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 참가자 모집

    노스페이스가 오는 5월 20~21일 강원도 강릉 일대에서 진행하는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The North Face 100 Korea)'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이 행사는 노스페이스가 주최하고, 강원도와 노스페이스가 공동 주관한다.

    2017-03-30 유은정
  • 더마비,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아쿠아 모이스처 젤 '업그레이드' 출시

    ​네오팜의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과 ‘아쿠아 모이스처 젤’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400ml/1만6000원)은 산뜻하고 촉촉함을 선사하는 수분 바디로션으로 피부에 빠

    2017-03-30 유은정
  • LG생활건강, 남성 화장품 '보닌 얼티밋 파이터' 신규 라인 출시

    LG생활건강은 2030대 남성을 겨냥해 젊은 감성의 액티브하고 남성적인 이미지를 강조한 스킨케어 라인 '보닌 얼티밋 파이터'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남성의 피부고민과 니즈에 특화된 라인이다. 대표제품으로 남성들의 주요 피부고민인 피지를 집중 케어하고 산

    2017-03-30 유은정
  •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의 기능성-스타일 강조한 '어반 댄스' 브랜드 영상 공개

     로가디스가 이번 시즌 '춤'으로 공략한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가 30일 '어반 댄스'를 컨셉으로 한 '스마트 무브, 스마트 슈트(Smart Move, Smart Suit)'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10명의 댄서들은 스마트 슈트

    2017-03-30 유은정
  • 듀이트리, 약산성 케어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폼' 리뉴얼 출시

    듀이트리는 자극받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pH발란스 케어를 도와주는 약산성 클렌저 '더 클린 랩 에이씨 듀(AC DEW) 폼'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약산성 폼 클렌저로, 반투명 젤타입의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pH6.6의 약산성 산도로

    2017-03-29 유은정
  • GS샵, 이태리 럭셔리 브랜드 '체사레 파치오티' 특별방송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체사레 파치오티'가 GS샵에서 단독 론칭한다. GS샵은 오는 29일 오후 10시 40분 체사레 파치오티 '4US' 핸드백 5종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선보이는 '4US' 핸드백은 체사레 파치오티 백화점 매장에서 3

    2017-03-28 유은정
  • 이브자리, 한강공원에 6만평 규모 도시숲 조성… 서울시와 MOU 체결

     이브자리가 한강공원에 6만평 규모의 도시숲 조성한다. 이브자리는 28일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에서 서울시 한강사업본부∙국립산림과학원∙한국임업진흥원과 시민참여 한강 숲 조성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브자리는 서울시 강서

    2017-03-28 유은정
  • 금강제화, 29일부터 봄 정기세일 실시… 최대 30% 할인

    금강제화가 오는 29일부터 4월 9일까지 12일간 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130여 개 도시 400여 개 금강,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된다.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리갈, 에스쁘렌도, 르느와르, 레노마, 바이오 소프

    2017-03-28 유은정
  •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미스트'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은 '숨37 시크릿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와 페룰산이 더해진 시크릿 에센스의 유효성분을 담아 피부톤, 결, 탄력, 보습, 광채 등 생기 넘치고 빛나는 피부의 기

    2017-03-28 유은정
  • '2017FW 서울패션위크' 모바일 생중계로 전세계 어디서나 시청 가능해

       동아TV는 '2017FW 서울패션위크' 주관방송사로 선정돼 컬렉션 전편을 라이브 스트리밍(이하 온라인 생중계)으로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동아TV는 지난해 10월, 서울디자인재단과 미디어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

    2017-03-28 유은정
  • 아이소이, 가로수길 컨셉스토어 내 '탄력스팟 팝업스토어' 오픈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여자, 주름잡다'를 테마로 가로수길에 위치한 브랜드 컨셉스토어 내 '탄력스팟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오픈을 기념해 피부탄력 홈케어법과, 화장품을 고르는 올바른 방법에 대해 다루는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2017-03-28 유은정
  • KT&G그룹 계열사 코스모코스, 신임 대표이사에 나유정 본부장 취임

    코스모코스는(COSMOCOS)는 27일 인천공장에서 신임 나유정 대표이사 사장의 취임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날 신임 나유정 대표는 더마코스메틱 ‘비프루브(VPROVE)’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과 기업 목표를 이루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이날 취임사

    2017-03-27 유은정
  • 빈폴아웃도어, '4년 연속' 삼성라이온즈 공식 후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아웃도어가 삼성라이온즈 의류 및 용품을 4년 연속 공식 후원한다고 24일 밝혔다. 빈폴아웃도어는 지난 2014년부터 유니폼 디자인을 대대적으로 변경하는 등 공식 후원사로서 활동을 펼쳐왔다.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2017-03-24 유은정
  • 미샤, 물이 필요없는 '미샤 브러쉬 클리너'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물 없이 메이크업 브러시를 세척할 수 있는 '미샤 브러쉬 클리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미샤 브러쉬 클리너는 물 대신 두 가지의 스펀지를 이용해 메이크업 브러시를 세척할 수 있다. 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장소와 시간에

    2017-03-23 유은정
  • 언더아머, 가로수길에 여성 특화 매장 '브랜드 하우스' 오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Under Armour)는 오는 25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브랜드 하우스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언더아머 가로수길 브랜드 하우스는 여성 특화 매장으로 '강인한 아름다움' 컨셉이 특징이다. 매장 내 곳곳에는 여성 선수들의 역량 강화를 돕

    2017-03-23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