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2차 창업주 공개 모집

    아모레퍼시픽과 아름다운재단이 함께하는 한부모 여성 창업 대출 지원 사업 희망가게가 다음달 7일까지 2019년도 2차 창업주를 공개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희망가게는 한부모 여성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마이크로 크레디트(Micro Credit) 사업이다. '창업'을 통해

    2019-05-09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가정의 달 맞아 20억 상당의 '사랑나눔 물품기부'

    애경산업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미혼모, 한부모 가정 등을 위한 '사랑나눔 물품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사랑나눔 물품기부 전달식은 지난 5월8일 서울시 중구 소재의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진행했으며 소비자가 기준으로 약 20억원 상당의

    2019-05-09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준지', 도산공원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가 도산공원에 입성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준지는 남성, 여성 컬렉션 뿐 아니라 리미티드 콜라보레이션(협업) 상품 등 모든 라인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서울 강남구 신사동 도산

    2019-05-09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초경량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는 역동적인 아웃도어·스포츠 활동 애호가들을 위한 트레일러닝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은 수년간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를 개최 중인 노스페이스만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반영된 제품군이다. 경량성, 통기성 및 신축성 등이 뛰어나 장시

    2019-05-08 김보라 기자
  • 에잇세컨즈, 일반인 모델 선발 콘테스트 '#8SXME'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일반 소비자 모델 선발 콘테스트  '#8SXME(에잇 바이 미, 8seconds X ME)'의 참여자 모집이 완료, 1차 대중 투표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8일 밝혔다.#8SXME’콘테스트는 에잇세컨즈가 2018

    2019-05-08 김보라 기자
  • 비비안, 여름 맞아 애슬레저 세트 선봬

    남영비비안의 브랜드 비비안은 여름을 맞아 애슬레저 세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비비안의 애슬레저 세트는 큼직한 플라워 프린트와 야자수잎 패턴이 조화롭게 매칭,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신축성이 좋은 폴리스판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도 좋다. 안감은 통

    2019-05-0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재단, 2019년 학술연구 지원 사업 시작

    아모레퍼시픽재단은 여성과 문화, 개성상인을 주제로 매년 학술연구 활동을 지원하는 '2019년 학술연구 지원 사업'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다양한 분야에 걸친 우수 연구를 발굴하고 대중과 소통해 온 아모레퍼시픽재단의 노력은 1973년부터 연구활동 지원을 통해 지속되고

    2019-05-08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1Q 영업익 230억원… 전년비 5.3%↑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올해 1분기 매출 1788억원, 영업이익 230억원, 당기순이익 18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8%, 5.3%, 6.5% 성장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사업 부문별로 살펴보면 화장품사업은 매출 897억원, 영업이익 182억원을 기록했

    2019-05-08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패션 가발 브랜드 '핑크에이지'와 MOU… "헤어 제품 카테고리 확장"

    애경산업이 제품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애경산업은 뷰티 패션가발 브랜드 핑크에이지와 함께 8일 오전 10시 서울시 마포구 애경본사에서 전략적 제품 개발 등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양사는 업무협약을 통해 뷰티에 관심이 많은 1020 여성

    2019-05-08 김보라 기자
  • [깐깐한 파우치] 얼굴에 쓱쓱 '선스틱' 인기… 성분 알고 바르자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9-05-08 김보라 기자
  • '미샤' 에이블씨엔씨, 1Q 영업손실 23억원… "활발한 투자 활동 탓"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올해 1분기 적자를 봤다.7일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올해 1분기에 연결기준 매출 915억원, 영업손실 23억원, 당기순손실 1억8700만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17.6% 증가했으며, 영업손실은 지속됐다. 당기순이익은 지난

    2019-05-07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EXO와 함께 #보송SUN챌린지 캠페인 실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28일까지 브랜드 모델 EXO(엑소)와 함께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인 #보송SUN챌린지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의 #보송SUN챌린지는 브랜드 대표 인기 제품인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을 활용해 EXO의 모션을 따라하는 해시태

    2019-05-07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H&M 이어 자라도'쑥쑥'… 해외 SPA '빅3' 국내 매출 2兆 육박

    해외 SPA(제조·유통일괄화 의류)브랜드의 성장세가 무섭다. 유니클로·H&M·자라(ZARA) 등 '빅3'의 국내매출 합계가 지난해 2조원을 육박했다. 토종 업체들은 몇 년간 성장 정체에 처해 있는 반면 이들은 매년 성장하며 국내 패션시장을 장악

    2019-05-07 김보라 기자
  • LF몰, 아모레퍼시픽 단독관 공식 입점… 설화수 특별 선물세트 판매

    생활문화기업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은 아모레퍼시픽의 단독관 론칭을 기념해 5월 한 달 동안 LF몰 고객들을 대상으로 히트상품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LF몰은 아모레퍼시픽 단독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LF몰 고객들을 대상으

    2019-05-03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유오피스 사업 확대… 스케일업 스페이스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공유오피스 사업을 확대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3일 강남구 청담동에 멤버십 공유오피스 스케일업(SCALE UP) 스페이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스케일업 스페이스는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관련 스타트업이 사업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2019-05-0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