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두, 핸드백, 의류까지… 금강제화, 상품권 활용성 넓혀
보름여 남은 설 명절을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 준비로 고민이다. 이러한 고민 해결을 위해 금강제화가 자사 상품권 등 설 선물을 제안한다. 명절이면 가장 대표적으로 연령이나 취향 상관없이 상품권이 인기다. 금강상품권은 구두,
2018-01-26 유은정 -
잇츠한불, 중국 내 '이쓰' 상표권 취득 … 중국 현지 사업 본격화
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중국 내 ‘伊思(이쓰)’ 상표권을 취득했다고 26일 밝혔다.伊思 상표는 2008년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자생적으로 생겨난 ‘잇츠스킨’ 브랜드의 중국어 애칭이다. 중국에서 널리 통용되는 바이두 같은 포털사이트 및 웨이
2018-01-26 유은정 -
노스페이스, '평창 골드 리미티드 컬렉션' 5종 출시
노스페이스는 '팀코리아 공식 단복'에 포함된 주요 제품들에 골드 색상을 적용한 '평창 골드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파트너(Tier 1)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평창동계올림
2018-01-25 유은정 -
코스맥스, ‘헬스케어&뷰티’ 스타트업 기업 육성 앞장서
글로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가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함께 ‘헬스케어&뷰티’ 분야의 유망 기업 육성에 나선다. 코스맥스는 지난 24일 강남 삼성증권 본사에서 7개 기업이 모여 헬스&뷰티 분야 유망 기
2018-01-25 유은정 -
네이처리퍼블릭, 인도네시아 1호점 오픈 당일 매출 1억원… 연내 10호점 확대
네이처리퍼블릭은 인도네시아의 수도 자카르타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에 1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해외 사업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올해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중동과 유럽 등 해외 시장을 공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올해 첫 진출국인 인도
2018-01-25 유은정 -
LF 질바이질스튜어트, ‘서포터즈 2기' 10명 모집
LF가 전개하는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에서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질바이질스튜어트는 트렌디한 감성과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주요 타깃층에게 좀 더 친근하고 위트있는 브랜드 감성을 공감할 수 있는 취지로 질바이질스튜어트 서포
2018-01-25 유은정 -
어바웃미, 2월14일까지 '설맞이 세일 전 품목 50%' 진행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2월 14일까지 ‘설맞이 세일 전품목 5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
2018-01-25 유은정 -
애경,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주방세제 '부라보' 500박스 전달
애경의 식자재 전문 주방세제 ‘부라보’가 지난해 연매출액 100억원 달성을 기념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주방세제 ‘부라보’ 500박스를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식자재 전문 주방세제 ‘부라보’는 2016년 처음으로 연매출액 100억원을 달성한 데 이어 2017년에는 1
2018-01-24 유은정 -
LG생활건강, 2017년 영업이익 9303억원 '사상 최대' 실적
지난해 LG생활건강에게 사드리스크는 없었다. LG생활건강은은 2017년 연간실적이 매출 6조2705억원, 영업이익 9303억원, 당기순이익 6185억원을 기록, 전년대비 각각 2.9%, 5.6%, 6.8% 증가하며 사상 최대 연간 실적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18-01-23 유은정 -
라네즈, 입술에 두가지 색을 연출하는 '투톤 매트 립 바' 출시
라네즈는 입술이 건조하지 않게 투톤 그라데이션을 연출해주는 '투톤 매트 립 바'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매트 타입의 립 컬러와 벨벳 립 프라이머의 두 가지 서로 다른 제형이 만난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입술에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완성한다는게 라네즈측 설명이다.
2018-01-23 유은정 -
LG생활건강,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로 무장한 '2018 VDL+PANTONE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올해의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을 테마로 팬톤 컬러를 선보인다. VDL은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Ultra Violet)’을 주제로 한 ‘20
2018-01-17 유은정 -
설화수, 안티에이징 스킨·에멀젼 '자음생수', '자음생유액'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안티에이징 크림인 ‘자음생크림’과 동일한 라인에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이 추가돼 자음생 라인이 확대됐다. 설화수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는 피부 바탕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스킨 자음생수(125ml/8만원대)와 에멀젼 자음생유
2018-01-16 유은정 -
애경산업으로 번진 파리바게뜨 사태… 애경, 판촉직원 700여명 직고용 검토
'파리바게뜨 사태'가 유통업계로 확산되고 있다. 정부가 고용 안정과 비정규직 차별개선을 강조하고 있지만 세제 혜택 등 정부의 지원은 배제돼 기업하기 어려운 환경이라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 애경산업이 하도급 형태로 고용해 온 마트, 슈퍼마켓 등의 판촉사원 700여명의 고
2018-01-15 유은정 -
애경 '순샘·리큐·케라시스', 2017 핀업 디자인 어워드 수상
애경이 생활용품 각 분야에서 2017 핀업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디자인경영의 결실을 맺고 있다. 애경은 2017 핀업 디자인 어워드 패키지디자인 부문에서 프리미엄 주방세제 '순샘'은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를, 스마트 액체세제 '리큐 Z'는 핀업
2018-01-12 유은정 -
㈜에스트라, 필러 브랜드 '클레비엘' 매각
메디컬 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가 필러 브랜드인 '클레비엘'을 매각한다.아모레퍼시픽그룹의 자회사인 에스트라는 11일 바이오 제약회사 ㈜파마리서치프로덕트와 필러 브랜드 '클레비엘'을 양도하기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양도는 클레비엘의 영업권 및
2018-01-11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