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패션] 노나곤, 스파오, MCM 外
◇ 노나곤, 美 스트리트 브랜드 XLARGE, X-girl과 콜라보삼성물산 패션부문과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의 글로벌 영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노나곤 (NONAGON)’이 美 스트리트 브랜드 XLARGE(엑스라지)와 여성라인인 X-girl(엑스걸
2017-09-22 유은정 -
LF몰, 동영상 쇼핑 채널 '냐온(LFON)' 론칭… 라이브 쇼핑쇼 '붐붐카페' 27일 첫방송
LF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라이브 쇼핑이 가능한 신개념 동영상 쇼핑 채널 ‘냐온(LFON)’을 론칭했다. 첫 라이브 쇼핑쇼 프로그램 ‘붐붐카페’의 MC로 방송인 붐을 발탁했다. 21일 LF에 따르면 27일 첫방송하는 ‘붐붐카페’는 매
2017-09-21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뷰티 시장의 디지털 혁신 선도… "IT 기술과 뷰티 서비스의 융합"
"우리 모두의 지혜를 모아 디지털(Digital)과 모바일(Mobile)의 혁신을 선제적으로 이뤄야 합니다. 디지털과 모바일 환경에서 더욱 효과적인 방법으로 우리의 영업-마케팅을 변화시키고, 빅 데이터가 가진 의미와 가치에 더욱 관심을 기울여 네트워크 연결
2017-09-21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그룹, 추석맞이 협력사 대금 910억원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추석을 앞두고 모든 협력사를 대상으로 거래 대금을 앞당겨 지급한다고 21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모든 계열사와 협업하고 있는 800여 개의 협력사를 대상으로 9월 25일부터 10월 10일까지 지급 예정된 납품 대금을 앞당겨 지급
2017-09-21 유은정 -
LG생활건강, 20일 청주공장 노조 첫 파업 돌입… '임금협상 결렬'
LG생활건강 청주공장 노조가 파업에 돌입했다. 2001년 LG화학에서 법인 분리 후 첫 파업이다. 노조측과 사측은 13차례의 임금협상을 벌였지만 결렬됐다. LG생활건강의 전국 11개 생산공장 중 청주공장만 파업에 참여한다. 노조는 조합원 8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파업
2017-09-20 유은정 -
[Daily New패션] 뉴발란스, 럭키슈에뜨, 로로몰 外
◇ 한섬 SJSJ, 론칭 20주년 맞아 20개 모델로 구성된 '캡슐컬렉션' 출시한섬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SJSJ’가 론칭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정체성인 '컬러'을 강조한 캡슐컬렉션을 출시한다. 해외 유명 뷰티 브랜드와 코웍(Co-Work)해 이색 프로모션도 진행한
2017-09-20 유은정 -
서경배과학재단, 2017년 신진과학자 선정… 5년 간 매년 3억~5억원 지원
서경배과학재단은 생명과학 분야의 기초연구에서 새로운 연구활동을 개척하고자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국내외 한국인 신진과학자 5명을 최종 선정하고 지난 18일 연구비 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서경배과학재단은 지난해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의 사
2017-09-19 유은정 -
금강제화 "금강상품권으로 품격과 실속을 선물하세요"
금강제화가 추석을 맞아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선물로 금강상품권을 제안했다.금강상품권은 전국 130개 도시 400여 개 금강,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구두, 캐쥬얼화, 핸드백, 지갑, 벨트, 의류 등 품격 있는 패션 아이템
2017-09-18 유은정 -
[Daily NEW패션] 뉴발란스, 루이까또즈, 닥스 外
◇ 휠라 키즈(FILA KIDS), 16~17 '플렉스 무브 나이트' 원데이 클래스 진행휠라 키즈(FILA KIDS)는 어린이들의 건강과 활력 증진을 도모하는 이색 원데이 클래스 '플렉스 무브 나이트(Flex Move Night)'를 진행했다. 흔히 '방방'이로 불려온
2017-09-18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모바일 포스', UN 주최 '2017 e아시아 어워즈' 우수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의 ‘모바일 포스(POS, 판매시점정보관리시스템)’ 시스템이 세계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아모레퍼시픽이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도입한 모바일 포스 시스템이 UN 아태전자상거래위원회(UN/CEFACT,AFACT)가 주최한 ‘2017 e아시아 어워즈(eA
2017-09-18 유은정 -
동원시스템즈, 뷰티시장 진출… 손·발·헤어용 마스크팩 선봬
종합포장재 기업인 동원시스템즈가 포장소재 분야에서의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B2C 뷰티 시장에 진출했다. 동원시스템즈는 '쌩크드보떼(Cinq de Beaute)' 브랜드를 통해 손, 발, 헤어용 고급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쌩크드보떼'는 국내
2017-09-18 김수경 -
[Daily New뷰티] 랑콤, 비욘드, CJ라이온 外
◇ 미샤, '폴 인 럭키박스' 한정 판매… 3만9000원에 최대 11만8200원치 담아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오늘부터 ‘폴 인 럭키박스(Fall in LUCKYBOX)’ 판매를 시작한다. 미샤 폴 인 럭키박스의 가격은 3만9000원으로 최저 8만8700원부터
2017-09-15 유은정 -
[Daily New패션] 구호, 노스페이스, 루이비통 外
◇ 노스페이스, 플래그십 스토어 '부산 광복 직영점' 오픈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오는 23일 부산의 핵심 상권인 광복동 패션거리에 플래그십 스토어 '부산 광복 직영점'을 그랜드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강소라 팬사인회를 비롯한
2017-09-14 유은정 -
[Daily New패션] 한섬, 마에스트로, 휠라 外
휠라, 11월 패밀리 러닝 페스티벌 '레인보우 런' 개최 … 참가자 모집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오는 11월 신개념 패밀리 러닝 페스티벌 '레인보우 런(Rainbow Run)'을 개최, 참가자를 모집한다. 레인보우 런은 11월 4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민속놀이
2017-09-13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제3회 차세대연구자상 시상식 개최
㈜아모레퍼시픽은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아모레퍼시픽 차세대연구자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KSMCB, 회장 임인경)의 2017년 정기학술대회 현장에서 진행된다.'아모레퍼시픽 차세대연구자상'
2017-09-12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