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더아머, 가로수길에 여성 특화 매장 '브랜드 하우스' 오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Under Armour)는 오는 25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브랜드 하우스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언더아머 가로수길 브랜드 하우스는 여성 특화 매장으로 '강인한 아름다움' 컨셉이 특징이다. 매장 내 곳곳에는 여성 선수들의 역량 강화를 돕
2017-03-23 유은정 -
한국피앤지, 2017년 상반기 인턴 및 신입사원 채용설명회 개최
한국피앤지(P&G) 는 이달 말부터 다음 달 초까지 국내 주요 대학교에서 2017년 인턴 및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순회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모집 분야는 영업, 마케팅, 재무전략, 생산, 인력개발 및 소비자/시장조사 본부 등 6개 부문이다. 기
2017-03-23 유은정 -
2017 패션 키워드는 '과하지 않은 멋스러움'… '컴포트 시크'가 대세
2017, 올해 패션 트렌드는 과하지 않은 멋스러움을 담은 '컴포트 시크'가 대세다. 컴포트시크란 컴포트(Comfort)와 시크(Chic)의 합성어로, 일상 생활 속 편안함 속에 자연스러운 멋스러움이 깃든 스타일을 말한다. 패션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여행, 문화 분야
2017-03-22 유은정 -
유럽 온라인 편집숍 '마이테레사닷컴', 한국어 웹 서비스 공식 론칭
유럽 럭셔리 온라인 편집숍 마이테레사닷컴(mytheresa.com)이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한국어 웹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기존 영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아랍어,중국어에 이은 7번째 외국어 서비스이다. 한국어는 결제 과
2017-03-22 유은정 -
LG생활건강, 탈모관리 시장 본격 공략… '닥터그루트' 론칭
LG생활건강이 탈모 전문 브랜드 '닥터그루트'를 론칭하고 지속 성장하고 있는 탈모관리 제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닥터그루트(Dr. Groot)는 탈모 방지는 물론 다양한 모발과 두피 증상에 따라 맞춤 처방을 제안한다. 한국인의 두피와 모발에서
2017-03-22 유은정 -
비비안, 기능성 스타킹·삭스 신상품 출시
비비안이 다양한 기능성 스타킹 및 삭스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스타킹 신제품 12종은 기존 제품의 단점을 해소한 것이 특징이다. 스타킹을 신지 않은 듯한 투명한 느낌을 주는 ‘고투명 스타킹’, 올이 쉽게 나가지 않도록 가공된 ‘올 풀림 방
2017-03-22 유은정 -
한섬, '랑방스포츠' 매장 확대… 갤러리아백화점에 매장 오픈
한섬이 프랑스 고급 브랜드 '랑방'과 공동 개발한 브랜드 '랑방스포츠' 매장을 확대한다. 한섬은 갤러리아 백화점(WEST)에 랑방스포츠 매장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랑방스포츠는 현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등 국내 주요 백화점
2017-03-21 유은정 -
아이소이, 모델에 라이징 스타 '이시아' 발탁
천연유래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배우 이시아를 브랜드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소이는 평소 다양한 작품에서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역할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이시아의 이미지가 자사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아 떨어진다고
2017-03-21 유은정 -
삼성물산, 패션디자인펀드 지원 확대… 연 1억원 규모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삼성패션디자인펀드(SFDF; Samsung Fashion Design Fund)의 지원을 확대한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2005년부터 진행했던 'SFDF'와는 별도로, 올해 처음으로 국내 패션업계 지원 확대를 위해 연간 1억원 규모의 '제1회 s
2017-03-21 유은정 -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취임 20년 만에 "매출 10배, 영업이익 21배 늘어"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취임 20주년을 맞았다. 서경배 회장은 취임 20년만에 매출액 약 10배(6462억 원→6조6976억 원) 증가, 영업이익 약 21배(522억 원→1조828억 원) 증가 등 경영성과를 기록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일 지속가능경영과 사회
2017-03-20 유은정 -
이랜드 엘칸토, 여성 드레스 슈즈 출시… 2주만에 33% 팔려
이랜드가 전개하는 구두 제화 브랜드 엘칸토가 편안함과 가성비를 갖춘 여성 드레스 슈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2017년형 볼로냐 드레스 슈즈'는 볼로냐 공법을 활용해 제작됐다. 중창 없이 가죽과 창을 붙여 구부러짐이 좋고 발이 편안하며 가볍다는게 회사
2017-03-19 유은정 -
렌즈나인, '여자친구 렌즈' 4종 출시
렌즈 스토어 '렌즈나인'이 걸그룹 '여자친구'와 협업한 '여자친구 렌즈'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렌즈나인은 게리쏭, 클라우드9 등 화장품으로 유명한 클레어스코리아의 신사업 브랜드다.K-뷰티 열풍이 코스메틱에서 컬러렌즈와 같은 미용 목적의 콘택트렌즈 시장
2017-03-19 유은정 -
[주총] 배동현 아모레퍼시픽 대표 "中 사드 보복에 면세점 실적 하락 우려"
배동현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가 중국의 '사드 보복'에 따른 중국 사업부문 리스크 확대를 우려했다. 배 대표는 17일 서울 중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린 제 11기 아모레퍼시픽그룹 정기주주총회에서 "사드 배치 이후 상황이 중요할 것으로 판단된다"며 "15일
2017-03-17 유은정 -
[주총]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투명 경영·지속 성장 이룰 것"
LG생활건강은 17일 오전 9시 서울시 종로구 LG광화문 빌딩 지하강당에서 제16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이날 주주총회에서는 △2016년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 △이사 선임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 △이사 보수한도 승인 등 총 4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2017-03-17 유은정 -
미샤, 모델에 배우 심은경 발탁
에이블씨엔씨의 미샤는 배우 심은경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심은경은 최근 미샤의 기초 수분라인인 '수퍼아쿠아' 제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심은경이 맑고 순수한 이미지와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 미샤 제품의 뛰어난 효능을 알리는데
2017-03-17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