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C, 홈웨어로 활용 가능한 '여름 잠옷 28종' 출시

     BYC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잠자리를 선사할 2017 여름 잠옷 컬렉션 28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BYC 2017 여름 잠옷 컬렉션은 고급 인견 자카드, 모달, 시어서커 등 시원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이 장점이다. 실내 활동이나 수면 시 쾌적한 환경을 제

    2017-04-25 유은정
  • 듀이트리, 속보습 돕는 '딥 마스크' 2종 추가 출시

    듀이트리는 피부 속보습을 돕는 '오일리스 아쿠아 딥 마스크'와 번들거리는 피부의 피지 케어를 위한 '노세범 딥 마스크' 2종을  출시하고 '딥 마스크'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오일리스 아쿠아 딥 마스크(27g/3300원)'는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

    2017-04-25 유은정
  • 미샤, '보랏빛 앰플' 300만 병 판매 기념 증정 이벤트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보랏빛 앰플' 누적 판매 수량이 300만 병을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11년 12월 첫 출시 이후 매일 1600여 병 이상씩 팔린 셈이다. 미샤는 이를 기념해 '보랏빛 앰플'

    2017-04-25 유은정
  • 이랜드리테일 슈펜 "신발 무게 줄였더니 더 잘 팔려"

    이랜드리테일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올해 신발 트렌드로 '경량성'을 꼽았다.기존에는 발바닥이 닿는 부분을 푹신하게 하여 착화감을 높이는데 집중했다면, 올해는 신발 무게 자체에 초점을 맞춰 경량성을 강조했다.슈펜이 올해부터 선보인 '슈퍼 라이트' 라인은 동일한 제품

    2017-04-25
  • 나스(NARS), 프랑스 배우 '샬롯 갱스부르'와 협업한 썸머 컬렉션 출시

    나스가 프랑스 배우 겸 가수로 패션 아이콘으로 꼽히는 샬롯 갱스부르와의 협업을 통해 '2017 샬롯 갱스부르 썸머 컬렉션'을 5월 1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2017 샬롯 갱스부르 썸머 컬렉션'은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부터 여름 시즌 자연스럽

    2017-04-24 유은정
  • "관광객 유입 감소로" 아모레퍼시픽그룹 1Q 영업익 3785억원… 9.7% 감소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장기화되고 있는 국내 경기 침체와 3월 이후 해외 관광객 유입 감소로 영업이익 역신장을 기록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7년 1분기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5.5% 성장한 1조8554억 원, 영업이익이 9.7% 감소한 3785억원을 기록했다

    2017-04-24 유은정
  • 아디다스, 지구의 날 맞아 염색하지 않은 친환경 제품 선봬

    아디다스는 선수들이 경기에 집중하는 것뿐만 아니라 주변 환경에도 더욱 집중해야 한다는 의미를 담아 무염료 공정으로 제작한 'Z.N.E. 제로-다이 후디'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구의 날을 맞아, 물 사용을 최소화하고 염색을 하지 않아 소재 그대로의 천

    2017-04-23 유은정
  • 쌤소나이트 '리뽀', 캐리어 신상품 출시 및 사은품 증정 행사

     쌤소나이트 글로벌 그룹 산하 프랑스 백 브랜드 '리뽀(Lipault)'는 하드 캐리어 '럭키 플럼(LUCKY PLUME)'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리뽀는 일명 '한효주 가방'으로 불리며 20~40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리뽀는 '럭키 플럼

    2017-04-21 유은정
  •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아우라' 출시 2달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

     LG생활건강이 명품 향수의 향처럼 고급스러운 향기를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아우라(AURA)'가 출시 두 달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지난 2월 출시된 아우라는 모델 박보검의 감성적인 TV 광고와 명품 향수를 닮은 향기로 출

    2017-04-21 유은정
  • '민감성 피부 케어' 시장이 뜬다

     최근 환경 및 생활 패턴의 급격한 변화에 따라 빈번한 피부 트러블로 불편함을 호소하는 민감성 피부가 늘어나고 있다. 일반적으로 민감성 피부란 외부의 자극물질이나 알레르기 유발 물질, 신체 내외부 변화에 대해 정상 피부보다 민감하고 과장된 반응을 일으키는 피부

    2017-04-21
  • 올리브영, 시각장애인과 함께 '조향(調香)체험 수업' 진행

     올리브영이 '장애인의 날'을 맞아 시각장애인을 위한 '향기로운' 나눔 활동에 나섰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제 37회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하루 앞둔 19일, 충무로에 위치한 CJ인재원에서 '각장애인과 함

    2017-04-20 유은정
  • 록시, 국내 최초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록시피트니스' 개최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록시(ROXY)가 오는 6월 11일 국내 최초로 서울에서 '#록시피트니스(ROXYFITNESS)'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록시피트니스'는 피트니스를 사랑하는 2030여성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다. 3km 달리

    2017-04-20 유은정
  • 코오롱FnC, 슈콤마보니 감각 그대로 '키즈라인'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에서 여성화, 유니섹스 스니커즈 베스트 셀러 제품을 선별해 동일한 디자인의 키즈라인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키즈라인은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의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한 채 사이즈만

    2017-04-20 유은정
  • 빈폴아웃도어, 닥나무로 만든 '쿨~한(COOLHAN)' 티셔츠 선봬

     빈폴아웃도어가 한지 티셔츠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쿨한(COOLHAN)'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아웃도어가 지난해 업계 최초로 천연 소재인 '한지(韓紙)'를 활용한 티셔츠를 출시한 이후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시즌에는 소재와 디

    2017-04-20 유은정
  • 스위스킨, 베스트셀러 '워터100 씬 미스트' 대용량 출시

     내추럴 더마 솔루션 브랜드 스위스킨(Suiskn)이 베스트셀러 제품인 '워터100 씬 미스트 3종'을 150ml 대용량으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환절기뿐 아니라 냉난방으로 인해 피부 건조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피부에 간편하고 손쉽게 수분을

    2017-04-20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