 정산대금 310억원 조기 지급
무신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310억 원의 협력업체 결제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조기 지급은 전체 협력업체 2100개 사 대상 총 310억원 규모로, 추석 연휴 전인 10일 일괄 지급한다. 협력사들은 예정된 지급일보다 최대 15일 일찍 대금을 지급 받
2019-09-04 김보라 기자 -
LF, 화장품 사업 강화… 첫 자체 여성 화장품 '아떼' 론칭
LF는 오는 10월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LF의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명 아떼는 정직하고 믿을 수 있다라는 의미의 영어 단어 AuTHEntic(어센틱)과 심미적, 미학적을 뜻하는 영어 단어 AesTHEtic(에스테틱
2019-09-04 김보라 기자 -
인도네시아 新할랄인증법 내달 시행… 식품·화장품업계 예의주시
새로운 성장동력 시장으로 여겨졌던 인도네시아의 장벽이 높아지면서 유통업계가 긴장하고 있다. 세계에서 네 번째로 많은 인구 대국이자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시장으로 평가 받는 인도네시아에서 앞으로 관련 규제가 강화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대응책이 요구되고 있다.4일 업계에
2019-09-0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자원순환 실천 통해 '지속가능경영' 강화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제품의 생산부터 폐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플라스틱 자원을 포함한 포장재 및 내용물의 자원 순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2018년부터 국내 물류센터에서 플라스틱 비닐 소재의 에어캡 대신 FSC인증을 받은 종이 소재의 완충재를 사용하
2019-09-03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印尼서 新할랄법 앞두고 K뷰티 전도사 역할
코스맥스는 지난 8월 30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찌비즈 나인 비즈니스 파크(Cibis 9 Business Park)에서 제1회 코스맥스 화장품 제형 콘퍼런스(COSMAX Formulation Conference)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이 자리에는
2019-09-03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명동점' 10주년 맞아 리뉴얼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스파오의 명동점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10년 만에 새 단장했다. 스파오 명동점은 2009년 11월 처음 오픈했으며 지난 5월부터 약 4개월간 공사, 매장 리뉴얼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명동점은 총 4층으로 스파오 단일 매장 중 전국 최대
2019-09-03 김보라 기자 -
이니스프리, 캐나다 토론토에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 오픈
이니스프리는 지난 8월 30일(현지 시각 기준) 캐나다 토론토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캐나다 1호점은 약 25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다양한 고객층에게 인기 있는 토론토 복합쇼핑몰 요크데일 쇼핑센터(Yorkdale Shopping Centr
2019-09-02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