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 향 강화한 '케라시스 퍼퓨머리(Perfumery)' 샴푸라인 선봬

    애경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는 향을 강화한 전문 퍼퓸샴푸 라인의 퍼퓨머리(Perfumery) 6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퍼퓨머리는 향기 제조소, 향을 만드는 사람을 뜻하는 단어로 향의 전문성을 담은 퍼퓸샴푸라는 의미이다.케라시스 퍼퓸샴푸는 201

    2017-03-06 유은정
  • CNP 차앤박화장품, '퀵 프레쉬 비타 앰플 미스트' 출시

     LG생활건강은 지친 피부에 활기와 생기를 부여하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퀵 프레쉬 비타 앰플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타우린, 자일리톨, 비타민 등 성분이 함유되어 피곤하고 지친 피부에 청량감을 부여하고, 피부를 생기 있게 깨워준다는게

    2017-03-05 유은정
  • 올리브영, 불황형 제품 잘 팔렸다… 립스틱 매출 120% 신장

    불황엔 역시 '립스틱 효과'.올리브영은 6일까지 진행되는 올해 첫 세일의 매출을 중간 집계(3월2~4일)한 결과, 색조 및 대용량 화장품들의 판매량이 신장했다고 5일 밝혔다. 불황이 지속되면 립스틱 판매가 증가한다는 일명 '립스틱 효과'가 입증된 것이다. 색조화장품 매

    2017-03-05 유은정
  • 아로마티카, 칼렌듈라&씨 대퍼딜 마스크 2종 리뉴얼 출시

     아로마티카는 자연의 건강한 성분으로 처방한 시트 마스크 2종 '칼렌듈라 수딩 릴리프 마스크', '씨 대퍼딜 하이드로 차지 마스크'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이 제품은 유칼립투스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셀룰로오스 원단인 '실키 하이드레이팅 핏 시트'를 사

    2017-03-03 유은정
  • 패션그룹형지, 서부산 랜드마크 '아트몰링' 그랜드 오픈

    패션그룹형지는 3일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남로 1413번지에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아트몰링(ART MALLING)'을 그랜드 오픈했다고 밝혔다.아트몰링(ART MALLING)은 'A URBAN TASTE MALLING'의 줄임말로 '도시인의 감성 놀이공간'을 의미한다.

    2017-03-03 유은정
  • 시몬스 침대, 안전 자재만 사용한 '더블 침대 프레임' 신제품 출시

    시몬스는 자신만의 취향을 침실에 고스란히 담아낼 수 있는 '더블 침대 프레임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시몬스 더블 침대 프레임은 세련된 디자인에 다양한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침실 내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예비 신혼 부부

    2017-03-03 유은정
  • 아이소이, 센시티브 스킨 하이드로 수딩 젤 출시

    아이소이(isoi)는 극민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센시티브 하이드로 수딩 젤(이하 센시티브 수딩젤)'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아이소이는 피부 민감도가 높아지는 환절기를 맞아 더욱 깊어지는 민감성 피부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자

    2017-03-03 유은정
  • 파크랜드,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단복 후원

     "파크랜드가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합니다."파크랜드는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에 공식 단복을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파크랜드는 지난 2015년에도 우승이라는 금자탑을 세운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에 단복을 지원한 바 있다. 이번 2017년에도 김인

    2017-03-03 유은정
  • 금강제화, 같은 구두라면 '키높이'로 남성 '자존심' UP!

    # 지난 1일 새 구두를 장만하기 위해 금강제화 매장을 찾은 직장인 전성용씨(31세.남자)는 오랜 시간 고민 끝에 평소 원하던 디자인의 구두를 구매했다. 하지만 불과 5분도 채 지나지 않아 환불을 요청했다. 기쁜 마음에 매장 밖을 나서려던 순간 ‘키높이 구두’ 진열대

    2017-03-02 유은정
  • 휠라, 코트 디럭스-샤이니 '화이트데이 패키지' 예약 판매

      휠라는 국내 최대 규모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브랜드인 '꾸까(kukka)'와 함께 준비한 '코트 디럭스 - 샤이니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코트 디럭스 - 샤이니 화이트데이 패키지’는 휠라 인기 슈즈인 코트 디럭스 샤이니 1족

    2017-03-02 유은정
  • 올 봄 '노스페이스 프로텍션 재킷'과 가까운 산행어때요?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17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쾌적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재킷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노스페이스 프로텍션 재킷(TNF PRO

    2017-03-02 유은정
  • 한섬, SK네트웍스 패션부문 3천억원에 인수 마무리… 12개 브랜드 본격 운영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이 SK네트웍스㈜ 패션사업 부문 인수 작업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선다. 한섬은 지난달 28일 SK네트웍스㈜ 패션부문 전체에 대한 최종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최종 인수 금액은 3000억원이다. 앞서

    2017-03-01 유은정
  • 얼굴에 손대지 마세요~!… "어플리케이터에 양보하세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중요한 습관 중 하나는 얼굴에 손을 직접 대지 않는 것이다. 화장품을 손으로 바를 경우 위생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고, 내용물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되기 어렵기 떄문이다. 이에 업계에서는 단순히 바르는 역할의 도구가 아닌 각 제품의 특징

    2017-02-28 유은정
  • LG생활건강, 소비자안심센터 출범… "글로벌 최고 품질 기업 달성할 것"

     LG생활건강이 소비자안심센터를 출범한다.  LG생활건강은 28일 대전 기술연구원에서 소비자안심센터 출범식을 열고 소비자 지향의 글로벌 최고 수준의 품질 기업 달성에 나선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소비자안심센터 출범을 통해 원료 및 부자재부터 완제품

    2017-02-28 유은정
  • 미미박스, 홍콩 및 대만에 플래그십 스토어 연달아 오픈

    미미박스는 국내에서 운영하고 있는 4개의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홍콩 및 대만 등 해외에서도 자체 브랜드를 선보이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달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작년 하반기 기준, 절반을 넘어선 해외 매출을 더욱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2017-02-28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