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강제화, 폭염에 남성 쿨링 신발 인기

    연일 폭염이 계속되면서 시원함을 주는 쿨링 신발을 찾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8일 금강제화에 따르면 4~7월 남성 샌들 판매량은 3만4000 켤레로 지난해 같은 기간 2만8000 켤레에 비해 2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내피와 밑창에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

    2016-08-08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고객이 직접 제조하는 '맞춤형 화장품'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8일 라네즈 명동 로드샵에서 고객 맞춤형 화장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네즈 '마이 투톤 립 바'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현장에서 직접 다양한 색상을 조합한 '투톤 립 바'를 만들어 구매할 수 있다.라네즈 '투톤 립 바'는 사선 커팅 방식으로 자연스러운

    2016-08-08 유은정
  • 에잇세컨즈, 지드래곤과 만나 중국 진출… "한류 선도할 것"

    에잇세컨즈(8seconds)와 한류를 선도하는 트렌드 리더, 빅뱅의 지드래곤(G-DRAGON)이 만났다. 삼성물산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8일 빅뱅의 지드래곤과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향후 1년간 광고 모델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지드래곤과 콜라보

    2016-08-08 유은정
  • LG생활건강, 1조원 규모 애완용품 시장 진출… 펫 케어 브랜드 론칭

     LG생활건강이 1조원 규모의 애완용품 시장에 진출한다.LG생활건강은 애완용 샴푸, 컨디셔너, 미스트, 데오도라이저 등이 포함된 애완용품 브랜드 ‘O’s Sirius(시리우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신화 속 오리온의 충견인 시리우스의 이름을 딴 ‘O’s

    2016-08-07 유은정
  • 휠라, 13일 '고스트버스터즈(Ghostbusters) 컬렉션' 한정판 출시

    휠라(FILA)는 오는 13일 미국 힙합계의 대부로 불리는 뮤지션 나스, 소니 픽쳐스와의 협업을 통해 미국에서 특별 제작된 '고스트버스터즈(Ghostbusters)  컬렉션'을 국내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1984년 개봉한 이래 오랜시간 사랑을 받고 있

    2016-08-05 유은정
  • 미샤, 11일까지 '바캉스 세일'… 1400여 종 최고 50% 할인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11일까지‘미샤 바캉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세일 기간 동안 1400여 가지 제품을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세일에는 헤어, 보디, 마스크 팩 등의 제품이 대거 절반 가격에 제공된다.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공

    2016-08-05 유은정
  • JKL파트너스, 형지 까스텔바쟉에 450억원 투자

    패션그룹형지로부터 분할한 신설회사 '까스텔바쟉'이 JKL파트너스와 신한BNP파리바로부터 전환우선주 450억원을 투자받기로 했다고 4일 밝혔다. 투자금은 까스텔바쟉의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 추진과 공격적인 브랜드 확장을 위한 운영자금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형지는 지난해

    2016-08-04 유은정
  • 구달, 브랜드 새 모델에 '황정음' 발탁

     '구달(goodal)'이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 배우 황정음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구달은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이미지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황정음의 이미지가 ‘구달’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2016-08-04 유은정
  • '피죤 리치퍼퓸' 출시 한 달 만에 10만개 돌파

    피죤 리치퍼퓸이 출시 한달 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피죤은 지난 5월 유러피안 럭셔리 향을 담은 고농축 섬유유연제 ‘피죤 리치퍼퓸’을 출시했다.피죤 리치퍼퓸은 독일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마이크로 퍼퓸캡슐’이 적용돼 향의 지속성과 안정성을 유지 시키며 2가지 유러

    2016-08-04 유은정
  • 코오롱인더스트리, '코오롱 꿈나무 양궁교실' 운영

    코오롱인더스트리는 오는 6~7일 덕평자연휴게소를 이용하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오롱 꿈나무 양궁교실'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코오롱그룹 소속의 양궁팀 '엑스텐보이즈(X10 Boy’z)'의 선수와 코치들이 덕평자연휴게소를 방문한 가족과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2016-08-04 유은정
  • MCM, '러브 래빗 시리즈' 트래블 컬렉션 출시

    MCM은 즐거운 여행을 위한 '러브 래빗 시리즈(Love Rabbit Series)' 트레블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MCM의 아이코닉한 비세토스(Visetose) 캔버스에 래빗 프린트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백팩과 쇼퍼백, 가벼운 트롤리 및 크로스바디백,

    2016-08-04 유은정
  • 스위스퓨어, '본 마망(Bonne Maman) 레시피 마스크'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가 여름철 더위와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보살펴 줄 수 있는 '본 마망(Bonne Maman) 레시피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본 마망 레시피 마스크는 슬리핑 타입인 ‘그릭 요거트’와 워시 오프 타입인 ‘리코타 치즈

    2016-08-03 유은정
  •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LG생활건강이 궁중 럭셔리 한방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대표 제품인 '비첩 자생 에센스'를 출시 7년만에 처음으로 업그레이드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후 브랜드의 대표 제품으로써 위상을 높이고 글로벌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도약하기 위해, 주

    2016-08-01 유은정
  • 유니클로, 모바일 상품권 '디지털 기프트 카드' 출시

    유니클로(UNIQLO)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 '디지털 기프트 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디지털 기프트 카드'는 유니클로가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디지털 방식의 선불 상품권이다. 스마트폰 인증을 통해 매장에서 원하는 금액만큼 차감해 사용

    2016-08-01 유은정
  • 이니스프리, 쇼핑 앱 리뉴얼 런칭

    이니스프리는 편리한 쇼핑 기능과 다양한 컨텐츠로 리뉴얼된 '쇼핑 앱(App)'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쇼핑 앱(App)'은 기존 이니스프리 멤버십 앱에 쇼핑 기능을 추가해 모바일 쇼핑을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제품을 초성만으

    2016-08-01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