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피그램, 경리단길에 팝업스토어 '올모스트홈 2'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은 오는 5월말까지 경리단길 팝업스토어 '두번째 올모스트홈(Almost Home 2)'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팝업스토어 '올모스트홈'은 시리즈의 세컨드 브랜드로 출발한 에피그램의 정체성을 한눈에 볼

    2017-03-15 유은정
  • 삼광글라스,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원그린스텝' 펼쳐

    삼광글라스는 자사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1만여개를 소외계층에 기부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삼광글라스가 매년 진행하는 친환경 사회공헌 프로그램 '원그린스텝' 캠페인의 일환이다.  삼광글라스는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올해 전국 기아대책 행복한나눔가게의

    2017-03-14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경기도-용인시, '용인 뷰티산업단지 투자 양해각서' 체결

     ㈜아모레퍼시픽은 14일 경기도지사 집무실에서 '용인 뷰티산업단지 투자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 체결식엔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회장을 비롯해 남경필 경기도지사, 정찬민 용인시장이 참석했다.  ㈜아모레퍼시픽이 경기도 용인시

    2017-03-14 유은정
  • 코오롱FnC 에피그램, 제주도에서 공유와 함께 한 2017 S/S 화보컷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모델 공유와 함께 한 2017 봄/여름 화보컷을 공개했다.이번 에피그램 화보는 ‘제주에 머물다’, ‘공유의 슬로우 라이프’라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에피그램의 이번 시즌 테마인 ‘PAUSE

    2017-03-10 유은정
  • 뷰티 편집샵 온뜨레, '까띠에 센시티브스킨케어 라인' 4종 출시

     오가닉 뷰티 편집샵 온뜨레는 저자극 스킨 케어 라인 '까띠에 센시티브 라인' 4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은슬리핑 크림, 클렌징 젤, 세럼, 데이 크림 총 4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민감성 피부에 자극이 적은 핑크클레이(pink clay)

    2017-03-09 유은정
  •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체사레 파치오티', 합리적인 가격대의 '4US' 라인 론칭

    셀렉샵을 운영하는 엘본인터내셔날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체사레 파치오티(CESARE PACIOTTI)'가 '4US(포어스)' 라인을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체사레 파치오티는 지난 8일 체사레 파치오티 청담동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4US' 라인을 선

    2017-03-09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재단, 도서 '물과 아시아 미' 출간

    아모레퍼시픽재단은 물을 통해 아시아적 미(美) 개념에 접근한 도서 '물과 아시아 미'를 출간했다고 9일 밝혔다. '물과 아시아 미'는 아모레퍼시픽재단의 연구위원회인 '미 탐험대'가 진행해온 공동 연구의 결과를 정리한 첫 번째 성과물이다. 미 탐험대는 '아시안 뷰티(As

    2017-03-09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이달 말까지 '2017 공간문화개선 사업' 공모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은 이달 말까지 세상을 바꾸는 여성들의 공간을 지원하는 '2017 공간문화개선 사업' 지원 공모를 접수받는다고 7일 밝혔다. '2017 공간문화개선 사업'은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과 한국여성재단이 주관한다. 여성 시설 및 비영리 여성 단체의 휴

    2017-03-07 유은정
  • 캔메이크, 립 틴트 시럽 등 4종 온라인 론칭

     한강인터트레이드의 캔메이크가 립 틴트 시럽 등 신제품 4종을 온라인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캔메이크 파우더 치크, 퀵 이지 아이라이너, 립 틴트 시럽, 립 틴트 잼 등 4종으로 가성비가 좋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가격대는 각 1만1000~1만

    2017-03-07 유은정
  • 노스페이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아웃도어 부문 '10년 연속 1위'

    노스페이스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17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이하 NBCI)'에서 업계 최초로 10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2017-03-06 유은정
  • 내몸의 독 '화학물질' 줄이기 열풍에… '노(No)케미 클래스' 인기

    가정 세제, 치약 등 생필품 속 성분과 관련된 사건사고가 잇따라 발생하면서 성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SBS스페셜 ‘바디버든’편의 방영과 함께 해당 키워드가 검색어 상위에 올라 화학성분 및 유해물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재확인했다.

    2017-03-06 유은정
  • 네파, 핏 살린 기능성 아웃도어웨어 '프리모션' 출시

     올 봄 아웃도어가 '핏'을 강조하고 있다.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바디라인을 살리고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핏감을 강조한 기능성웨어 '프리모션'라인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네파 프리모션은 올해 아웃도어 업계의 화두인 '핏 시크' 트렌드에 따라 탄탄한 바디라

    2017-03-06 유은정
  • 애경, 향 강화한 '케라시스 퍼퓨머리(Perfumery)' 샴푸라인 선봬

    애경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는 향을 강화한 전문 퍼퓸샴푸 라인의 퍼퓨머리(Perfumery) 6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퍼퓨머리는 향기 제조소, 향을 만드는 사람을 뜻하는 단어로 향의 전문성을 담은 퍼퓸샴푸라는 의미이다.케라시스 퍼퓸샴푸는 201

    2017-03-06 유은정
  • CNP 차앤박화장품, '퀵 프레쉬 비타 앰플 미스트' 출시

     LG생활건강은 지친 피부에 활기와 생기를 부여하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퀵 프레쉬 비타 앰플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타우린, 자일리톨, 비타민 등 성분이 함유되어 피곤하고 지친 피부에 청량감을 부여하고, 피부를 생기 있게 깨워준다는게

    2017-03-05 유은정
  • 올리브영, 불황형 제품 잘 팔렸다… 립스틱 매출 120% 신장

    불황엔 역시 '립스틱 효과'.올리브영은 6일까지 진행되는 올해 첫 세일의 매출을 중간 집계(3월2~4일)한 결과, 색조 및 대용량 화장품들의 판매량이 신장했다고 5일 밝혔다. 불황이 지속되면 립스틱 판매가 증가한다는 일명 '립스틱 효과'가 입증된 것이다. 색조화장품 매

    2017-03-05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