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누드 로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모던 그린 플로럴 향기를 담은 럭셔리 바디 컬렉션 2종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누드 로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은 얇고 투명한 오일 타입의 제형으
2019-08-06 임소현 기자 -
메디테라피, 힐링패치 천만장 판매 돌파 기념 대규모 이벤트 진행
‘더마릴렉스 힐링패치(이하 힐링패치)’ 1000만 장 판매 돌파를 기념해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뮈젤이 운영하는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는 ‘힐링패치 천만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먼저 힐링패치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반띵어택
2019-08-05 임소현 기자 -
애경 소소풀, 스팟용 겔페치 '소소풀 동글 패치 2종'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SOSOOPL)에서 눈가, 볼 등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스팟용 겔패치 ‘소소풀 동글 패치’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소소풀 동글 패치는 에센스가 함유된 반달 모양의 겔패치로 특허 받은 수분 하이드로겔 제형
2019-08-05 임소현 기자 -
엠비오, 무신사와 코트 사전판매… 18일까지 최대 20% 할인
삼성물산 패션부문 ‘엠비오’는 온라인 패션 편집샵 ‘무신사’와 함께 코트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엠비오는 지난달 25~35세 남성 소비자들을 겨냥해 고품질과 가성비를 중심으로 하는 온라인 전용 한국형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
2019-08-05 한지명 기자 -
'까스텔바쟉-마이펫의 이중생활2' 콜라보… 펫 의류 동반 화보 공개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마이펫 모델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일반인 모델과 반려견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앞서 까스텔바쟉은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2’와 콜라보한 펫 의류 출시를 기념해 일반인과 반려견 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했다. 전문가가 함께하는 화보 촬영을 통해 반
2019-08-05 한지명 기자 -
"작은 사치도 힘들어진다"… 루이비통, 방도 스카프 가격 10% 인상
럭셔리(명품) 브랜드의 가격 인상이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루이비통이 인상 대열에 합류했다. 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루이비통은 최근 일부 스카프 가격을 인상했다. 이에 따라 모노그램 컨피덴셜 방도의 가격은 24만원에서 27만5000원으로 10.2% 올랐다. 상대적으로
2019-08-01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애경이 대신 감사 선물 드립니다"
애경산업은 올 추석 직접 만나보지 못하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대신 선물을 전달하는 '애경은 사랑과 존경을 싣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여러 가지 사정으로 고향에 가지 못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준비했다. 추석에 비상근무로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경
2019-08-01 김보라 기자 -
"무더위에도 멋과 격식을"… 수트서플라이, 트래블러 수트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네덜란드 남성복 수트서플라이는 여름철 출근, 출장, 여행 등 모든 상황에서 멋과 격식을 갖추면서 착용감까지 편안한 트래블러 수트(Traveller Suit)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트래블러 수트는 내구성, 스트레치성, 발수성, 방오성을 지녔을 뿐만
2019-08-01 김보라 기자 -
'럭셔리 화장품'에 희비교차… LG생활건강, 화장품업계 1위 굳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과 LG생활건강의 올해 상반기 희비가 엇갈렸다. 중저가 라인에 집중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역신장했지만 럭셔리 브랜드 비중을 확대한 LG생활건강은 두 자릿수 이상의 성장세를 지속하며 나홀로 독주를 이어갔다. 이로써 아모레퍼시픽그룹이 LG생활건강에 1위 자리를
2019-07-3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올 상반기도 역성장… 매출 0.2%↓·영업익 29.7%↓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다. 31일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상반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3조2113억원, 315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0.2%, 29.7% 감소했다. 올해 2분기 실적만 살펴보더라도 매출은 1조
2019-07-3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2Q 영업익 1104억… 전년比 35.2%↓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2분기 매출이 1조568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 증가했다고 31일 공시했다. 이 기간 영업이익은 1104억원으로 전년 보다 35.2% 감소했다.
2019-07-31 김보라 기자 -
바디프랜드, 화장품도 만든다… 'BTN 마스크팩' 세트 출시
바디프랜드는 전문 에스테틱 수준의 홈케어를 제공하는 BTN 마스크팩 세트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BTN 마스크팩은 바디프랜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홈뷰티 제품으로, 피부 시간을 원래로 되돌린다는 의미의 백 투 더 네이처(Back to the Nat
2019-07-31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제이준코스메틱 마스크팩 공장 인수
한국콜마홀딩스 자회사인 마스크 팩 전문 제조사 콜마스크는 29일 제이준코스메틱 인천공장을 인수했다고 30일 밝혔다.공장 규모는 대지 6612㎡(2000평), 연면적 1만4231㎡(4305평)로 연간 2억5000만장의 마스크 팩을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2
2019-07-30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티엔, BT21 마스크 팩 신제품 출시
유한킴벌리의 스킨케어 브랜드 티엔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캐릭터 BT21 디자인을 적용한 마스크팩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더 건강한 슬로우 자연주의 콘셉트의 티엔(TN)이 올 초 BT21 스킨케어 출시에 이어 마스크팩을 연이어 선보이며, 제품의 다
2019-07-30 김보라 기자 -
에이투젠, 항염증·대사성질환 개선 유산균주 美 특허 취득
토니모리 자회사 에이투젠은 항염증 및 대사성질환 개선 효능을 가진 유산균주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HAC01'이 미국 특허를 취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특허는 에이투젠이 지난 2015년 국내 특허를 취득한 데 이은 것으로,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HAC01은 동물실
2019-07-3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