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드링턴코리아, 본질에 충실한 '네이키드 그라우스' 몰트 위스키 출시

     프리미엄 위스키 네이키드 그라우스를 수입유통하고 있는 에드링턴코리아는 위스키 시장에 몰트 위스키인 네이키드 그라우스 몰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네이키드 그라우스 몰트(700ml/40도)는 심플한 투명 유리병에 라벨이나 요란한 장식이 하나도 없이

    2017-10-30 유은정
  • 계속되는 사드 여파에…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누적 영업이익 전년비 32.4% 감소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분기에 이어 3분기 실적도 부진을 면치못했다. 사드의 영향으로 중국 등 관광객 유입 감소하면서 주요 뷰티 계열사 매출과 영업이익이 역신장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7년 3분기 누적 매출이 8.7% 감소한 4조 6870억원, 영업이익은 32.4%

    2017-10-30 유은정
  • 메디힐 마스크팩, 누적 판매량 10억 장 돌파… "2020년 붙이는 화장품 시장 1위 목표"

    엘앤피코스메틱의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마스크팩 단일 품목으로 누적 판매량 10억 장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10억 장의 마스크팩 파우치를 일렬로 나열하면 중국 만리장성을 32개 이어놓은 것보다 길다. 지구를 5바퀴 왕복할 수 있다. 오스트랄로피테쿠스

    2017-10-26 유은정
  • 네파 키즈, 보온성 뛰어난 도심형 다운재킷 ‘알라스카 다운’ 출시

    네파 키즈는 뛰어난 보온성에 세련된 스타일을 갖춰 한 겨울 아이들의 야외활동시 착용하기 좋은 도심형 다운재킷 ‘알라스카 다운’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네파 키즈 알라스카 다운은 동명의 성인 제품의 미니미 스타일로 나와 패밀리룩 연출에 용이하다. 보온성이 띄어나 한

    2017-10-25 유은정
  • 올리브영, 스마트영수증 1500만건 돌파… A4용지 1600만장 절약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모바일 등에서 구매내역 확인이 가능한 스마트영수증 발행 건수가 1500만건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스마트영수증 서비스는 지난 2014년 CJ시스템즈와 CJ올리브영이 합병을 통해 CJ올리브네트웍스로 공식출범한 뒤 IT

    2017-10-25 유은정
  • 서경배 아모레 회장, 글로벌 CEO 평가 20위 선정… 4년만에 첫 한국인 경영자 선정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대표이사 회장이 미국 하버드대가 발간하는 세계적 경영 저널 하버드비즈니스리뷰(Harvard Business Review)와 프랑스 인시아드(INSEAD) 경영대학원이 공동으로 실시한 2017년 글로벌 CEO 경영 평가에서 세계 20위

    2017-10-25 유은정
  • 애경 "뻔한 것보다 펀(FUN) 마케팅으로 승부수"

    애경이 뻔한 마케팅보다는 펀(FUN) 마케팅으로 2030세대 공략에 나선다. 애경은 최근 ‘배달의민족’과 협업을 통해 ‘2080X배달의민족 치약&칫솔 휴대용세트’를 선보였다. 배달의민족 특유의 언어유희를 통해 매일 사용하는 치약과 칫솔에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

    2017-10-24 유은정
  • [Daily New패션] 로가디스, 비비안, 휠라 外

    ◇ LF몰, 11월5일까지 헤지스 로고 리뉴얼 기념 룰렛 이벤트   LF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오는 11월 5일까지 헤지스 브랜드 로고(Brand Identity, BI)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2017년 가을/겨울

    2017-10-24 유은정
  • 악재도 비껴간 'LG생활건강' 3Q 영업이익 2527억… 매출·영업익 사상 최대

    사드, 노사 갈등 등 대내외 악재도 LG생활건강의 실적 상승세를 꺽지 못했다. (주)LG생활건강은 3분기 전사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2.9% 증가한 1조6088억원, 영업이익은 3.5% 증가한 2527억원, 경상이익은 5.8% 증가한 2460억원, 당기순이익은 1876

    2017-10-24 유은정
  • [Daily New뷰티] 피앤지, 메디힐, 아모레퍼시픽 外

    ◇ 메디힐, 가을 감성 충만한 새 디지털 캠페인 영상 선봬… 공명·지우 연인 호흡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공명과 지우의 호흡이 돋보이는 디지털 캠페인 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배우 공명과 지우는 이미 지난 4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퍼엉’과

    2017-10-23 유은정
  • LG생활건강,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오휘, VDL, 빌리프' 중국시장 본격 진출

    LG생활건강은 오휘, VDL, 빌리프 등 3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중국에 동시에 론칭하며 중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LG생활건강은 지난 22일 중국 항저우에 위치한 최고급 백화점인 우린인타이 백화점(银泰百货杭州武林总店)에 ‘오휘·VDL’ 및 ‘빌리프’의 첫 번째

    2017-10-23 유은정
  • [Daily New패션] 블랙야크, 코오롱스포츠, 질스튜어스포츠 外

    ◇ 블랙야크, '뉴이스트 W'와 함께한 캠페인 공개블랙야크가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뉴이스트 W(NU'EST W)’’와 함께한 '아트 오브 더 유스(Art of the Youth)’ 캠페인의 화보와 디지털 필름을 공개했다. 작년 런던 차세대 아티스트 크루와의

    2017-10-20 유은정
  • LG생활건강 '후', 올 들어 9개월 만에 매출 '1조원' 돌파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가 지난 10월 2일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후는 지난해 11월 3일 브랜드 출시 이래 처음으로 연 매출 1조원을 달성한 바 있는데, 올해는 한달 가량 앞당겼다. 2004년부터 본격적으로 선보인 ‘후’는

    2017-10-19 유은정
  • 토니모리, 中 화장품 기업과 중국 내 4천억원 공급계약·독점판매계약 체결

    토니모리는 19일 공시를 통해 중국 항저우에 위치한 물산운상유한공사 사옥에서 화장품 전문 유통 기업 DMX와 중국 내 독점판매 및 대규모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독점 판매 및 물품공급 계약은 토니모리가 자회사인 칭다오 법인으로 물품을 공급하고, DMX가 토

    2017-10-19 유은정
  • [Daily New패션] 슈퍼콤마비, 유니클로, 신세계인터 外

    ◇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 전세계 1900여 매장 중 가장 우수한 매장으로 2회 연속 선정유니클로(UNIQLO)의 국내 롯데월드몰점이 반 년에 한 번씩 전세계 매장 중 뛰어난 경영 성과와 쇼핑 환경, 고객 만족을 실현한 매장을 선정하는 ‘U1-그랑프리’에서 2회 연속

    2017-10-18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