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니스프리, 호치민 시티 화장품 거리에 '베트남 1호점' 오픈

     이니스프리가 지난 10월 29일 베트남 호치민 시티에 베트남 1호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베트남 1호점은 호치민 시티 내 '하이바쯩 거리' 중심부에 약 21평 규모로 문을 열었다. 하이바쯩 거리는 일명 '화장품 거리'로 불리는 곳으로 베트남

    2016-11-03 유은정
  • 옥시 "자사 제품 전 성분 투명하게 공개할 것"

     옥시 레킷벤키저는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에 대해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도록 제품의 전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옥시 레킷벤키저 제품의 전 성분은 회사 홈페이지(www.ox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옥시 레킷벤키저는 투명한 정보 공개로

    2016-11-03 유은정
  • 네이처리퍼블릭, 'EXO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3종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과 어우러진 EXO(엑소)의 순수한 모습을 담은 'EXO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매년 전속모델 EXO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온 네이처리퍼블릭은 올해는 자연에서 찾은 브랜드 컬러를 바탕으로 각 멤버들의 이미지

    2016-11-03 유은정
  • 트렉스타, 해외 바이어 초청 글로벌 미팅 진행

    트렉스타가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을 초청해 글로벌 미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에 트렉스타를 방문하는 바이어는 미국, 캐나다, 독일, 체코, 러시아, 슬로베니아, 스위스, 스페인, 프랑스, 영국, 홍콩, 인도, 중국 등 13개국 30여명 규모다. 1일부터 7일까지

    2016-11-03 유은정
  •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올해 누적 매출 1조원 돌파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3일 매출 마감 기준으로 올해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한다.이는 2003년 1월 첫 출시 이래 14년 만의 쾌거다. 국내 화장품 단일 브랜드 중에서는 가장 빠른 속도로 매출 1조원을 돌파한 것이다.'

    2016-11-03 유은정
  • 유한킴벌리 더블하트, ‘촉촉한 모태보습 캠페인’ 진행

    유한킴벌리의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더블하트’가 가을과 겨울동안 건조해지기 쉬운 아이 피부를 위해 ‘촉촉한 모태보습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가을, 겨울은 건조함이 극대화되는 시기인 만큼 보습의 중요성을 널리 쉽게 알리기 위해 캠페인을 마련했다. 모태보습을

    2016-11-03 유은정
  • 형지에스콰이아, 여성용 데일리 앵클 부츠 출시

      형지에스콰이아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보온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여성용 데일리 앵클 부츠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에스콰이아 톤앤톤 앵클 부츠와 캐주얼 앵클 부츠는 기능성 발열 내피를 적용해 보온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2016-11-02 유은정
  • 휠라, 활동성 극대화한 '플렉스 무브(Flex-Move) 다운재킷' 출시

    휠라(FILA)는 보온성은 기본 장착에 다운 재킷의 단점으로 지적되어 온 활동성을 보완해 뛰어난 신축성을 갖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플렉스 무브(Flex-Move) 다운재킷'을 2016년 겨울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플렉스 무브 다운재킷은 이름에서 알 수

    2016-11-02 유은정
  • 올리브영, '올리브영x모모트' 2차 한정판 키트 선봬… '겨울 마케팅 시동'

    입동이 다음주로 다가오며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을 알리고 있는 가운데, 올리브영이 본격적인 겨울 마케팅에 시동을 건다. 올리브영은 지난 달 ‘올리브영x모모트’ 한정판 키트를 선보인데 이어 11월에는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과 함께하는 겨울 보습 키트 두 종을 선보인다

    2016-11-02 유은정
  • 듀이트리, 한방 성분 함유한 '본안 마스크' 4종 출시

    듀이트리는 자연유래 복령추출물을 함유한 시트에 한방 콤플렉스의 영양성분을 더한 '본안 마스크' 4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수(水) 본안 마스크, 명(明) 본안 마스크, 정(淨) 본안 마스크, 윤(润) 본안 마스크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피부 보

    2016-11-01 유은정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옴니채널 서비스 시작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통합몰인 ‘조이코오롱’을 ‘코오롱몰’으로 개편, ‘코오롱몰 앱’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전 브랜드(해외 브랜드 제외)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통합 옴니채널 서비스를 시작한 것이다. 코오옴니채널 서비스는 크게

    2016-11-01 유은정
  • LG생활건강, 존슨앤존슨 오랄케어 '리치' 아시아 사업권 인수

     LG생활건강이 존슨앤존슨의 오랄케어 '리치' 브랜드의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사업을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리치 브랜드 인수에 따라 한국, 중국, 일본, 대만, 베트남 등 기존 오랄케어 시장에서의 사업 위상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2016-11-01 유은정
  • 금강제화, 실용성 높은 브루노말리 겨울 신상품 3종 출시

    브루노말리(BRUNOMAGLI)는 겨울을 맞아 미니 크로스백, 백팩, 쇼퍼백 등 신상품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미니 크로스백 '루아나(LUANA)'는 작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핸드폰, 지갑, 콤팩트 등 여성들이 주로 들고 다니는 소지품의 수납이 가능하다. 앞뒤

    2016-11-01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그룹, '가습기 살균제 치약' 리스크에도 3분기 고성장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탄탄한 경영 실적을 바탕으로 '가습기 살균제 치약' 위기에도 흔들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22.9% 성장한 1조6543억원, 영업이익이 16.7% 증가한 2197억원을 기록했다. 다만 당기순이익은 메디안

    2016-11-01 유은정
  • 스튜디오 톰보이, 청담에 팝업스토어 오픈

     지난 8월 말 새로운 이름으로 다시 태어난 스튜디오 톰보이가 국내 최고의 명품 편집샵에 팝업스토어를 연다.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는 오는 11월 24일까지 4주 동안 분더샵 청담 3층에 매장을 열고 ‘아틀리에 라인’의 주요 제

    2016-10-31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