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日 진출한다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 (에이지투웨니스)'가 일본의 양대 홈쇼핑 채널 중 하나인 QVC 홈쇼핑을 통해 일본에 진출한다.애경산업은 오는 8일 일본 QVC 홈쇼핑을 통해 AGE 20’s의 대표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를 15시와 21시 두차례 방송
2018-06-07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세계 최초 피부서 '항노화 유익균' 발견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전문회사 코스맥스는 사람의 피부에 존재하는 새로운 미생물을 세계 최초로 발견했다고 7일 밝혔다.이 균주의 이름은 EPI-7(정식 등록명 : Epidermidibacterium keratini)다. 차세대 안티에이징(항노화) 시장을
2018-06-07 김보라 기자 -
"나만의 화장품이 뜬다"…라네즈 '마이 립 슬리핑 마스크' 서비스 체험해보니
맞춤형 화장품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가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맞춤형 립스틱과 수분크림을 만들어주는 '마이 투 톤 립바'와 '마이 워터뱅크 크림'에 이어 최근 '마이 립 슬리핑 마스크' 서비스를 선보였다.맞춤형 화장품이란 고객 요구에 따라 즉석에
2018-06-07 김보라 기자 -
KGC인삼공사 동인비, '담 리치크림' 출시
KGC인삼공사의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여름을 맞아 수분 라인 신제품인 '담 리치크림'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담 리치크림은 동인비만의 밀도케어 노하우를 담아 수분과 영양을 균형 있게 공급해 피부 속보습케어를 해주고 촉촉한 수분 유지를 위한 피부장벽 강화를 도와 건강한
2018-06-05 김보라 기자 -
아디다스, 신기술 적용 러닝화 '솔라부스트' 선봬
아디다스가 러닝화 신제품 '솔라부스트'를 출시한다. 5일 아디다스에 따르면 솔라부스트는 새롭게 선보이는 러닝화 라인으로 항공우주 산업에서 사용되는 편안한 실루엣과 경량화 기술에서 영감을 받아 정밀한 제조 기술인 'TFP(Tailored Fibre Placeme
2018-06-05 김보라 기자 -
미샤, 9일까지 '썸머 빅세일'… 최대 50%할인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오는 9일까지 5일간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 썸머 빅세일'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더운 여름날 달아오른 얼굴을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는 수퍼 아쿠아 미스트 3종과 모공까지 촘촘하게 커버되는 포어펙션 비비
2018-06-05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사우디 수도에 1호점 오픈… 중동 첫 진출
네이처리퍼블릭이 중동 시장 공략에 나섰다.네이처리퍼블릭은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도 리야드 중심 번화가에 위치한 최대 규모 쇼핑몰에 1호점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18번째 진출국으로 'K-뷰티 기회의 땅'으로 떠오르는 중동의 사우디아라비아를 택했다.&nbs
2018-06-04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자주', 가로수점 리뉴얼 오픈 기념 럭키백 이벤트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주는 주요 매장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자주는 최근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 최초의 플래그십스토어 '자주 가로수점'의 리뉴얼을 단행했다. 지난 2014년 6월 오픈한 자주 가로수점은 일 평균 200
2018-06-01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선봬
LG생활건강은 궁중 백자에 그려진 모란의 청아한 기품을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이 스페셜 에디션은 '백자청화모란문호'를 모티브로 맑고 기품 있는 궁중 예술작품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담아냈다.백자청화모란문호는 맑은 바탕의
2018-05-31 김보라 기자 -
라네즈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는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신규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L-Playground' 콘셉트인 라네즈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재미있고 직관적이며, 예상치 못한 요소들을 공간 곳곳에 녹였다. 고객들이 트렌디하고 다이나믹한 공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
2018-05-31 김보라 기자 -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활동 '활발'
아모레퍼시픽은 인류 공헌에 대한 염원을 담은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과 존경을 받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창업자와 CEO가 사회공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모범을 보임으로써 구성원들 또한 자율적으로 실천하
2018-05-30 김보라 기자 -
메디힐, 골퍼 4인에 'LPGA 꿈의 무대' 선물
메디힐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은 LPGA 스폰서십을 통해 골퍼 유망주들에게 세계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고 30일 밝혔다.엘앤피코스메틱은 지난 4월 26일부터 30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레이크 머세드 골프클럽에서 '2018 LPGA MEDIHE
2018-05-3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더 아리따운 세상을 위하여' 발간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를 담은 2017 지속가능성 보고서 '더 아리따운 세상을 위하여'를 발간했다고 30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09년 국내 뷰티 업계 최초의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발간한 이후, 지난 10년 간 매해 빠짐없이 보고서를 발
2018-05-30 김보라 기자 -
금강제화, '리갈201D 화이트' 3종 출시
금강제화는 지난해 가을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킨 '리갈201D'의 화이트 색상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이번에 화이트 컬러로 선보이는 리갈201D는 총 3가지 디자인의 로퍼와 보트슈즈, U팁으로 구성했다. 신제품 리갈201D화이트는 기존에 금
2018-05-29 김보라 기자 -
휠라, 롯데·신라면세점 입점… '유통채널 확대'
휠라가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면세점에까지 진출한다.휠라코리아는 이달 초 롯데소공동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이어 지난 26일 신라장충동면세점에 입점, 휠라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휠라는 앞서 지난 3월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신라아이파크인터넷
2018-05-2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