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맥스, 이너보틀과 맞손… 친환경 화장품 용기 개발
코스맥스가 환경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운동에 앞장선다.코스맥스는 친환경 용기 제작업체 이너보틀과 손잡고 재활용이 쉬운 화장품 패키지 개발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플라스틱 다이어트 캠페인으로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는 환경경영을 지속할 방침이다.대부
2019-04-22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모공 집중 케어 라인 '포어 어웨이' 3종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청정섬 그리스의 유향나무 등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모공 집중 케어 라인인 '포어 어웨이'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포어 어웨이 라인은 유향나무 유래 성분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포어 클리어 어웨이 콤플렉스와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내추럴 포어
2019-04-22 김보라 기자 -
작년에도 아웃도어 실적 '뚝'… 노스페이스·네파만 '활짝'
최근 몇 년 간 성장 정체에 빠졌던 아웃도어업계가 지난해에도 수익성이 하락됐다. 2017년부터 이어진 롱패딩 열풍으로 관련 제품 판매에 적극 나섰지만 불황에 따른 소비침체, 따뜻한 겨울로 인해 실적 회복에 역부족이었다는 분석이다. 22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
2019-04-22 김보라 기자 -
"펫팸족 심쿵"… LF 헤지스, 반려견 의류 라인 '피즈 크루' 출시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는 '위 러브 피즈(WE LOVE PHIZ)'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반려견 의류 라인 '피즈 크루(PHIZ CREW)'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반려동물 양육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헤지스가 반려견 의류 라인인 피즈 크루를 론칭
2019-04-19 김보라 기자 -
스타필드 별마당도서관 '열린 아트 공모전' 대상에 '책의 성전' 선정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별마당도서관은 개관 2주년을 맞아 개최한 '열린 아트 공모전' 수상 결과를 발표했다.이번 공모전은 일상 속 열린 문화 공간이라는 개관 취지를 담아 젊고 역량 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달 8일부터 4월7일까지
2019-04-19 김보라 기자 -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 2대 회장 취임
블랙야크는 강태선 회장이 16일 블랙야크 양재사옥 대강당에서 열린 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 신임회장 취임식 및 2019 정기총회'에서 2대 회장으로 취임했다고 17일 밝혔다.강태선 신임 회장은 지난 2월 이사회 참석자들의 만장일치로 추대됐다. 전임 회장인 콜핑
2019-04-17 김보라 기자 -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보습, 진정까지 '한번에'
[깐깐한 파우치] "여름보다 더 센 봄 자외선"… 성분 '착한' 자외선 차단제는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9-04-17 김보라 기자 -
"제2의 견미리 팩트·AHC 노린다"… 중견 화장품업체 '홈쇼핑' 노크
#직장인 김태연 씨(32)는 홈쇼핑을 통해 화장품을 자주 주문한다. 스킨, 로션 등 스킨케어부터 색조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김씨는 "예전에는 홈쇼핑 화장품에서 판매되는 제품이 다양하지 않았지만 최근에는 유명 브랜드도 있어 눈이 간다"면서 "저렴한 가격에 구성까지 좋아
2019-04-16 김보라 기자 -
"정장, 이제 세탁기로"… 코오롱FnC 브렌우드, '워셔블 수트2.0'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는 물세탁만으로 관리가 가능한 정장 '워셔블 수트2.0(Washable Suit 2.0)'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워셔블 수트2.0은 일반적으로 물과 세탁기에 약한 정장의 고정관념을 깨며 지난해 4
2019-04-16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홈쇼핑 진출…프리미엄 브랜드 'TR' 론칭
에이블씨엔씨가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다.에이블씨엔씨는 프리미엄 브랜드 'TR'을 론칭하고, 오는 20일 롯데홈쇼핑서 첫 선을 보인다.'TR(Time Revolution)'은 에이블씨엔씨가 20여 년간 쌓아온 스킨케어 노하우의 정수만을 모아 탄생시킨 프리미엄 브랜드다. 메
2019-04-15 김보라 기자 -
세포라, 韓 시장 공식 진출…10월 파르나스몰에 1호점 오픈
세포라코리아는 오는 10월 24일 강남구 파르나스몰에 국내 첫 매장을 연다고 15일 밝혔다.세포라는 최근 멀티 브랜드 유통 채널에 대해 높아진 소비자 관심에 힘입어 한국 시장 진출을 결정했다. 이번 진출을 통해 세포라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해외 뷰티 브랜드를 소개
2019-04-1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숨37°' 미백세럼 출시… '투명하고 환하게'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칙칙해진 피부 빛을 케어해 본연의 화사하고 투명한 광채를 만들어주는 ‘워터-풀 래디언트 아우라 앰풀 세럼’을 출시했다.‘워터-풀 래디언트 아우라 앰풀 세럼’은 미세먼지, 급격한 온도 변화 등 외부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2019-04-14 임소현 기자 -
"산에서 바다로"… 아웃도어업계 "이번엔 낚시다"
생존경쟁이 치열해진 아웃도어업계가 새로운 먹거리로 '낚시'에 주목하고 있다. 최근 주52시간 문화가 정착되면서 여가시간 확대로 인해 낚시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12일 한국해양수산개발원에 따르면 국내 낚시 인구는 2010년 652만명
2019-04-12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루나', 홈쇼핑 첫 진출… '코어 핏 파운데이션' 론칭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코어 핏 파운데이션'(CORE FIT FOUNDATION)을 출시해 13일 오후 2시15분 GS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루나 코어 핏 파운데이션(CORE FIT FOUNDATION)은
2019-04-11 김보라 기자 -
신원, 산불 이재민에 1억2000만원 상당 의류 지원
신원은 지난 4일 강원도 속초, 고성 등의 지역에서 발생한 초대형 산불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마크엠 등 캐주얼 의류 제품 1억20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기부된 의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인 마크을 비롯한 신원의 남성복, 여성복 브랜드
2019-04-1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