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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깐깐한 파우치] 방탄소년단 모델 화장품으로 핫한 VT코스메틱 '성분도 핫할까?'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9-03-14 김보라 기자 -
케이투코리아그룹, K2 신임 부사장에 지철종 전무
케이투코리아그룹은 K2사업본부 지철종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는 등 임직원 승진인사를 4월1일부로 단행한다고 13일 밝혔다.케이투코리아 관계자는 "5월 자곡동 신사옥 이전을 앞두고 진행된 이번 인사를 통해 지속적인 사업성과를 창출하고 향후 조직의 변화와 성장을 이끌어
2019-03-13 김보라 기자 -
한섬, '덱케'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탈바꿈… "1020세대 공략"
한섬이 패스트 패션(Fast fashion) 트렌드 대응하기 위해 토종 잡화 브랜드 덱케(DECKE)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환한다. 핵심 타깃 고객층을 기존 2030세대에서 1020세대로 바꾸고, 판매가격도 낮춰 온라인 잡화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전략
2019-03-13 김보라 기자 -
헤지스액세서리, 美 핸드백 디자이너 '나타샤 드마이어' CD로 영입
LF의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헤지스액세서리는 미국 출신의 유명 핸드백 디자이너 나타샤 드마이어를 CD(Creative Director)로 영입했다고 12일 밝혔다.헤지스액세서리가 브랜드 전통을 재정립하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 해외 CD로 영입한
2019-03-1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29일까지 '2019 공간문화개선 사업' 지원 공모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은 여성 이용 시설의 공간 리모델링을 지원하는 '2019 공간문화개선 사업' 지원 공모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과 한국여성재단이 주관하는 2019 공간문화개선 사업은 여성 시설 및 비영리 여성 단체의 교육장, 상담실, 휴게실 등
2019-03-12 김보라 기자 -
비비안 "화이트데이 란제리 선물 1위는 커플 속옷"
화이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연인과의 관계를 더욱 각별하게 만들고 싶거나,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앞두고 있다면 화이트데이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그렇다면 그녀를 위한 선물로는 무엇이 좋을까.비비안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남녀 1400명을 대상으로&
2019-03-11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JW 앤더슨 콜라보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는 영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과 협업한 '2019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2019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감각적인 캐주얼과 실용성과 위트를 겸비한
2019-03-0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슈콤마보니, 매달 9일 '슈콤마데이 프로모션'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는 매월 9일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슈콤마데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슈콤마데이는 슈콤마보니의 콤마를 형상화한 숫자 9를 활용, 매월 9일에 진행하는 슈콤마보니만의 프로모션 데
2019-03-08 김보라 기자 -
"봄이 왔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4' 출시
LG생활건강은 봄의 상징인 벚꽃을 수놓은 화사한 디자인의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4'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자녹스는 매년 봄마다 벚꽃을 테마로 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봄의 설레임을 제품에 담고 있다. 올해 에디션은 벚꽃이 가장 아름답게 만개해 금방이라도
2019-03-07 김보라 기자 -
中 덕에 활짝 웃는 '비디비치', 두 달 만에 매출 500억원 돌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의 성장세가 무섭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비디비치가 올들어 3월3일까지 누적 매출 504억원을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2월 영업 일수를 감안하면 사실상 두 달 만에 지난해 상반기 브랜드 매출액 498억원을 넘어선
2019-03-07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외선은 물론 땀과 물로부터 피부를 보송하고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SPF50+ PA++++'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3월 얼굴 윤곽에 맞춰 설계된 곡선 디자인의‘캘리
2019-03-06 김보라 기자 -
[깐깐한 파우치] '셀프 염색' 전성시대… 에뛰드·더페이스샵·미샤 염색약 안전한가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한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
2019-03-06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아웃도어 부문 12년 연속 1위
노스페이스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19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이하 NBCI)'에서 12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산업통상자원부의 지
2019-03-05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세계 최초 3D프린팅 화장품 제조
한국콜마는 3D 프린터를 활용해 고농도 에센스에 크림 종류를 프린팅해 보습 효과를 극대화한 기초 화장품을 세계 최초로 개발∙제조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콜마와 3D프린터 전문 제조업체인 삼영기계가 전략적 제휴를 맺어 2년여에 걸쳐 연구 개발한 결과물이다. 한국콜마는 디
2019-03-05 김보라 기자 -
빈폴스포츠, 새 모델로 옹성우·전소미 발탁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스포츠를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옹성우와 전소미를 브랜드 얼굴로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빈폴스포츠는 옹성우와 전소미의 개성있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2019-03-05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