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2019 후 궁중연향 in 상하이'에 300여명 참석
LG생활건강이 중국 상하이 곳곳을 더 히스토리 오브 후로 물들이며 브랜드의 명성과 위상을 높인다.후는 29일 저녁 중국 상하이 징안 샹그릴라 호텔에서 브랜드의 가치인 로얄 헤리티지를 알리는 글로벌 행사 2019 후 궁중연향 in 상하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0일 밝혔
2019-08-30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제조화장품 홈쇼핑 판매 재개… 중소 화장품 브랜드 타격 우려
'막말 동영상'으로 파문을 일었던 한국콜마를 제조사로 둔 화장품 업체들이 홈쇼핑 방송에 복귀했다. 불매 운동 논란 여파 등을 이유로 소비자 및 시청자들이 여전히 냉담한 반응을 보여 판매가 이전만큼 활기를 띌지 주목된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홈쇼핑업계는 한국콜마를&nb
2019-08-3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감각적인 디자인에 감성과 취향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언커버드(Uncovered)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며 립,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
2019-08-3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울릉군과 천연자원·친환경제품 개발 MOU
LG생활건강은 경상북도 울릉군청에서 울릉군과 울릉군의 천연자원을 활용한 친환경제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김병수 울릉군수를 비롯한 울릉군 관계자와 송영숙 LG생활건강 화장품연구소장 등 LG생활건강 관계자가 참석했다.이번
2019-08-28 김보라 기자 -
"짝퉁 화장품 더이상은 NO"… 뿔난 'K-뷰티'
아시아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 'K-뷰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짝퉁 화장품도 급증하고 있다. 과거에는 이름만 비슷하게 지은 어설픈 짝퉁에 그쳤다면 최근에는 제품 패키지는 물론 브랜드 콘셉트, 모델까지 교묘하게 모방하고 있다. 이에 화장품업계도 심각성을 인지하고 적극적인
2019-08-28 김보라 기자 -
K2, F/W시즌 다운 라인업 강화… "1030 소비자 공략"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2019 F/W 시즌 주력 다운의 라인업 강화와 여성용 다운과 숏패딩, 플리스 등 아우터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K2는 이번 시즌 다운 전 제품에 100% 구스 충전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강화하고 롱, 숏, 기본 기장 등 길이의 다양화, 소재
2019-08-27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모기업 패스트리테일링, 유엔 여성기구와 '여성 권익 증진' 파트너십 체결
유니클로와 지유의 모기업 패스트리테일링은 아시아 의류 기업 최초로 유엔 여성기구(UN Women)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의류업계에 종사하는 여성 근로자들의 권익 증진을 위해 향후 2년간 160만 달러(약 18억5000만원)를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국제노동기
2019-08-26 김보라 기자 -
세정그룹 올리비아로렌, 신규 온라인 브랜드 '올리비아 비' 론칭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신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올리비아비(Olivia.B)'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올리비아비는 'Basic not Simple'이라는 브랜드 콘셉트 아래 트렌드에 구애 받지 않으며, 기본에 충실한 데일리 웨어를 지향한다. 일시
2019-08-26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첫 선
LG생활건강은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의 최고급 라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에서 립 메이크업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은 뛰어난 제품력에 하이 주얼리의 아름다움과 스토리를 담은 디자인 에디션으로 럭셔리 이미지를 강화, 지
2019-08-26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양가죽 소재 브랜드 '아카이브 앱크'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양가죽을 소재로 하는 아카이브 앱크(Akivépke)를 23일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아카이브 앱크는 기록 보관소라는 뜻을 가진 아카이브(archive)와 예리한 감각으로 사람을 연구하다라는 문장의 약자는 앱크(épke :
2019-08-23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물 사용량 99% 절감한 '2019 워터 컷 진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는 새로운 워싱 공법으로 물 사용량을 최대 99%까지 줄여 친환경적인 2019 워터 컷 진(Water-Cut Jean)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워터 컷 진 컬렉션에 적용된 유니클로의 블루 사이클 데님 테크놀로지는 나노 버블 세정과 물을 사용하지
2019-08-23 김보라 기자 -
['동방을 지배하라' 블라디선 지금 ⑤] 러시아 쇼핑몰에서 K뷰티 알리는 미샤
[편집자주] 두만강 위쪽, 동해에 인접해 있는 연해주의 대표 도시 블라디보스토크. '동방을 지배하라'는 의미를 가진 블라디보스토크는 시베리아횡단열차의 시발점이기도 하다. 이곳에서는 최근 더 넓은 세계로 향하려는 한국 브랜드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다. '삼성' 휴대전화
2019-08-23 블라디보스토크(러시아)=임소현 기자 -
"중국 의존도 낮추는 K-마스크팩"… 제이준코스메틱, 美법인 설립
마스크팩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는 제이준코스메틱이 미국 진출을 본격화한다. 경쟁이 치열해진 중국 화장품 시장의 불확실성이 계속되면서 신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제이준코스메틱은 올해 상반기 미국법인(AYJUN INTER
2019-08-23 김보라 기자 -
LF 알레그리, 50여년 역사 담은 브랜드 아카이브 전시회 개최
생활문화기업 LF의 알레그리는 지난 50여년간의 브랜드 역사와 의류에 접목되는 다양한 직물의 변화상을 한눈에 보여줄 아카이브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1971년 이탈리아의 빈치에서 탄생한 알레그리는 약 50여 년 간 조르지오 아르마니, 마틴 마르지엘라, 빅터앤
2019-08-22 김보라 기자 -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복 도전장… 내달 팝업스토어 오픈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가 브랜드 최초로 남성복에 도전한다.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9월 말 브랜드의 남성 라인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우리나라 여성복 1세대 브랜드의 새로운 시도다.1977년 탄생한 스
2019-08-22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