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옷팔던 LF 가전도 판다… 英 브랜드 '듀얼릿' 국내 독점 유통

    생활문화기업 LF가 영국의 혁신 소형 가전 브랜드 듀얼릿(Dualit)을 국내 시장에 독점 전개한다.LF는 17일(현지시간) 영국 웨스트 서식스주에 소재한 듀얼릿 본사에서 영국 소형 가전제품 제조업체 듀얼릿社와 듀얼릿 브랜드의 국내 시장에 대한 독점 수입 및 유통에 관

    2019-09-18 김보라 기자
  • 미샤, 새 파트너 손잡고 베트남 공략 강화

    미샤는 새로운 파트너사인 '인피니티 벤쳐스'와 독점 에이전시계약을 체결하고 베트남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인피니티 벤처스는 동남아시아 지역의 온라인 유통 채널에 강점을 갖고 있는 화장품 전문 유통 기업이다. 특히 베트남 시장에서는 다양한 현지 유통 채널과

    2019-09-18 김보라 기자
  • "다시 떠오른 쇼핑 1번가 잡아라"… 패션·화장품, 명동 상권 진출

    하루 유동인구가 최대 200만명에 달하는 서울의 쇼핑 중심지 명동을 평정하기 위한 패션·화장품업체 간 경쟁이 치열하다. 이들은 점포 대형화 등 명동 랜드마크로 자리잡기 위해 승부수를 걸었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세포라코리아는 오는 12월 명동 롯데영플

    2019-09-18 김보라 기자
  • 롭스, 18일 ‘리프레쉬 스토어’ 강남점 리뉴얼 오픈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강남에 위치한 롭스 강남점을 ‘리프레쉬 스토어’ 콘셉트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롭스 강남점은 지난 2018년 3월 ‘뷰티-체험형 매장’인 롭스 이태원점 오픈 이후로 1년 6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

    2019-09-18 한지명 기자
  • 12월 명동에 깃발 꽂는 세포라, 롯데영플라자에 2호점 연다

    글로벌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가 서울 명동에 상륙한다. 국내 화장품 로드숍은 물론 H&B스토어 등 곳곳에 포진한 '화장품 격전지' 명동에서 불꽃 튀는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세포라코리아는 오는 12월 명동 롯데영플라자 1층에 2호점을 연다

    2019-09-17 김보라 기자
  • LF 일꼬르소, 이탈리아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와 협업

    LF의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일꼬르소는 2019년 가을/겨울 시즌 이탈리아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KAPPA)와 협업한 제품을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2012년 론칭한 일꼬르소는 세련된 캐주얼룩을 지향하는 남성복 브랜드로 2016년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을

    2019-09-17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 출시

    애경산업의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된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AGE 20’s Swarovski® Crystals Edition)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새롭게 선보

    2019-09-17 김보라 기자
  • "찍히면 회생불가?" 블리블리·문샷 면세점 사업 축소

    부건에프앤씨의 화장품 브랜드 블리블리와 YG엔터테인먼트(YG) 자회사 화장품 브랜드인 문샷이 면세점 사업이 축소되고 있다. 업계에선 한때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지만 올들어 사회적 이슈로 매출 타격에 따른 영향이 아니겠냐

    2019-09-17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래코드', 유럽 3개 도시에 팝업스토어 연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래코드가 9월 베를린, 런던, 파리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래코드는 오는 21일까지 독일 베를린의 더 스토어에 팝업스토어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더 스토어는 럭셔리 브랜드부터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트렌드를 이끄는 다양한

    2019-09-16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中 빠오시냐오와 함께 런던 패션위크 참가

    LF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지난 13일 오전 11시(현지시각) 런던 패션위크에서 2020년 봄/여름 컬렉션 패션쇼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패션쇼는 LF와 헤지스의 중국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 중인 빠오시냐오社가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중국 굴지의 온

    2019-09-16 김보라 기자
  • 한섬 타임옴므, 스포츠 캐주얼 라인 출시… '브랜드 라인' 확장

    한섬의 남성복 브랜드 타임옴므가 비즈니스 캐주얼, 온라인 전용 라인에 이어, 스포츠 캐주얼 라인을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섬은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타임옴므(TIME HOMME)의 'DYNAMICS(다이나믹스)' 라인 12개 모델을 선보인다

    2019-09-16 김보라 기자
  • "골프웨어부터 레슨까지 한번에"… 왁, 도산대로점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도산대로점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왁 도산대로점은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중심형 복합문화 매장을 표방한다. 단순히 의류만 구매하는 형태를 벗어나, 고객과의

    2019-09-15 김보라 기자
  • 울트라브이-신화그룹, 업무협약 체결… 중국진출 본격화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가 중국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다. 울트라브이는 지난 5일 신화그룹과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와 레이옌밍 신화그룹 화남총부 부총재가 참석했다. 신화그룹은 중국

    2019-09-13 편집국 기자
  • 패스트리테일링, 국제노동기구와 파트너십 체결… "亞 고용환경 개선"

    유니클로와 지유의 모기업 패스트리테일링은 국제노동기구(International Labour Organization)와 아시아 지역 고용환경 개선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향후 2년간 180만 달러(약 22억원)를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이는 국제노동기구의 사회보장

    2019-09-11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블랭크블랑, 롯데백화점에 단독팝업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블랭크블랑은 오는 오는 26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더 웨이브존에서 단독 팝업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블랭크블랑은 매 컬렉션 특정 도시를 선정하고 특유의 언밸런스한 감성으로, 색다른 컬렉

    2019-09-1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