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옴니채널 서비스 시작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통합몰인 ‘조이코오롱’을 ‘코오롱몰’으로 개편, ‘코오롱몰 앱’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전 브랜드(해외 브랜드 제외)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통합 옴니채널 서비스를 시작한 것이다. 코오옴니채널 서비스는 크게

    2016-11-01 유은정
  • LG생활건강, 존슨앤존슨 오랄케어 '리치' 아시아 사업권 인수

     LG생활건강이 존슨앤존슨의 오랄케어 '리치' 브랜드의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사업을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리치 브랜드 인수에 따라 한국, 중국, 일본, 대만, 베트남 등 기존 오랄케어 시장에서의 사업 위상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2016-11-01 유은정
  • 금강제화, 실용성 높은 브루노말리 겨울 신상품 3종 출시

    브루노말리(BRUNOMAGLI)는 겨울을 맞아 미니 크로스백, 백팩, 쇼퍼백 등 신상품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미니 크로스백 '루아나(LUANA)'는 작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핸드폰, 지갑, 콤팩트 등 여성들이 주로 들고 다니는 소지품의 수납이 가능하다. 앞뒤

    2016-11-01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그룹, '가습기 살균제 치약' 리스크에도 3분기 고성장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탄탄한 경영 실적을 바탕으로 '가습기 살균제 치약' 위기에도 흔들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22.9% 성장한 1조6543억원, 영업이익이 16.7% 증가한 2197억원을 기록했다. 다만 당기순이익은 메디안

    2016-11-01 유은정
  • 스튜디오 톰보이, 청담에 팝업스토어 오픈

     지난 8월 말 새로운 이름으로 다시 태어난 스튜디오 톰보이가 국내 최고의 명품 편집샵에 팝업스토어를 연다.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는 오는 11월 24일까지 4주 동안 분더샵 청담 3층에 매장을 열고 ‘아틀리에 라인’의 주요 제

    2016-10-31 유은정
  • 올 가을 금강제화 캐주얼 슈즈 하나면 '아재파탈룩' 완성!

    대기업에 근무 중인 40대 K씨. 가족과의 외출 준비를 하는 K씨는 일주일간 입었던 답답했던 수트를 벗어 던지고 편안한 옷을 찾는다. 그 중에서도 손이 가는 건 단연 아웃도어 의류. 하지만 불과 몇 년 전까지도 남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형형색색의 아웃도어 의류

    2016-10-31 유은정
  • 패션기업 세정그룹, 라이프스타일 O2O 쇼핑몰 'the hook' 오픈

     패션기업 세정그룹이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쇼핑몰 '더훅(the hook)'을 오픈하고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한다고 31일 밝혔다. 더훅은 '라이프스타일 O2O 쇼핑 플랫폼'이라는 컨셉으로, 온라인 쇼핑 증가와 모바일 라이프 트렌드에 따라 온

    2016-10-31 유은정
  • 코스모코스, 더마 코스메틱 ‘비프루브’ 론칭… '박보검·진기주' 참석

    코스모코스(COSMOCOS)는 현대인들의 지친 피부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과학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를 런칭했다고 28일 밝혔다. 비프루브(VPROVE)의 브랜드명‘V’는 문진표에서 해당 사항을 표시하는 체크

    2016-10-28 유은정
  • 휠라, ‘두산베어스 2016 한국시리즈 재킷’한정 판매

    휠라(FILA)는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선수단의 2016 한국시리즈용으로 특별 제작한 ‘두산베어스 2016 한국시리즈 재킷’을 오는 11월 3일 100장 한정수량으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이 재킷은 2016년 한국시리즈에 출전하는 두산베어스 선수단을 위해 휠라가 특별

    2016-10-28 유은정
  • 금강제화, 첼시·앵클부츠 신상 페스티벌 실시

     금강제화가 본격적인 겨울 부츠 시즌을 맞아 신상품을 대거 선보이는 ‘첼시·앵클 신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8일부터 오는 11월 13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직영매장과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올 겨울 신상품으로 선보인 첼

    2016-10-28 유은정
  • 노스페이스 맥머도 다운' 하나면 따듯한 겨울 준비 OK!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면서 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겨울 시즌을 겨냥해 뛰어난 보온성과 기능성으로 겨울철 안전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제품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영원아웃도어의 글

    2016-10-27 유은정
  • 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 김창호, 강가푸르나 남벽 신(新)루트 '코리안 웨이' 개척 성공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후원하고 산악인 김창호 원정대장(47, 노스페이스)이 이끄는 '2016 코리안웨이 강가푸르나 원정대'가 네팔 히말라야의 ‘강가푸르나(해발 7455m)’에 코리안 웨이(Korean-Way)를 개척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9월 12일 강가푸르

    2016-10-27 유은정
  • '겐조xH&M'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11월3일 론칭… 1인당 최대 7개 구매 가능

    H&M은 오는 11월3일 '겐조 x H&M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을 전세계 250개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에서는 최근 오픈한 H&M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해 명동 눈스퀘어점, 압구정점, 잠실 롯데월드

    2016-10-27 유은정
  • 네이처리퍼블릭, 뉴욕 4번째 매장 오픈… "뉴요커 사로잡을 것"

    네이처리퍼블릭은 미국 뉴욕 퀸스에 위치한 최대 규모 쇼핑센터인 퀸스센터몰에 한국 브랜드 최초로 매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현재 퀸스센터몰점을 포함해 플러싱과 맨해튼의 코리아타운, 유니언스퀘어 등 뉴욕에만 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유동인구가 많은

    2016-10-27 유은정
  • 신세계인터 '보브', 톡톡 튀는 색상의 100% 캐시미어 라인 출시… 전년대비 가격 20% 낮춰

     캐시미어 전쟁이 시작됐다. 최근 패션 업체들은 앞다퉈 합리적 가격의 캐시미어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유통업체들은 가성비를 앞세우며 자체 캐시미어 브랜드를 론칭하기 시작했다.품질에 대한 사람들의 기준이 높아지고, 가치 소비가 확산되면서 과거 고가 의류의 대명

    2016-10-27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