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짝퉁 화장품 더이상은 NO"… 뿔난 'K-뷰티'
아시아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 'K-뷰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짝퉁 화장품도 급증하고 있다. 과거에는 이름만 비슷하게 지은 어설픈 짝퉁에 그쳤다면 최근에는 제품 패키지는 물론 브랜드 콘셉트, 모델까지 교묘하게 모방하고 있다. 이에 화장품업계도 심각성을 인지하고 적극적인
2019-08-28 김보라 기자 -
K2, F/W시즌 다운 라인업 강화… "1030 소비자 공략"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2019 F/W 시즌 주력 다운의 라인업 강화와 여성용 다운과 숏패딩, 플리스 등 아우터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K2는 이번 시즌 다운 전 제품에 100% 구스 충전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강화하고 롱, 숏, 기본 기장 등 길이의 다양화, 소재
2019-08-27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모기업 패스트리테일링, 유엔 여성기구와 '여성 권익 증진' 파트너십 체결
유니클로와 지유의 모기업 패스트리테일링은 아시아 의류 기업 최초로 유엔 여성기구(UN Women)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의류업계에 종사하는 여성 근로자들의 권익 증진을 위해 향후 2년간 160만 달러(약 18억5000만원)를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국제노동기
2019-08-26 김보라 기자 -
세정그룹 올리비아로렌, 신규 온라인 브랜드 '올리비아 비' 론칭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신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올리비아비(Olivia.B)'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올리비아비는 'Basic not Simple'이라는 브랜드 콘셉트 아래 트렌드에 구애 받지 않으며, 기본에 충실한 데일리 웨어를 지향한다. 일시
2019-08-26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첫 선
LG생활건강은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의 최고급 라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에서 립 메이크업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은 뛰어난 제품력에 하이 주얼리의 아름다움과 스토리를 담은 디자인 에디션으로 럭셔리 이미지를 강화, 지
2019-08-26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양가죽 소재 브랜드 '아카이브 앱크'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양가죽을 소재로 하는 아카이브 앱크(Akivépke)를 23일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아카이브 앱크는 기록 보관소라는 뜻을 가진 아카이브(archive)와 예리한 감각으로 사람을 연구하다라는 문장의 약자는 앱크(épke :
2019-08-23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물 사용량 99% 절감한 '2019 워터 컷 진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는 새로운 워싱 공법으로 물 사용량을 최대 99%까지 줄여 친환경적인 2019 워터 컷 진(Water-Cut Jean)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워터 컷 진 컬렉션에 적용된 유니클로의 블루 사이클 데님 테크놀로지는 나노 버블 세정과 물을 사용하지
2019-08-23 김보라 기자 -
['동방을 지배하라' 블라디선 지금 ⑤] 러시아 쇼핑몰에서 K뷰티 알리는 미샤
[편집자주] 두만강 위쪽, 동해에 인접해 있는 연해주의 대표 도시 블라디보스토크. '동방을 지배하라'는 의미를 가진 블라디보스토크는 시베리아횡단열차의 시발점이기도 하다. 이곳에서는 최근 더 넓은 세계로 향하려는 한국 브랜드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다. '삼성' 휴대전화
2019-08-23 블라디보스토크(러시아)=임소현 기자 -
"중국 의존도 낮추는 K-마스크팩"… 제이준코스메틱, 美법인 설립
마스크팩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는 제이준코스메틱이 미국 진출을 본격화한다. 경쟁이 치열해진 중국 화장품 시장의 불확실성이 계속되면서 신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제이준코스메틱은 올해 상반기 미국법인(AYJUN INTER
2019-08-23 김보라 기자 -
LF 알레그리, 50여년 역사 담은 브랜드 아카이브 전시회 개최
생활문화기업 LF의 알레그리는 지난 50여년간의 브랜드 역사와 의류에 접목되는 다양한 직물의 변화상을 한눈에 보여줄 아카이브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1971년 이탈리아의 빈치에서 탄생한 알레그리는 약 50여 년 간 조르지오 아르마니, 마틴 마르지엘라, 빅터앤
2019-08-22 김보라 기자 -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복 도전장… 내달 팝업스토어 오픈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가 브랜드 최초로 남성복에 도전한다.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9월 말 브랜드의 남성 라인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우리나라 여성복 1세대 브랜드의 새로운 시도다.1977년 탄생한 스
2019-08-22 김보라 기자 -
빈폴스포츠, '액티브 라인'에 힘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올 가을겨울 시즌의 핵심 상품으로 젊은 감성의 패셔너블한 액티브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빈폴스포츠는 20~30대 젊은 층이 주목하고 있는 운동과 웰니스 트렌드를 고려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B트랙(B.TRACK) 트
2019-08-21 김보라 기자 -
패션그룹형지, '경량 다운 베스트' 출시
패션그룹형지가 19FW 경량 다운 베스트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크로커다일레이디 1920FW 라이트 슬림 다운 베스트 모델컷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와 올리비아하슬러, 샤트렌이 2019 겨울 신상품 경량 다운 베스트를 출시했다.크로커다일레이디는 라
2019-08-21 김보라 기자 -
"불황도 비껴간 전략 통했다"… 휠라·F&F, 올 상반기 실적 '好好'
올해 상반기 패션업계에 희비가 엇갈렸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LF 등 패션 대기업은 부진한 반면 휠라, F&F의 매출이 두 자릿수 신장한 것. 통상 비수기인 봄·여름에다 국내 패션시장이 극심한 성장 정체에 놓인 것과 대비되는 성적이다. 업계에선 각기 다
2019-08-21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액세서리, 2019 F/W 시즌 화보 공개
LF 헤지스액세서리는 태국 슈퍼모델 출신의 전속모델 징징유와 함께한 2019 F/W 시즌 화보를 20일 공개한다.2019 S/S 시즌부터 헤지스액세서리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중국계 태국인 패션모델인 징징유는 2012년 태국 슈퍼모델로 입상하며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2019-08-2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