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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명동에 깃발 꽂는 세포라, 롯데영플라자에 2호점 연다
글로벌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가 서울 명동에 상륙한다. 국내 화장품 로드숍은 물론 H&B스토어 등 곳곳에 포진한 '화장품 격전지' 명동에서 불꽃 튀는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세포라코리아는 오는 12월 명동 롯데영플라자 1층에 2호점을 연다
2019-09-17 김보라 기자 -
LF 일꼬르소, 이탈리아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와 협업
LF의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일꼬르소는 2019년 가을/겨울 시즌 이탈리아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KAPPA)와 협업한 제품을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2012년 론칭한 일꼬르소는 세련된 캐주얼룩을 지향하는 남성복 브랜드로 2016년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을
2019-09-17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 출시
애경산업의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된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AGE 20’s Swarovski® Crystals Edition)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새롭게 선보
2019-09-17 김보라 기자 -
"찍히면 회생불가?" 블리블리·문샷 면세점 사업 축소
부건에프앤씨의 화장품 브랜드 블리블리와 YG엔터테인먼트(YG) 자회사 화장품 브랜드인 문샷이 면세점 사업이 축소되고 있다. 업계에선 한때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지만 올들어 사회적 이슈로 매출 타격에 따른 영향이 아니겠냐
2019-09-17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래코드', 유럽 3개 도시에 팝업스토어 연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래코드가 9월 베를린, 런던, 파리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래코드는 오는 21일까지 독일 베를린의 더 스토어에 팝업스토어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더 스토어는 럭셔리 브랜드부터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트렌드를 이끄는 다양한
2019-09-16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中 빠오시냐오와 함께 런던 패션위크 참가
LF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지난 13일 오전 11시(현지시각) 런던 패션위크에서 2020년 봄/여름 컬렉션 패션쇼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패션쇼는 LF와 헤지스의 중국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 중인 빠오시냐오社가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중국 굴지의 온
2019-09-16 김보라 기자 -
한섬 타임옴므, 스포츠 캐주얼 라인 출시… '브랜드 라인' 확장
한섬의 남성복 브랜드 타임옴므가 비즈니스 캐주얼, 온라인 전용 라인에 이어, 스포츠 캐주얼 라인을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섬은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타임옴므(TIME HOMME)의 'DYNAMICS(다이나믹스)' 라인 12개 모델을 선보인다
2019-09-16 김보라 기자 -
"골프웨어부터 레슨까지 한번에"… 왁, 도산대로점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도산대로점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왁 도산대로점은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중심형 복합문화 매장을 표방한다. 단순히 의류만 구매하는 형태를 벗어나, 고객과의
2019-09-15 김보라 기자 -
울트라브이-신화그룹, 업무협약 체결… 중국진출 본격화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가 중국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다. 울트라브이는 지난 5일 신화그룹과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와 레이옌밍 신화그룹 화남총부 부총재가 참석했다. 신화그룹은 중국
2019-09-13 편집국 기자 -
패스트리테일링, 국제노동기구와 파트너십 체결… "亞 고용환경 개선"
유니클로와 지유의 모기업 패스트리테일링은 국제노동기구(International Labour Organization)와 아시아 지역 고용환경 개선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향후 2년간 180만 달러(약 22억원)를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이는 국제노동기구의 사회보장
2019-09-11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블랭크블랑, 롯데백화점에 단독팝업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블랭크블랑은 오는 오는 26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더 웨이브존에서 단독 팝업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블랭크블랑은 매 컬렉션 특정 도시를 선정하고 특유의 언밸런스한 감성으로, 색다른 컬렉
2019-09-11 김보라 기자 -
중국 시장에서 J뷰티에 밀린 K뷰티… "中 광군제가 분수령"
화장품 최대 시장인 중국에서 한국 화장품(K뷰티)의 위상이 흔들리고 있다. 올해 상반기 화장품 수출 1위 자리를 일본 화장품(J뷰티)에 빼앗긴 것. 2016년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 영향으로 한국 업체들이 고전하는 사이 일본 화장품 업체가 무섭게 치
2019-09-11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친환경 아이템 '에코 플리스 컬렉션' 공개
영원아웃도어의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10일 새로운 홍보대사 신민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2019 F/W 시즌 주력 제품들을 선보였다.신민아는 이번 화보에서 '컨셔스 패션(Conscious Fashion, 의식있는 패션)'을 선도하는 친환경 제품인 '에코 플리스
2019-09-10 김보라 기자 -
올리비아로렌 "간절기 가죽 아이템 판매 호조"
예년에 비해 덜 더운 여름에서 이른 가을로 넘어가는 선선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가을 간절기 의류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빠르게 올라오고 있다.10일 패션기업 세정에 따르면 올리비아로렌의 가죽 아이템은 전년 동기간(9월 1주차 기준) 대비 약 80%의 판매 신장율을 보였다.
2019-09-10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친환경 소재 사용한 '에코풀' 라인 출시
헤지스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에코풀(ECOFUL) 라인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환경을 고려하는 것이 선택이 아닌 필수 조건이 되는 필(必)환경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헤지스는 환경 친화적 소비를 적극 실천하는 그린슈머(Greensumer)를 위한 여성 의류 라인 '
2019-09-1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