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리페어’ 출시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의 손상된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리페어’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스트레스 슈터’는 민감한 피부로 인해 받는 스트레스를 날려준다는 의미를 담고
2019-08-07 임소현 기자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90년대 아이콘 ‘오즈위고’ 캠페인 론칭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어제의 영감과 내일의 가능성으로’ 라는 메시지 아래 90년대의 영감과 미래를 담은 디자인의 새로운 오즈위고와 렉시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FW19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오즈위고는 1998년 출시되었던 러닝화 오즈위고3의 재탄생으로, 90년대
2019-08-06 한지명 기자 -
LF 콜한,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니커즈 출시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미국 패션 신발 브랜드 ‘콜한’이 브랜드의 최신 기술력을 담은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니커즈 라인을 6일 출시한다. 콜한이 새롭게 선보이는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니커즈는 밀레니얼 세대가 추구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2019-08-06 한지명 기자 -
미샤 ‘개똥쑥 에센스’, 출시 5개월 만에 20만개 판매 돌파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출시 5개월 만에 20만개가 판매됐다고 6일 밝혔다. 정상가 기준으로 약 80억 원 규모다.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개똥쑥 추출물을 담은 피부 진정 에센스다. 올 3월 초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끌기 시
2019-08-06 임소현 기자 -
헤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누드 로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모던 그린 플로럴 향기를 담은 럭셔리 바디 컬렉션 2종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누드 로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은 얇고 투명한 오일 타입의 제형으
2019-08-06 임소현 기자 -
메디테라피, 힐링패치 천만장 판매 돌파 기념 대규모 이벤트 진행
‘더마릴렉스 힐링패치(이하 힐링패치)’ 1000만 장 판매 돌파를 기념해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뮈젤이 운영하는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는 ‘힐링패치 천만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먼저 힐링패치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반띵어택
2019-08-05 임소현 기자 -
애경 소소풀, 스팟용 겔페치 '소소풀 동글 패치 2종'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SOSOOPL)에서 눈가, 볼 등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스팟용 겔패치 ‘소소풀 동글 패치’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소소풀 동글 패치는 에센스가 함유된 반달 모양의 겔패치로 특허 받은 수분 하이드로겔 제형
2019-08-05 임소현 기자 -
엠비오, 무신사와 코트 사전판매… 18일까지 최대 20% 할인
삼성물산 패션부문 ‘엠비오’는 온라인 패션 편집샵 ‘무신사’와 함께 코트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엠비오는 지난달 25~35세 남성 소비자들을 겨냥해 고품질과 가성비를 중심으로 하는 온라인 전용 한국형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
2019-08-05 한지명 기자 -
'까스텔바쟉-마이펫의 이중생활2' 콜라보… 펫 의류 동반 화보 공개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마이펫 모델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일반인 모델과 반려견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앞서 까스텔바쟉은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2’와 콜라보한 펫 의류 출시를 기념해 일반인과 반려견 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했다. 전문가가 함께하는 화보 촬영을 통해 반
2019-08-05 한지명 기자 -
"작은 사치도 힘들어진다"… 루이비통, 방도 스카프 가격 10% 인상
럭셔리(명품) 브랜드의 가격 인상이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루이비통이 인상 대열에 합류했다. 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루이비통은 최근 일부 스카프 가격을 인상했다. 이에 따라 모노그램 컨피덴셜 방도의 가격은 24만원에서 27만5000원으로 10.2% 올랐다. 상대적으로
2019-08-01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애경이 대신 감사 선물 드립니다"
애경산업은 올 추석 직접 만나보지 못하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대신 선물을 전달하는 '애경은 사랑과 존경을 싣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여러 가지 사정으로 고향에 가지 못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준비했다. 추석에 비상근무로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경
2019-08-01 김보라 기자 -
"무더위에도 멋과 격식을"… 수트서플라이, 트래블러 수트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네덜란드 남성복 수트서플라이는 여름철 출근, 출장, 여행 등 모든 상황에서 멋과 격식을 갖추면서 착용감까지 편안한 트래블러 수트(Traveller Suit)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트래블러 수트는 내구성, 스트레치성, 발수성, 방오성을 지녔을 뿐만
2019-08-01 김보라 기자 -
'럭셔리 화장품'에 희비교차… LG생활건강, 화장품업계 1위 굳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과 LG생활건강의 올해 상반기 희비가 엇갈렸다. 중저가 라인에 집중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역신장했지만 럭셔리 브랜드 비중을 확대한 LG생활건강은 두 자릿수 이상의 성장세를 지속하며 나홀로 독주를 이어갔다. 이로써 아모레퍼시픽그룹이 LG생활건강에 1위 자리를
2019-07-3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올 상반기도 역성장… 매출 0.2%↓·영업익 29.7%↓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다. 31일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상반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3조2113억원, 315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0.2%, 29.7% 감소했다. 올해 2분기 실적만 살펴보더라도 매출은 1조
2019-07-3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2Q 영업익 1104억… 전년比 35.2%↓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2분기 매출이 1조568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 증가했다고 31일 공시했다. 이 기간 영업이익은 1104억원으로 전년 보다 35.2% 감소했다.
2019-07-31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