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처리퍼블릭, 촉촉한 리퀴드 제형의 '보테니컬 쿠션 블러셔'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복숭아꽃과 벚꽃 추출물 함유로 두 볼에 촉촉함과 윤기를 더해 꽃처럼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보테니컬 쿠션 블러셔'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보테니컬 쿠션 블러셔는 리퀴드 제형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안색을 표현해 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

    2016-07-26 유은정
  • 랩 시리즈, 수분 파워를 전달하는 '레스큐 워터 로션' 출시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강력한 수분 파워를 느낄 수 있는 '레스큐 워터 로션(Rescue Water Lotion)'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수분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는게 회

    2016-07-25 유은정
  • 유니클로, 서울시 에너지 빈곤층에 '에어리즘' 1만장 기부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는 폭염을 대비해 지난 22일 서울시 내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기능성 내의 '에어리즘(AIRism)' 1만장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유니클로는 서울시와 함께 에너지 복지를 통해 이웃 나눔을 실천하는 '에너지를 나누는 이로운 기업(이하

    2016-07-25 유은정
  •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 8월 론칭 앞두고 핸드백 사전 예약판매

      핸드백·액세서리 브랜드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Charles de CASTELBAJAC)'이 오는 8월 공식 론칭을 앞두고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예약판매는 까스텔바쟉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주력 핸드백 제품 7종에 한

    2016-07-25 유은정
  • [포토]"류준열, 올림픽 선수단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 전해"

     2016 리우올림픽 선수단복을 후원하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이 전속모델 류준열과 함께 22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빈폴과 함께하는 류준열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 류준열은 행사 내내 유쾌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 이끌었으며 팬들과 한 마음 한 뜻으로 대한

    2016-07-22 유은정
  • 바닐라코,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화이트 웨딩 슬리핑 에센스' 출시

    바닐라코는 바르고 자면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올인원 아이템 '화이트 웨딩 슬리핑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자사 베스트셀러 톤업크림인 '화이트 웨딩 드림 크림' 인기에 힘입어 기획된 집중 케어용 제품이다. 에센스와 크림, 스페셜 케어를 하나로 합친 올인원 제

    2016-07-22 유은정
  • 레스모아, 상반기 시즌 오프 '골든세일' 실시… 최대 50% 할인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는 다음달 18일까지 여름 시즌오프 골든세일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기간 중 아디다스, 버켄스탁, 핏플랍, 크록스 등 유명 브랜드의 여름 신발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아쿠아 슈즈, 스트랩 샌들, 플립플랍, 슬라이더 등 여름 신

    2016-07-22 유은정
  • 스코노, 여름에 딱! '벨크로 슬라이드' 출시

       패션슈즈 브랜드 스코노(SKONO)는 비비드한 컬러의 프리미엄 라인 '벨크로 슬라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넓은 벨크로 스트랩이 발등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발볼에 맞춰 불편하지 않도록 조절이 가능하다. 가벼운 중량감으로

    2016-07-22 유은정
  • 유한킴벌리, 한국여성재단과 함께 생리대 153만패드 기부 완료

    유한킴벌리는 생리대 구입이 어려운 청소년을 위해 무상 지원하겠다고 약속한 153만패드의 생리대를 학교와 소녀돌봄약국 등에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일부 저소득층 청소년들이 생리대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보도가 있은 후, 150만패드의 생리대

    2016-07-21 유은정
  • 이랜드 스파오, 여름 시즌오프 돌입… 최대 60% 할인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여름 시즌오프에 돌입, 700여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전국 70여 개 스파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된다.올 여름 스파오 인기 아이템인

    2016-07-21 유은정
  • 에잇세컨즈, 배달의민족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국내 1위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43개의 색다른 감성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에잇세컨즈 X 배달의민족'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온오프라인 15개 매장

    2016-07-21 유은정
  • 네이처리퍼블릭, 美 4대 쇼핑몰 입점… 현지 공략 박차

     네이처리퍼블릭은 미국 서부 최대 규모의 쇼핑센터인 델라모몰(Del Amo Mall)에 대형 매장을 오픈하고, 미국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고 20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델라모몰점 오픈과 함께 이달 말 뉴욕 퀸즈센터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로써 미

    2016-07-20 유은정
  • 노스페이스 "휴가철 패밀리룩은 발끝에서 완성!"

    노스페이스는 쾌적하고 편안한 착화감,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두루 겸비한 아웃도어 샌들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성인용과 아동용 제품을 함께 선보여 휴가지에서 멋스러운 패밀리룩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성인용 샌들 대표 제품인 ‘샌들 3H(SA 3H)

    2016-07-20 유은정
  • 미샤, 결점은 빼고 수분은 더한 '아쿠아 커버 파운데이션' 출시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는 '아쿠아 커버 파운데이션(SPF20/PA++)'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미샤 아쿠아 커버 파운데이션은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우수한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은 가려주면서도, 피부

    2016-07-20 유은정
  • 애경 2080, 할머니 할아버지 대상 구강건강관리 교육

     애경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국민잇몸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2080 할머니 할아버지 구강건강관리 교육'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2080 할머니 할아버지 구강건강관리 교육'은 2080이 대한구강보건협회와 공동 진행한다. 서울 구로구 잣절

    2016-07-20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