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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PB 란제리 ‘엘라코닉’, TV쇼핑 인기몰이‥ 시간당 1억 매출
신세계백화점 PB제품이 백화점을 벗어나 TV쇼핑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신세계가 만든 란제리 중심 편집매장 ‘엘라코닉’이 신세계 TV쇼핑에 단독으로 라운지 웨어를 선보였다. 엘라코닉은 16일 첫 방송에서 실시간 시청자 수 20만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평소
2018-11-18 임소현 기자 -
올리브영, ‘블랙올리브데이’ 연다… 온∙오프라인 전방위 마케팅 ‘총력’
올리브영이 온∙오프라인서 전방위 프로모션을 펼치며 11월 유통가 쇼핑 대전에 가세한다.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16일부터 오는 23일까지 8일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블랙 올리브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018-11-16 임소현 기자 -
유니클로, 전주 내 첫 교외형 매장 '전주 효자점' 오픈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16일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을 이전해 교외형 매장으로 새롭게 오픈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기존 매장에서 교외형 매장으로 확장 이전해 새롭게 오픈하는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은 전주 지역
2018-11-16 임소현 기자 -
미샤, KT 멤버십 제휴 ‘상시 15% 할인’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KT와 멤버십 제휴를 체결하고 상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휴 혜택은 미샤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적용된다. 제품을 구입할 때 KT 멤버십 카드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제시하면 상시 15% 할인을 받을 수 있
2018-11-16 임소현 기자 -
금강제화, 25일까지 '겨울 정기세일' 실시
금강제화가 16일부터 25일까지 윈터 정기세일을 실시한다.전국 130여 개 도시 금강제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리갈, 에스쁘렌도, 르느와르, 바이오 소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를 비롯해 랜드로바, 클락스, 브루노말리
2018-11-16 임소현 기자 -
김선영 닥터크롬셀 대표 "안전한 솔루션으로 진정성 있는 화장품 지향"
남녀노소 건강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가 있다. 단순히 기초 화장품에서 벗어나 착한 성분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근원적이고 안전한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한국은 물론 중국을 비롯한 해외 시장에서도 높은 주목을 받고 있는 '닥터크롬셀'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2018-11-15 김보라 기자 -
시코르,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17번째 매장 오픈
시코르의 17번째 매장이 문을 연다. 신세계는 16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 영캐주얼 매장이 있는 신관 4층에 문은 연다고 15일 밝혔다. 규모는 약 119m²로 국내외 70여개의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았다.시코르 맞은 편에는 카페 겸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가 자리잡
2018-11-15 김보라 기자 -
미샤, 中 광군제서 64억 매출… 전년比 2배↑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지난 11일 개최된 중국 최대 쇼핑축제 광군제(光棍節)에서 64억원(4000만 위안)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매출 32억5000만 원에 비해 2배가량 늘어난 수치다.미샤 제품 중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비비크
2018-11-14 김보라 기자 -
[깐깐한 파우치]'10대 화장품 안전할까?' GS25 '러비버디' 성분 살펴보니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8-11-14 김보라 기자 -
'정유경표 화장품' 비디비치, 연매출 1000억원 돌파
일명 '정유경 화장품'으로 불리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가 연매출 1000억원 대 메가 브랜드에 등극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애물단지로 여겨졌던 비디비치가 인수 6년 만에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자리잡았다는 평이다. 14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1
2018-11-14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美 '에드 하디' 론칭… 내년부터 사업 전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미국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에드 하디(Ed Hardy)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내년 봄∙여름(2019 SS)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브랜드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에드 하디는 2002년 미국의 유명 타투 아티스트 돈 에드 하디(Don Ed
2018-11-13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다운 기술력의 완결판 '안타티카'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코오롱스포츠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헤비 다운 안타티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브랜드의 궁극의 프리미엄 헤비 다운 안타티카는 2012년 출시 이후 약 25만장 이상 판매된 베스트 셀러 아이템 중 하나로, 이번 시즌 한층 더 가벼워
2018-11-13 김보라 기자 -
"연말연시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 휠라 언더웨어, 키스미 라인 선봬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2018 겨울 시즌을 맞아 키스미(KISS ME)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겨울 시즌을 맞아 휠라 언더웨어가 새롭게 출시한 키스미 라인은 러블리 & 캐주얼 무드의 신규 언더웨어 라인이다. 발랄한 디자인과
2018-11-1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비욘드, 디즈니 호두까기 인형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디즈니의 새 영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의 개봉을 기념해 홀리데이 에디션 6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비욘드X디즈니 호두까기 인형 홀리데이 에디션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인 월트 디즈니의 판타지 실사 영화
2018-11-13 김보라 기자 -
어바웃미, 브랜드 BI 새단장… '차별화된 피부과학 강조'
삼양사의 소재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는 브랜드 BI와 슬로건을 리뉴얼 한다고 18일 밝혔다.새롭게 바뀌는 어바웃미 BI는 세련되고 부드러운 로고타입으로 기존의 딱딱한 이미지를 거둬냈으며, 간결한 서체에 깊이감을 더해 지난 100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삼양이 쌓
2018-11-13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