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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니모리, 메이크업 브랜드 '컨시크' 론칭… 모델에 손담비 발탁
실적 정체에 빠진 화장품 로드숍 토니모리가 브랜드 확장에 나선다. 토니모리는 손담비를 메인 모델로 내세운 메이크업 브랜드 컨시크를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컨시크는 유니크한 디자인에 실용적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숨겨진 매력을 끌어내어 표현 할
2019-05-03 김보라 기자 -
라네즈, '워터뱅크 애비뉴' 아시아 10개 도시 릴레이 오픈
라네즈는 글로벌 팝업스토어 '워터뱅크 애비뉴'를 3일부터 서울, 싱가포르, 방콕 등 아시아 10개 도시에서 릴레이로 선보인다고 밝혔다.워터뱅크 애비뉴는 라네즈의 베스트셀러인 워터뱅크 에센스를 고객들이 즐겁게 경험하도록 기획됐다. 올해는 #수분맑음피부를 핵심 콘셉트로 수
2019-05-03 김보라 기자 -
이랜드, 中 엑스텝에 '케이스위스' 판다… 3천억에 매각
이랜드가 자본건실화 작업 일환으로 추진 중이던 케이스위스(K-SWISS) 매각 협상이 완료됐다.이랜드월드는 중국 스포츠브랜드 엑스텝(Xtep)을 운영 중인 엑스텝인터내셔널 홀딩스 와 케이스위스 매각을 위한 주식매매계약 (SPA)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매각
2019-05-02 김보라 기자 -
"편안함에 쾌적함까지"… 크로커다일레이디, 컴포트 팬츠 시리즈 출시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시원한 소재와 허리 밴딩으로 편안함과 활동성을 강조한 '컴포트 팬츠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크로커다일레이디는 3050 여성들의 몸매와 체형 분석을 바탕으로, 허리 부분에 밴드를 적용해 여성들의 허리 라인과 복부에
2019-05-02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로얄 헤리티지-후' 브랜드 캠페인 전개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올해 브랜드의 정수를 담은 '로얄 헤리티지-후'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후는 지난해 국내 화장품 중 최초로 연매출 2조원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브랜드로, 후 브랜드를 통해 향유할 수 있
2019-05-0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 캠페인 모델로 유튜버 '오늘의 하늘' 발탁
아모레퍼시픽의 프라도어는 'I USE FRADORE(아이 유즈 프라도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오늘의 하늘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라도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속옷 브랜드 하늘하늘의 CEO '오늘의 하늘'은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2019-05-02 김보라 기자 -
"2세 경영승계 가속화"… 박이라 사장, 위기의 세정그룹 구원투수될까
패션 중견긴업 세정그룹이 경영승계를 가속화한다. 박순호 세정 회장의 셋째딸 박이라 COO(최고운영책임자)가 사장으로 승진하면서 본격적인 '2세 경영시대'를 열었다. 여성 특유의 젊은 리더십과 감각으로 성장 정체에 빠진 세정에 새로운 성장동력과 활력을 마련할 수 있을지
2019-05-02 김보라 기자 -
세정, 2세 경영 본격화… 박이라 부사장 사장 승진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의 셋째딸 박이라 COO(최고운영책임자)가 사장으로 승진했다. 세정그룹은 1일자로세정 박이라 COO 부사장을 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박 사장은 세정 사장과 세정과미래 대표이사, 세정씨씨알(CCR) 대표이사를 겸직하게 된다.&n
2019-05-01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로엠', 강남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랜드월드 로맨틱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은 서울 강남역 부근에 위치한 점프밀라노 건물 4층에 330㎡(100평) 규모의 플래그쉽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강남역 점프밀라노는 이랜드가 패션 복합관으로 운영 중인 곳으로 스파오와 미쏘, 슈펜 등의 이랜드 대표 패션
2019-04-30 김보라 기자 -
미쟝센, 퍼펙트 세럼 5000만개 판매 돌파… 고객 감사 이벤트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퍼펙트 세럼 누적 판매 5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퍼펙트 세럼은 2011년 첫 출시된 이후 2014년에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하며 미쟝센의 밀리언셀러 제품으로 등극했다. 고객들
2019-04-30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패션, 휠체어 장애인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 '하티스트' 론칭
삼성물산패션부문이 패션업계 최초로 휠체어 장애인을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하티스트'를 론칭했다.삼성물산패션부문의 하티스트는 255만명에 이르는 국내 장애인 중 경제활동을 하는 장애인이 95만명에 이르는데 비해, 장애인들의 특성을 고려하고 니즈를 충족 시켜줄 의류
2019-04-29 -
올리브영, '컬러그램톡' 내달 1일 전국 매장 출시
올리브영은 K팝을 접목시킨 새로운 콘셉트의 뷰티 브랜드 '컬러그램톡(colorgramTOK)'을 오는 5월1일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컬러그램톡은 한류의 두 축인 뷰티와 음악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
2019-04-29 김보라 기자 -
한국화장품·잇츠한불, 故임광정 회장 탄신 100주년 기념 행사
한국화장품과 잇츠한불은 창업주인 故임광정 회장의 탄신 100주년 기념행사를 지난 27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이날 행사는 파주동화경모공원에서 임충헌 한국화장품 회장, 임병철 잇츠한불 회장, 송학재단 임원, 고인과 함께 근무했던 임직원들이 참석했다.이상백 송학재단 이
2019-04-29 김보라 기자 -
"K뷰티 간판은 우리꺼"… LG생활건강, 1Q 성적표 아모레퍼시픽그룹에 '승'
'K-뷰티의 선봉장' 아모레퍼시픽그룹과 LG생활건강의 올해 1분기 희비가 엇갈렸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부진을 이어갔지만 LG생활건강은 럭셔리 브랜드의 성장을 발판으로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했다. 양사의 영업이익이 1000억원 이상 차이 나면서 LG
2019-04-2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1Q 영업익 2048억원… 전년比 26.3% ↓
아모레퍼시픽그룹 올해 1분기(연결 재무제표 기준) 영업이익이 204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6.3% 감소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이 기간 매출은 1조642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 감소했고, 당기순이익은 1638억원으로 24.2% 줄었다.
2019-04-29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