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2019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에 1800명 참여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이달 18~19일 강원도 강릉 일대에서 개최한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2019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2019 The North Face 100 Korea)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0일 밝혔다.노스페이스 100은 중국

    2019-05-2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차세대 K뷰티 키운다… "미래화장품 육성재단 출범"

    LG생활건강은 차세대 화장품 기술 개발에 앞장설 미래 인재를 육성하고 국내외 우수 뷰티 기반 스타트업을 지원해 기업경쟁력을 높여주기 위해 'LG생활건강 미래화장품 육성재단'을 출범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범한 LG생활건강 미래화장품 육성재단의 주요 지원사업은 화

    2019-05-20 김보라 기자
  • '전문경영인' 체제 삼성물산 패션, 올해 '패션명가' 재건 자신

    박철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 부사장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 체제에 돌입한 삼성물산 패션부문 올해 1분기 흑자를 기록했다. 비효율 브랜드 철수와 유통채널 재정비를 통한 내실 다지기에 힘써온 결과로 풀이된다. 수년간 실적이 정체된 상황에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올해 '패션명

    2019-05-20 김보라 기자
  • "뷰티와 패션의 만남"… 네이처리퍼블릭, 무신사와 공동 프로모션

    네이처리퍼블릭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1020 쇼핑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는 무신사와의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뷰티와 패션에 관심있는 주 고객층인 젊은 세대를 이어주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2019-05-17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미팩토리 '돼지코팩' 홈쇼핑 론칭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팩토리'가 홈쇼핑에 진출한다.미팩토리는 자사의 대표 상품인 3단 돼지코팩을 오는 18일 낮 12시40분에 GS홈쇼핑서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3단 돼지코팩’은 코 부위 전용 피지 관리 제품으로 2017년 출시 이후 2,300만

    2019-05-1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라자다그룹과 MOU… "동남아 진출 속도"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동남아시아 e커머스 시장을 선도하는 라자다(LAZADA)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와 피에르 포이그넌트 라자다그룹 CEO는 15일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만나 양해각서에 서명했다고

    2019-05-16 김보라 기자
  • 한섬, 시스템‧시스템 옴므 '애슬레저 콘셉트' 여름 라인 출시

    한섬은 운영하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과 남성캐주얼 브랜드 시스템 옴므의 여름 컬렉션 64개 모델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하는 여름 컬렉션은 시스템의 '2'라인과 시스템 옴므의 '하이썸머(High Summer)'라인이다. '애슬레져(Athleisure

    2019-05-16 김보라 기자
  • [깐깐한 리뷰] "덥다구요? 입을수록 시원한데"… 유니클로 2019 에어리즘 컬렉션

    한낮 최고 기온이 30도에 육박할 정도로 일찌감치 더위가 찾아온 여름철, 어떤 속옷(이너웨어)를 선택해야 될까. 피부에 가까이 밀착되는 속옷에 습기가 차기 쉽기 때문에 여름철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다. 기자는 여름철 속옷을 선택할때 통기성을 가장 중요시한다. 

    2019-05-16 김보라 기자
  • 아로마티카, 천연향 에센셜 바디 미스트·핸드&네일 크림 출시

    아로마티카는 합성향 없이 천연 에센셜 오일 특유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향을 담은 '에센셜 바디미스트 4종'과 '에센셜 핸드&네일 크림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인 아로마티카의 바디미스트와 핸드&네일 크림은 합성 향료 및 동물성 원

    2019-05-1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피부의 근본적인 변화를 이끄는, 숨37°(이하: 숨)에서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한 '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에디션은 속부터 맑아져 빛이 차오르는 절정의 피부를 선사하는 제

    2019-05-15 김보라 기자
  • '슈즈 SPA 시대' 연 이랜드 슈펜, 6년간 3300만족 팔았다

    이랜드리테일의 아시아 최초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론칭 6주년을 맞았다.이랜드리테일은 슈펜이 6년간 국내에서 판매한 신발의 수는 총 3300만족이며, 가방 및 잡화의 판매량까지 포함할 경우 총 6500만개라고 15일  밝혔다.누적 판매된 신발은 쌓아 올리면

    2019-05-15 김보라 기자
  • '양키캔들' 아로마무역, 中 따샹그룹과 '밀렌' 총판 계약 체결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지난 10일 중국 최대 유통기업인 따샹그룹과 코스메틱 브랜드 '밀렌' 중국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밀렌은 20여년 역사를 가진 향초, 디퓨져, 방향제 전문 유통기업인 아로마무역이 60여년의 역사와 R&D 노하우를

    2019-05-14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구호', 여름 시즌 '프렌치 시크 룩'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는 브랜드 뮤즈인 배우 정은채와 함께 한, 휴양지 속 프렌치 시크 룩을 담은 여름 시즌 화보를 14일 공개했다.구호의 올 봄, 여름 시즌 콘셉트는 '팰림세스트(Palimpsest)'로, '원래의 일부 또는 전체를 지우고 다시 쓴 고

    2019-05-1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스트레스 피부영향 억제물질 연구 발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10일 오후(현지시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세계피부연구학회(Society for Investigative Dermatology, SID) 연례 학술대회에서,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장벽 기능장애를 쿠메스트롤이라는 물질이 억제할 수 있다는 연구 결

    2019-05-14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냉감소재 '쿨테크' 인기… 매출 2배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인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시원한 느낌'의 콜라보레이션(헙업) '스파오 X 노라' 쿨테크 상품이 단기간에 폭발적인 판매를 기록했다.14일 스파오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처음 선보인 스파오 X 노라조 쿨테크 상품이 출시

    2019-05-1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