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휠라, 한국·네덜란드 대표팀에 '평창올림픽 수트' 독점 공급

      휠라(FILA)는 세계적인 스케이트수트 제조사 ‘스포츠 컨펙스(Sport Confex)’社와 공동으로 평창 올림픽용 '휠라 올림픽 수트'를 개발∙제작, 내년 평창동계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빙상대표팀과 네덜란드 왕립빙상연맹(KNSB) 소속 선수들에게 독점

    2017-02-21 유은정
  • 잇츠스킨, 日 도쿄 신오오쿠보에 단독 로드숍 1호점 오픈

    잇츠스킨은 지난 18일 K-뷰티 열풍의 중심지인 도쿄 신주쿠 인근 신오오쿠보에 '신오오쿠보 1호점' 단독 로드숍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잇츠스킨 '신오오쿠보 1호점'은 도쿄 신주쿠의 대표적인 한류거리 신오오쿠보 초입에 위치한 번화가로 전연령층을 아우르는 유동인구가

    2017-02-20 유은정
  • 네이처리퍼블릭, 원물의 질감과 향 살린 '리얼 네이처 클레이 마스크' 3종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모로코 클레이와 신선한 자연 원료를 그대로 담아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하는 '리얼 네이처 클레이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워시오프 타입의 ‘리얼 네이처 클레이 마스크’는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모로코 라바 클레이가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2017-02-20 유은정
  • LG생활건강, 비욘드 더레미디 세럼 2종 출시

    LG생활건강은 생명의 근원이 되는 뿌리의 영양을 농축, 피부에 진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비욘드 더레미디에서 '리얼 루트 원액 앰플 세럼' 과 '민들레 진액 오일 세럼'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두 가지 제품은 14가지 뿌리의 농축된 영양 성분이 지

    2017-02-17 유은정
  • 비프루브 대학생 서포터즈, '비프루브 매니아(VPROVE MANIA)' 1기 모집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는 오는 3월3일까지 비프루브 대학생 서포터즈 '비프루브 매니아' 1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비프루브 매니아'는 비프루브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과 뷰티 마케팅 실무에 참여할 수 있는

    2017-02-17 유은정
  • 에이블씨엔씨, 지난해 영업이익 전년비 37% 증가… "신제품이 매출 견인"

    에이블씨엔씨는 2016년에 전년 대비 6.5% 성장한 매출 4346억원, 영업이익은 37% 증가한 243억원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당기 순이익은 직전년 동기 대비 15.6% 늘어난 180억원을 달성했다.  지난해 4분기엔 연결 기준 매출 1308억 원,

    2017-02-17 유은정
  • '잇츠스킨-모회사 한불화장품' 합병, '잇츠한불'로 변경… '종합화장품기업'으로 거듭나

    잇츠스킨이 ‘잇츠한불’로 다시 태어난다. 잇츠스킨은 17일 오전 공시를 통해 모 회사인 한불화장품(이하 한불)과 전격적으로 합병한다고 밝혔다.잇츠스킨은 공시를 통해 잇츠스킨이 30년 역사를 가진 한불화장품(이하 한불)과 합병하며 이를 통해 한불이 보유

    2017-02-17 유은정
  • 한섬 '덱케' 론칭 3년만에 세계 4대 패션쇼 '런던패션위크' 데뷔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의 잡화 브랜드 ‘덱케’가 론칭 3년 만에 글로벌 패션시장에 진출한다.  한섬은 자사 브랜드 ‘덱케’가 오는 17~21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FC 쇼 스페이스’에서

    2017-02-16 유은정
  • 잇츠스킨, 20일까지 최대 50% 정기세일

     잇츠스킨은 오는 20일까지 인기 아이템을 포함한 잇츠스킨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사랑하기 좋은 2월, SALE’은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잇츠스킨의 대표라인인 프레

    2017-02-16 유은정
  • 네파, 간절기 실용적인 경량다운 '프리마베라 다운'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따뜻하면서도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고, 일교차가 심한 늦겨울 및 초봄에 입기 좋은 실용적인 경량 다운 '프리마베라 다운'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네파 프리마베라 다운은 프리미엄 덕다운 충전재인 ‘프라우덴 덕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면서

    2017-02-16 유은정
  • 크로커다일레이디, 브랜드 론칭 70주년 맞아 BI 변경… "젊은 브랜드 이미지 구축"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론칭 70주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16일 공개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여성복 시장 개척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견고히 하면서 젊은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크로커다일은 1947년 싱

    2017-02-16 유은정
  • 유니클로, 2017년 브랜드 앰버서더에 배우 강동원 선정

    유니클로(UNIQLO)가 브랜드 고유의 가치인 ‘라이프웨어(LifeWear)’를 전할 한국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강동원을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배우 강동원이 작품마다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배우로서의 영역을 넓혀가는 면모와, 평소에도 자신만

    2017-02-15 유은정
  • 형지 '와일드로즈', 스위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로 브랜드 재정비

    패션그룹형지의 스위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2017년 브랜드 재도약을 위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 와일드로즈는 2017년 S/S 시즌부터 스위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의 차별화된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B.I와 화보에 ‘Journey to Swiss’라

    2017-02-15 유은정
  • 올리브영, 헬스용품 매출 전년比 105%↑… "한겨울 실내 운동족 늘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건강을 챙기려는 이른바 ‘홈트족(홈트레이닝족)’과 ‘오트족(오피스트레이닝족)’이 유통업계 핵심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계속되는 영하권의 강추위로 실내 운동이 더욱 각광받으면서, 관련 제품 매출도 상승 중이다. 올리브영이 올들어 2월14일

    2017-02-15 유은정
  • 금강제화, 올 봄 트렌드 이끌 여성화 ‘랜드로바 네이처’ 출시

    금강제화는 슬립온 스타일의 디자인에 미국 색채전문기업 팬톤(Pantone)이 지정한 올해의 컬러를 입힌 랜드로바 네이처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랜드로바 네이처는 여성용 컴포트화로 발등 부분에 펀칭 디테일 처리로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파스텔 톤

    2017-02-15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