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 伊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토니노 람보르기니' 국내 전개
LF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토니노 람보르기니(Tonino Lamborghini)'를 16 F/W 시즌부터 국내시장에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토니노 람보르기니'는 이탈리아 명품 스포츠카 ‘람보
LF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토니노 람보르기니(Tonino Lamborghini)'를 16 F/W 시즌부터 국내시장에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토니노 람보르기니'는 이탈리아 명품 스포츠카 ‘람보
금강제화가 올 가을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는 블랙 컬러를 반영한 르느와르 플레인 펌프스(Renoir Plain Pumps) 6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올 가을을 맞아 선보인 르느와르 플레인 펌프스는 직장 여성들
현대백화점그룹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신규 여성복 브랜드를 론칭한다. 한섬이 가장 두각을 보이고 있는 여성패션 시장에 승부를 던진 것이다. 한섬은 신규 브랜드 ‘래트 바이티’(LÄTT BY T, 이하 래트)를
블리블리는 부드럽고 촉촉하게 입술 위로 녹아드는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 16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입술 온도인 28도에 반응해 바르는 순간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물들여 키스를
버려진 폐자원들을 유용하고 화려하게 새롭게 탄생시키는 업사이클 디자이너와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팝업스토어 '거리에서 새로 태어나다'가 오는 26~28일 서울 동대문플라자(DDP) 살림터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Jean Charles de CASTELBAJAC)' 백&액세서리 브랜드가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식 론칭한다. 형지에스콰이아는 23일 명동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올리브영이 지난 5월 출시한 지역 특화 브랜드 ‘리얼’이 론칭 100일만에 매출이 두 배 이상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시장 반응에 힘입어 하반기부터 취급 매장을 30개까지 확대하는 한편, 온
LF의 영국 정통 브랜드 닥스(DAKS)가 추석을 앞두고 LF몰 내에 9월 11일까지 닥스 통합 선물관 페이지를 열고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닥스 통합 선물관 페이지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매력적인 런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바질 앤 네롤리(Basil & Neroli)' 컬렉션 5종을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어퓨는 '뽀드득 좋아 버블폼' 등 9종 29품목으로 구성된 2차 ’리락쿠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2차 에디션은 리락쿠마와 코리락쿠마 등 캐릭터의 얼굴이 제품에 디자인돼 더욱
키엘이 165주년을 맞아 ‘165주년 헤리티지 컬렉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165주년 헤리티지 컬렉션’은 키엘의 헤리티지와 스킨케어 노하우가 집약된 베스트셀러로 출시된다. 울트라 훼이셜
LG생활건강은 기존 '페리오 토탈7 가글'에 합성항균제와 타르색소를 뺀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파라벤, 벤조산 등과 같은 방부제, 인공적으로 색을 내는 타르색소, 합성 항균제인 트리클로산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영국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클락스 (Clarks)’가 8월에만 단독매장을 3개 오픈하며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금강제화는 지난 19일 신세계 강남점 4층 프리미엄 수입화 매장에 클락스
‘소셜 올림픽’으로도 불릴 만큼 리우올림픽 올림픽 스타들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가 화제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단복 셀카’가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개
P&G는 18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로열 튤립 호텔에 위치한 P&G 패밀리 홈에서 한국과 평창을 알리는 '평창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P&G와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