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숍·내수 부진 지속"… 아모레퍼시픽그룹, 1Q 영업익 26% 하락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 1분기에도 역신장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1분기에 1조6425억원의 매출과 2048억원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 영업이익은 26% 감소했다.세부적으로 살펴보면 핵심 계열사인 아모레퍼시

    2019-04-29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샤프란 아우라 '세이브 디 오션'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섬유유연제 브랜드 샤프란 아우라에서 바다를 살리는 환경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세이브 디 오션(Save the Ocean)'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세이브 디 오션 에디션의 판매 수익 일부를 환경단체인 OSEAN(오션·동아시아바다공동체)에 기

    2019-04-28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우이동에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 개관

    블랙야크는 지난 27일 북한산이 위치한 강북구 우이동에서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Blackyak Alpine Club Center) 개관식 및 블랙야크 청소년 스포츠클라이밍 선수단 장학금 전수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이날 개관식은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을 포함한

    2019-04-28 김보라 기자
  • 금강제화, 에스쁘렌도 신사화 출시

    금강제화는 ‘에스쁘렌도(ESPRENDOR)’가 신사화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에스쁘렌도 신사화는 트렌디하고 모던한 옷차림을 선호하는 젊은 남성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적극 어필할 것으로 예상된다.신제품 에스쁘렌도 신사화는 천연 소가죽 소재와

    2019-04-26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美 '뉴 에어본' 인수… 북미 사업 교두보 마련

    LG생활건강은 미국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회사 New Avon(뉴에이본)의 지분 100%를 1억2500만달러(한화 약 1450억원)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Avon(에이본)은 130년의 역사를 가진 세계 최대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직접판매 회사로 2

    2019-04-25 김보라 기자
  • 두타면세점, 美 코스메틱 브랜드 ‘투페이스드’ 론칭 단독 이벤트

    두타면세점이 25일부터 27일까지 미국 코스메틱 브랜드 ‘투페이스드(Too Faced)’ 오픈을 기념해 단독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투페이스드는 해외 직구족에게는 이미 입소문이 난 브랜드로 지난 3월 두타면세점이 면세점 최초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면서 많은 주목

    2019-04-25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1Q 최대 실적… 분기 영업익 첫 3천억 돌파

    LG생활건강이 올 1분기 사상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하며 차석용의 마법을 이어갔다. 차석용 부회장은 2005년 부임 후 지속적인 성장을 주도해 오고 있다.LG생활건강은 올 1분기 매출 1조8748억원, 영업이익 3221억원, 당기순이익 2258억원을 달성해 전

    2019-04-2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1Q 영업익 3221억… 전년比 13.5%↑

    LG생활건강은 올 1분기 매출이 1조874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했다고 25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322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5% 성장했다. 

    2019-04-25 김보라 기자
  • 성장세 꺾인 '디스커버리', 신발로 승부수… "올해 매출 10% 성장 목표"

    F&F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가 새로운 도약을 위한 모색에 들어갔다. 올해 기점으로 신발 카테고리 사업 육성을 본격화한다. 아웃도어업계의 불황과 브랜드간 경쟁 포화가 디스커버리가 역신장하면서 지금부터 중장기 발전방안을 마련해야 하기 때문이다.

    2019-04-25 김보라 기자
  • 금강제화, 강원도 산불피해 이웃돕기 성금 5천만원 기탁

    금강제화는 지난 18일 강원도 지역 산불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의 빠른 일상복귀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5000만원을 기탁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성금은 산불로 피해를 입은 강원도 속초, 고성, 동해 등 이재민들의 구호활동 및 피해복구 지원 등에 사용된다.

    2019-04-23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AGE 20’s, 4년 연속 파운데이션 점유율 1위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의 '에센스 커버팩트'가 국내 파운데이션 시장에서 1위 자리를 굳히며 원조 에센스 팩트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23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다국적 조사 전문기업인 칸타월드 패널의 뷰티 패널 서비스를 통해 전체 채널 기준으로 한

    2019-04-23 김보라 기자
  • LF, 버켄스탁 키즈 라인 국내 공식 론칭

    LF는 독일 캐주얼 신발 브랜드 '버켄스탁(BIRKENSTOCK)'의 아동화를 국내 시장에 공식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LF 관계자는 "저출산 시대에 접어들면서 귀한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소비 트렌드가 부상 중"이라면서 "아동복뿐만 아니라 세련된 아

    2019-04-23 김보라 기자
  • 형지엘리트, 인터넷 강의 교육 시장 진출

    형지엘리트가 인터넷 강의 교육 서비스를 론칭하고 사업 다각화에 집중하고 있다.형지엘리트는 25일 중·고등학생 대상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철벽수학'을 출시하고 2017년 진출한 오프라인 입시 교육에 이어 3조7000억원 규모의 이러닝 교육 시장도 공략한다고 23일 밝

    2019-04-23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2종 출시

    애경산업의 저자극 클렌징 라인 포인트 마일드는 라이스세라 클렌징 밤과 피에이치 밸런싱 약산성 클렌징 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포인트는 최근 미세먼지 등 외부환경으로 얼굴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시기인 만큼 저자극 세안이 중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저자극 클

    2019-04-22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국내 자생식물로 피부 케어 소재 개발

    한국콜마는 국내 자생식물로 다양한 피부효능을 가진 소재를 개발해 국제학술지(SCI)에 잇단 등재됐다고 22일 밝혔다.한국콜마는 만나CEA, 한약진흥재단, 성균관대와 손잡고 3년여 동안 국내 자생식물의 소재개발 연구에 매진한 결과, 어리연꽃과 낙지다리가 각각 피부노화와

    2019-04-2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