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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준코스메틱 x 佛 트루아 현대 미술관, 아티스틱 콜라보레이션 2종 출시
제이준코스메틱은 프랑스 트루아 현대미술관(Musée d'art moderne de Troyes)과 협업을 통해 '제이준코스메틱 X 트루아 현대 미술관 아티스틱 콜라보레이션 블랙 물광 마스크' 2종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트루아 현대미술관의
2019-06-20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엘로드', 골프국가대표라인 '팀 코리아 에디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엘로드는 국가대표라인인 '팀 코리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엘로드는 1990년 론칭 이후 우리나라의 골프국가대표의 유니폼과 골프 액세서리를 후원해오면서 내셔널 골프 브랜드로의
2019-06-20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SVIP 회원 대상 '포어 어웨이' 스페셜 키트 증정
네이처리퍼블릭은 초록 멤버십 SVIP 회원을 대상으로 여름철 모공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포어 어웨이 스페셜 키트를 한정 증정한다고 20일 밝혔다.친환경 소재인 타이벡 파우치에 담긴 이번 SVIP 키트는 #모히토(모공을 위한 히알루론산 토너) 라는 애칭의 포어 어웨이
2019-06-2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 사랑의열매에 33억원 규모 물품 기탁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9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3억원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 자사 제품을 상·하반기 2차례에 걸쳐 기탁하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
2019-06-20 김보라 기자 -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 패션위크 2회 연속 참가
한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과 시스템옴므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시스템·시스템옴므는 지난 1월 2019 F/W 파리 패션위크에 이어 2회 연속으로 2020 S/S 파리 패션위크에 동반 참가한다고 19일 밝혔
2019-06-19 김보라 기자 -
6월부터 패딩 판매 경쟁에… 고심 깊어진 패션업계
패션업계가 벌써부터 겨울 주력상품인 '패딩'을 출시하며 때아닌 겨울장사에 돌입했다. 아웃도어부터 SPA(일괄 제조·유통) 브랜드까지 다양한 업계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다. 지난해 7월부터 패딩이 출시됐던 것에 비하면 한달가까이 빨라졌다. 19일 관련 업계에 따르
2019-06-19 김보라 기자 -
에잇세컨즈, 여름맞아 레트로풍 '스윔웨어' 선봬
에잇세컨즈는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스윔웨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에잇세컨즈는 "한때 옛날 스타일이라며 촌스럽다고 무시당하던 원피스 수영복이 이제는 트렌디한 복고풍 아이템으로 인기"라면서 트렌드를 바탕으로 원피스 스윔슈트를 대표 상품으로 내놓았다.에잇세컨즈의 원피
2019-06-18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TR', 시내 주요 면세점 5곳 입점
에이블씨엔씨의 프리미엄 브랜드 TR이 면세점 판매를 시작했다.에이블씨엔씨는 TR의 '더블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을 서울 시내 주요 면세점 5곳에 입점시켰다고 18일 밝혔다.4월 출시 이후 홈쇼핑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TR 더블 앰플 쿠션파운데이션을 신세계 명동점, 신
2019-06-18 김보라 기자 -
한섬 '타미힐피거', 작년 매출 2200억원… "리빌딩 전략 통했다"
한섬의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키우기 노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타임·시스템 등을 메가 브랜드로 키워낸 노하우 접목한 리빌딩 전략을 통해 매출 확대는 물론, 신규 고객 증가 등 가시적 성과가 나타나고 있어서다.18일 한섬에 따르면 타미힐피거는 지난해 매
2019-06-18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공정거래법 위반으로 '쿠팡' 공정위에 신고
LG생활건강이 쿠팡을 대규모유통업법,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로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했다.LG생활건강은 지난 5일 공정거래위원회에 대규모유통업법과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로 온라인 쇼핑몰 1위 업체인 쿠팡을 신고했다고 17일 밝혔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대규모유통업자인 쿠팡
2019-06-17 김보라 기자 -
"茶壽(차수)하세요"…'40주년'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韓 차시장 이끈다
"차수(茶壽)하세요. 차(茶)라는 한자를 따로 떼놓고 보면 열십(十), 여덟팔(八)이라는 숫자로 합해져 있습니다. 나열하면 '108'라는 숫자가 나옵니다. 차를 지속적으로 마시면 108세까지 장수하는 뜻이기도 합니다" 오설록 티스톤 티소물리에.2000년대 초반
2019-06-17 김보라 기자 -
[인터뷰] 이민석 오설록연구소장 "직접 기른 차밭, 아모레퍼시픽만의 시그니처"
아모레퍼시픽은 제주도에서 서광·돌송이·한남에 이르는 100만평 규모의 유기농 차밭을 가꾸고 있다. 서성환 선대 회장은 "녹차를 우리 고유의 차로 다시 키워내고 싶다"는 뜻을 가지고 개간한 밭이다. 음용을 목적으로 한 차나무를 비롯해 화장품으로 재탄생하기 위해 길러지는
2019-06-17 김보라 기자 -
토니모리, 여성청소년과 미혼모 위해 2억원 상당 화장품 기부
토니모리는 저소득층 청소년 및 미혼모를 위해 NGO단체 지파운데이션에 2억원 상당의 화장품 6000여 개를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토니모리는 소외계층 여성들이 화장품을 직접 구입하기에 부담이 된다는 점에 주목, 제품 기부를 단행했다. 전달 제품은 여름철에 꼭 필요한
2019-06-14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VDL '2019 썸머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은 다가오는 2019 S/S 트렌드 컬러의 립 & 아이 메이크업 제품 'VDL 2019 썸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컬렉션은 수상스포츠인 서핑에서 영감을 받아 서핑보드의 모양과 강렬하고 비비드한
2019-06-1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더줌' 오픈
아모레퍼시픽은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에서 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회원 전용 서비스 'the Zoom(더줌)'을 6월11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1160만명의 뷰티포인트 회원 대상 사전조사를 통해 탄생한 더줌은 뷰티템, 체험, e쿠폰 3개의 섹션으로 구성돼
2019-06-14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