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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올 상반기 영업익 5509억원…"사상 최대 반기 실적"
지속되는 내수경기 침체와 중국의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여파가 계속되는 상황에서 LG생활건강이 올 상반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LG생활건강은 올 상반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3조3118억원, 550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7%, 12.0% 증
2018-07-24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펌핑치약', 출시 5년 만에 1500만개 판매
LG생활건강의 '펌핑TM 치약'(이하 펌핑치약)이 튜브형 위주인 치약시장에 지각 변동을 일으키고 있다.23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지난 2013년 7월 펌핑치약 3종(스피아민트향·허브향·시트러스향)은 지난 7월19일 기준 1502만여개가 팔렸다. 1분에 5.6
2018-07-23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中서 화장품 기술 콘퍼런스 개최
코스맥스는 지난 20일 중국 상하이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제3회 중국 화장품 기술 콘퍼런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진첸 상하이 생활화학협회 비서장, 주덩쉐 상하이 식품의약품 감찰국 과장 등 상하이 주 정부 관계자를 비롯해 글로벌 화장품사
2018-07-23 김보라 기자 -
에스콰이아 '쓴맛'에도…신발사업 집중하는 패션그룹형지
패션그룹형지가 주력사업인 의류을 비롯 새먹거리로 신발사업을 강화하며 포트폴리오를 확장시키고 있다. 불황에 따른 업황 침체로 내수 시장이 예전만 못한데다 글로벌 브랜드의 공세에 밀려 부진을 거듭하면서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있다. 업계에선 형지가 지난 2015년 인수한 에스
2018-07-23 김보라 기자 -
LF몰, 꽝 없는 '미스터 럭키' 룰렛 이벤트 진행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LF의 남성 브랜드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미스터 럭키' 룰렛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룰렛을 돌려 헤지스 남성·닥스 남성·마에스트로·질스튜어트뉴욕 남성 등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의
2018-07-2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미닌 클렌저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주의 여성청결제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미닌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최근 급격히 더워진 날씨를 비롯한 생활환경의 변화나 건강 상태, 스트레스 등에 의해 영향 받고 민감해 지기 쉬운 여성을 위한 제품이 새롭게 선보인 것.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
2018-07-20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보다 더 싸다"…업계 '예의주시'
'초저가 SPA' GU, 9월 국내 상륙…제2의 유니클로 될까
유니클로 모기업인 패스트리테일링의 GU(지유)가 국내 시장에 상륙한다. 유니클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 패션 시장에 또 한번 가격 파괴 바람을 몰고 올지 업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유노키 오사무 GU 대표이사(사장)은 19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에서 GU 론칭 기자간
2018-07-19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보다 더 저렴한 'GU', 韓 진출…9월 잠실 롯데월드몰에 1호점 오픈
일본 SPA(제조·유통 일괄형) 유니클로의 자매 브랜드 GU(지유)가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 유니클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 패션 시장에 또 한번 가격 파괴 바람을 몰고 올지 주목된다. GU는 9월14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420평 규모로 오픈한다고 1
2018-07-19 김보라 기자 -
"역대급 폭염에"…올리브영, 알로에젤·데오도란트 동났다
최근 찜통 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여름 상품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19일 올리브영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 특보가 내려진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의 매출 분석 결과, 이례적으로 알로에수딩젤과 데오도란트 매출이 전주 동기간(7월7~11일)대비 큰 폭으로 신장했다. 이
2018-07-19 김보라 기자 -
휠라, 러닝슈즈 '휠라볼란테98' 글로벌 최초 론칭
휠라는 어글리 슈즈와 러닝화를 결합한 '어글리 러닝슈즈' 콘셉트의 휠라볼란테98(FILAVOLANTE98)을 글로벌 최초로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휠라볼란테98의 모태인 '볼란테(Volante)'는 1998년 전문 러너를 위해 출시했던 휠라의 대표 러닝화이다.'하늘을
2018-07-19 김보라 기자 -
ABC마트, 'MS명동점' 리뉴얼 오픈…명동 입지 강화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는 국내 신발 쇼핑의 중심지인 명동 상권을 집중 공략하고자 ABC마트 명동점을 'MS명동점'으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MS(엠에스) 매장은 스탠다드형 ABC마트 매장을 대형화, 고급화해 업그레이드한 100평대 이상의 스페셜 스토어로
2018-07-18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헌트이너웨어, BT21 콜라보레이션 파자마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 '헌트이너웨어'가 BT21 파자마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헌트이너웨어 BT21 파자마는 BT21 캐릭터 타타, 치미, 알제이, 코야, 슈키, 쿠키, 망, 반 등 총 8가지의 각각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활용했다. 파자마, 원
2018-07-17 김보라 기자 -
'만성 적자' 스킨푸드 경영난?…물품공급 차질에 폐업설까지
2000년 중저가 화장품 전성시대를 열었던 스킨푸드가 론칭 이후 최대 위기에 봉착했다. 불황에 따른 경기 침체와 브랜드간 경쟁 심화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스킨푸드는 몇 달째 가맹점에 제품을 공급하지 않으면서 품절사태가 일어나고
2018-07-17 김보라 기자 -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패션업계 남북 경협 남다르게 준비할 것"
패션의류산업 남북경협추진위원회는 16일 오후 서울 삼성동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신(新) 남북경협 추진을 위한 패션의류업계 대응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패션의류산업 남북경협추진위원회와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공동으로 개최하고 통일부가 후원한다. 이번 포럼에는 남북경협
2018-07-16 김보라 기자 -
사카이, 뉴욕 타임스와 협업…한정판 티셔츠 출시
유명 패션 브랜드와 미국의 언론사가 협업한 티셔츠가 나왔다.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사카이'는 이달 초 뉴욕 타임스의 Truth(진실) 캠페인을 디자인에 반영한 협업 제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뉴욕 타임스는 저널리즘의 독립성과 진실을 위
2018-07-16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