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클로, 브랜드 최초 임부복 출시… '라이프웨어' 강화

    유니클로(UNIQLO)가 임부복을 출시하고 신생아 라인업을 확장하는 등 '라이프웨어'를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유니클로가 임산부만을 위한 라인업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신상품은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최상의 편안함과 안정성을 제공하고 디자인에 중점을

    2017-09-11 유은정
  • [Daily New뷰티] 네이처리퍼블릭, 애경, LG생활건강 外

    ◇ 애경, '투명한 생각 스페셜' 프리미엄 선물세트 선봬 애경은 올 추석선물세트에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는 소비자를 위해'투명한 생각 스페셜'을 출시한다.투명한 생각 스페셜 선물세트는 기존 생활용품 선물세트와 달리 제품명 그대로 투명한 용기에 전성분 표기와 함량

    2017-09-11 유은정
  • 에이블씨엔씨, 2년간 2289억원 투자… "경쟁력 강화한다"

    에이블씨엔씨가 2년간 2289억원을 투자하고 본격적인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에이블씨엔씨는 11일 최근 공시한 1500억 규모의 유상증자에 대한 구체적인 사용계획을 밝혔다. 에이블씨엔씨가 이날 제출한 증권신고서에 따르면 유상증자를 통해 확보한 1500억 원은 시

    2017-09-11 유은정
  • 여성복 구호(KUHO), 글로벌 사업 '도약'… 뉴욕 18 S/S 프리젠테이션 진행

    국내 여성복 대표 브랜드 ‘구호’가 패션의 도시 뉴욕을 중축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KUHO)’는 9월 9일(현지 시간) 뉴욕 맨하탄 워싱턴 스트리트에 위치한 인더스트리아(Industria)에서 2018년 봄•여름 시즌

    2017-09-10 유은정
  • [Daily New뷰티] 애경, 미샤, 비디비치 外

    ◇ 키엘X매튜 맥커너히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 출시 키엘이 2017 자폐 아동 후원 캠페인 #우리가들을게의 일환으로 배우이자 자선사업가로 알려진 매튜 맥커너히 (Matthew McConaughey)와 함께 한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을 9월 한달동

    2017-09-08 유은정
  • [Daily New패션] 노스페이스, 라벨로, 준지 外

    ◇ 준지, 홍콩 패션박람회 '센터스테이지'에 '게스트 디자이너'로 초빙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남성복 브랜드 준지(Juun.J)가 HKTDC(홍콩무역발전국)가 6일부터 9일까지 주최하는 홍콩의 최대 패션박람회 ‘센터스테이지(CENTRESTAGE)’의 게스트 디자이너로

    2017-09-07 유은정
  • 에이블씨엔씨, 경쟁력 강화위해 '1500억원' 유상증자… "미샤 키운다"

    에이블씨엔씨가 미샤 등 장기적인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선제적인 투자활동을 위해 1500억원 규모의 813만여주를 유상 증자한다.   6일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이번 유상증자를 통해 확보된 자금을 시설자금, 운영자금 등에 투입한다. 우선

    2017-09-06 유은정
  • [Daily New패션] 유니클로, 마모트, 비비안 外

    ◇ 남성복 브루노바피, 가격 부담 낮춘 가성비 갑 '제로수트' 출시이탈리안 감성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가 올가을 가격 부담은 줄이고 스타일은 더한 '제로수트(ZERO SUIT)' 패키지를 선보였다.브루노바피의 제로수트 패키지는 상하의 한 벌의 수트, 셔츠, 타이를 합

    2017-09-05 유은정
  • 신세계인터내셔날, 프리미엄 향수 사업 강화… 프랑스 명품 향수 '딥티크' 국내 판권 인수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프리미엄 향수 사업을 강화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최고급 향수 브랜드 '딥티크'의 국내 판권을 인수했다고 1일 밝혔다. 딥티크는 1961년 탄생한 니치 향수 브랜드이다. 제품마다 고유의 탄생 스토리가 일러스트로 표현돼 향수 그 이상의 가치를 인정

    2017-09-04 유은정
  • [Daily NEW뷰티] 미샤, 키엘, 루나 外

    ◇ 키엘, 자폐아동 후원 캠페인 '#우리가들을게' 진행키엘이 국내 자폐아동들의 소통을 돕기 위한 미술교육 후원 캠페인 '#우리가들을게'를 진행한다. 키엘은 기업의 이윤은 반드시 그 지역사회에 환원해야 한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아동복지

    2017-09-01 유은정
  • [Daily New패션] 휠라, 크리스 크리스티, 라푸마 外

    ◇ 휠라(FILA), 10월14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와 함께하는 '봉주르 러닝 클래스' 개최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와 함께하는 익스클루시브 러닝 이벤트인 '봉주르 러닝 클래스'를 개최한다. 오는 10월 14일 서울 남산에서 진

    2017-09-01 유은정
  • [Daily NEW뷰티] 오휘, 아모레퍼시픽재단, 애경 外

    ◇ 아모레퍼시픽재단, '여성과 문화' 연구 지원사업 두 번째 단행본 '불량소녀들' 출간 아모레퍼시픽재단은 최근 우리 사회 ‘여성 혐오’의 기원을 살펴볼 수 있는 '불량소녀들'(휴머니스트 출판그룹)을 출간했다.문학평론가 한민주 박사가 쓴 '불량소녀들'은 아모레퍼

    2017-08-31 유은정
  • 삼성패션연구소 "올 가을겨울 패션시장은 '캐주얼·가성비'가 장악할 것"

    올 FW(가을겨울) 패션시장에서 남성은 '캐주얼'을, 여성은 '가성비'가 장악할 것으로 전망된다. 잡화시장은 중저가 시장과 온라인 기반 브랜드가 두드러질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패션연구소는 31일 서울 도곡동 본사에서 개최한 '2017FW 패션트렌드 설명회'에서 올 하반

    2017-08-31 유은정
  • SK-II, 'R.N.A. 파워 마그네틱 키트' 출시

    SK-II는 SK-II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R.N.A. 파워 크림'과 마그네틱X마이크로진동 기술(Magnetic Micropulse Technology)을 적용한 '마그네틱 부스터'로 구성된 신제품 'R.N.A. 파워 마그네틱 키트'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2017-08-31 유은정
  • [Daily New뷰티] LG생활건강, 뉴스킨, 아이소이

    ◇ 뉴스킨,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출시뉴스킨 코리아는 마이크로 펄스 진동을 통해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까지 가능한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ageLOC LumiSpa)'를 오는 9월 선보인다.에이지락 루미스파는 피부에 클렌징과 트

    2017-08-30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