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 3년만에 재론칭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글로우 텐션, 섀도우 팔레트, 비비크림, 틴트 등 12종 28품목으로 구성된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올 하반기 투명 광채, 탄력광 등 광채 메이크업으로 인기를 끈 F/W 신제품 '글로우 텐션(SPF50+/PA++
2018-11-01 김보라 기자 -
벌써 '책가방 전쟁'… 빈폴키즈, '2019년 책가방'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키즈는 무게와 가격을 모두 낮춰 학부모들의 '가심비'를 고려한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빈폴키즈는 점점 높아지는 부모들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서 경량 소재를 사용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무게와 가격을 낮춘 경량 가방
2018-11-01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 EXO 에디션'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엑소와 공식 협업한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 EXO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EXO 에디션은 "잘하고 있어! 내일은 더 빛날거야", "오늘도 고생했어~토닥토닥" 등 디오와 백현, 세훈, 수호, 시우민, 찬열, 첸,
2018-11-01 김보라 기자 -
"안오르는 게 없다"… 연말 앞두고 베네피트 등 화장품·명품 가격 줄인상
연말 쇼핑 대목을 앞두고 해외 유명 브랜드들이 일제히 가격을 인상했다. 화장품은 물론 명품까지 품목도 다양하다. 사전 안내도 없이 하루아침에 인상되면서 명확한 인상 이유도 밝히지 않아 소비자들의 불만은 높아지고 있다.1일 업계에 따르면 화장품 브랜드 베네피트는 이날부터
2018-11-01 김보라 기자 -
"화장품 덕에 날았다"… 애경산업, 3Q 영업익 49.9%↑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올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1804억원, 영업이익 22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9%, 49.9%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도 175억원으로 전년 보다 30.5% 성장했다.3분기 누적 실적은 매출 5238억원
2018-10-31 김보라 기자 -
"벌써 연말"… 화장품업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女心 홀리다
화장품업계가 바빠졌다. 불황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데다 화장품 최고 성수기 중 하나인 연말을 겨냥해 일찌감치 대목 고객 유치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이다. 3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화장품업계는 연말을 두 달 정도 앞둔 이달께부터 앞다퉈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을
2018-10-31 김보라 기자 -
코오롱 헤드, CJ오쇼핑 셀렙샵 입점… '선미 롱다운' 판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헤드는 CJEMN 오쇼핑부문의 대표 패션 편집숍인 '셀렙샵'에 입점해 오는 11월2일 롱다운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헤드는 최근 1020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통해
2018-10-31 김보라 기자 -
SK-II, 연말 맞아 '피테라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SK-II는 연말 시즌을 맞아 '피테라 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SK-II의 상징적인 제품이자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인 SK-II 피테라 에센스와 세계적인 아티스트 카란 싱(Karan Singh)의 콜라보레이션(협업
2018-10-30 김보라 기자 -
K2, '어썸하이킹' 야마구치편 참가자 모집
K2는 신개념 하이킹 프로그램 '어썸하이킹' 야마구치편에 참여할 참가자를 다음달 14일까지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K2 어썸하이킹은 산의 매력을 느끼고, 보다 가치 있는 산행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기획된 K2의 시그니처 하이킹 프로그램으로 지난해에 이어 일본의 숨겨
2018-10-30 김보라 기자 -
LF몰, 'LF포인트 왕중왕전 챔피언스 파트너 이벤트' 실시
LF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LF몰은 '2018 LF포인트 왕중왕전'에서 평소 응원하는 선수와 동행하며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 'LF포인트 왕중왕전 챔피언스 파트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LF몰의 LF포인트 기획전 상품 구매 후, 기획전 페
2018-10-30 김보라 기자 -
"트레이닝 솔루션 제안"… 솔티드벤처 '솔티드 슈즈' 론칭
삼성전자 스핀오프 기업 솔티드벤처는 지난 27일 SETEC 1층 국제회의장에서 스마트 신발 ‘솔티드 슈즈’ 공식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국내 대표 피트니스 교육 기관인 IFIT과 함께 진행한 이날 행사에서는 솔티드벤처가 독자 개발해 지난 2017년 PGA
2018-10-29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영업익 1조클럽·아모레퍼시픽 난항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그룹 3Q 실적 '희비'… 'K뷰티' 간판 바뀌나
경기 침체와 함께 중국의 사드 보복 여파가 지속되는 가운데 'K-뷰티의 선봉장'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올 3분기도 희비가 엇갈렸다. LG생활건강은 럭셔리 브랜드의 성장을 발판으로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반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실적 부진을 완전히 떨쳐
2018-10-2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3Q 실적 '주춤'… "해외사업 성장 둔화"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올 상반기에 이어 올 3분기에도 역신장하고 있다. 불황과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 여파와 함께 좀처럼 회복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핵심 시장인 해외에서 성장이 둔화됐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 3분기 매출은 1조4626억원으로
2018-10-2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3Q 영업익 847억원… 전년比 36%↓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 3분기 매출이 1조4626억원으로 전년 대비 동기 3.1% 성장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이 기간 영업이익은 849억원으로 전년보다 36% 감소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올해 3분기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국내외 뷰티 시장의 경쟁 심화 속에서도 브랜
2018-10-29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명산 100과 사람들' 책 발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명산 100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산 이야기를 담은 '명산 100과 사람들' 책을 발간한다고 29일 밝혔다.산행에 대한 지식과 활동을 공유하는 블랙야크의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을 통해 운영되고 있는 명산 100 프로그램은 온
2018-10-2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