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아이오페는 슈퍼플랜트 만년송의 에너지가 더해져, 탄탄하고 힘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인 ‘슈퍼바이탈 크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2006년 출시 이후 아이오페의 안티에이징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제품이다. 탄탄했던
2018-01-11 유은정 -
올리비아로렌, 새 모델로 배우 서예지 발탁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배우 서예지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를 젊게 리브랜딩했다. 10일 올리비아로렌에 따르면 서예지를 통해 좀 더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전략이다. 브랜드가 추구하
2018-01-10 유은정 -
LG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 새브랜드 '생활정원' 론칭… 경쟁력 강화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을 선보이며 건강기능식품 경쟁력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섰다.LG생활건강은 기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청윤진'을 '생활정원'으로 새롭게 리브랜딩하는 한편,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유리'를 발탁하고 적극적인
2018-01-10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서성환 선대 회장 15주기 추모식
아모레퍼시픽그룹은 9일 장원기념관과 전국의 사업장에서 창업자 서성환 선대 회장 영면 15주기 추모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추모식을 통해 창업자의 뜻을 기리고, 원대한 기업(Great Brand Company) 비전 달성을 위한 의지를 다질 예정
2018-01-09 유은정 -
LG생활건강 '후', 아시아 Top 브랜드 반열에 등극… 2017년 매출 1조4200억원 기록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와 자연·발효화장품 브랜드 '숨' 이 국내를 넘어 아시아 TOP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두 브랜드는 지난해 매출 1조4000억원, 3800억원을 각각 돌파했다. ‘후’는 출시 14년만인 2016년 처음으로 매출 1조원을
2018-01-08 유은정 -
어바웃미, 홍콩 현지 '쇼윈도 마케팅' 펼쳐… 중화권 마케팅 박차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 중화권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어바웃미는 홍콩의 유명 H&B스토어 '컬러믹스(Colourmix)'를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홍콩을 비롯한 중화권 마케팅 활동에 본격 시동을 걸고 있
2018-01-05 유은정 -
네이처리퍼블릭, 10가지 컬러 담은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스틱 섀도 키트' 예약 판매
네이처리퍼블릭이 소비자들의 심리적 만족감과 경험을 중시하는 '가심비' 소비트렌드에 맞춘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발색과 밀착력을 갖춘 10가지 컬러의 스틱 섀도를 하나로 담은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스틱 섀도 키트(1.4g*10개/3만
2018-01-05 유은정 -
토니모리, 주용건 신임 사장 취임… 창립 최초로 직원 출신 사장 선임
토니모리가 무술년 새해 시작과 함께 힘찬 도약을 위한 신임 사장 선임을 발표했다. 주용건 신임 사장은 토니모리 설립 이래 최초의 직원 출신 사장이다. 주 사장은 2006년 토니모리에 첫 입사한 이래, 유통사업부 이사, 국내사업본부 상무를 거치며 현재의 토니모
2018-01-05 유은정 -
휠라 키즈, 2018 신학기 '치오 & 우노' 백팩 출시
최근 패션계를 강타한 스트리트 무드가 '키즈 패션'으로까지 확대되고 있다. 휠라 키즈(FILA KIDS)는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을 반영한 스타일리시 키즈 백팩 '치오 & 우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휠라 키즈가 새롭게 선보인 '치오'와 '우노'는 '멋지
2018-01-04 유은정 -
미샤, '벨라루스' 진출… 매장 2개 동시 오픈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가 벨라루스에 진출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최근 벨라루스 수도 민스크에 미샤 매장 2개를 동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두 매장은 시내 대형 쇼핑몰인 ‘다나(Dana)몰’과 ‘자목(Zamok)몰’에 각각 문을 열었다.에이블씨엔씨는 벨라
2018-01-04 유은정 -
애경 '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지난해 홈쇼핑 판매 1300억원 돌파
애경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대표 인기제품 ‘에센스 커버팩트’가 홈쇼핑에서 2017년 한해 1300억원의 판매를 돌파하며 출시 이후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 한해 동안 홈쇼핑에서 연간 199만 세트,
2018-01-03 유은정 -
헤라, '로지-사틴 크림' 출시
헤라는 신제품 ‘로지-사틴 크림’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로지-사틴 콤플렉스TM를 함유한 ‘로지-사틴 크림’은 피부 턴-오버를 케어해 탄력과 생기를 잃은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케어 받은 것처럼 탄력
2018-01-03 유은정 -
[신년사]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내진설계를 강화해 아시아 대표기업"
"2018년은 중국경제 성장둔화, 국내경기 불확실성, 보호무역주의 등 산재한 변수들로 힘든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아시아 대표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지금까지 이룬 것에 자만하지 않는 반구십리(半九十里)의 자세로 힘찬 여정을 함께 시작하자."차석용
2018-01-02 유은정 -
[신년사]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무술년 경영방침은 '즉시 결행'"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무술년(戊戌年) 새해 경영방침을 ‘즉시 결행(Act Now)’으로 정하고 원대한 기업(Great Brand Company)을 향한 아름다운 항해를 이어가겠다고 다짐했다.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2일 용산 신본사에서 열린 2018년 시무
2018-01-02 유은정 -
미샤, 31일까지 '아듀 2017 TOP 100 50%’ 세일
미샤가 2017년 한해동안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었던 베스트셀러 100가지 제품을 반값에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는 ‘아듀 2017 TOP 100’ 행사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올해 가장 잘 팔린 100가지 제
2017-12-29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