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뛰드하우스, 중동 두바이몰에 1호점 오픈

    에뛰드하우스는 두바이 최대 상권인 두바이몰 내 에뛰드하우스 1호점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에뛰드하우스는 아시아 메이크업 브랜드 최초로 17일 두바이몰에 1호점을 오픈해 현지 고객과 미디어 등에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두바이몰은 연간 80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두바

    2018-03-19 김보라
  • 이니스프리, 日 도쿄 오모테산도에 1호점 오픈

    아모레퍼시픽의 이니스프리가 일본에 진출했다.이니스프리는 지난 16일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에 제1호 매장 '이니스프리 오모테산도 본점'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매장은 총 2층, 185.6㎥(약 56평) 규모로 패션·뷰티 중심지인 도쿄 오모테산도 거리에

    2018-03-18 김보라
  • 쌤소나이트그룹, 작년 매출 3조9000억원…전년比 23% ↑

    쌤소나이트그룹은 지난해 글로벌 전체 매출이 3조9178억원(2017년 평균환율 기준)으로 전년 대비 23.3% 신장했다고 16일 밝혔다.전지역 중 매출이 가장 큰 지역은 북미로 35%라는 높은 성장률에 힘입어 1조5627억원을 달성했다. 이어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

    2018-03-16 김보라
  • 아모레퍼시픽, 김진영·서경배 사내이사 선임 논란속 통과

    아모레퍼시픽의 정기주주총회를 별른 잡음 없이 마무리 됐다.아모레퍼시픽그룹과 아모레퍼시픽이 16일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본사 대강당에서 제59기 정기 주주총회와 제12기 정기 주주총회를 각각 개최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제59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감

    2018-03-16 김보라
  • 코오롱FnC 시리즈, 세컨드 브랜드 '에스로우'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남성 어번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가 두번째 세컨드 브랜드인 '에스로우(S'LOW)'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시리즈는 지난 2012년 에피그램을 세컨드 브랜드로 론칭, 2015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공적 안착시

    2018-03-16 김보라
  •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아시아 대표 기업으로 발돋움"

    LG생활건강은 16일 오전 9시 서울시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제17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어려운 사업 환경에도 후, 숨과 같은 차별화된 럭셔리 화장품 사업과 중국 현지 사업 육성을 통해 탁월한

    2018-03-16 김보라
  • 경영에 2030 오너 3세 직관접적 등장…가업승계 가속화

    보폭 넓히는 패션업계 오너 3세…젊은 DNA로 불황 돌파

    2018년, 패션업계에는 오너 3세들의 경영 행보가 더욱 두드러질 전망이다. 2030대 젊은 피로 무장한 3세들의 경영 참여가 한층 강화되면서 경영진 세대 교체 준비 과정으로 볼 수 있다. 불황에 따른 경기 침체로 고전 중인 업계는 젊은 DNA 수혈에 나서면서

    2018-03-16 김보라
  • LF 바네사브루노아떼, 한정판 샌들 주문제작 이벤트

    LF의 여성복 브랜드 바네사브루노아떼는 시그니처 샌들을 주문제작 및 판매하는 '아떼 아뜰리에'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아떼 아뜰리에 이벤트는 바네사브루노아떼의 시그니처 신발인 '오픈토 슬리퍼'를 LF몰을 통해 주문제작 하는 행사다. |2주 동안에만

    2018-03-15 김보라
  • 금강제화 소유 건물 입점 위해 삼고초려

    정유경 신세계 총괄사장, 시코르 강남 입성 위해 '통큰 투자'

    정유경 신세계백화점 총괄사장이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 키우기에 나섰다. 화장품 사업 후발주자 지만 '통큰 투자'로 업계에선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화장품 격전지로 떠오른 서울 강남대로에 뷰티 편집샵 '시코르'를 입점시키면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18-03-15 김보라
  • 애경산업, 상반기 인턴 사원 50여명 채용

    애경산업은 올해 8월에 계획된 신사옥 이전과 함께 새롭게 '홍대시대'를 열어갈 인재를 모집한다.애경산업은 3월15일부터 4월1일까지 신입(인턴)사원 50여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경영지원 △구매·SCM △마케팅&온라인&nb

    2018-03-14 김보라
  • 유니클로, 브랜드 모델에 장윤주 발탁

    유니클로는 브랜드 모델로 모델 장윤주를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유니클로는 모델 장윤주가 21년 동안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로 활동하면서 본연의 스타일을 잃지 않고 방송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도전을 멈추지 않는 진취적인 모습이 브랜드와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

    2018-03-14 김보라
  • 어바웃미, '블루 필터 클렌징 폼' 출시

    어바웃미는 각종 노폐물의 딥클렌징을 돕는 '블루 필터 클렌징 폼'을 출시하고 100명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블루 필터 클렌징 폼(130ml·1만2000원)은 조밀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페물까지 말끔하게 딥클렌징 해주는 제품으로 차별화된 성분과 기술이

    2018-03-14 김보라
  • 아모레퍼시픽그룹, 호주 시장 진출…'라네즈' 세포라 입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호주 시장에 진출한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14일 '라네즈(LANEIGE)'가 호주 세포라(Sephora)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호주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라네즈가 처음이다.글로벌 시장 분석 기관인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호주의 뷰

    2018-03-14 김보라
  • LG생활건강, '빌려쓰는 지구스쿨 3기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 개최

    LG생활건강은 지난 12일 서울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빌려쓰는 지구스쿨 3기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빌려쓰는 지구스쿨은 습관이 형성되는 청소년 시기에 일상생활 속에서 제대로 배워본 적 없는 세안, 양치, 설거지, 세탁, 진로교육 등을 교

    2018-03-13 김보라
  • 불가리 퍼퓸, 화이트데이 맞아 한정판 스프링 키트 출시

    불가리 퍼퓸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 '스프링 키트'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스프링 키트는 불가리만의 특별한 기프트 박스와향수를 포함한 다양한 추가 구성품으로 준비했다.로즈 골데아 스프링 키트(14만5000원)는 로즈 골데아 오 드 퍼퓸 50ml

    2018-03-13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