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명가 재건 '시동'
"브랜드 론칭·조직 재정비" 권토중래 노리는 '박정빈 신원 부회장'
패션기업 신원을 이끌고 있는 박정빈 신원 부회장이 올해 권토중래를 노리고 있다. 남성· 여성복 위주의 포트폴리오에서 벗어나 브랜드 다각화를 통해 공격적인 영업에 나선다는 구상이다. 신원은 이를 통해 해외 브랜드 위주로 재편되고 있는 패션시장에서 자체 브랜드를 론칭, 패
2019-03-25 김보라 기자 -
"세계 목욕문화 경험"… 해피바스, 新 바디워시 라인 출시
해피바스는 2019년 브랜드 리뉴얼을 맞아 세계 목욕 문화 스토리 시리즈 콘셉트의 새로운 바디워시 라인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해피바스가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바디워시 라인은 깊고 은은한 태국 스파의 아로마 향을 느낄 수 있는 시암아로마 라인
2019-03-22 김보라 기자 -
휠라 키즈, 한국자폐인사랑협회에 파란 캠페인 '후원물품·기부금' 전달
휠라 키즈는 지난 20일 서초동 휠라코리아 사옥에서 '휠라 키즈 파란 캠페인 후원물품·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이날 전달식에는 강동철 휠라코리아 이사(상품기획본부), 박성열 한국자폐인사랑협회 부회장, 박정숙 한국자폐인사랑협회 부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
2019-03-21 김보라 기자 -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부산섬유패션정책포럼 상임대표 취임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이 부산 섬유패션산업 활성화를 위한 선두주자로 나선다. 21일 최병오 회장은 부산 롯데호텔에서 열린 부산섬유패션정책포럼 정기총회에서 부산섬유패션정책포럼 제 2대 상임대표로 취임했다. 취임식에는 포럼 공동대표 및 정책자문위원, 운영위원 및
2019-03-21 김보라 기자 -
韓 패션 고전인데… 글로벌 SPA브랜드 유니클로 이어 'H&M'도 '쑥쑥'
패션업계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SPA(제조·유통 일괄형 의류업체)브랜드들의 성장세가 무섭다. 일본 브랜드 유니클로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 적을 기록한 가운데 스웨덴 브랜드 H&M도 성장했다. 업계 일각에서는 SPA 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어 예
2019-03-21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온라인 전용 여성복 브랜드 '오이아우어' 론칭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2019년 봄 시즌, 밀레니얼 여성 고객을 겨냥한 온라인 전용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이아우어(OIAUER)'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이아우어는 'Outfit for I-HOUR' 즉, '나를 나답게 만드는 시간'이라는 뜻
2019-03-21 김보라 기자 -
'함께 나눈다' 윤 사장의 경영철학 바탕으로 이룬 쾌거
[영 리더] '작년 최대 실적' 윤근창의 휠라코리아… 성과급도 390% '두둑'
[편집자주] 경기 불황이 계속되면서 각종 경제 지표가 추락하고 있다. 유통업계도 예외가 아니다. 이런 가운데 빠르게 성장한 기업들이 있다. 영 리더(Young Leader)가 구원투수로 등장, 무기인 '젊음'을 앞세워 파격적인 시도로 돌파구를 마련하고 있다. 치열해진
2019-03-20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세계 물의 날 맞아 아프리카에 식수 지원
네이처리퍼블릭이 아프리카에 식수 지원 캠페인을 펼친다.네이처리퍼블릭은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아프리카에 식수를 지원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자연으로의 여정-알럽네이처’의 세 번째 캠페인을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나눔'을 주제로
2019-03-19 한지명 기자 -
준지, 美 ‘아시안 아트 뮤지엄 갈라’ 아시아 대표 브랜드로 선정
준지(JUUN.J)가 아시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선정돼 2번의 글로벌 전시회에 참가한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는 지난 7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된 ‘아시안 아트 뮤지엄(Asian Art Museum)’에서 주최하는 ‘아시안 아트 뮤지
2019-03-19 임소현 기자 -
코오롱FnC 왁, 재팬골프페어 참가… 해외 시장 진출 사전 포석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국내 골프웨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재팬골프페어(Japan Golf Fair)’에 참가한다.재팬골프페어는 일본골프용품협회에서 개최하는 행사로 골프용품과 골프웨어, 액세서리, 스포츠용품, 관련 잡지
2019-03-19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빌려쓰는 지구스쿨', 200여 중학교 신청… 경쟁률 4:1
LG생활건강의 청소년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빌려쓰는 지구스쿨’이 일선 중학교의 높은 참여 열기로 약 4대 1의 경쟁률을 보이며 명실상부한 ‘1일 교육 과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실습·체험 중심의 교육을 통해 올바른 생활습관을 기르고 새로운 직업의 세계를 경험할 수
2019-03-19 임소현 기자 -
LF, 컨템포러리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HSD' 론칭… "2030 겨냥"
LF는 편집숍과 온라인 채널 유통을 중심으로 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HSD'를 18일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HSD는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누구나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할 수 있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이다. 최근 수 년간 전
2019-03-18 김보라 기자 -
한섬, 아티스트 '나난'과 콜라보… '페인팅 가든' 컬렉션 선봬
한섬이 봄 시즌을 맞아 유명 아티스트 나난과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통해 꽃무늬 컬렉션을 선보인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여성 캐주얼 브랜드 세컨플로어는 2019년 S/S 페인팅 가든(Painting Garden) 컬렉션 26개 모델을 선보인다고 17일
2019-03-17 김보라 기자 -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사내이사 재선임… "'작지만 보석 같은 회사' 만들 것"
2012년 LG생활건강 최초로 부회장 타이틀을 거머쥔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이 사내이사로 재선임됐다.LG생활건강은 15일 오전 9시 서울시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제18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차 부회장을 사내이사로 재선임했다고 밝혔다. 차석용 LG생활
2019-03-15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매일 입을 수 있는 편안한 데님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청바지'라는 콘셉트 아래 입으면 입을수록 착용감이 뛰어난 2019 데님 시리즈 11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에 스파오가 선보인 2019 데님 시리즈 중 메인 상품 라인인 데일리지 팬츠는
2019-03-14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