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쌤소나이트 레드, 조끼처럼 입고 벗는 신개념 백팩 '아르켄' 출시

    쌤소나이트 레드는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두터운 옷차림에 구애 받지 않으면서 조끼처럼 착용할 수 있는 울트라슬림 백팩 '아르켄(ARKEN)'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바쁘고 활동적인 현대 비즈니스맨을 타깃으로 개발됐다. 슬림한 디자인과 기능성 원단으로

    2016-11-04 유은정
  • 아이소이, 닥터루츠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 출시

    천연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두피활력 에센스 '닥터루츠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두피케어의 황금조합으로 꼽히는 어성초, 자소엽, 녹차 추출물을 주 원료로 사용해 문제성 두피의 진정과 개선을 돕는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2016-11-04 유은정
  • 랑콤, 'NEW 압솔뤼 루즈' 신규 컬러 11종 추가 출시

    랑콤이 'NEW 압솔뤼 루즈'의 새로운 컬러 11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랑콤의 NEW 압솔뤼 루즈는 크림, 매트, 쉬어 3가지 텍스처와 37종의 색상으로 올해 9월 출시된 립스틱이다. 일부 컬러가 출시 2주만에 품절에 이르는 등 높은 인기를 받았다. 랑콤

    2016-11-04 유은정
  • 미샤, 11월 '미샤데이' 실시… 1400여 품목 최대 50% 할인

    에이블씨엔씨는 오늘부터 3일간 14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데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올 하반기 화제를 모은 ‘미니언즈 에디션’을 비롯, 선명한 색상이 장점인 ‘리얼 젤 네일’ 등 젤네일 전품목과 고풍스러운 향기의 ‘라브와 오드

    2016-11-04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그린사이클 캠페인 통해 2016 서울빛초롱축제 참여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0일까지 서울 중구 청계천 일대에서 진행되는 '2016 서울빛초롱축제'에서 친환경 사회공헌활동인 ‘GREENCYCLE(그린사이클)’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한 다양한 조형물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2016 서울빛초롱축제는 '역사가 흐르는 한강, 빛

    2016-11-04 유은정
  • 이니스프리, 호치민 시티 화장품 거리에 '베트남 1호점' 오픈

     이니스프리가 지난 10월 29일 베트남 호치민 시티에 베트남 1호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베트남 1호점은 호치민 시티 내 '하이바쯩 거리' 중심부에 약 21평 규모로 문을 열었다. 하이바쯩 거리는 일명 '화장품 거리'로 불리는 곳으로 베트남

    2016-11-03 유은정
  • 옥시 "자사 제품 전 성분 투명하게 공개할 것"

     옥시 레킷벤키저는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에 대해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도록 제품의 전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옥시 레킷벤키저 제품의 전 성분은 회사 홈페이지(www.ox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옥시 레킷벤키저는 투명한 정보 공개로

    2016-11-03 유은정
  • 네이처리퍼블릭, 'EXO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3종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과 어우러진 EXO(엑소)의 순수한 모습을 담은 'EXO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매년 전속모델 EXO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온 네이처리퍼블릭은 올해는 자연에서 찾은 브랜드 컬러를 바탕으로 각 멤버들의 이미지

    2016-11-03 유은정
  • 트렉스타, 해외 바이어 초청 글로벌 미팅 진행

    트렉스타가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을 초청해 글로벌 미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에 트렉스타를 방문하는 바이어는 미국, 캐나다, 독일, 체코, 러시아, 슬로베니아, 스위스, 스페인, 프랑스, 영국, 홍콩, 인도, 중국 등 13개국 30여명 규모다. 1일부터 7일까지

    2016-11-03 유은정
  •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올해 누적 매출 1조원 돌파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3일 매출 마감 기준으로 올해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한다.이는 2003년 1월 첫 출시 이래 14년 만의 쾌거다. 국내 화장품 단일 브랜드 중에서는 가장 빠른 속도로 매출 1조원을 돌파한 것이다.'

    2016-11-03 유은정
  • 유한킴벌리 더블하트, ‘촉촉한 모태보습 캠페인’ 진행

    유한킴벌리의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더블하트’가 가을과 겨울동안 건조해지기 쉬운 아이 피부를 위해 ‘촉촉한 모태보습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가을, 겨울은 건조함이 극대화되는 시기인 만큼 보습의 중요성을 널리 쉽게 알리기 위해 캠페인을 마련했다. 모태보습을

    2016-11-03 유은정
  • 형지에스콰이아, 여성용 데일리 앵클 부츠 출시

      형지에스콰이아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보온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여성용 데일리 앵클 부츠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에스콰이아 톤앤톤 앵클 부츠와 캐주얼 앵클 부츠는 기능성 발열 내피를 적용해 보온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2016-11-02 유은정
  • 휠라, 활동성 극대화한 '플렉스 무브(Flex-Move) 다운재킷' 출시

    휠라(FILA)는 보온성은 기본 장착에 다운 재킷의 단점으로 지적되어 온 활동성을 보완해 뛰어난 신축성을 갖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플렉스 무브(Flex-Move) 다운재킷'을 2016년 겨울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플렉스 무브 다운재킷은 이름에서 알 수

    2016-11-02 유은정
  • 올리브영, '올리브영x모모트' 2차 한정판 키트 선봬… '겨울 마케팅 시동'

    입동이 다음주로 다가오며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을 알리고 있는 가운데, 올리브영이 본격적인 겨울 마케팅에 시동을 건다. 올리브영은 지난 달 ‘올리브영x모모트’ 한정판 키트를 선보인데 이어 11월에는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과 함께하는 겨울 보습 키트 두 종을 선보인다

    2016-11-02 유은정
  • 듀이트리, 한방 성분 함유한 '본안 마스크' 4종 출시

    듀이트리는 자연유래 복령추출물을 함유한 시트에 한방 콤플렉스의 영양성분을 더한 '본안 마스크' 4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수(水) 본안 마스크, 명(明) 본안 마스크, 정(淨) 본안 마스크, 윤(润) 본안 마스크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피부 보

    2016-11-01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