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살 애경 트리오, '펜타워즈 2016' 브론즈 어워드 수상

    애경은 국내 최장수 주방세제 '트리오'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트리오 투명한 생각'이 국제 패키지부문 최고 권위의 디자인공모전 '펜타워즈(Pentawards) 2016'에서 가정생활용품부문 브론즈 어워드(Bronze Award)를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펜

    2016-09-23 유은정
  • 키엘, '1:1 맞춤 스킨 체인지' 팝업카 샘플링 실시

    키엘이 '1:1 맞춤 스킨 체인지'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키엘 '1:1 맞춤 스킨 체인지'는 환절기,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로 고민인 여성들을 키엘 팝업카로 직접 찾아가 피부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키엘 팝업카에 방문하면 먼저 상담지에

    2016-09-23 유은정
  •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상에 '유상덕 송은문화재단 이사장' 선정

    '몽블랑이 '제25회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상' 수상자로 유상덕 송은문화재단 이사장을 선정했다. 22일 서울 청담동 송은 아트스페이스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송은문화재단을 통해 신진작가들의 전시 활동을 꾸준히 지원하고, 유망한 젊은 작가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등 한국 미술문

    2016-09-22 유은정
  • 트렉스타, 혁신적 기술의 워킹화 '핸즈프리' 리뉴얼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혁신적 기술의 워킹화 '핸즈프리'를 리뉴얼한 '핸즈프리 리미티드 에디션 GTX'를 한정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핸즈프리는 트렉스타가 지난 2014년 10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제품이다. 손을 대지 않고 자유롭게 신발을 신고 벗

    2016-09-22 유은정
  • 패션그룹형지, 통합 100주년 기념식 개최… 미래 100년 성장 의지 다져

      패션그룹형지는 지난 21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창립기념일을 맞아 형지 창업 45주년, 에스콰이아 창립 55주년, 통합 '패션그룹형지 10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M&A를 통해 한 가족이 된 두 기업은 창립기념일이 9월

    2016-09-22 유은정
  • 블리블리, 고보습 허니 립오일 컬러 2종 출시

        블리블리는 립 메이크업 위에 덧바르면 지속력과 보습력을 오래도록 유지하게 만들어주는 ‘스테이 헬씨 모이스춰 립 오일’ 컬러버전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주는 핑크 빛 컬러 '헬씨핑크'와 화사한 코

    2016-09-21 유은정
  • '게리쏭 마유크림' 클레어스코리아, 자회사 코스나인으로 "화장품 제조업" 진출

    '게리쏭 마유크림'으로 유명한 '클레어스코리아'가 신사업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클레어스코리아의 자회사인 ‘코스나인’은 21일 경기 김포에 위치한 생산공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ODM(제조자개발생산) 사업에 진출한다고 밝혔다.코

    2016-09-21 유은정
  • 세정 트레몰로, 가을 웨딩시즌 맞아 '피노웨딩수트' 선봬

     패션기업 세정그룹에서 전개하는 남성 스마트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트레몰로(TREMOLO)'가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고급라인의 '피노웨딩수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피노웨딩수트는 트레몰로의 프리미엄 라인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는 최고급

    2016-09-21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한부모 여성가장 창업주 건강검진 지원

    '희망가게'가 창업주를 대상으로 종합 건강 검진 및 재검진·정밀 검진을 지원한다. 희망가게는 아모레퍼시픽이 후원하고 아름다운재단이 운영하는 한부모 여성가장 창업 대출 지원 사업이다.  저소득 한부모 여성가장의 창업을 도와 자활과 자립을 통해 빈곤 탈출

    2016-09-20 유은정
  • 아이더, 도심형 아웃도어 워킹화 '맥시멀 1.5' 출시

    워킹화 시장 선점을 위한 아웃도어와 스포츠 업계 간의 경쟁이 치열하다. 워킹화 시장은 10년 만에 30배 증가하면서 상반기 시즌 1조5000억대 규모로 성장했다. 이에 아웃도어 업계는 오랜 기술력과 내구성을 앞세우고 패션성까지 가미한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시장 우위 선점

    2016-09-20 유은정
  • 영원아웃도어, 국가고객만족도 아웃도어의류 부문 '3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영원아웃도어는 20일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6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3년 연속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

    2016-09-20 유은정
  • 금강제화, NCSI 남성정장구두부문 13년 연속 1위 선정

      금강제화가 국가고객만족도(NCSI) 남성정장구두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에 등극했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 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 만족 측정 모델로 특정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 본 적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2016-09-20 유은정
  • 뉴스킨, 가을빛 머금은 '뉴컬러 라이트샤인 비비드 립스틱' 4종 출시

     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는 '라이트샤인 비비드 립스틱' 4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뉴컬러 라이트샤인 비비드 립스틱 4종'은 보이는 색 그대로 입술에 옮겨온 듯 또렷한 발색력과 바르는 즉시 밀착돼 오랫동안 컬러가 지속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

    2016-09-20 유은정
  • 휠라 골프, 스타일은 더하고 무게는 뺀 '스트레치 초경량 다운재킷' 출시

    휠라 골프(FILA GOLF)는 착용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나면서 보온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갖춘 '스트레치 초경량 다운재킷'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경량 다운 재킷에서 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업그레이드시킨 똑똑한

    2016-09-19 유은정
  • 삼성물산 구호 '뉴욕 진출' 글로벌 사업 시동… 2020년 2천억 달성 목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구호(KUHO)'가 글로벌 사업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세계 4대 패션도시 중 하나인 미국 뉴욕 진출을 시작으로 글로벌 사업 확장을 통해 2020년 매출 2000억원을 달성한다는 전략이다. 구호는 지난 14일(현지 시간) 뉴욕의

    2016-09-18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