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CNP차앤박화장품 최초 모델로 배우 윤소희 발탁

    LG생활건강은 최근 각종 드라마와 예능 등을 넘나들며 특유의 사랑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매력은 물론 스마트한 이미지까지 겸비한 배우 윤소희를 CNP 차앤박화장품의 첫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윤소희가 카이스트 출신의 뇌섹녀이자, 드라마 ‘기억’, '

    2016-10-27 유은정
  • 베네피트, '틴트 포에버 완벽 세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베네피트(benefit)는 틴트&틴트 립밤 세트 '틴트 포에버 완벽 세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틴트 포에버 완벽 세트는 베네피트 틴트밤 2종과 틴트 2종으로 구성됐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 듀’ 미니사이즈도

    2016-10-26 유은정
  • 피죤, 홀트아동복지회에 2억원 상당 '피죤 베이비' 제품 기증

     피죤은 지난 25일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를 방문해 피죤 베이비 제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세상의 편견 속에서도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고, 당당하게 엄마로 살아가는 미혼 한부모들을 응원 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증은 2억원이 넘는

    2016-10-26 유은정
  • 거노코퍼레이션 '망고스틴', 유니크한 디자인 강조한 시계 6종 출시 예정

     시계 유통·제조 전문업체인 거노코퍼레이션은 자사브랜드 '망고스틴(mangosteen)' 시계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망고스틴은 한국브랜드 최초로 해외 기내 면세점에 입점됐으며 해외 시계 박람회도 참가할 정도로 인정 받았다. 12월 초 출시 예정인

    2016-10-26 유은정
  • 아토팜 리얼 베리어, '리얼 뷰티 인사이드' 캠페인 진행

                             

    2016-10-25 유은정
  • 미샤, 이태리 인터코스사와 협업한 '이탈프리즘' 컬렉션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이탈프리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미샤 이탈프리즘'은 세계 최고의 기술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탈리아의 글로벌 화장품 제조업체 인터코스사와 협업으로 탄생했다. '미샤 모던 섀도우' 10품목, '미샤 글램 아트 루즈 미니

    2016-10-25 유은정
  • LG생활건강, 매출 1조5635억원, 영업이익 2442억원… 사상 최대 실적 또 갱신

    LG생활건강의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사상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했다.LG생활건강은 3분기 실적을 집계한 결과, 매출 1조5635억원, 영업이익 2442억원을 달성해 전년동기 대비 각각 12.7%, 28.4% 성장했다고 25일 밝혔다. 사드(THAAD)와 같은 요인으

    2016-10-25 유은정
  • SK-II, '2016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SK-II는 2016년 11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일본의 전통 예술 기법인 스미나가시(Suminagashi)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한 '2016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2016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11월 1

    2016-10-24 유은정
  • H&M, 한국 온라인 스토어 런칭… 멀티채널 확장 지표 될 것

    글로벌 SPA 브랜드 H&M은 한국 '온라인 스토어'를 런칭했다고 20일 밝혔다. H&M 온라인 스토어는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컬렉션을 동시에 선보인다. 여성, 남성, 아동, 액세서리 및 H&M 홈을 제안한다. 연중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2016-10-20 유은정
  • 비비안, 웨딩 란제리 선호도 조사해보니 "男 섹시 vs 女 청순"

      선선한 날씨에 하늘도 청명한 가을은 인기가 높은 웨딩 시즌이다. 결혼 전 여러 가지 준비할 것이 많지만, 그 중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웨딩 란제리. 사랑의 결실을 맺은 두 사람이 맞는 첫 번째 밤은 너무나 설레고 아름답다. 잊지 못할 신혼 첫날밤을 위한

    2016-10-20 유은정
  • 중성세제 하나로 돈 버는 세탁법!… "니트, 아웃도어, 다운패딩 이제 집에서 세탁하세요"

    아침저녁으로 큰 일교차에는 간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는 니트와 다운 베스트가 제격이다. 최근에는 보온성은 물론 멋스러운 스타일까지 겸비한 카디건, 다운 소재 의류가 많이 나와 패션트렌드로 각광받고 있으나 민감한 옷감 소재로 인해 관리법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커지고 있다

    2016-10-20 유은정
  • 크로커다일레이디, 햇빛 받으면 온도 올라가는 '쏠라볼 패딩’ 출시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친환경 기술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이고, 가벼운 무게로 날씬한 실루엣을 강조한 '쏠라볼 패딩'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쏠라볼 패딩은 햇빛을 받으면 진동과 충돌에 의해 수초 안에 10℃ 이상 온도가 상승하는 특수 충

    2016-10-20 유은정
  • 스코노-무민, '콜라보레이션 키즈' 제품 출시

    스코노(SKONO)는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 콜라보레이션 키즈 제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매 시즌 고객 사랑을 받아온 '스코노(SKONO)X무민(MOOMIN) 콜라보레이션 제품' 은 아동 라인으로 2016 FW 시즌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 선보인다. '미드

    2016-10-20 유은정
  • 휠라, 글로벌 휠라 경영진 서울에 집결… 'FILA 20th GCM 2016' 개최

    휠라(FILA)를 이끄는 전 세계 대표 경영진들이 브랜드 회의를 위해 본사가 있는 서울에 집결했다.휠라코리아는 지난 17~18일 서울 동대문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한국을 비롯한 미국, 중국, 일본, 브라질, 러시아 등 20여 개국 휠라 지사, 라이센시 관계자 100여

    2016-10-19 유은정
  • 형지엘리트, 전략 사업 강화해 재무구조 개선

    형지엘리트가 주력 사업인 국내 교복 사업 외에 패션, 수출봉제사업, 해외 진출 등 전략 사업을 강화하고 재무구조 개선에도 역량을 집중한다.형지엘리트의 엘리트 학생복은 국내 학생복 시장 점유율 1위로 국내를 대표하는 학생복 브랜드다. 최근엔 주력사업인 국내 교복 사업 외

    2016-10-18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