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맥스그룹, 사상 첫 연매출 1조 원 돌파… 10년 연속 20% 성장

    코스맥스그룹이 지난 1조원 매출 돌파(회장 이경수)이 지난해 1조 원 매출 돌파로 사상 최대 매출 실적을 기록했다. 코스맥스는 14일 공시한 자료를 통해 2016년 연결재무제표 기준으로 매출은 전년 대비 42% 성장한 7570억원을,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46.4% 성장

    2017-02-14 유은정
  • 롯데GF '폴앤조 시스터', 로맨틱 러플 데님 블라우스 출시

    프랑스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폴앤조 시스터(PAUL&JOE SISTER)는 봄 시즌을 맞아 '로맨틱 러플 데님 블라우스(ROMANTIC RUFFLE DENIM BLOUSE)'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앞 포켓의 가장자리에 있는 잔잔한 러플 디테일이 사랑스

    2017-02-14 유은정
  •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AURA)' 론칭

    LG생활건강이 명품 향수의 향처럼 고급스러운 향기를 담은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AURA)'를 신규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론칭으로 선보인 ‘아우라’ 제품은 총 6가지이다.취향에 따라 다양한 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서로 다른 제품 두 가지를 함께 사

    2017-02-14 유은정
  • BYC 라미, 6~24개월 아기용 '리프 9부 돌복 내의 세트' 출시

    BYC의 신생아 내의 브랜드 라미는 생후 6~24개월 아기들이 편안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리프 9부 돌복 내의 세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이 제품은 상·하의를 포함해 귀여운 턱받이까지 함께 구성됐다. 내의는 보온성이 좋은 양면 원단으로 제작해 겨울은 물론

    2017-02-14 유은정
  • 미샤, 더마 코스메틱 '니어스킨 모이스트랩' 시리즈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더마 코스메틱 제품인 '니어스킨 모이스트랩' 시리즈 5품목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미샤 니어스킨 모이스트랩은 피부 보습 복합성분인 '베이비 NMF 콤플렉스'로 피부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지켜주는 저자극 보습 더마 코스메

    2017-02-14 유은정
  • 아모레 카운셀러, 해외에서 재능 기부 나눔 활동 펼쳐

    아모레퍼시픽의 방문판매원 ‘아모레 카운셀러’ 자원 봉사단이 지난 7~11일 필리핀 코르도바에서 재능 기부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일정 직급에 달성한 우수 카운셀러에게 제공되는 해외 연수의 기회를 봉사 활동으로 자원 전환한 카운셀러들이 그려가

    2017-02-13 유은정
  • 클레어스코리아, '게리쏭 시그니처 오일 세럼' 홈쇼핑 3차 앵콜 방송

    클레어스코리아, '게리쏭 시그니처 오일 세럼' 홈쇼핑 3차 앵콜 방송 오는 13일 정가 대비 77% 할인가로 알찬 구성 선봬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Guerisson)'은 오는 13일 홈앤쇼핑에서 '게리쏭 시그니처 오일 세럼' 3차 앵

    2017-02-10 유은정
  • A.H.C, 시즌5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A.H.C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다섯번째 제품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에스테틱 스파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얼굴 전체에 바르는 신개념 아이크림이다. 눈가에만 바르

    2017-02-10 유은정
  • 블랙야크 나우(nau), 스마트한 간절기 아이템 '패딩 베스트 컬렉션' 출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nau)는 겨울부터 봄까지 스마트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패딩 베스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패딩 베스트는 요즘 같은 한파엔 아우터 위에 겹쳐 입고, 봄날씨와 실내에선 단품으로 착용가능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간절기

    2017-02-09 유은정
  • 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바디 라인' 1천억원 돌파

     LG생활건강은 12년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은 비욘드의 '딥 모이스처 바디 라인' 제품의 누적 매출이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딥 모이스처'는 비욘드의 대표 바디 라인으로 지난 2005년 브랜드 런칭 이후 탁월한 보습감과 피부에 잔잔히 남는 은

    2017-02-09 유은정
  • 아디다스, 기술력·디자인 다 잡은 '알파바운스' 러닝화 신제품 출시

    아디다스가 디자인에 기술력까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알파바운스' 러닝화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알파바운스' 러닝화는 놈코어룩, 애슬레저룩 등 국내 새로운 패션 트렌드의 인기에 힘입어 러닝화가 하나의 패션화로써 자리매김함에 따라 다양한 의상 스타일에 맞게 착용

    2017-02-09 유은정
  • 디디에 두보, '수지' 여신과 함께한 광고 이미지 공개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는 9일 뮤즈 수지와 함께한 새로운 웨딩 컬렉션 마리아주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수지는 수줍은 듯한 미소를 짓기도 하고, 무심한 듯 카메라를 응시하기도 하여 순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심플한 순백의 드레스와 세미업

    2017-02-09 유은정
  • 신세계 '정유경 화장품' 만든다…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 화장품 제조 돌입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가 이달 6일부터 본격적인 제품 생산에 돌입했다고 9일 밝혔다. 정유경 신세계백화점 총괄사장의 뷰티산업에 대한 강한 의지의 결과로 풀이된다.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는 2015년말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이탈리아 화장품 제조사 인터코스가 지분율 50대 50으로

    2017-02-09 유은정
  • 네이처리퍼블릭, 가맹점주 300명 초청 '2017 전략 세미나' 개최

     네이처리퍼블릭은 서울 대치동 본사에서 8일부터 3일간 총 300여 명의 국내 가맹점주를 초청해 '2017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호종환 대표와 임직원 및 점주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의견을 더욱 가까이 듣고 2017년도 비전을

    2017-02-09 유은정
  • 르네휘테르, '포티샤 매니아 2L 샴푸 세트' 프로모션… 기존 제품 대비 42% 할인

    르네휘테르는 건강한 두피, 풍성한 모발을 위해 꾸준한 관리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포티샤 샴푸 매니아 2리터 특별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모근 강화를 위한 포티샤 샴푸 600ml 3개와 모발 강화를 위한 토뉘시아 샴푸 200ml 1개 등 총

    2017-02-09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