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율, 보송보송한 '커버 팩트 SPF30 PA+++' 출시

     한율은 초미세 입자가 피부에 뭉침없이 초밀착돼 결점은 커버하고, 마무리는 매끈하고 보송하게 연출해주는 '커버 팩트 SPF30 PA+++'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한율 커버 복합체'의 이중 커버 입자가 피부 결점을 확실하게 커버하고, '벌집 구조 파우더

    2016-06-16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로 우산 교환하고 착한 나눔에도 함께 해요"

    아모레퍼시픽은 8월 31일까지 아모레퍼시픽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로 우산을 교환하고, 일정액을 기부하는 ‘쉐어 유어 엄브렐러 (Share Your Umbrella)’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2012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쉐

    2016-06-15 유은정
  • 봉자샵, 바캉스 시즌 맞아 여행박사 상품권 이벤트

    옐로쇼핑미디어(이하 YSM) 소속의 패션 이커머스 기업 팀그레이프는 오는 30일까지 ‘여행박사’와 함께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옐로모바일 계열사인 ‘봉자샵·메르시엘’과 ‘여행박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바캉스 프로모션이다. 여성 전문 쇼핑몰 봉자샵에

    2016-06-15 유은정
  • 세타필, '2016올리브영H&B어워즈' 바디보습케어 1위 등극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의 저자극 보습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Cetaphil)’이 ‘2016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바디케어 로션, 크림 2개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2016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는 한 해 동안 매출을 기준으로

    2016-06-15 유은정
  • 형지에스콰이아, 형지 인수 1년 사업 청신호… 상반기 매출 전년 대비 107% 성장

      형지에스콰이아가 15일 패션그룹형지 인수 1주년을 맞이했다. 형지에스콰이아는 지난 해 패션그룹형지에 인수되면서 전문경영인 체제로 변신하고 55년 전통의 제화명가에서 ‘대한민국 대표 패션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많은 부분에서 변화를 시도했다. 유통

    2016-06-15 유은정
  • 헤지스 골프, 박지영 선수 우승 기념 이벤트 진행

     LF의 헤지스 골프(HAZZYS GOLF)는 프로골퍼 박지영 선수의 2016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첫 우승을 기념해 19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기간 중 헤지스 골프는 박지영 선수가 경기에서 착장한 의류를 추가 10% 할인 판매

    2016-06-14 유은정
  • 센터폴, 워터 스포츠용 '아쿠아 스킨슈즈' 출시

     아웃도어 센터폴(CENTERPOLE)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워터 파크, 계곡, 스노클링 등 다양한 워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스킨슈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 부분을 보호할 수 있도록 발가락 형상 디자인이 돼

    2016-06-14 유은정
  • 블리블리, 보습 특허성분 아쿠아실 함유한 '쫀쫀 물광 비비크림' 출시

     임블리의 코스메틱 '블리블리'가 보습 특허 성분과 임블리의 촉촉한 동안 광채 피부의 비결을 담아 발림성과 밀착력, 수분감을 갖춘 '쫀쫀 물광 비비크림'을 15일 출시한다.이 제품은 얼굴에 부드럽게 발려 원래 내 피부처럼 가볍고 쫀쫀하게 밀착될 뿐 아니라 건강

    2016-06-14 유은정
  • 삼성물산 패션부문, 가볍지만 고급스러움 강조한 '쿨비즈'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GALAXY)는 올 여름 불볕 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청량감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고, 가볍지만 틀을 갖춘 ‘쿨 비즈(Cool Biz.)’ 상품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쿨비즈(Cool Biz)는 '시원하

    2016-06-14 유은정
  • 미쟝센, 7가지 오일 성분 함유된 '퍼펙트 세럼 샴푸' 출시

    미쟝센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퍼펙트 세럼’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퍼펙트 세럼 샴푸’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세럼의 고영양 성분을 샴푸할 때부터 누릴 수 있어 머릿결을 보다 건강하게 케어해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거칠고 엉키는 머릿결을 세럼 성분(아르간,

    2016-06-13 유은정
  • 글로벌 데님 원단 브랜드 '이스코', 제1회 '워싱 세미나' 개최

     전세계 데님 원단을 리드하는 'isko(이스코)'가 오는 10일 제 1회 워싱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스코의 워싱 세미나는 섬유와 워싱 기술에 관한 아이디어, 이스코 이노베이션과 전문 기술을 공유하며 데님 분야 전반에 걸쳐 제품 문화를 전파한다.

    2016-06-09 유은정
  • 휠라 인티모, 월 매출 1억 돌파 매장 탄생… 대형마트 전용 브랜드 첫 사례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가 월매출 1억 돌파 매장을 두 곳이나 탄생시켰다.휠라 인티모는 5월 마감 기준, 이마트 대구칠성점과 이마트 구제주점에 입점돼 있는 휠라 인티모 매장에서 각 월 매출 1억300만원, 1억60만원을 달성했다고 9일 밝

    2016-06-09 유은정
  • 금강제화, 10일부터 하계 시즌오프… 전품목 20% 할인

    금강제화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하절화를 할인 판매하는 ‘썸머 위크(SUMMER WEEK)’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전국 금강제화와 랜드로바 매장에서 진행된다. 여름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랩 샌들을 비롯해 스포티한 감각의 캐쥬얼 샌들, 중장년층

    2016-06-09 유은정
  • 아이소이, 3년 연속 '올리브영 2016 헬스&뷰티 어워즈' 에센스 1위 수상

    천연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isoi)의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가 ‘2016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에센스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올리브영 2016 헬스&뷰티 어줘즈’는 2015년 4월 1일부터 올해 3월

    2016-06-08 유은정
  • 불황에도 몸매는 포기못해… 보정속옷 시장 상승세

    경기불황과 소비침체가 계속 이어지는 가운데, 기능성을 강조한 보정속옷 시장은 꾸준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달 말 통계청에서 발표한 '1․4분기 가계동향' 에 따르면 가계의 평균 소비성향이 1분기 기준 역대 최저로 떨어졌다. 평균 소비성향이란 가

    2016-06-08 유은정