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산업 스니키, 포엑스 라지 워터 스킨∙크림 2종 출시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는 '포엑스 라지 워터 스킨∙크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스니키 포엑스 라지 워터 스킨∙크림은 남성들이 화장품의 양을 조절해 쓰는 것이 익숙지 않다는 사용 행태를 반영해 대용량의 스킨과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제품명 '포엑스

    2018-11-26 김보라 기자
  • 이니스프리, 필리핀 1호점 오픈… "내년 온라인 채널도 출범 예정"

    이니스프리는 지난 23일(현지 시각 기준) 필리핀 첫 공식 매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이니스프리 필리핀 1호점은 수도 마닐라에 위치한 필리핀 최대 쇼핑몰 SM Mall of Asis에 총 148㎡(약 44평) 규모로 마련됐다. 필리핀은 동남아시아에서 영 밀레니얼

    2018-11-26 김보라 기자
  • '디자인 표절 논란' 한세엠케이 "듀카이프 모자, 모방·표절한 적 없어"

    캐주얼 의류 브랜드 NBA로 유명한 한세엠케이가 스타트업 제품을 모방·표절했다는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다.한세엠케이는 23일 공식자료를 배포하고 "NBA와 듀카이프의 마스크 모자는 메인 소재, 천 디자인, 버튼, 장식, 기타 세부 디테일 등 전반적인 모든 사

    2018-11-23 김보라 기자
  • "패션에서 부동산금융업까지"… LF '코람코자산신탁' 인수

    LF가 '부동산금융업'에 나선다. 국내 패션시장이 몇 년 간 성장 정체에 시달리자 본업 패션뿐 아니라 신사업 진출로 위기를 극복하겠다는 복안이다. LF는 코람코자산신탁 주식 111만8618주를 1898억원에 양수하기로 결정했다고 22일 공시했다.이번 매매 건은 코람코

    2018-11-22 김보라 기자
  • KGC인삼공사, 홍삼화장품 동인비 모델로 배우 한지민 선정

    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의 새 모델로 배우 한지민을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신규 광고에는 탄탄하고 무결점 피부로 유명한 배우 한지민이 동인비의 밀도케어 캠페인을 전달하는 모습을 담았다. 피부 심층 안티에이징을 통해 속부터 탄탄한 밀도피부를 완성시키는

    2018-11-22 김보라 기자
  • 헤지스, 명동에 아시아 랜드마크 '스페이스 H' 오픈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는 23일 서울 명동에 브랜드의 아시아 랜드마크 '스페이스 H(SPACE H)'를 오픈한다고 밝혔다.'스페이스 H'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의 개념을 뛰어넘어 브랜드의 콘셉트를 체험하는 공간이다. 헤지스가 추구하는 핵심가치와 철학을 직관적

    2018-11-22 김보라 기자
  • 휠라 'FILA 블랙 프라이데이 실시… 최대 반값 할인

    휠라코리아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인기 제품을 반값에 할인 판매하는 '휠라 블랙 프라이데이'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쇼퍼들의 최대 명절이라 불리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브랜드의 기획력을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대 된 한국판 블프를 선보이기 위해 휠라만

    2018-11-22 김보라 기자
  • 투쿨포스쿨, 중남미∙오세아니아 시장 진출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올 하반기에는 중남미와 오세아니아 시장에 진출한다.투쿨포스쿨은 지난 9월 칠레의 유명 뷰티 스토어 디비에스(DBS)의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한 데 이어, 오는 28일 브라질 세포라 30여개 점에도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중남미 시장을 대

    2018-11-22 김보라 기자
  •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첫날 매출 50억원 돌파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지난 19일부터 진행한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 첫날, 온∙오프라인 합산 매출이 50억1000만원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회사 측에 의하면 이날 하루 동안 온라인에서 미샤 제품을 주문한 주문 건수는 7만건에 달했다. 미

    2018-11-21 김보라 기자
  • '가로수길'의 부활… 삼성물산 패션, 밀레니얼·Z세대 저격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새롭게 뜨고 있는 가로수길에서 독특한 이벤트를 마련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다양한 데이(Day) 이벤트와 함께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축제의 달 11월을 맞아 가로수길에서 '패션 파이브 스탬프 이벤트(Fashion5 Stamp Event)'를 진행한다고

    2018-11-20 김보라 기자
  • 제이준코스메틱, 'K-뷰티 격전지' 중동 진출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이 'K-뷰티의 격전지'인 중동까지 공략하고 나선다.제이준코스메틱은 중동 최대 뷰티 온라인 플랫폼인 부티카(Boutiqaat)에 브랜드를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중동 시장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

    2018-11-20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하기스 이른둥이 기저귀 무상지원 120만 패드 돌파

    유한킴벌리가 '이른둥이' 신생아를 대상으로 기저귀를 무상지원하는 캠페인을 통해 현재까지 120만 패드 넘게 지원했다고 19일 밝혔다.2017년 7월부터 시작되었던 유한킴벌리의 함께 키우는 이른둥이 캠페인은 현재까지 약 8100 여명의 이른둥이들에게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2018-11-19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패밀리 케어 브랜드 '허그24' 선봬

    애경산업은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생활용품에 자녀를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은 패밀리 케어 브랜드 허그24 (HUG24)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허그24는 브랜드명에 부모가 자녀를 포근하게 안아주는 모습을 나타내는 뜻의 영문 허그(Hug)와 온종일 자녀를 생각

    2018-11-19 김보라 기자
  • '휠라X우왁굳 에디션 시즌2'이 뭐길래… 밤샘 행렬에 오픈 첫날 완판

    휠라코리아는 지난 17일 출시한 '휠라 X 우왁굳 콜라보 에디션 시즌2'가 밤샘 노숙도 마다하지 않은 뜨거운 성원 속에 온·오프라인 주요 사이즈 완판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시즌2 에디션은 지난 8월 초 첫 선을 보였던 휠라 X 우왁굳 콜라보 에디션에 대한 성

    2018-11-19 김보라 기자
  • 미샤, 25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1400여 품목 '1+1' 증정

    미샤가 연중 최대 규모의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는 25일까지 7일간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베스트셀러인 보랏빛앰플,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M 퍼펙트 비비크림 등 미샤의 1400

    2018-11-1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