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처리퍼블릭, 가맹점주 300명 초청 '2017 전략 세미나' 개최

     네이처리퍼블릭은 서울 대치동 본사에서 8일부터 3일간 총 300여 명의 국내 가맹점주를 초청해 '2017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호종환 대표와 임직원 및 점주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의견을 더욱 가까이 듣고 2017년도 비전을

    2017-02-09 유은정
  • 르네휘테르, '포티샤 매니아 2L 샴푸 세트' 프로모션… 기존 제품 대비 42% 할인

    르네휘테르는 건강한 두피, 풍성한 모발을 위해 꾸준한 관리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포티샤 샴푸 매니아 2리터 특별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모근 강화를 위한 포티샤 샴푸 600ml 3개와 모발 강화를 위한 토뉘시아 샴푸 200ml 1개 등 총

    2017-02-09 유은정
  • 올리브영 광복본점, 개장 40일만에 방문객 50만명 돌파… 부산 쇼핑 메카 등극

    올리브영 광복본점이 개장 40일 만에 방문객 50만명을 돌파했다. 제 2의 도시로 불리는 '부산'에서 새로운 쇼핑 메카로 당당히 자리매김한 것이다.  올리브영은 광복본점은 현재까지 누적 방문객이 50만명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올리브영 광복본점은 지난해 1

    2017-02-09 유은정
  • '국내 속옷 산업 대부' 남상수 남영비비안 명예회장 별세

    남상수(南相水) (주)남영비비안 명예회장이 2월 9일 0시 22분 숙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92세. 남영비비안은 ‘비비안’ 으로 유명한 여성 속옷 전문 기업이다. 남영비비안 창업주인 고 남상수 명예회장은 1925년 경북 영양에서 태어났다. 고 남상수 명예회장은

    2017-02-09 유은정
  • 한섬, '시스템옴므·시스템' 중국 넘고 파리 동반 진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회사인 한섬이 운영하는 국내 대표 남녀 캐주얼 브랜드인 시스템옴므와 시스템이 프랑스 대표 백화점인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에 나란히 입점한다고 8일 밝혔다.한섬은 지난달 중국 진출에 이은 두 번째 해외 동반 진출 사례로, 시스템옴

    2017-02-08 유은정
  • 루이까또즈, 2017 S/S 컬렉션 쇼케이스 '미래의 빛' 개최

    루이까또즈는 오는 12일까지 서울 논현동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2017년 봄∙여름(S/S) 컬렉션 쇼케이스 '미래의 빛: Future Light'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2017년 봄∙여름 컬렉션의 콘셉트이자 쇼케이스의 주제인 ‘미래의 빛’은 현대 프랑스

    2017-02-08 유은정
  • 바닐라코, '투 키세스 듀얼 틴트 S/S컬러' 출시

    바닐라코는 듀얼 텍스처로 보습, 윤기, 발색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형 립 틴트 '투 키세스 듀얼 틴트'의 S/S 뉴컬러를 추가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출시를 기념해 태연과 함께한 광고컷을 공개했다.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컬러는 플레임 레드와 웨이크업 코랄.

    2017-02-08 유은정
  • MPK그룹, 자회사 한강인터트레이드 코스닥 입성

     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의 자회사 한강인터트레이드가 코스닥 시장에 상장됐다. MPK그룹은 SK2호스팩과 합병한 자회사 한강인터트레이드가 모든 상장 절차를 마무리하고, 8일 합병 신주 상장을 통해 코스닥 시장에 입성했다고 밝혔다. 한강인터트레이드는 해외 유

    2017-02-08 유은정
  • 빈폴액세서리, 17 S/S 디즈니 '미키'와 협업한 제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올해 봄 여름 시즌에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를 모티브로한 '미키 콜라보' 라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빈폴액세서리는 매 시즌 경기침체 장기화와 소비심리 저하에 따른 타개책의 일환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트렌

    2017-02-08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2017년 핑크런 부산대회 참가자 5천명 모집

     ㈜아모레퍼시픽 주관, 한국유방건강재단 주최의 유방건강 의식 향상을 위한 러닝 축제인 '핑크런' 부산대회가 3월 19일 부산 다대포해수욕장에서 개최된다. 참가자 5000명을 공식 사이트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올해 17년째를 맞은 ‘핑크런’은 유방건강 관리를 대

    2017-02-08 유은정
  • 미샤, 더 강력해진 3세대 '보랏빛 앰플' 출시

    미샤가 더 강력해진 3세대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보랏빛 앰플’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2015년 3월 2세대 보랏빛 앰플을 선보인 후 2년여 만이다. 이번 신제품은 퍼플 에너지 성분으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고 건강과 탄력을 되찾아주는 점이 특징이다.

    2017-02-07 유은정
  •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정유년 새해의 다복과 평안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빛나는 왕후의 피부를 완성해 줄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아름다운 궁중 예술 작품인 ‘궁중 연봉 매듭’을 적용한 패키지에 로얄 안티에이징을 선사

    2017-02-07 유은정
  • 블랙야크, '2017 FW 유럽컬렉션' 선보이며 ISPO 어워드 3관왕 수상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이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박람회 ISPO 뮌헨 2017(ISPO MUNICH 2017, 이하 이스포)에서 이스포 어워드 3관왕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며 아웃도어의 본고장인 유럽에서 명성을 재확인했다. 전 세계 스포츠·아웃도어 트렌

    2017-02-07 유은정
  • 고어사 섬유사업부, '2020 환경 목표' 발표… 환경에 영향 끼칠수 있는 과불화합물 제거

    고어사(W.L. Gore & Associates)는 7일 자사 섬유사업부의 장기적 지속가능성 프로그램의 일환인 '2020 환경 및 화학 물질 관리 목표'를 발표했다. 고어사는 이번 '2020환경목표설정'으로 블루사인 시스템, 오코텍스와 같이 엄격한 표준절차를 시

    2017-02-07 유은정
  • 주얼리 브랜드 '모니카비나더', 2017 S/S 프레스데이 성료

    영국 주얼리 브랜드 모니카비나더(MONICA VINADER)의 2017 S/S 프레스데이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모니카비나더는 최근 신사동 라까사 호텔에서 2017 S/S 프레스데이를 열고, 기존 제품을 리뉴얼한 컬렉션과 함께 S/S 시즌에 맞춘 신상 컬렉션을 공개했

    2017-02-07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