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샤, 터키 20호점 오픈… 해외 화장품 시장 공략 박차
미샤가 터키에 20호 매장을 오픈했다.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터키 수도인 앙카라의 '투날리 힐미 거리(Tunali hilmi street)'에 20호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투날리 힐미는 앙카라 시내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쇼핑 거리로 서울로 치면 명
2019-09-0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추석맞아 협력사 납품 대금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에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4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00년대 중반부터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협력사의 자금 수요가 증가하는 명절마다 거래 대금 조기 지급해왔다.이번 조기 지급 대상은 아모레퍼시픽그룹 계열사와
2019-09-04 김보라 기자 -
휠라, 대구 쇼핑 메카 동성로에 2개 매장 동시 오픈
휠라코리아는 지난달 말 대구 중구 동성로에 '동성로점'과 '대구점'을 동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휠라 동성로점과 대구점은 각각 8월20일, 27일에 새롭게 문을 연 휠라의 가두점이다. 동선 상 동성로 쇼핑거리의 시작과 끝 지점이라 할 수 있는 두 곳에 위치해 동성로
2019-09-04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업계 최초 ISMS-P 인증 획득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국내 패션업계 및 쇼핑몰 전체를 통틀어서 최초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 ISMS-P 인증을 취득했다고 4일 밝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비롯, 홈페이지 등 모든 온라인 서비스 및 운영에 대한 고객
2019-09-04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추석 앞두고 협력사 정산대금 310억원 조기 지급
무신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310억 원의 협력업체 결제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조기 지급은 전체 협력업체 2100개 사 대상 총 310억원 규모로, 추석 연휴 전인 10일 일괄 지급한다. 협력사들은 예정된 지급일보다 최대 15일 일찍 대금을 지급 받
2019-09-04 김보라 기자 -
LF, 화장품 사업 강화… 첫 자체 여성 화장품 '아떼' 론칭
LF는 오는 10월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LF의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명 아떼는 정직하고 믿을 수 있다라는 의미의 영어 단어 AuTHEntic(어센틱)과 심미적, 미학적을 뜻하는 영어 단어 AesTHEtic(에스테틱
2019-09-04 김보라 기자 -
인도네시아 新할랄인증법 내달 시행… 식품·화장품업계 예의주시
새로운 성장동력 시장으로 여겨졌던 인도네시아의 장벽이 높아지면서 유통업계가 긴장하고 있다. 세계에서 네 번째로 많은 인구 대국이자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시장으로 평가 받는 인도네시아에서 앞으로 관련 규제가 강화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대응책이 요구되고 있다.4일 업계에
2019-09-0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자원순환 실천 통해 '지속가능경영' 강화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제품의 생산부터 폐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플라스틱 자원을 포함한 포장재 및 내용물의 자원 순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2018년부터 국내 물류센터에서 플라스틱 비닐 소재의 에어캡 대신 FSC인증을 받은 종이 소재의 완충재를 사용하
2019-09-03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印尼서 新할랄법 앞두고 K뷰티 전도사 역할
코스맥스는 지난 8월 30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찌비즈 나인 비즈니스 파크(Cibis 9 Business Park)에서 제1회 코스맥스 화장품 제형 콘퍼런스(COSMAX Formulation Conference)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이 자리에는
2019-09-03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명동점' 10주년 맞아 리뉴얼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스파오의 명동점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10년 만에 새 단장했다. 스파오 명동점은 2009년 11월 처음 오픈했으며 지난 5월부터 약 4개월간 공사, 매장 리뉴얼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명동점은 총 4층으로 스파오 단일 매장 중 전국 최대
2019-09-03 김보라 기자 -
이니스프리, 캐나다 토론토에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 오픈
이니스프리는 지난 8월 30일(현지 시각 기준) 캐나다 토론토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캐나다 1호점은 약 25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다양한 고객층에게 인기 있는 토론토 복합쇼핑몰 요크데일 쇼핑센터(Yorkdale Shopping Centr
2019-09-02 김보라 기자 -
'펜티·돌체앤가바나' 글로벌 뷰티 격전지 韓에 둥지튼다
글로벌 화장품 업체가 한국시장으로 몰려오고 있다. 트렌드에 민감한 한국 소비자를 잡기 위해 신제품을 세계 최초로 선보이거나 단독 매장을 잇달아 선보인다.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미국 팝스타 리한나의 화장품 브랜드 펜티(Fenty) 뷰티는 오는 3일 국내 롯데·신세계·신
2019-09-02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밀레니얼 브랜드 '구호플러스' 론칭… "온라인 강화"
여성 브랜드 구호의 세컨드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가 첫 선을 보였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온라인 채널 성장에 따른 유통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소비 주축으로부상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를 적극 공략하는 차원에서 온라인 채널 중심의 2535세대를 타깃으로 한
2019-09-02 김보라 기자 -
아로마무역, 한국화장품과 中 총판 계약 체결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과 한국화장품은 지난 29일 자연주의 브랜드 시크릿네이처 중국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앞서 아로마무역은 화장품 브랜드 개발을 위해 지난 1월 한국화장품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자사 브랜드 밀렌(MielReine)을 론칭했고 5
2019-08-30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캐릭터 '치키니' 론칭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스파오가 치킨 덕후들의 심장을 저격할 캐릭터 치키니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치키니 출시는 스파오의 서브 브랜드인 스파오 프렌즈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스파오 내 사내 벤처 격인 뉴콘텐츠팀이 만든 첫 캐릭터다. 2030대 젊은 직원들을
2019-08-3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